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와 똑같이 5회까지의 경기상황이 채 한 시간도 걸리지 않고..빠르게 진행이 됐던
오늘 경기..거기에 어제와 똑같이 선취점을 낸 팀은 베어스..또 어제와 똑같이 역전을
시킨 팀은 와이번스..그러나, 어제와 다른 점이 있었으니..?? 역전패로 경기를 끝냈던
베어스가..오늘은 재역전을 했다는 것이지요..ㅎㅎㅎ 오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지난 6월 7일부터 어제 경기까지 와이번스에게 4연패를 당했는데 드디어 끝냈습니다.

요즘 들어 우리 선수들이 다 잘 하고 있으니 나만 잘 하면 된다고 강조하던 써니 투수
오늘 7이닝 동안 두 점의 실점만을 허용하는 호투를 하면서 시즌 5승째를 거뒀습니다.
맏형 써니의 역투에 보답이라도 하듯..김재호 선수가 7회 말 1사 1,2루의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2타점 적시 3루타를 날려줬으니..이보다 좋은 경기가 어디 있을까요..ㅋ

그러나, 제가 오늘 경기에서 제일 칭찬하고픈 선수는 홍상삼 투수입니다..8회 초, 무사
1루의 상황에서 정근우 선수를 삼진으로 잡았고 1루에 있던 임훈 선수는 2루에서 아웃
박재상 선수까지..깔끔하게 삼진으로 잡아내면서..결과적으로 오늘의 경기를 끝내버린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어제와 같은 경기를 오늘 또 할 수는 없지요..^^



오비베어스 유니폼을 입은 외국인 팬..^^





베어스 열혈팬인 가수 싸이 씨가 야구장 맞은 편에서 콘서트를 한답니다



2군 경기를 마치고 귀가중인 박세혁 포수



정수빈 선수를 발견한 팬들이 사인을 받고있네요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노갱..ㅋ



모든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최재훈 포수..ㅋㅋㅋ













웃어보긴 했으나





혹시 잠 안 자고 축구 보셨음..??









주심에게 인사하는 깍듯한 선수들..ㅋ





오늘 경기의 시구자는 탤런트 박시은 씨











탤런트 진태현 씨, 사랑하는 이의 시구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네요



연예인..?? 하지만 야구팬들은 야구얘기를 잘 전달해주는 아나운서를 더 원한답니다





채병용 투수



김현수 쉬프트..??







선취점을 낸 베어스





맥주 팔다가 날아온 공을 잡은 행운의 사나이..ㅋㅋㅋ





아악~!! 이호준 선수의 장타를 놓친 정진호 선수..1대 2로 역전을 당하는 순간



괜찮아





6회 말, 윤석민 선수의 2루타로 홈에 뛰어들었으나 그만 아웃된 김현수 선수





이런~ 무릎에 상처가 났어요..ㅠㅠ









연예인 이전에 열혈 베어스팬인 두 분..예쁜 사랑하세요..^^



김재호 선수의 2타점 3루타가 터진 7회 말



정진호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홈을 밟은 김재호 선수





야홋~!!



8회를 잘 막아낸 홍상삼 투수..넘 좋아하네요..ㅎㅎㅎ



이제 한 이닝 남았어





프록터 만세~!!









형제처럼 가까운 진태현 씨에게 인사하는 임재철 선수



프록터 투수를 꼭 안아주는 정명원 코치



오늘의 수훈선수는 김선우 투수와 김재호 선수









저만 잘 하면 됩니다





물벼락 맞은 두 분..ㅋㅋㅋ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