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22020  이전 다음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단군신화의 주역인 곰이 호랑이의 천적임이..다시 한 번 명백하게 입증된 경기였습니다.
올 시즌 경기가 좀 될 만할 때마다 곰을 만나서 연승을 마감하고 연패가 이어지고..정말
호랑이에게는 마늘과 쑥을 먹는 일보다 더 고역인 것이..곰을 만나는 것이 아닐까요..??

오늘 경기 전에 주간 MVP상을 받은 오재일 선수..그 상을 받을만한 자격이 충분히 있는
선수라는 것을 보여주듯..정말 수비면 수비, 공격이면 공격..대활약을 펼쳐줬습니다..^^
거기에 선발 김선우의 조기강판으로 4회 초에 등판해서 3과 1/2 이닝을 완벽하게 막아낸
오현택 투수..정말 오늘 두 吳 선수의 멋진 듀오(이중주)가 아름다웠던 경기였어요..ㅎㅎ

선발로 나온 김선우 투수를 제외하고 모든 선수들이 다 잘해줘서 이룬 승리라고 할까..??
아, 써니 님이 1회 초에 딱 두 점만 실점을 했다는 것이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르겠습니다.
6연승 베어스..아직도 3위..ㅠㅠ 그러나 욕심내지 말고 차분하게 경기를 해주길 바랍니다.



야구장에 도착했는데 사인회가..?? 쉐보레에서 주최하는 김현수 선수 사인회라고 하네요





가을이 왔긴 왔나봐요..맹구가 재채기를 해요..ㅠㅠ







엠스플의 신입 아나운서인지 인턴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신입입니다..이름이 무슨 우주..?? -.-







식당에서 냠냠냠



니 안에 나 있지..?? ㅋㅋㅋㅋㅋ



가위바위보를 해서 딱밤놀이를 하는 두 사람..처음에는 오쟁이 이겨서 최포가 세게 맞음



그 다음에는 최재훈 선수가 이겼음..ㅋㅋㅋ



딱밤 맞고 아프다고 난리중인 오쟁..아이고, 이분 요즘 개그캐릭입니다..^^



주간 MVP는 바로 이분..^^





이분은 또 왜 오재일 선수의 상품을 자기가 들고가는 건지..?? ㅋㅋㅋ





아흑~ 1회 초 1번 타자의 홈런..ㅠㅠ



잔여경기일정표



이렇게 세워두시면 됨



2013년 포토카드 케이스입니다



저 열두 명의 선수 포토카드가 쭉 담겨있습니다..^^



힘내요 써니..ㅠㅠ




김재호

이분이 온 것을 본 순간 오늘 경기 승리를 확신..ㅋㅋㅋ



오늘 엠엘비 스카우터들이 잔뜩 왔어요..디트로이트에서 오고 다른 곳에서도 오고



1회 초에 두 점만 내줘서 고마워요..^^



이분도 오늘 대활약







니가 오늘 제일이다..^^





4회 초에 올라온 오 옆구리





안타면 안타..주루면 주루..전력으로 경기에 임하셨던 시헌 님



외야에서 열심히 응원하시던 분들..뒤에 걸린 현수막 문구가 눈에 띄입니다





오재일 투런홈런..^^



1군에 있는 吳는 다 모였..?? ㅋㅋㅋㅋㅋ





이원석 솔로홈런..ㅋ







역시 님이 오면 승리가 오는가 봉가..ㅎㅎㅎ



다들 열심히 분석중이시군요









식겁했던 순간..그러나 다행히..^^;;



















감이 돌아온 오 옆구리..밸런스가 좋아졌다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부모님이 야구장에 오셨다고 말하던 오재일 선수..정말 좋아하셨을 듯..^^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05 23:57

    오현택 선수.. 퍼펙트!!!
    오재일 선수.. 잘해줘서 정말 기쁩니다..
    저 나온 사진 퍼갈게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9.06 01:24 신고

      넵..퍼가세요..ㅋ 원래 사진 올릴 때 모자이크 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희진 님 메시지 받고 그냥 올렸으니 회원들에게 말씀 잘 해주시구요
      그리고 사진 찍은 거 몇 장 더 있으니 원본 필요하시면 알려주세요..^^

    •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9.06 09:26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