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0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  

1,670명에게 허락된 역사적인 장면이 비록 우리 팀의 역사가 아니라 아쉽지만..창단 9년 만에

통합우승을 이룬 엔씨 다이노스, 축하합니다..6년 동안의 포스트 시즌 진출..그리고 너무나도

힘들게 달려온 2020 야구시즌..가장 많이..제일 오랫동안..야구를 보여준 울 베어스, 고마워요.

 

 

 

관중이 30%로 줄면서 재예매를 했고 그때 다아이몬드석을 예매하는데 성공했는데..??

다시 10%로 줄면서 재재예매..대기 49번으로 들어가서 겨우 4층 한자리 성공을 했네요

그런데, 지인이 스카이박스 20인석 예매에 성공했다고 연락이 와서..바로 환승..ㅋㅋㅋ

스카이박스를 예약하면..인원수에 따라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20인석이면

6대를 주차할 수 있다네요..이용하기 전에 차량과 차번호를 알려주면 등록을 해준다고

 

 

고척스카이돔 2층이 스카이박스

 

 

으허허~ 문학구장 스카이박스는 이용을 해봤는데 여기는 처음이네요..^^

 

 

정규시즌에는 음식도 제공해주는 것으로 아는데 올해는 취식금지..ㅠㅠ

 

 

다이노스 응원수건..여기는 뭐 그냥 쌓아놓고 맘껏 가져가라는 분위기..부럽..ㅠㅠ

 

 

한국시리즈 티켓가격이 1인 130,000원인 스카이박스..비싸지만 한 번 누려봤어요..ㅎㅎ

 

 

 

오늘이 끝인가..내일이 끝인가

 

 

애국가는 가수 인순이 씨

 

 

 

양 팀 선수들 타율을 한 번 비교해 볼까요..??

 

 

직관러 야구부인..^^

 

 

언제나 고생하시는 한재권 응원단장

 

 

10%의 관중만 모일 수 있어요..ㅠ

 

 

야구관람을 위해 연차를 낸 스물아홉짤 두린이..ㅋㅋㅋ

 

 

4회 초인가..?? 좋았는데..ㅠㅠ

 

 

좋다 말았..ㅠㅠㅠㅠㅠ

 

 

외야석은 아예 관중을 받지 않았습니다

 

 

저어기 카메라 기자들

 

 

김재호 선수의 가족이 열심히 관전 중

 

 

다이노스 선발투수 루친스키..썩 좋아보이지 않았는데 공략을 못 함..ㅠ

 

 

안타를 치긴 했는데용..ㅠㅠ

 

 

만루가 되기도 했는데..왜 점수를 못 내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ㅠㅠ

 

 

고생하고 있는 알칸타라 투수

 

 

또 기회가 왔는데..

 

 

아이고..4번 타자라 4푼인가..??

 

 

뿌우뿌우 하지마~!!

 

 

나도 답답하오..ㅠ

 

 

할많안할

 

 

감독인줄..ㅋㅋㅋㅋㅋ

 

 

띄엄띄엄

 

 

 

 

김택진 구단주

 

 

올해 건진 보물

 

 

 

 

이제 하나만 잡자..잡자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20202 챔피언 엔씨 다이노스

 

 

축하합니다..??

 

 

 

축하박수

 

 

미안함을 담아

 

 

 

 

우승 세리머니

 

 

 

리니지 집행검 세리머니라는데 저는 게임을 몰라서..^^;;

 

 

 

 

 

거리두기 시상식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宋旼锡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1.26 14:12 신고

    다녀오셨군요. 슬픈 예감은 빗나가지 않네요ㅠㅜㅜㅠㅠㅠ 13년때도 기억나지만... 17년, 18년 준우승때 아쉬움이 그대로네요 : (
    코치들 떠난다는 소식은 관심없고... 곰탱이들 하나? 둘?? 떠나면 빈자리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듯 합니다 😨😰😱😂🤣😭

준플레이오프라는 江을 건너..플레이오프라는 山 앞에 서있는 두산베어스..강은 비교적 쉽게!

건넜다고 생각하는데..과연 산도 그렇게 수월히 오를 수 있을까요..?? 오늘이 바로 그 첫 번째

등반을 하는 날이었습니다..다들 아시겠지만, 플레이오프와 한국시리즈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치루게 됩니다..그래서, 다녀왔습니다..우리 집에서는 멀디 먼 뚜껑 달린 야구장으로..어흑~!!

 

창단 후 처음으로 2위에 오른 막내구단 kt wiz와의 플레이오프 경기..그 최종적 결과는 나중에

알게 되겠지만 일단, 1차전을 잡는 팀이 한국시리즈에 올라갈 확률이 많다는 것..내 집도 아닌

네 집도 아닌..제 3자의 집에서 열리는 경기는..과연 어느 팀에게 유리할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오늘, 1차전은 장군멍군 투수전 양상을 보이며 7회까지 두 팀 모두 무득점..8회에 두 점을 내며

쉽게? 경기를 따내는가 싶었던 베어스..그러나, 동점을 만들며..쫠깃한 경기력을 보여준 kt wiz

9회 초, 대타 김인태 선수의 2구 우익수 앞 적시타..소위 깨끗하다고 표현하는 그런 적시타..^^

 

그 적시타가 곧 결승타가 되어..관록의 베어스가 플레이오프 1차전을 잡는데 성공했습니다..ㅋ

준플 1차전에 이어..플레이오프 1차전에서도 MVP가 된 크리스 플렉센..님, 정말 짱인 듯요..^^

제목에도 썼지만 경험이라는 것은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자산이라는 것..그러니 2차전도 부탁~!!

 

 

고척 가는 길..잠시 갓길에 차를 세우고 내 집 바라보기..^^;;

 

 

도착해서 야구장 가는 길..어느 고깃집에 이런 게 있더라구요..??

 

 

보고 또 봐도 반가운 버스

 

 

 

이때가 오후 4시 40분쯤..그래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kt wiz의 두 가지 응원깃발

 

 

내 자리 좋다..ㅋ

 

 

오늘도 과연..??

 

 

옆에서 왜 그러시는..??

 

 

호세가 고개를 돌리면 이쁜 표정 짓기..ㅋㅋㅋ

 

 

 

1차전 예매를 하려고..예매 2분 전부터 한없이 새로고침을 하다가

들어갔는데..?? 와~!! 대기순번이 40으로 뜨더라구요..?? 그럼에도

쫄려서 한 장 밖에 예매를 못 함..다른 한 자리 누르다가 이선좌가

뜰까봐..ㅠㅠ 암튼 내 데스크탑 사랑해..내 손가락도 사랑해..ㅋㅋ

 

 

 

라인업

 

 

 

안녕, 재균 씨..^^

 

 

누구일까요..외야 맨 가운데 서서 간절하게 기도하는 이

 

 

아~~

 

 

백호백호 강백호

 

 

마냥 웃고있는 박건우 선수

 

 

아마도 강백호 선수와 표정으로 얘기하는 중인 듯

 

 

나는 왜 그럴까..푸~

 

 

나, 오늘은 잘할 수 있을까..??

 

 

삭제하려다가 올리는 사진..저기 로하스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믿습니다~!!

 

 

님는 그냥 대충 부탁해요..ㅠ

 

 

 

낡지마요..ㅠ

 

 

아스정 & 영수횽..^^

 

 

드디어 경기 시작~!!

 

 

시구하러 나오는 어린이

 

 

 

 

가을의 영웅..과연 돔에서도..??

 

 

상대수비 실책이긴 하지만 역시 바로 출루합니다

 

 

 

 

잘하고 있어요..울 플렉센

 

 

열심히 동료들을 맞이하고 있는 선수들

 

 

 

찐이야..^^

 

 

 

4회 초, 드디어 팀의 첫 번째 안타가 나왔습니다..김재환 선수의 2루타

 

 

그대 목 뒤에는 부황자국이..ㅠㅠㅠㅠㅠ

 

 

 

7회 초, 안타를 친 허경민 선수..그런데, 2루까지 달리다가 아웃..ㅠㅠ

 

 

태그 과정에서 박경수 선수의 손가락에 약간의 부상이 발생한 듯

 

 

7과 2/3 이닝 동안 정말 잘 던진 투수 소형준

 

 

상대 팀이지만 나도 박수 세 번 짝짝짝~!!

 

 

투수가 바뀌는 사이, 몰려와서들 왜 그래..ㅋㅋㅋ

 

 

멋지다~!!

 

 

 

 

나이스~!!

 

 

 

 

챔피언 베어스..올해도 응..??

 

 

8회 2사 1,3루 상황에서 투수 교체 중

 

 

김재환 선수 타석

 

 

 

과연..무득점이 깨질 것인가 이어질 것인가..??

 

 

김재환 선수의 안타로 홈에 들어오는 대주자 조수행 선수

 

 

 

좋으냐..?? 나도 좋다..^^

 

 

 

 

허경민 선수의 1타점 적시타~!!

 

 

1사에 1,3루를 만들며 8회 말에 바로 반격에 나선 kt wiz

 

 

여기까지가 끝인가 보오..ㅠㅠ

 

 

자동고의사구

 

 

아스정은 투수코치..ㅋ

 

 

님이 던져주면 아니 되오..??

 

 

감독님 나오셨다..근데, 나오지마요..결과가 안 좋아..ㅠ

 

 

유한준 선수 타석

 

 

동점 2루타..블론..ㅠㅠㅠㅠㅠㅠㅠㅠ

 

 

멍재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회 초, 김재호 선수의 안타..대주자 이유찬..오늘도 홈까지 부탁해요~!!

 

 

도루 성공~!!

 

 

번트재원

 

 

1사, 3루에 대타로 나온 김인태 선수

 

 

2구에 1타점 적시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앞서가는 베어스

 

 

지키자..지키자~!!

 

 

역투하는 이영하 투수

 

 

 

하나만 더 잡자

 

 

경기 끝~!!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승리는 즐거운 것

 

 

암튼 고생했으요

 

 

김인태 선수 최고~!!

 

 

정가영 님, 카메라 보셨어요..??

 

 

준플에 이어 플레이오프에서도 코스메틱 상품권을 득템하신 플렉센

 

 

축하합니다~!!

 

 

 

코스메틱 상품권을 어떻게 쓰나요..?? 눈으로 말하고 있다..ㅋㅋㅋㅋㅋ

 

 

대단한 깡~!!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잠실구장에서 열린 준플레이오프 1차전, 다녀왔습니다..ㅎㅎ 원래는 집관을 할 예정이었는데

어제 밤 11시에 친구가 같이 야구장을 가자고 연락이 왔더라구요..그래서..?? 다녀왔지요..^^;

직관이든 집관이든 다들 처음부터 끝까지 편한 마음으로 경기를 지켜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원한 '베어스맨' 더스틴 니퍼트의 시구..선발투수 크리스 플렉센의 호투..호세 페르난데스의

기선을 제압하는 투런 홈런..그리고 돌아온 오재원 선생님까지..ㅋㅋ 가을을 지나 겨울로 가는

길목에서 울 베어스 선수들이 매 경기마다 신중하게 임해주길 바라며..2차전도 기대해 봅니다.

 

 

올해도 그거..?? ^^;;

 

 

오쟁, 선발입니다

 

 

패딩 입고 인증샷..뭐 그래도 생각 만큼 춥지는 않았어요..ㅋ

 

 

크리스 플렉센

 

 

믿습니꽈..?? 믿습니다..^^

 

 

 

반드시 승리하여 승요 만듭시다~!!

 

 

꾸벅~~

 

 

두산 파이팅을 외쳐준 더스틴..^__^

 

 

깔끔하게 피칭

 

 

너 님 삼진..ㅋㅋㅋ

 

 

 

상대팀 선발투수는 이민호 선수

 

 

몸에 맞는 볼로 나간 허경민 선수에 이어 선제 투런포를 날린 호세~!!

 

 

 

정가영 님

 

 

과연 이번에도..??

 

 

가족들과 함께 관전하는 더스틴..아이들이 많이 컸네요..^^

 

 

멋져~!!

 

 

 

 

신난다

 

 

재미난다..ㅋ (feat: 핫팩)

 

 

가을이 싫은 남자

 

 

1타점 2루타를 치신 오재원 슨생님

 

 

자상한 데디

 

 

만루

 

 

 

 

열심히 응원하는 철웅이

 

 

 

과연 이번에도 삼진..??

 

 

빗맞은 안타..그러나, 점수내기는 무산

 

 

무려 또 한 번의 안타를 쳐내신 오재원 슨생님

 

 

믿는다, 최원준~!!

 

 

믿는다, 이승진~!!

 

 

ㅋㅋㅋ

 

 

 

덜덜덜..?? 아니, 믿습니다~!!

 

 

제발......

 

 

9회 초, 볼넷으로 출루한 김현수 선수

 

 

투아웃이다

 

 

9회 초, 2사 이후 슬슬 퇴장하는 상대팀 팬들

 

 

 

완벽하게 승리했습니다..그래서 더 좋은..ㅎㅎㅎ

 

 

오재원 슨생님을 격하게 환영하는 유희관 투수..ㅋㅋㅋ

 

 

 

소리질럿~!!

 

 

축하합니다..^^

 

 

 

 

신났다..ㅋㅋㅋ

 

 

 

깡스낵 5박스가 부상..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응..??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1.05 07:30

    역시 야구는 관중의 응원이 있어야 한층더
    플레이가 빛나네요~
    가을 오 선생님 좋았지만 플렉센 6회 삼진처리후
    포효 하는 모습이 넘 인상 깊었네요~~간지간지
    오늘도 좋은 사진 많이 보고 갑니다~
    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어우두^^

오늘,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0년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는 경우의 수를 헤아려야 했던 중차대한

일전이었습니다..하지만, 그 '경우의 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내가 잘해야 한다는 것..ㅋ

 

작년 대비, 정규시즌 3위라는 성적이..분명 아쉬울 수도 있지만..6위까지 곤두박칠 쳤었던 것을

생각하면..마냥 아쉬운 것도 아니라는..ㅎㅎ 우리의 에이스..라울 알칸타라의 20승 축하축하~!!

200안타에서 한 개 모자란 199개의 안타를 쳐낸 호세 페르난데스..내년에는 꼭! 성공하기를..^^

 

곧 시작되는 포스트시즌에서도 강한 뒷심을 보여주길 바라며..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베어스

 

 

이겨보자~!!

 

 

선발투수 알칸타라

 

 

1회 말 선두타자가 2루타로 출루

 

 

199번째 안타

 

 

선취점을 뽑아내는 베어스

 

 

 

대락난감 요키시

 

 

음, 그러니까 안타를 쳐낸 것은 좋은데요 왜 뛰었는가요..?? ㅠㅠㅠ

 

 

 

차곡차곡

 

 

 

최.강.두.산

 

 

우리경기도 중요하지만 문학경기도 중요합니다

 

 

반가워요

 

 

 

이제 한 개만 더 치면..??

 

 

다리 쫙주환..^^

 

 

 

 

따뜻하겠다

 

 

 

잘 던져주고 있는 알칸타라

 

 

오늘은 영 안 되네

 

 

 

7회 말, 타석에 들어선 호세

 

 

힘이 너무 들어간..ㅠㅠ

 

 

아쉽게도 199안타에서 끝..ㅠㅠ

 

 

 

9회 초에도 올라왔는데..

 

 

러셀 선수에게 그만 안타를 허용..ㅠㅠ

 

 

내려갑니다..잘 했어요~!!

 

 

마지막 희망을 가져봅니다

 

 

9회 말, 2사에 대타 이지영 선수

 

 

신중하게

 

 

이겼다..4위 확보~!!

 

 

 

6년 연속~!!

 

 

 

 

 

고맙습니다~!!

 

 

 

 

 

이영하 투수, 오늘은 제대로 클로저~!!

 

 

 

 

힘내라 대한민국..힘내라 두산베어스

 

 

 

 

 

직관 인증샷..ㅋ

 

 

 

우리 경기가 끝났지만 아직 끝나지 않은 문학구장 경기

 

 

드디어 경기 끝..두산베어스 3위로 포스트시즌 진출~!!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0.31 10:31

    upset 우승을 위해 다시한번~~ 잘보고 갑니다~~^^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0.31 11:36

    얼마만에 보는 야구부인님 후기인지~ 내년엔 완전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3. 열린펭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1.02 11:52

    야구부인님 글 꾸준히 보고 있는 열혈 두산팬 열린펭수 열펭입니다! 막판 뒤집기로 우리가 3위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닛!!! 너무 기뻐서 어제는 제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까지 했답니다 ㅎㅎ

    저는 최강욱 대표님을 응원하고 지지하고 존경하고 사랑하는 열린민주당 당원입니다. 문재인 정권을 지켜내는데 우리 최강욱 대표님과 열린민주당이 함께 할 거예요!

    아자 아자 검찰개혁 가즈아 💛💙
    두산베어스 V7 가즈아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20.11.02 13:28 신고

      반갑습니다..열.펭 님

      댓글 남겨주셔서 또한 감사드리면서 문 정권이 더욱더 굳건해지길 저 또한 바랍니다..^^
      그래도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뭐..?? 베어스의 승리..ㅋㅋ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어 야구장 문이 오늘 다시 열렸습니다..^^

올 시즌 끝날 때까지..야구직관은 못할 줄 알았는데..ㅠㅠ 암튼 2020시즌, 두 번째 야구장 직관

무사히 잘 다녀왔구요 더욱 더 기분 좋았던 것은 바로 직관승..ㅎ 라울 알칸타라, 17승 축하~!!

 

 

잠실야구장아, 안녕~!!

 

 

오매, 단풍 들었네

 

 

거리를 두고 야구장 입장하기..체온 체크하고 QR코드 찍고 들어가면 됩니다

 

 

누구랑 얘기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3루 덕아웃으로 계속 손짓..ㅋㅋㅋ

 

 

건우야도 안녕~!!

 

 

 

지인이 오셨나봐요

 

 

메롱세혁

 

 

정수빈 선수, 얼굴이 빛나요..^^

 

 

오늘 경기를 부탁해~!!

 

 

 

이글스 선발투수 김이환

 

 

1회 말, 안타치고 나간 1번 타자

 

 

1회 말, 적시타를 치고 나간 김재환 선수..선취점 획득

 

 

축하축하~!!

 

 

안타치고 나가서 검지 세리머니를 하고있는 박건우 선수

 

 

열심히 달렸건우

 

 

 

차곡차곡 점수 쌓기

 

 

 

3회 말, 2루타를 친 최주환 선수

 

 

3회 말, 역시 적시타를 치는데 성공

 

 

오늘 야구장에서 제일 신난 사람..한재권 단장..ㅋㅋㅋ

 

 

 

외야에서 열응하신 세 분

 

 

 

 

 

나, 잘하지요..??

 

 

 

 

소리내지 않고 열심히 응원하는 베어스 팬들

 

 

거리두기를 하고 직관하는 가족

 

 

내발은 금이야..^^

 

 

철웅이 안녕~!!

 

 

 

 

 

 

즐거운 김ㅋㅋ 님

 

 

오늘 경기의 마무리

 

 

 

완봉승 베어스~!!

 

 

 

 

 

 

이글스 울렁증 탈출..??

 

 

 

네네..^^

 

 

17승 대투수

 

 

 

이분들아, 거리 좀 둬라..-.-

 

 

오늘 맹타를 휘두른 김재환 선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용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0.14 00:48

    얼마만인지~~♡♡

  2. K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0.14 04:44

    기자들은 언제나 자기들은 특별한줄 아네요.

  3.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0.14 17:26

    넘 잘보고 갑니다.~~~

  4. 작크와콩나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0.14 21:15 신고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좋은 밤되세요*^^_^^*

  5. 宋旼锡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10.17 20:50 신고

    코로나 시대에 정규리그 완주가 코앞에 다가왔네요.
    어제 오늘 경기보고 열은 받지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모쪼록 늘 건강하세요!

정말 너무너무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해봅니다..분명 내집인데도..낯선 이 기분이란..^^;

살아있는 동안에는 아무 때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했던 두 가지 취미..야구직관과 여행

그런데 야구장도 못 가고 여행도 못 가고..아니, 그저 단순한 일상생활 조차도 많은 망설임에

주저하게 되는 나날이 수 개월 째 지속되고 있는..시작은 있는데 끝은 없는 그런 하루하루..ㅠ

 

저는 작년 10월, 2박 3일 제주 여행 이후..올 3월을 목표로 파리여행을 준비했다가 취소했구요

근 일 년 가까이 서울 밖으로 나가지 않고 지냈습니다..아니, 거의 집콕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야구장을 못 가니 나갈 일이 거의 없더라구요..ㅠㅠ 진짜 웃픈 일이죠..?? ㅋㅋㅋㅋ

다들 산으로 들로 바다로 뛰쳐나가도 나름 코로나19에 열심히 대처하고 살았다는 것..(쓰담~)

 

여름휴가 같은 것은 당연히 다녀오지 않았고..날씨 좋은 날, 공원도 가지 않았고..방콕 & 집콕

그렇게 지내다가 추석연휴가 시작되기 직전인 9월 27일과 28일..1박 2일로 속초에 다녀왔네요.

다행히도 사람이 많지 않았고 교통흐름도 아주 좋았고..예약한 호텔은 체크아웃이 밤 9시라서

더 좋았고..ㅎㅎ 그렇게 올해 첫 서울 밖으로 잠시 잠깐 탈출했다가 잘 돌아왔다는 이야기..^^

 

 

(9월 27일) 서울을 떠난지 두 시간여 만에 만난 속초 바다

 

 

제일 먼저 밥먹으러 갑니다..외옹치항에 있는 물회식당으로 고고고~

 

 

가격은 대략 저러하다

 

 

해삼전복 모둠물회 2인분..근데 해삼이 없어서 전복을 많이 넣었다고 합니다

 

 

홍게살 비빔밥

 

 

점심먹고 바로 앞, 외옹치해변으로..스벅 체어가 눈에 딱 들어옵니다..ㅋㅋㅋ

 

 

반갑다, 바다야..ㅠㅠ

 

 

1박을 하게 될 숙소는 대포항에 있는 라마다 호텔..1박에 129,200원..체크아웃은 밤 9시

 

 

 

Stay 30 Hours 패키지..밤 9시가 체크아웃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낯익은 손세정제..^^

 

 

16층 객실..산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는 전망..바로 앞에 보이는 것은 롯데리조트입니다

 

 

(킹베드라고 했지만) 트윈베드 + 싱글베드

 

 

오자마자 야구 보기..더블헤더 1차전..ㅋㅋㅋ

 

 

냉장고 안에 다른 것은 없이 생수 세 병

 

 

슬슬 나가봅니다

 

 

설악산 신흥사 청동불상

 

 

태풍으로 신흥사로 들어가는 다리가 유실됐다고 하네요

 

 

신흥사 앞 멋진 나무

 

 

 

 

 

권금성을 오가는 케이블카

 

 

 

울산바위

 

 

 

반달곰 앞에서 인증샷..ㅋ

 

 

 

설악산을 나오는 길에 만난 코스모스..산책길인가 봅니다

 

 

 

 

 

외옹치항 활어회센터..롯데리조트 바로 아래에 횟집이 몇 개 있는데요..주로 아저씨가

바다에 나가서 물고기를 잡아오고 아주머니가 회를 파는..^^ 예전에 왔던 집으로 고고

 

 

회를 먹기 전, 입가심

 

 

이것저것 자연산 활어회 모둠

 

 

맛있는 매운탕

 

 

잘먹고 갑니다..^^

 

 

저녁을 먹고 호텔로 돌아왔습니다..파도소리가 어찌나 세차게 들리는지..ㅋ

 

 

저녁을 잔뜩 먹었지만 튀김을 빼놓을쏘냐..대포항 튀김집에 가서 사왔지용..ㅋㅋㅋ

 

 

(9월 28일) 눈을 뜨자마자 바다를 봄..^^

 

 

객실 베란다에서 보이는 울산바위

 

 

동명항 등대전망대도 보이고 빨간 등대도 보입니다

 

 

롯데리조트..예전에 한 번 묵어봤어요

 

 

롯데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외옹치항 활어회센터..전날 저녁을 먹었던 곳이죠

 

 

저기 혜선이네..우리가 갔던 곳..(카메라 줌이 좋아요..ㅋㅋㅋ)

 

 

 

속초의 아침은 역시 순두부..속초 갈 때마다 들르는 초원순두부

 

 

 

황태정식..해물순두부 그리고 감자전 주문

 

 

황태전을 시키면 하얀 순두부는 덤으로 나와요..^^

 

 

순두부집 앞에서 바라보는 울산바위

 

 

밤 9시가 체크아웃이라 넘 좋은 거..아침 먹고 들어와서 저렇게 다시 잘 수 있음..ㅋㅋ

 

 

쉬다가 다시 나와서 들른 곳은 속초 핫플레이스라는 칠성조선소

 

 

 

2017년까지 실제 배를 만들었던 곳이랍니다

 

 

 

 

60년 넘게 배를 만들다가 18년도에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는 칠성조선소

 

 

 

내 옆에 있던 저 남자

 

 

지워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책과 기념품과 각종 물품을 파는 서점

 

 

여기는 카페

 

 

 

 

2층에서 보이는 청초호수

 

 

2층에 잠시 앉았다가 밖으로

 

 

야외에서 호수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좋아요..^^

 

 

냥이랑 놀기

 

 

귀엽귀엽..^^

 

 

 

낡은 것도 아름다운 곳

 

 

 

잘 놀다 갑니다

 

 

바로 근처에 있는 속초중앙시장(관광수산시장)으로

 

 

 

 

할머니, 마스크..ㅠㅠ

 

 

 

시장구경 마치고 홍게 세트를 사왔어요..가격은 3만원..살이 많고 맛있더군요..^^

 

 

이제 슬슬 서울로 돌아가려구요..체크아웃 완료..라마다 호텔, 주차장 커브가 심해요

 

 

홍천휴게소에 있는 홍천군 화촌농협 행복장터..여기 정말 강추합니다..아주 좋아요..^^

 

 

홍천휴게소 들른 김에 근처에서 한우를 먹기로 합니다..ㅋ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고

 

 

 

정육식당에 왔어요..상차림 1인 4천원

 

 

홍천 한우와 홍천 참숯

 

 

와, 진짜..정말..제대로 맛있습니다..상차림 가격을 포함해도 서울보다 훨훨 저렴해요

 

 

이것저것 사온 것들..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올 시즌 첫! 관중입장 홈경기, 직관하고 왔습니다..치열한 예매전을 뚫고 야구장에 다녀왔다는

것에 의의를 두는 것으로..ㅠㅠ 김재호 선수는 왜 뛰었던 것일까요..?? 설마 고영민 코치가..??

등을 밀었던 것일까요..?? 어이없는 본헤드 플레이로 인해서..갑분싸의 결과가 나온 것이 못내

아쉽기는 하지만 2,424명의 직관 관중 중, 한 명이었다는 것으로 정신승리를 하고자 합니다~!!

 

 

경기 전날, 인터넷 예매가 시작됐습니다..VIP석이 열리는 것을 보고..바로 겟겟..ㅋㅋ

입장관중의 동선파악을 위해 현장예매는 없고 100% 인터넷 예매와 카드결제만 가능

 

 

 

반갑다 잠실아..^^

 

 

티켓 인증..^^

 

 

입장 전에 QR코드를 발급 받아 스캔해야 하는데 수기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광장에 마련된 테이블..이곳에서만 음식물 섭취가 가능하고 물과 음료수는 반입 가능해요

 

 

 

 

 

 

꿈의 그라운드

 

 

 

 

 

제발 잘해주오

 

 

 

 

다들 질서정연..마스크도 잘 착용했네요

 

 

 

오재원 선수의 팬이 제작하신 거..선물로 한 장 받았습니다..^^

 

 

 

 

와, 야구선수들이다~!!

 

 

 

박건우 씨

 

 

 

질서정연

 

 

저녁뉴스에 야구장 관중입장 기사 나왔는가 본데..낯익은 뒷태가 보이네..ㅋㅋㅋㅋㅋㅋ

 

 

좋으니까 한 장 더..^^;;

 

 

 

정운찬 KBO총재

 

 

 

 

철웅이도 정말 오랜만..ㅎㅎㅎ

 

 

2019 챔피언 두산베어스

 

 

 

2회 말, 최주환 선수의 투런포~!!

 

 

기분 좋게 시작했지 말입니다

 

 

 

이민호 투수

 

 

이렇게 야구장 밖에 비치된 테이블에서 음식을 먹으면 돼요

 

 

 

 

끈질지게 승부하는 최주환 선수

 

 

 

4회 말, 안타를 치고 나간 김재호 선수

 

 

희생플라이를 쳤는데..??

 

 

응..?? 왜 2루로 뛰신 거래요..?? ㅠㅠ 최주환 선수가 홈으로 들어왔지만..ㅠㅠㅠㅠ

 

 

 

 

오늘 엄청 신나보였던 응원단장..^^

 

 

야구 보는 내내, 커피 한 잔..탄산수 한 병..젤리 한 봉지 섭취..ㅋㅋㅋ

 

 

베어스 마스크

 

 

오늘 잘 던졌는데 결국 고비를 넘기지 못 하고..ㅠㅠ

 

 

 

선수 본인도 멘탈 수습이 안 된 듯 싶어요..ㅠㅠ

 

 

 

 

이민호 주심..잠시 숨고르기

 

 

오늘 정말 잘 던져줬던 이형범 투수

 

 

9회 말, 2루타를 치고 나간 김인태 선수

 

 

호세의 적시타로 한 점 추가

 

 

의문의 세잎..그리하여 1사 1,3루

 

 

대타 오재원 선수

 

 

 

 

비디오 판독을 했으나 결과는 아웃..병살..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연기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7.27 12:10 신고

    드디어... ㅜㅜ 유익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2. 글샘박선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7.27 13:14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부럽기도 하고요. 마스크 잘 보이네요.^^

  3.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7.28 15:54

    역시 가셨군여~~ 정말 간만에 별사랑님 사진을 보네요 그나저나 실책으로 승리를 날려서
    속상하셨겠어요~~
    늘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건강에 유의 하시고요

  4. 파이어족 서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9.21 00:04 신고

    ㅋㅋ 아니에요 져서 김빠지긴하지만 후기는 재밌게 봤습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

  5. HWANY.화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9.30 13:10 신고

    아 이제 야구장 입장이 가능해졌나봐요

다른 긴말할 필요는 없고..드디어 옥수수를 수확했습니다..ㅎㅎ 언제..?? 엊그제 토요일에..^^

강원도 그 어느 메에서나 키우는 게 어울릴 것 같은 옥수수를 서울 송파구의 아파트 옥상에서

심고 키워서 수확을 하다니..ㅋㅋㅋ 심지어는 그렇게 수확한 옥수수가 이건 뭐 맛있어도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옥수수였다니 대략 성공적이 아닌 대박 성공적인 옥수수 수확이었습니다~!!

 

모종을 심고 대략 80여일 정도 지나서 수확했는데 처음 심어본 것이라 언제 따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다가 지난 주에 한 개를 뽑아봤는데..이런, 알맹이가 영글지 않았더라구요..-.-; 그런데,

딱 일주일이 지나니 알맞게 영글었더군요..15그루 정도의 모종을 심었는데..속이 여물지 않은

몇 개를 버리고..서른 개 정도? 수확했는데..소금 두꼬집 넣고 삶은 옥수수는 지금까지 먹어본

그 어느 옥수수 보다도 맛있었습니다..흔히들 말하는 존맛탱..^^; 그럼, 사진 올리니 봐주세요.

 

끝으로, 제 블로그에서 옥상텃밭과 관련된 글을 읽고 싶다면 '텃밭'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맨앞..그 뒤..두 개가 우리밭

 

 

드디어 수확합니다

 

 

정말 잘 자랐죠..??

 

 

 

교회가 헐린 곳에 드디어 건물이 완성되어가고 있네요

 

 

 

산지직송 옥수수..ㅋ

 

 

정말 예쁘게 영글었죠..??

 

 

 

이런 것도 있어요..^^;;

 

 

 

 

열매는 몇 개 안 되고 껍질만 가득

 

 

뿌리가 정말 굵고 깊게 박혀서 힘들게 뽑아냈어요

 

 

사탕수수와 비슷한 듯

 

 

소를 키워야 하나요..?? ㅋㅋㅋ

 

 

 

 

늙은 호박

 

 

 

쪼그마한 오이..커가는 중입니다

 

 

 

 

소금 약간 넣고 삶아봅니다

 

 

 

 

잘 삶아지고 있네요

 

 

아, 이렇게 맛있는 옥수수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봅니다..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근 2주 만에 옥상텃밭에 올라가 봤어요..사실, 해마다 심는 작물들이 뻔해서..예전 만큼 자주

올라가지는 않거든요..그래서 2주 만에 올라간 것도 빨리 올라간 것과 마찬가지입니다..ㅎㅎ

저는 텃밭 추첨하는 것과 이렇게 사진으로 근황을 올리고 있고 밭을 가꾸는 사람은 남편..^^;

 

남편에게 옥수수(열매)가 나오기 시작하면 알려달라고 했었는데..드디어 연락이 왔더라구요.

그래서, 카메라 들고 올라갔는데..어머나, 대박~!! 옥수수나무가 무려! 2m가 넘게 자랐답니다.

옥수수도 나오기 시작했구요..그럼, 옥수수가 다 커서 수확할 때 만나기로 하고..사진 올려요.

 

끝으로, 제 블로그에서 옥상텃밭과 관련된 글을 읽고 싶다면 '텃밭'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헉..옥수수가 이렇게 자랐어요..??

 

 

구황작물 옥수수..물이 없어서 잘 자란다지만 그래도 물을 잘 줘야지요

 

 

드디어 이렇게 열매가..ㅋㅋㅋ

 

 

 

봐도 봐도 신기하네요

 

 

 

 

 

옥수수나무 뿌리쪽은 이렇게 생겼더라구요..물을 주니 흙이 빠지면서 이렇게 나타남

 

 

옥수수나무 아래서 잘 익고있는 방울토마토

 

 

이웃주민의 밭에서 자라는 큰 토마토입니다..토마토를 엄청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이건 뭐지..?? 암튼 이웃주민이 뭔가를 말리고 계심

 

 

물을 당최 안 주고 방치한 이웃주민의 옥수수밭..ㅠㅠ 대파인줄 알았네요..

 

 

오이

 

 

이건 우리집 옥수수나무 아래에서 잘 자라고 있는 가지..ㅋ

 

 

이웃주민의 밭에서 쑥쑥 크고 있는 호박

 

 

 

여기 밭주인은 고추만 잔뜩 심으셨네요..ㅎㅎㅎ

 

 

 

다른 밭을 살펴보는 것도 어찌나 재미있는지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하비맨(Hobby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7.13 19:38 신고

    옥수수 토마토 고추 정말 맛있겠네요 ㅋㅋ!!

  2. 알짜선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7.13 23:47 신고

    와...진자 멋지네여...^^ 옥수수와 토마토 정말 맛있겠어요...^^
    공감과 구독 누루고 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놀러와 주세요...^^

Bye 앞에 Good을 붙여야 하는 게 마땅하고 옳은 일이지만..팬이나 선수나 예상하지 못 했을

상황이었을 것이라 생각되어..지금은 그저 'Bye'라는 한 마디만 하고 싶네요..어제 경기 직후,

트레이드가 확정됐고..자고 일어나면 이 트레이드는 무효였다는 기사가 나왔을 거야..엉뚱한

생각도 해봤는데..ㅠㅠ 회자정리 거자필반(會者定離 去者必返) - 다시 올 그날을 기다리면서

그동안 찍었던 사진을 올려봅니다..베어스를 좋아했던 두린이 류지혁 선수..!꼭! 다시 만나요.

 

I Wish You All The Best~!!

 

 

베어스 팬들이라면 많이 보셨을 사진..뽀시래기 지혁..^^


 

두린이 류지혁..좋아하는 팀은 두산..그나저나, 윤리는 왜 싫어할까요..??



 

13년 6월, 휴가나온 류지혁 일병과 이현호 일병..이젠 다 없네요..ㅠ


 

15년 9월, 맹구와 류찌..역시 둘 다 없네요..ㅠㅠ


 

16년 4월, 멋진 수비로 투수를 살려낸 류지혁 선수..오현택 투수도 없..ㅠㅠㅠ


 

폴더지혁



 

두손 모우고 폴더인사


 

16년 6월



 

원정경기에서도 폴더인사는 기본입니다


 

16년 6월 26일..경기 전에 마주친 류지혁 선수


 

류지혁 선수를 보면 정말 아들 같은 느낌..ㅋㅋㅋ


 

류지혁 & 조수행 선수의 폴더인사


 

어깨 넓은 남자, 좋아합니다..ㅋㅋㅋ



 

16년 7월 경기에서



 

풍선껌을 불며 비디오판독 결과는 기다리고 있는 중


 

16년 7월 31일, 첫 사인회인가요..??


 

최재훈 포수..이 선수도 우리 곁에 없음..ㅠㅠ


 

16년 8월, 더운 여름



 

다리 긴 류지혁..ㅋ



 

16년 8월 14일..홈런쳤어요~!!



 

퍼트 형을 위해 홈런치고 수훈선수 됨..ㅋㅋㅋ


 

16년 8월 20일..드디어 사인을 받았네요..^^


 

사진도 같이 찍었지용..ㅎㅎㅎ



 

16년도에는 경기에 많이 나오지 않아서 마주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두손모아 인사드려요



 

16년 9월 어느 날, 아마도 사인회를 마치고 들어가는 길인 거 같네요


 

선물도 많이 받았지혁..ㅋ



 

한국시리즈 플래카드


 

16년 11월 4일..마산구장에서 시리즈 우승 확정후~!!



 

16년 12월 5일, 곰모 사인회



 

이 장면이야 뭐 설명 안 해도 다들 잘 아실 듯..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모습, 다시 보게 해주세요..ㅠㅠ



 

17년 3월, 개막전 경기를 앞두고 마추진 류지혁 선수

 

우승반지를 받았지혁


 

그래도 우승반지를 두 개나 끼고 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ㅠㅠ



 

유쾌하지혁


 

진지하지혁



 

17년 4월, 두린이날인가 봅니다



 

류찌가 웃는다


 

환하게 웃는다


 

17년 4월 13일 류지혁 스탬프



 

두손 앞에 모우고 똑같은 표정 유지..ㅋㅋㅋ


 

17년 4월 30일 홍성흔 포수 은퇴식



 

이건 안 봐도 어린이날입니다..ㅋㅋㅋ


 

호수비지혁


 

17년 5월 17일 경기..목이 아프지혁



 

17년 5월 18일 경기..오재일 선수의 홈런에 덩실덩실..ㅋㅋㅋ



 

17년 5월 27일..역시 퍼트 형을 위해 사력을 다했지요



 

17년 6월 7일..그리고 딱 3년이 지난 20년 6월 7일에 트레이드가 됐..ㅠㅠㅠㅠㅠ




 

지혁이가 지혁이를 만나다


 

17년 8월..김재환 선수의 딸내미들이 야구장에 왔던 날,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그냥 좋아..좋아..ㅋㅋㅋ


 

아직도 기억나는 박건우 선수의 표정..ㅎㅎㅎ


 

17년 8월 17일..수훈선수


 

멋지다 류지혁~!!


 

이 사진, 정말 울 아들 같음..ㅋㅋㅋ


 

홈런 류지혁~!!




 

17년 8월 30일


 

표정들이 왜 그래..??


 

언제나 꾸벅~!!



 

아프지마지혁



 

17년 9월 어느날..올드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두린이





 

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ㅋ



 

17년 9월 24일, 다리 삐끗..교통사고가 난 것 같다고 얘기했던 아찔한 장면..ㅠㅠ



 

17년, 응원단상 인사


 

넓은 어깨


 

 

17년 10월 26일, 한국시리즈 1차전..문대통령 시구 & 시타 류지혁..악수했지혁..ㅋ



 

17년 12월 곰모에서



 

ㅋㅋㅋㅋㅋ


 

18년 3월


 

드디어 획득한 류지혁 선수 실착유니폼..^___^





 

18년 4월 4일..울 아가가 잠시 야구장에 왔었지요




 

18년 4월..이 장면 생각나는 분 많으실 듯..ㅋㅋㅋ




 

18년 5월 15일..끝내기 선수들이 무서울 듯..ㅋㅋㅋ





 

18년 6월 14일..수훈선수가 됐습니다




 

가만 보면 은근 수훈선수 많이 됐음..ㅎ


 

하트뿅~~~


 

다시 만난 두 사람


 

18년 8월..무더운 날씨에 장갑은 안 벗겨지고


 

땀도 많이 나고


 

그래도 인사꾸벅


 

전날에 이어 이틀 연속 수훈선수가 됐지요..18년 8월 2일






 

18년 8월 7일에도 수훈선수..ㅎㅎㅎ

 


 

정규시즌 우승


 

저도 고맙습니다..^^





 

19년 4월, 다시 시작된 시즌


 

안녕, 이현아~~


 

류찌 주니어


 

꾸벅~


 

꾸벅~


 

공손~


 

19년 어린이날


 

귀여운 아가




 

당연히 승리했지혁..ㅋ

 

19년 5월 7일




 

눈물 많은 건우형..ㅠㅠ


 

룸메이트 형 보고싶어 어쩔꺼나..ㅠㅠ


 

멋지다, 류지혁~!!



 

19년 6월 9일, 두린이날 사인회



 

울 아가도 사진을 찍었지혁..^__^


 

19년 6월 16일..파이팅을 외치는 중..??




 

19년 6월 26일..뉴욕 양키 스타디움


 

류지혁 선수 유니폼과 양키 스타디움 입성..ㅋ


 

탕~!!



 

19년 9월 20일 수훈선수



 

ㅋㅋㅋㅋㅋ


 

19년 극적으로 정규시즌 우승~!!




 

토닥토닥, 울 아빠


 

19년 10월 24일..한국시리즈


 

19년 10월 28일..한국시리즈 우승~!!


 

우승메달은 목에 걸고있는 류지혁 선수



 

많이 컸다..이현이


 

아빠 미소





 

공홈에서 프로필 사진이 사라지기 전에 부랴부랴 캡쳐..ㅠㅠ

 

 

재미있게 볼 상황의 글이 아니지만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두산고양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20.06.08 20:09

    정말 믿을 수가 없어요 ㅠ 두산 기업이 싫습니다,,베어스는 좋아도 ㅠㅠㅠ 보란듯이 잘하길 바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