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경기를 보다 보면 그런 경우가 있죠..분명히 뒤지고 있는데도..질 것 같지 않은 그런 경기
또 그와는 반대로 이기고 있는데도 불안감이 계속 되는 경기..그렇게 따졌을 경우 오늘의
경기는 전자에 해당됐던 경우였습니다..웃기게도 저 뿐만 아니라..제 주변에 있던 분들이
대부분 그렇게..생각하고 있었다는 것..ㅎㅎ 3회 말, 선취점을 획득하는데 성공한 베어스

그러나, 그 이후 7회 말까지..상대팀 선발 윤석민 투수를 비롯 계투진에게 막혀..추가점을
획득하지 못 했네요..외려 잘 던지던 선발 노경은 투수가..김원섭 선수와 나지완 선수에게
백투백 홈런을 포함..석 점을 실점하면서 역전을 허용했고..7회 초에 한 점을 더 내주면서
1대 4로 뒤지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그럼에도 통 불안하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인지..^^

그것은 아마도..올 시즌 역전승 1위를 달리고 있는 울 팀에 대한 자신감이 은근 있었던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ㅋ 일차적으로 석 점을 내주기는 했으나 선발투수가 퀄리티 스타트를
해줬던 것이..가장 좋았다고 생각되고..매 경기마다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는
타자들의 파이팅이..정말 훌륭했습니다..8회 말 무사 1,2루의 좋은 기회를..살리지 못 했던
양의지 선수, 다시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았고..베어스는 또 한 번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홈관중이 백만 명을 돌파하게 되면 경품추첨을 하게 됩니다





오늘부터 배포되기 시작한 포토카드..그 첫 번째 선수는 써니..^^



더워..더워..더워





위팬에서 새로운 티셔츠가 나왔더군요













눈이 퀭한 이원석 선수..잠 안 자고 올림픽 보는 거 아님..??





구단에서 선정하는 7월 MVP로 뽑힌 홍상삼 선수의 키스 세리머니..ㅋㅋㅋ









상 받기 전에도 저러고 상 받은 후에도 저러고..^^;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아온 이병진 씨



축하합니다~!!







아웃 당한 거 아닙니다..도루에 성공하고 힘들어서 저런 겁니다..ㅎㅎㅎ







선취점을 획득한 베어스







6회 초, 김원섭 선수와 나지완 선수에게 빽투빽 홈런을 허용한 노경은 투수..ㅠ







반가워요, 지토







정말 아쉬웠던 8회 말의 병살..ㅠㅠ







8회 말, 2사 만루에서 아쉬운 공격을 했던 최주환 선수





그러나, 턱밑까지 추격을 했습니다



9회 말, 오재원 선수의 볼 넷에 이어 정진호 선수도 볼 넷을 얻어냈습니다





정진호 선수가 볼 넷으로 출루하기 전, 2루 도루에 성공한 오재원 선수



9회 말 1사 1,2루 상황





양의지 선수, 우익선상으로 깊은 끝내기 안타를 쳐냈습니다













저 머리, 어쩔..ㅋㅋㅋ





오늘의 수훈선수는 오늘 경기의 승리투수인 고창성 선수와 양의지 선수







인터뷰 도중 오재원 선수에게 물벼락을 맞은 양의지 포수, 나중에 죽여버리겠다고..ㅋㅋ







후기를 보신 후 광고를 한 번!만 눌러주시고 손가락도 눌러주세요..ㅎㅎ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