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유희왕 카드나 따조 카드 또는 포켓몬스터 카드는 많이들 들어봤어도 두산베어스 포토카드는
생소하신 분들, 있으시죠..?? 물론 두산베어스 팬들이라면 대부분 아시겠지만..그게 무엇인지
모르는 팬들도 분명 있을 거라는데..백만 표 겁니다..ㅋ 그래서 오늘은..지난 2011년부터 매해
여름이면 짜잔~ 나오고 있는..두산베어스 포토카드에 대한 포스팅을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베어스 포토카드는 지난 11년부터 발행됐고 그런고로 올해 나온 포토카드는
세 번째가 되는 겁니다..총 12종의 카드가 나오는데요..카드 한 장에 한 명의 선수가 들어가고
매 홈경기마다 한 종류씩..열두 경기에 걸쳐 팬들에게 선착순으로 나눠줍니다..수량은 한정이
돼있고 물론 무료..공짜..^^ 이 12종의 포토카드를 모두 수집한 팬에게는 카드를 담을 수 있는
케이스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서 선수와의 포토타임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답니다.

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더위가 한창 진행이 되는 여름에 시작을 하는데요 제 생각에 이는
분명 더위에 지쳐 야구장을 잘 찾지 않는 팬들을 야구장으로 끌어 모으기 위한 구단의 전략이
아닌가 하는데 구단에서는 팬들에게 야구장 많이 찾아줘서 고마운 마음으로 마련하는 거라고
말을 하겠죠..?? 뭐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ㅎㅎ 나눠준다니 고마운 마음입니다만

사실 이 포토카드를 꼬박꼬박 챙긴다는 것도 팬들에게는 스트레스가 된다는 것을 구단에서는
아실랑가 모르겠어요..-.-; 일단 선착순이니 일찍 야구장에 가야하고 홈경기마다 주는 것이니
빠지지 않고 야구장에 가야하고..등등, 참으로 부지런하고 열성적이지 않으면..힘든 일입니다.
저는 정말 다행스럽게도 베어스 연간회원인지라 구단에서 선물로 한 개씩 챙겨주십니다요..^^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만 시작이 되면 이상하게도 팀의 승률이 떨어지고 무료로 증정한 카드가
중고나라에서 비싼 가격에 거래되기도 하는 역효과가 발생되기도 하고 한 장이라도 더 카드를
챙겨보려고 이리저리 기웃거리는 팬들도 생겨나게 하는 두산베어스 포토카드..이 카드는 분명
유희왕이나 포켓몬스터 카드를 능가하는 참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안 그렇습니까..??



포토카드가 처음 발행된 2011년 포토카드 케이스



이건 2012년 포토카드 케이스입니다



좀 달라졌죠..?? 올해 포토카드 케이스라는..^^





한 장으로 보는 2011년의 포토카드 주인공들





역시 한 장으로 보는 2012년 포토카드의 주인공들..^^





올해는 세로로 만들었더군요





3년 내리 개근하고 있는 선수들입니다..ㅎ







제가 제일 아끼는 맹구 님을 한 자리에 모아봤습니다..^^



뒷장은 프로필과 일련넘버가 새겨져 있습니다



제 딸내미는 2011년의 이 금테 두른 카드가 제일 멋지다고 하더군요













도대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는 세 분도 있습니다..ㅠㅠ



ㅠㅠ



아이고, 고젯님아~!!



잠실야구장에서 두목곰을 본지도 참 오래 됐네요



고향으로 가신 분도 있구요





오늘 잠실에서 엘쥐와의 원정경기 있어서 가려고 했었는데..비가 와서 취소가 됐답니다..ㅠㅠ
그래서 같이 경기를 보려고 했던 지인과 비도 오는 김에 칼국수와 파전을 먹기로 했습니다..ㅋ
송파구 오금동에 있는 칼국수집인데요..비가 올 때면 가족들이나 지인들과 찾아가는 곳입니다



점심에도 저녁에도 사람이 많습니다..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가 이른 시간인데도 꽉 찼더군요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에 보리밥 좀 주세요..하면 이렇게 뜸 잘 들은 보리밥을 주신다는..^^





파전..가격이 8천원인데 볼 때마다 가격이 참 착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수제비와 칼국수가 반반씩 들어간 칼제비입니다..2인분이구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o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11 10:02 신고

    두산야구카드.. 정말 보고 있으니 정답네요.
    그나저나 우리 고젯은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아직도 부상인걸까요?
    야구 이야기로 시작하셔서 먹방으로 끝내신...ㅎㅎㅎ

    잘 읽고 갑니다~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11 10:13

    작년 포토카드에는 있었던 김선우 선수, 손시헌 선수.. 포토카드가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오늘도 취소겠죠? 엘지와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보고싶지는 않아요..ㅠㅠ 칼국수집 위치는 어디쯤이에요?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15 00:08

    이 포스팅을 이 시간에 보고,
    급 칼국수가 땡기네요.. ㅎㅎ

2년 만에 가을잔치에 참여를 했던 두산베어스..그러나 그 가을야구는 섬광(閃光)처럼
너무 짧았습니다..1승 3패의 전적..그것도, 세 번 모두 역전패였다는 점이 안타깝네요.

이번 4차전 패배는 10회 말, 양의지 포수의 끝내기 송구실책이..원인이 되겠습니다만,
실질적으로는 3대 0으로 앞서나가고 있는 가운데..니퍼트 투수를 마운드에 올린 것이
가장 큰 패배의 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제 개인적인 생각이니..뭐라지는 마시길)

니퍼트 투수가 몸을 풀기 위해 제 앞을 지나가는 순간..저건 아닌데 그랬답니다..ㅠㅠ
상대방에서도 송승준 투수를 올리지 않았느냐 하실 수 있을 텐데 그 팀은 선발투수인
고원준 선수가 초반 난조로 물러나면서..송승준 투수를 올릴 수밖에 없었던 상태였죠.

반면 베어스는 3대 0으로 승기를 다 잡은 상태였으므로 8, 9회 두 이닝만 잘 막아내면
승리를 따낼 수 있었는데..감독의 말대로 5차전 경기를 대비하여..컨디션 점검을 위해
니퍼트 투수를 냈다는 것은 경기를 했던 어제나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이나 정말 도무지
이해할 수 없네요..포스트시즌에 컨디션 점검이라니 그건 도저히 말이 안 된다는..-.-

호수비와 호타로 간만에 베어스다운 경기를 보여 줬었던 준PO 3차전..그 상태가 어제
7회 초까지 무난하게 이어졌었는데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었던 투수교체와 정규 시즌
내내 불안감을 줬던 양의지 포수의 송구가 어제 경기에서 끝내..팀의 발목을 잡았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3차전에 이어 4차전에서도 멋진 투구를 보여줬던..변진수 투수의
호투가 묻혔다는 것..올 시즌 내내 선발야구로 큰 성과를 냈던 팀이..준PO에서 정말로
이해할 수 없는 투수운영으로 인해 형편없이 무너진 것..믿을 수는 없지만 사실입니다.

초보감독이기 때문에 그럴 수 있지 않느냐..정규시즌에서 3위면 잘 한 거다..?? 그것은
결코 변명거리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초보감독이기 때문에 경기운영을 신중하게
했다면 칭찬 받을 수 있겠지만 경기운영이 신중하지 못 했기 때문에 어제와 같은..아니
이번 준PO 경기와 같은 결과가 초래된 것이죠..선수들이 제일 많이 슬프고 아쉽겠지만
우리 팬들에게도 두고두고 아쉽고 조금은 창피할 최악의 포스트시즌이 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수 년 동안의 부산 직관 이래 처음으로 겪었던 가장 큰 참사였다는 것..ㅠ
올 시즌 내내 봐왔던 베어스의 야구는 우리가 알고있던 베어스의 야구가 아니었다는 것
뚝심의 울 베어스 야구는..어디로 갔을까요..?? 도망 나간 베어스 야구를 찾고 있습니다.
어쨌든 베어스의 짧았던 가을잔치는 끝이 났고 울 선수들과 팬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부산 가는 길





야구 구경도 식후경..자갈치시장으로 고고고~













후식으로 씨앗호떡 냠냠~!!




사직구장 도착~!!









일케 잡아







준PO 내내 타격이 아쉬웠던 양의지 선수







루키 변진수~!!



정말 그렇게 계속 잘 할 거야..??











죽기 살기로 하자~!!



이 모습, 참 울컥했어요..ㅠㅠ















4차전 시구는 롯데가 신인드래프트에서 1차 지명한 부산고 송주은 투수











2회 초, 윤석민 선수의 솔로홈런으로 베어스가 선취득점 성공~!!













선발투수를 바로 내리고 송승준 투수 투입



그렇다고 우리도 이분을 내보낼 필요는..??







4회 초, 김재호 선수의 도루실패





으쓱으쓱..오재원 선수의 어깨 세레모니를 따라하는 손아섭 선수..그 세레모니가 부러웠던 듯





4회 말, 만루를 잘 막고 들어갑니다









멋지다 변진수~!!

















자기팀 선수가 안타를 맞자 바로 물병 날리신 자이언츠 팬





민뱅 수비가 불안했는지





양의지 선수의 타율..-.-







불안불안 10회 말



프록터 투입~!!



끝내기 3루 송구실책..ㅠㅠ









ㅠㅠ











밤 10시 30분, KTX 막차를 예매했다가..경기 시간이 길어져서 취소하고 경기 다 보고
고속버스를 예매해서 올라왔답니다..이겼으면 정말 즐거운 여행길이 됐을 텐데..ㅠㅠ







좌석번호 18번





고속버스가 선산휴게소에서 잠시 쉬어서 아이스크림 하나 사들고 나오는데 어디에선가
많이 봤던 남자들이 지나가는 겁니다..가만 보니..울 선수단 버스도 휴게소에 정차한 것
다들 엄청 울었다고 합니다..니퍼트와 프록터..두 용병도 많이 울었대요..ㅠㅠ 지나가는
선수들에게 고생했다고..인사 열심히 해줬습니다..ㅠ 감독님을 맨 마지막에 뵈었는데요

팬들에게 미안하다고 말씀 하시더군요..그래서, 제가 "솔직히 좀 미안하셔야 해요" 라고
말을 해버렸다는 것..-.-; 저 사진은 제가 그런 말을 할 때 지인이 찍은 사진인데 서운한
표정이신 것 같다고..쩝~ 물론 저는 살짝 웃으면서..가볍게 말씀을 드린 건데..감독님은
제 말이 서운하셨는가 봐요..ㅎ 근데 서운해도 할 수 없어요 제 심정이 정말 그랬답니다



베어스와 저는 운명인가 봐요..이렇게 휴게소에서 생각지도 않게 만나게 되다니..^^;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아래 손가락 한 번 눌러주시고  그 아래 광고도 한 번만 눌러주세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3 17:32

    어제 경기 두산이 3:0으로 리드하고 있었을 때만 해도 무난히 이길거라고 봤는데...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2010년처럼 리버스 스윕하길 바랬었는데...!
    어쨋든 이번시즌에도 야구부인님의 재밌고 현장감 느껴지는 직관후기 잘 봤습니다^^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3 20:22

    어제 경기 끝나고..한참 멘붕상태였다가.. 모두 잊고..아니 잊은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선수들 사진보니 눈물이나서 보기 힘듭니다..ㅠㅠ정말 넘 아쉬워서..
    맨밑에 동영상이 더 쨘하게 보여지네요...
    어제 경기는... 윤석민선수의 홈런도..변진수투수의 호투도 ..모두 묻혀버린느낌..
    저도 니퍼트의 불쑈가 패인이라고 생각 합니다...
    연속안타를 맞아 진거죠... 아휴 속상해서...
    자꾸 생각 안하렵니다... 선수들 많이 울었다니...더 속상합니다...
    그렇다고 니퍼트 원망도 안합니다...
    단지 부상선수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여기까지 올라온것도 감사한데...
    왜 이렇게 속이 상한 걸까요? 김진욱 감독님! 책임이라고 해도 ... 이젠 어쩔수가 없는 일!!
    빨리 잊고... 내년을 대비해 줬으면 합니다... 두산 포에버!!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3 22:23

    비밀댓글입니다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3 22:33

    비밀댓글입니다

  5.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5 10:29

    안녕하세요. 별사랑님...4차전 경기 당일 3루측 커플석에서 인사드렸던 사람입니다. 항상 별사랑님의 사진과 글 잘 보고 했는데...경기장에서 직접 뵐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그 날 와이프랑 열심히 울 선수들 응원하면서 기적을 바랬는데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선수 기용...아~~더 이상 생각하고 싶지도 않네요...암튼 앞으로도 별사랑님의 좋은 사진과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10.15 15:38 신고

      아, 네에..그렇잖아도 나중에 여자분이랑 같이 앉아계신 것 봤는데
      뷘님이셨군요..^^ 그날 인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경기 일찍 끝나면
      부산역 근처에서 맛난 저녁 먹고 가려고 했는데 설레발이었나 봐요..ㅠ

      경기에 지고도 그 패배에 박수를 쳤던 팀이 왜 이렇게 됐는지요..ㅠㅠ
      암튼, 올 한 해..수고하셨습니다..내년에 봬면 커피..아니다 커피 말고
      다른 것 마시면서 얘기 나누워요..^^

    •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10.16 09:40

      네 전 창원에 사는데 담에 엔씨 경기나 부산에서 뵈면 커피(?)말고 다른거 마시면서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면 좋겠습니다.^^

  6. 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6 00:56

    올해 남은 가을야구는 못볼거 같아요... 넘 맘이 아파서.. 누가 우승하거나 말거나..ㅠ
    내년 4월까지 별사랑님 잘 지내시고요.. ^^

  7.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6 10:11

    아직도 야구 때문에 멍~~한 상태에요..^^;;; 오늘부터 PO시작인데...남의 잔치 구경하려니 속쓰리고...눈은 자꾸 야구에 가있고... 이제 블로그에서 두산 선수들의 소식을 들을순 없지만~ 가끔 어떻게 지내시는지 여행사진 올려주세요~ 내일 가을비가 내리고 추워진다고합니다. 감기조심하시구요~

  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6 17:37

    비밀댓글입니다

  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19 23:33

    비밀댓글입니다

  10. 이천초딩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0.20 10:10

    깃발남3명중에 가운데 저네요^^*
    사직오시면 인사라도ㅋ

주전선수들이 선발 라인업에서 대부분 빠진 가운데..2012년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룬 베어스..옆집에게 0대 1로 아깝게 패하긴 했지만..무사히 시즌을 마무리 해줘서
그저 고마운 마음만 듭니다..올 시즌 상대전적이 7승 12패라는 점은 좀 아쉽지만..^^;

이렇게 페넌트레이스는 오늘로서 다 끝났지만..또 하나의 시작인 가을잔치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10월 8일부터 자이언츠와 5차전의 준플레이오프를 치루게 되는
베어스..울 팀 특유의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길 간절히 바라면서..아자아자 파이팅~!!



엠팍에서 이벤트로 당첨된 책 도착~!!











주전이 거의 다 빠진 선발 라인업







또..또..ㅋ







오잉..?? 뭐하시는..??







맘에 드는 분이라도 발견..??







안티 아닙니다..ㅋㅋㅋ





이것봐..나 이렇게 됐어..ㅠㅠ





아이고..흑흑~!!



오늘 선발은 정대현 투수





리즈 투수의 공..대단했어요








드디어 규정타석에 들어선 이진영 선수..ㅎㅎㅎ







괜찮으신가요..??









이제부터 시작이다~!!



선수들을 기다리는 팬들

 
팬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나오는 선수들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아래 손가락 한 번 눌러주시고  그 아래 광고도 한 번만 눌러주세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6 23:07

    현수선수 사진 대박인디요.. ㅎㅎㅎ..
    월욜 외야 구해져서 갑니다.. 플옵도 보여주면 좋겠네요...^^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7 00:24

    정규시즌이 끝나버렸네요. 두산 베어스 선수들이 있어 정말 행복해요. 우리 선수들...주말 마무리 잘해서 월욜부터 시작하는 준플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길 기도합니다.♥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7 00:56

    함께하지 못하고.. 병원에있는.. 정수빈선수 생각에 ~~ 맘한구석이 텅비고,가슴이 짜안하네요~ 얼른회복하길 기도합니다.. 울 선수모두들 애쓰셧고~ 좀더 힘 발휘해서 좋은결과 이뤄내길~~ 응원 합니다!!!

  4. 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7 03:28

    오늘도 김현수 선수때문에 웃고 갑니다...빵 터졌네요~ 늘 고마운 맘으로 읽고 갑니다. ..한국시리즈까지 잼나는 포스팅 기대해도 되겠죠..? ^^*

2011년 정규시즌을 5위로 마감했던 베어스..씁쓸한 마음으로 구경만 해야했던 가을잔치
그 잔치에 2년 만에 다시 초대를 받았네요..오늘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4대 2로 승리를
거두어 '2012년 페넌트레이스'에서 3위를 확정했습니다..우리, 가을에도 야구한다~!!



1번 타자 민병헌



kbs n의 정인영 아나운서..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와이번스 김상진 코치, 야구보러 오셨네요





현수곰..절친 민뱅과 같이 있으니 좋은가 봐요



다른 사람 귀 만지는 버릇은 군대를 다녀왔어도 여전..ㅋㅋㅋ



얼굴에 뭐가 붙었기에 집게 들고..??









분위기는 언제나 화기애애


저는 현수 선수의 저런 모습이 언제나 참 좋아요..^^



장기영 선수





9월 자체 MVP로 선정된 노갱과 최주환 선수





써니~!!





허니허니 민병허니~~





올 포스트시즌에는 외야도 지정석으로 바뀐다는 것..오늘 보니 블럭선정을 해놨네요



2회 말, 오재일 선수의 투런홈런~!!



오재일 선수, 인형 모우시남..?? 왜 관중석에 안 던지고 그냥 들고가심..?? ㅋ








두목곰을 기다리는 팬들



응답하라 김동주





음, 간만에 올라왔는데 바로 홈런을 맞은..ㅠㅠ





완투패를 당한 강윤구 투수











가을잔치에 나갑니다





페넌트레이스 3위 확정인데 아직 시작도 안 한 포스트시즌 3위 확정..?? 이거 뭐래..??





인터뷰 잔치







즐거운 오재일 선수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아래 손가락 한 번 눌러주시고  그 아래 광고도 한 번만 눌러주세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5 23:22

    오랫만에~써니의 승리^^ 축하해요! 오재일 선수~ 인터뷰도 잘 하더군요~~두산데스크의 전광판 실수ㅠㅠ신경좀 쓰시지...맘속엔~~정수빈 선수 면회가보고 싶은데..고민중입니다~~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5 23:54

    오늘 인터뷰하는 써니선수 모습이 넘 좋았어요. 민병헌선수도 넘 반가웠구요. 낼 마지막 홈경기네요.엘지잡고. 마무리 잘해서 선수단인사 보고싶어요. 아~저 오늘 글러브 당첨되었어요^^

  3. 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6 01:45

    저도 저런 현수선수 모습이 좋아요 ^^.. 혹 맘 고생으로 생긴 흰머리라도 뽑아주는 거 아닐런지 욥..ㅎㅎ

  4.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6 10:12

    요즘 완전 정인영 아나운서 인기 정말 많은거 같아요!! ㅎㅎ
    잠실구장에서도 정 아나운서 인기 많쵸? ^^

니퍼트 투수가 어제 완투를 하고도 패전투수가 된 이유는..상대 팀에게 무려 석 점이나
허용했기 때문이고..?? 오늘 김승회 투수가 승리를 거둔 이유는 상대방이 겨우 한 점만
냈기 때문이라는..어제 우리가 따낸 점수는 꼴랑 한 점..오늘 우리가 따낸 점수는 두 점
이거 정말 웃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는..심각한 타격부진이 아닐 수 없네요..-.-;

분명 이기긴 했습니다만..전혀 살아날줄 모르는 타자들의 타격감..특히 날로 날로 뚝뚝
타율이 떨어지고 있는 김현수 선수를 보고 있노라면 에휴~ 게다가 간만에 안타가 하나
나와서 좋아라 하면..병살 또는 주루사에 미숙한 주루 플레이..오늘 승리는 선발투수인
김승회 선수의 호투와..정수빈 선수의 호수비..최재훈 포수의 2루 견제 성공 등..타자와
전혀 상관없는 것들로 승리를 했다는 것..물론, 홈런 쳐낸 이원석 선수는 잘 했음요..^^



인기폭발 대세남 노갱..^^







바티스타 투수









그 헤어스타일, 멋지다고 생각하심..??



18시 18분..화면엔 18번 두목곰









5대 5 가르마 스타일 홍상삼..ㅋㅋㅋ







2,000 안타 축하축하~!!



2회 말, 이원석 선수의 투런포~!!





원석곰 홈런이 부러웠던 현수 선수..메리트 걱정인형은 자기가 던짐..ㅠ 현수야, 홈런 치자~!!



호투했으나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 한 바티스타 투수



외야에 허경민 선수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중앙석에서 카메라 들고 훑어보는데..??
오호~ 진짜 10초만에 딱 찾았어요..ㅎㅎㅎ 그 옆에는 다이노스 에이스 이재학 투수..^^





4회 초, 최진행 선수의 솔로홈런



외야로 사인 받으러간 지인에게 카메라 들려주고 부탁한 사진..^^



두 선수 모두 내년에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야구장에서 생일축하 파티가 열렸네요





수비니의 미친 수비~!!















8회 말, 1사 만루에서 이종욱 선수의 파울..상대 수비수들은 병살이라고 생각하고 다 들어감















맘도 좋은 니퍼트 투수..환하게 웃고 있네요..ㅠ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4 23:42

    비밀댓글입니다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5 00:02

    왠일로 2회에 2점씩이나!! 대박이야!!!.. 했는데. 그걸로 땡!!....ㅠㅠ
    어뜩하죠 ??
    제가 누굴 막 기다리고 그래본 적이 없는데, 진짜 김동주선수 많이 기다려집니다..
    이재학선수, 두산시절에도 제가 참 이뽀하던 빨간볼.. ㅎㅎ..
    내년에 기대 많이 되요.. ^^

  3. 도미니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5 05:26

    정말 두점베어스에요. ㅜㅜ
    저도 동주선수가 너무 보고싶네요.

  4.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5 08:47

    수빈 선수의 슈퍼캐치!!~~ 정말 환상입니다^^ 수빈 선수때문에 두산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는... ㅎㅎ원석 선수의 투런도 ~~ 좋았구요^^

  5.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5 10:04

    어제 잠시 아이스크림 사러 간 사이에...누나들의 로망...정수빈의 호수비를...못봤어요..ㅠㅠ 계속 다시보기 하는중이에요~ ^^ 오늘은 외야로 가는데..저도 10초만에 찾아주세요~ ㅋㅋㅋ 마지막 홈경기에 선수들 단상에서 인사하는거 맞요? 6일로 정해졌던데..예매가 성공하길 빌어주세요~ ^^

  6.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5 10:34

    두산 출신의 NC에이스 이재학 선수가 야구보러 왔었네요!
    2군 경기때 만나보니까 정말 착하고 친절하던데 ^^
    내년시즌 좋은 피칭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어제, 9월 19일..광주 무등구장에 다녀왔습니다..06년도 여름이었나..?? 그 때 처음으로
무등구장에 다녀왔는데 그 이후의 기억이 전혀 없는 것으로 봐서 6년만인가 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경기에서 은총가득 노경은 투수가 데뷔 10년 만에 10승을 이뤄낸
모습을 보고 왔으니 음핫핫~ 저에게도 필시 은총이 가득하게 내린 것이 분명하네요..ㅋ

기사로 나온 것을 다 살펴보니..노경은 투수의 10승은 여러 가지로 많은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국대 에이스인 윤석민 투수와의 선발 맞대결부터 시작해서 완봉승을 거둔 후
이뤄낸 10승에 그것도 무려 데뷔 10년만이라는 것과..24이닝 연속 무실점이라는 것까지
정말 어느 하나 놓치기 아까운..요즘 흔히 말하는 깨알 같은 대기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이번 10승 달성에는 타자들의 집중력 돋보인 타격도 무시할 수 없었다는 점..ㅎㅎ
생애 첫 10승을 이뤄낸 데뷔 10년차 투수 노경은..전성시대가 없었던 그의 '전성시대'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먼 곳까지 갔는데..좋은 경기 보여줘서 땡큐~!!



부푼 마음을 안고..^^



부디 좋은 결과를 이뤄내시길 바랍니다





광주로 떠나기 전날, kbs의 이광용 아나운서가 추천해주신 광주맛집에서 점심을 먹기로..ㅋ







음음음~ 맛나게 보이죠..??





야구장 가는 택시안에서 저 글귀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무등구장 바로 옆에서 한창 진행중인 신축야구장 공사현장





잠실구장에서 종종 뵙는 해태아줌마..먼데까지 오느라 고생했다고 음료수를 사주셨어요..^^





반가워라..^^





아이, 깜짝이야..ㅋㅋㅋㅋㅋ











sbs 김정준 해설위원







턱선있는 남자, 폼나게 한 모금



전날 몸이 안 좋아서 결장했던 김현수 선수..어제는 괜찮아 보였어요






인증샷..^^



몸푸는 호돌이..ㅎㅎㅎㅎㅎ









요염한 재이리..^^;;





은총가득 노경은





4번 타자입니다







1회 초, 김현수 선수의 적시 2루타로 두 점 선취







음, 오늘 좀 안 되네





3회 초, 타점을 추가한 오재일 선수



무실점으로 이닝을 지배하고 있는 노경은 투수







여기만 잘 넘겨봐



쓰러져있는 심판 앞으로 달려가는 카메라만..사람이 아니무니다





즐거운 현수곰







무거운 덕아웃 분위기



마지막 타석에서는 삼진 안 당함..^^



9회 초, 모처럼 안타를 치고나간 정수빈 선수..임재철 선수의 적시타로 홈에 들어오다







이겼어~!!





참 잘 했어요~!!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0 12:24

    역시.. 언니 직관승률은 대박이십니다..ㅎㅎ
    깨알같은 대기록의 현장을 직접 보고 오셨으니.. 은총이 내린게 맞네요.^^
    근데.. 언니 혼자 가셨어요? 광주에 동행이 있으셨나..
    선수들 배웅까지 하고 오신 것 같은데.. 곰탱이들 차 같이 좀 타고 오시 그러셨어요..ㅋㅋ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0 14:22

    비밀댓글입니다

  3. Daum 소셜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0 14:59 신고

    노경은 선수 첫 10승을 축하합니다!^^
    별사랑님의 포스트가 Daum 소셜픽 11위 검색어 [노경은 10승] 베스트글에 선정되었습니다.
    확인 : http://search.daum.net/search?w=tot&q=%EB%85%B8%EA%B2%BD%EC%9D%80%2010%EC%8A%B9&rtmaxcoll=AFB

  4.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0 15:24

    노경은 투수 정말 축하축하!! 해요~~ 낼 내친김에~ 슼도 시윕! 해서 2위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수빈선수 안타도 반갑구요~어젠 공수 모두 잘 되었어요~~ ㅎㅎ

  5.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1 13:28

    우와우와~ 광주 다녀오셨어요? 진짜 원정 직관승률 짱이세요..^^ 내년에 원정 가게됨...팁 많이 부탁드릴게요~ 10승 투수가 3명이나.. 퍼트님은 11승~ 흐흐흐.. 내일 뵈어요...스크 때려잡으러~ 고고씽!

올 시즌 열여섯 번째로 열린 잠실 두 팀의 맞대결..정말 심장이 쫄깃했던 경기였습니다.
3회 초, 두 점을 내주면서 끌려가기 시작한 베어스..그러나, 우리도 이대로 당할 수만은
없다..모처럼 타선이 집중력을 발휘, 3회 말에 바로 석 점을 따내며..역전을 시켰습니다.

베어스만 만나면 호투하던 신재웅 투수가 보크로 한 점을 내주면서 흔들리기 시작했고
김현수 선수가 이를 놓치지 않고 역전 적시타를 날린 것이지요..곧바로, 신재웅 투수를
내리고 좌완인 최성훈 투수를 올린 옆집..그러나, 좌완투수에 강한 윤석민 선수가 바로

투런홈런을 때려내면서 5대 2로 저만큼 멀리 달아났습니다..그런데, 저는 이 다섯 점이
왠지 불안했는지라 딱 한 점만 더 내줬으면 좋겠다 생각을 했고..8회 말에 한 점이 추가
됐을 때..오늘 경기는 이겼다고 확신을 했답니다..하지만 9회 초의 상황은 정말 식겁~!!

글을 쓰면서도..생각하고 싶지 않네요..^^; 무사 1,2루에서 이원석 선수 앞으로..타구가
갔을 때..이거 제대로 하면 트리플도 되겠구나..(지금 생각하면 말도 안 되는 설레발을)
좋아했는데..알.까.기.라니요..ㅠㅠ 그 이후 베어스 팬들의 심장은 점점 조여 왔다는 것

어쨌든 불안하든 뭐하든..우리의 마무리 프록터 투수가 한 점차로 바짝 쫓아온..옆집의
뒷심을 잘 막아내면서 서른 두 번째 세이브를 기록..외국인 투수의 한 시즌 최다 세이브
기록을 세웠습니다..오늘 이겨서 정말 다행입니다..이원석 선수가 경기를 지배하셨네요.



플레이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열린 사인회







즐거운 써니 님..ㅋ





열심열심







천진난만 써니..^^







보는 눈이 많거나 말거나 우리는 뽀뽀해요..ㅋ















주간 MVP 상을 받은 노경은 투수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땀을 많이 안 흘리고 있는 듯..^^





경기가 시작됐는데 사람이 없네요





곰만 만나면 힘이 솟는 신재웅 투수





축하합니다~!!



3회 초, 공을 잡다가 큰일 날 뻔 했던 순간







혼자 먹은 거 아녀요..세 명이 먹은 거여요..^^;





신재웅 투수의 보크로 동점이 되는 순간, 환호하는 한석준 아나운서







바뀐 투수를 상대로 투런을 날렸어요~!!





야구장 프로포즈















8회 말, 3루타를 때려낸 이원석 선수



직관 승률이 좋은 한석준 아나운서, 오늘도 승률이 제대로 좋았네요..우산 샀다고 자랑 중..ㅋ
또 이용찬 투수 완봉티셔츠 예약하고 왔다고 자랑..보니까 물티슈랑 티슈도 베어스 제품 사용



투명우산이 좋은 이유..우산을 높이 들어도 잘 보여요..ㅋ



아, 정말 프록터 투수만 나오면 수비도 그렇고..프록터에게만 뭐라지 마요..ㅠㅠ



요즘 대타로 나와서 쏠쏠한 재미를 보고있는 이대형 선수



그래도 우리가 이겼어~!!



원석아, 알까기는 바둑판에서 해~!!





고생했어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16 23:28

    원석선수와 프록터선수는 이상하게 기운이 안맞는지..
    자주 저런 장면이 나와요.. ㅠㅠ..
    이혜천 선수 사진 밑 멘트가 잘못 붙은거 같아요..
    어제, 이혜천 선수 올라올때, 우리 응원석 야유, 많이 속상하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09.16 23:32 신고

      억..저게 왜 저기에..?? 그 위에 올린 건데 달세 밑에 하나 더 들어갔네요..^^;
      정말 이원석 선수는 이뻐할만 하면 저런 짓을..암튼 이겨서 다행이어요..ㅋ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16 23:59

    9회.. 경기보다 제 수명이 줄어든것 같아요. 어찌나 맘을 졸였는지.ㅠㅠ 태풍 때문에 낼 경기는 가능할까요? 우리 선수들 감기에 걸리지 않아야 할텐데요..

  3.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17 10:05

    시크한 김선우 선수가 V자 포즈까지 해주면서 웃는 모습 처음 봅니다.ㅋㅋㅋ
    스캇 프록터가 외국인 투수 한 시즌 최다 세이브 신기록을 세웠네요^^
    아이러니하게(?) 그 부문 1위 기록을 갖고 있던 브래드 토마스가 한화 소속이였네요~~~
    그나저나 정인영 아나운서 정말 이쁘고 매력적이에요^.^

  4.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17 13:48

    천신만고 끝에 이기다니~~ ㅠㅠ9회초 넘 불안해서~ 다신 이런 장면 안봤음 ~~싶네요^^;;

어느 순간부터 타자들이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베어스..견제사가 일상다반사가 됐네요.
게다가 도루실패는 기본이고..결정적인 순간에 1루수와 2루수가 각각 실책 하나씩 했고
2회 초, 한 점을 내주는 상황도 내야안타로 기록되긴 했지만..유격수 수비가 아쉬웠네요.

한술 더 떠서..주루코치라도 각을 단단히 잡고 정신을 차리셔야 할 텐데..타자들을 뛰게
할 때와 안 뛰게 할 때를..도무지 구별 못 하시나봐요..?? 상대 선수는 홈으로 공을 던질
생각도 전혀 안 하고 있는데 왜 주자를 못 뛰게 막았는지 모르겠네요..점수가 날 상황이
얼마나 많았는데 그걸 그냥 놓치다니..-.-; 상대 팀 투수를 무너뜨려야만 하는 타자들이
자기 팀 투수를 무너뜨리는 행동을 쉬지않고 하다니 이런 게 소위 '팀킬'이 되는 거지요.

투수들은 타자들의 타격감이 곧 올라올 것이라고 굳게? 믿고있는 것 같은데..도대체 그
잃어버린 타격감은 언제쯤 베어스 덕아웃으로 돌아올지..무척 궁금합니다..비록 타격이
예전같지 않다고 해도 두목곰이 그리워지는 하루였습니다..타자들아, 정신 좀 차려라요.



탁상용 잔여경기 일정표..두 가지 버전(김현수, 니퍼트)이 있습니다









오늘의 포토카드는 양의지 선수



지난 번에 받았는데 깜박 잊고 사진을 못 찍었던 정수빈 선수 포토카드

















홍삼 파우치, 다들 참 열심히 마시든데 그 힘 어디에다 쓰시나요들..??







우리 이대로 사랑하게 해주세요..네..??



정수빈 선수가 보입니다..^^



팔뒤꿈치 상처, 아직도 아물지 않았습니다..ㅠㅠ



오늘 시구자는 런던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인 황경선 선수..베어스 팬입니다





참 멋진 사인이죠..??



주키치 부인과 주키치 주니어



음음~!!



가볍게 선취점



4회 말, 2루타를 치고나간 김현수 선수



선행주자였던 이종욱 선수, 홈으로 들어올 수 있었는데 그걸 그만 3루 코치가 막아버린..-.-



곰만 만나면 힘이 불끈 솟는 신재웅 투수







님, 한 번 혼나볼래요..?? 도대체 요즘 왜 그러시나요..??





견제사..참 잘 한다네..-.-









불쌍한 선발투수..ㅠㅠ





친구와 야구관전을 하던 리즈 투수, 야구는 못 보고 몰려드는 팬들을 위해 서비스









니퍼트 투수가 계투로 나왔습니다



프록터가 디자인해서 선수단에게 돌린 티셔츠..위팬에서 드디어 판매..구입했습니다



양 팀 최강마무리 등장













퀸즈데이를 맞아 열린 포토타임 참가선수는 오늘 참 못 했던 4번 타자 윤석민 선수..ㅠㅠ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30 00:17

    비밀댓글입니다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30 00:53

    잠이 오질 않네요.어쩜 타선이 어쩜.어디서 꽉 막힌건지.ㅠㅠ 개콘에 나오는 정여사님브라우니 빌려서.물어! 외치고 싶네요.ㅠㅠ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30 09:57

    비밀댓글입니다

  4.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30 11:49

    이러면 안되는데... 잘할때나 못할때나 토닥토닥~~
    하면서 응원해야 대인배 팬인데...아무래도 전 소인배 인가 봅니다 ㅜㅜ
    요즘 두산 타자들 보면 할말이 없네요!
    특히나.. 양의지,임재철 선수가 유독 원망스럽고 밉네요... ㅠㅠ

어제와 똑같이 5회까지의 경기상황이 채 한 시간도 걸리지 않고..빠르게 진행이 됐던
오늘 경기..거기에 어제와 똑같이 선취점을 낸 팀은 베어스..또 어제와 똑같이 역전을
시킨 팀은 와이번스..그러나, 어제와 다른 점이 있었으니..?? 역전패로 경기를 끝냈던
베어스가..오늘은 재역전을 했다는 것이지요..ㅎㅎㅎ 오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지난 6월 7일부터 어제 경기까지 와이번스에게 4연패를 당했는데 드디어 끝냈습니다.

요즘 들어 우리 선수들이 다 잘 하고 있으니 나만 잘 하면 된다고 강조하던 써니 투수
오늘 7이닝 동안 두 점의 실점만을 허용하는 호투를 하면서 시즌 5승째를 거뒀습니다.
맏형 써니의 역투에 보답이라도 하듯..김재호 선수가 7회 말 1사 1,2루의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2타점 적시 3루타를 날려줬으니..이보다 좋은 경기가 어디 있을까요..ㅋ

그러나, 제가 오늘 경기에서 제일 칭찬하고픈 선수는 홍상삼 투수입니다..8회 초, 무사
1루의 상황에서 정근우 선수를 삼진으로 잡았고 1루에 있던 임훈 선수는 2루에서 아웃
박재상 선수까지..깔끔하게 삼진으로 잡아내면서..결과적으로 오늘의 경기를 끝내버린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어제와 같은 경기를 오늘 또 할 수는 없지요..^^



오비베어스 유니폼을 입은 외국인 팬..^^





베어스 열혈팬인 가수 싸이 씨가 야구장 맞은 편에서 콘서트를 한답니다



2군 경기를 마치고 귀가중인 박세혁 포수



정수빈 선수를 발견한 팬들이 사인을 받고있네요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노갱..ㅋ



모든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최재훈 포수..ㅋㅋㅋ













웃어보긴 했으나





혹시 잠 안 자고 축구 보셨음..??









주심에게 인사하는 깍듯한 선수들..ㅋ





오늘 경기의 시구자는 탤런트 박시은 씨











탤런트 진태현 씨, 사랑하는 이의 시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네요



연예인..?? 하지만 야구팬들은 야구얘기를 잘 전달해주는 아나운서를 더 원한답니다





채병용 투수



김현수 쉬프트..??







선취점을 낸 베어스





맥주 팔다가 날아온 공을 잡은 행운의 사나이..ㅋㅋㅋ





아악~!! 이호준 선수의 장타를 놓친 정진호 선수..1대 2로 역전을 당하는 순간



괜찮아





6회 말, 윤석민 선수의 2루타로 홈에 뛰어들었으나 그만 아웃된 김현수 선수





이런~ 무릎에 상처가 났어요..ㅠㅠ









연예인 이전에 열혈 베어스팬인 두 분..예쁜 사랑하세요..^^



김재호 선수의 2타점 3루타가 터진 7회 말



정진호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홈을 밟은 김재호 선수





야홋~!!



8회를 잘 막아낸 홍상삼 투수..넘 좋아하네요..ㅎㅎㅎ



이제 한 이닝 남았어





프록터 만세~!!









형제처럼 가까운 진태현 씨에게 인사하는 임재철 선수



프록터 투수를 꼭 안아주는 정명원 코치



오늘의 수훈선수는 김선우 투수와 김재호 선수









저만 잘 하면 됩니다





물벼락 맞은 두 분..ㅋㅋㅋ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ucien.Natal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11 23:57 신고

    우려하면서 직관갔는데 써니가 승리투수 되어서 너무 기분좋았어요,잠실징크스가 깨진 것 같아서 더욱 후련했구요. 저번 일요일 경기에는 털리는 모습을 많이 보여 주었는데 오늘은 야수들과의 호흡도 빛나더군요.방금 베투야 재방송 봤는데 김재호와의 호흡이 좋았다고 평하더군요. 이호준 선수에게 홈런맞더라도 그 이후에 동요되지 않고 경기를 침착하게 한 것 인상적이었습니다.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12 00:25

    ㅎㅎㅎ.. 오늘 양팀 선수들, 새벽에 축구봤나 싶게 공격력 별루였다 했는데..
    재호선수, 진호선수.. 작년이랑 진짜 다른 모습이라 정말 좋아요.. ^^
    연수님, 커피 한병 갖다 드려야하는데.. 자꾸 까묵어요.. 시즌전에 꼭 뵈요.. ㅎㅎ

  3. AM라디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12 08:53

    멋진 사진과 글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김재호 선수가 한건 했군요 ㅋㅋ 김현수 선수가 물폭탄을 던졌던데 김재호 선수가 물 맞은후 옆의 아나운서에게 괜찮냐고 물어보는 모습보이 자상한 남자네요 ^^

  4.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12 11:40

    김현수 선수..물벼락을 뿌릴려면 선수한테만 뿌릴 것이지ㅡㅡ;;
    투수가 아니라서 제구력이 안 좋나봅니다 ㅋㅋㅋ
    정인영 아나운서 물벼락만 2번째네요 ㅠㅠ
    많이 당황스러웠을텐데 끝까지 웃으면서 인터뷰를 진행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5.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12 11:45

    써니의 5승을 추카합니다. 박시은.진태현배우 너무 잘어울리세요.두분 모두 뼈두!^^ 지금 비가 내리는데 오늘 경기는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6.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12 18:48

    김ㅋㅋ 재호선수! 손션의 빈자리를 잘 메꿔주고 있네요^*^
    그나저나~~ 울 수빈선수는 언제쯤 복귀할 수 있대요??

  7. 약쟁이 미쓰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14 18:24

    음...그 중간에 연예인 두분..누구신지 모르겠지만 매우 부럽..ㅠ.ㅠ눙물이 ㅠ.ㅠ ㅎㅎㅎㅎㅎㅎㅎ
    두산은 포토카드도 막...아...정말 부럽x2...언니 근데요...ㅋㅋ마지막에 천재용점장님 사진은 왜?

지난 09년부터..4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돌파한 베어스..서울을 연고지로 두고있는 팀이
무려 세 팀인데 100만 관중을 돌파한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기쁜 날이 분명한데 경기에서도 이겼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아쉽게도 어제에
이어 이틀 연속 역전패..쩝~ 그런데 과연 올 시즌 100만 관중 돌파일에만 졌을까요..??

그렇다면 함 살펴볼까요..?? 베어스가 구단 최초로 100만 관중 돌파했던..09년 9월 19일
롯데와의 경기에서 패배..10년 9월 12일 롯데와의 경기도 패배..작년 8월 27일에는 무려
연장접전 끝에 삼성에게 역전패..-.- 그러니까 4년 내내 100만 관중을 돌파한 날 치뤄진
경기에서 몽땅 패배를 했다는 것입니다..아, 이거 정말 일부러 이렇게 하려고 해도 절대
할 수 없는 기록 아닙니까..?? 100만 관중돌파 기념으로 승용차 대신..승리를 주세요..ㅠ



플레이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졸린 눈



잠 안 자고 올림픽 경기 보셨남요..??



아저씨 패션..ㅋㅋㅋ









덕아웃 위로 던져준 공 하나 겨우 득템..오호호~







오재원 선수의 2루타와 김현수 선수의 외야플라이로 선취점을 획득한 베어스



2회 초, 쓰리런 홈런을 날린 박기남 선수



오늘의 포토카드는 프록터 투수



2회 말, 양의지 선수의 솔로홈런







4회 말, 윤석민 선수의 안타가 나왔으나



양의지 선수의 병살..쩝~



5회 초, 솔로홈런을 날린 김상현 선수



5회 말, 이종욱 선수의 안타가 나왔으나..??



이분이 또 병살..ㅠㅠ



인기 락그룹의 공연..ㅋ







4년 연속 100만 관중 돌파



9회에도 올라온 소사 투수





XTM 아나운서입니다..누구일까요..??





최재훈 선수의 뜬금 투런홈런..ㅋㅋㅋㅋㅋ



이용찬 투수~!! 최재훈 선수의 홈런이 그렇게 웃기심..?? ㅎㅎㅎ







더워..더워





4대 6으로 승리..위닝시리즈 달성에 성공한 타이거즈





추첨을 하고있는 이종욱 주장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05 23:26

    오늘 최고로 더웠다고들 하던데요..
    후반기 첫 루징인데, 덕아웃 분위기, 정말 좋네요..
    오재원선수 아자씨 패션은, ㅋㅋㅋㅋ.... ^^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06 11:08

    요즘 더워도 너무 더운것 같아요.어제의 경기는 아쉽아쉽ㅠㅠ. 울 이종욱주장님께서 저 자동차 추첨한건가요? 저분.좋으시겠다^^ 우리 선수들은 대전 내려갔겠죠? 화이팅 외쳐봅니다~

  3.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06 11:22

    날씨가 정말 더운 요즘인데도...잠실구장은 꽉 찼네요 ㅎㅎ
    XTM 조유영 아나운서 아닌가용?^^:

  4.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07 18:46

    써니~~ㅠㅠ

  5. baile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07 23:34

    김선우 선수라 일부러 잠실까지 갔는데 가면서도 걱정은 되었어요, 기복이 있는 편인 걸 알아서. 오늘같이 화끈한 경기가 일요일 경기였으면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김선우 선수는 무조건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