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지은 울 베어스..날씨도 화창했던 오늘, 정규시즌 우승트로피도 받았고

이제 울 선수들은 부상 당하지 않게 조심조심..몸조심 하면서 한국시리즈를 기다리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과 같은 경기는 아주 곤란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승 이후, 승패가

1승 4패..음, 이건 정말 그렇지요..?? 남은 정규시즌 두 경기..유종의 미를 거둬주기 바랍니다.

 

 

오늘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KBO 리그 최초로 한 팀에서

네 명의 투수가 15승을 달성했는데 그 네 명의 사인회를 한 것이죠

 

 

18승 마이클 보우덴

 

 

21승 더스틴 니퍼트

 

 

15승 장원준

 

 

15승 유희관

 

 

보우덴 투수, 아주 기분이 좋아보였어요..ㅎㅎㅎ

 

 

 

사진 잘 나와서 올렸어요..혹시 원본 사진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사인회 참가티켓이 없어서 사인회 구경하던 어린이..그 어린이를

니퍼트 선수가 불러서 저렇게 사인을 해줬어요..정말 친절하셔요

 

 

묵묵히 꾸역꾸역 사인만 하는 장원준 투수..^^;;

 

 

친절하신 희관 님..ㅋ

 

 

 

사인회가 끝나니 맘이 편해졌는지 웃네요..?? ㅋㅋㅋ

 

 

김성근 감독님, 어린이가 사인을 해달라고 하니 바로 공을 받아서 사인을 해주고 계시네요

 

 

어린이에게 사인 잘해주면 그 어린이에게는 평생 좋은 선수로 기억이

된다는 것을 울 선수들은 꼭 기억해주길 바랄게요..저는 사실, 선수들

사인은 잘 받는 편이 아니어요..이렇게 사진 찍는 것을 더 좋아함..^^;

 

 

이 사인도 어린이에게 주려고 하는 사인..ㅋ

 

 

 

다른 분이 사인 받는 거, 옆에서 사진 찍는 거..ㅋㅋㅋ

 

 

이것도 어린이 팬이 사인받는 거..^^;; 야구부인 사인 겁나 받는가보네

생각하실까봐 말씀드리는 겁니다..저는 박건우 선수 사인볼 없어요..ㅠ

 

 

어린이들에게 인기 많은 유희관 투수

 

 

 

 

경기 전에, 정규시즌 우승트로피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정말 이쁘죠..??

 

 

 

비켜..내자리야..?? ㅋㅋㅋㅋㅋㅋㅋ

 

 

 

 

 

 

 

 

구본능 KBO 총재가 울 팀 구단주와 사장에게 우승트로피를 건넵니다

 

 

박정원 구단주..기분 좋으신 듯..ㅎㅎㅎ

 

 

감독과 주장에게 넘겨지는 우승트로피

 

 

축하합니다..고생하셨습니다~!!

 

 

 

좋나..??

 

 

 

 

 

오늘 경기 시구는 두산베어스의 열혈팬인 탤런트 김규리 씨입니다

 

 

 

포수를 바라보는 김규리 투수..ㅋ

 

 

 

하트 사인

 

 

 

근데 공이 제방향으로 가지를 못 했죠..??

 

 

속상한 김규리 씨..ㅎㅎㅎ

 

 

선발투수 안규영

 

 

발목부위에 공을 맞은 오재원 선수..-.-

 

 

 

 

카스티요, 너..그러면 안 된다고

 

 

저 헬맷..익숙해질 때도 됐는데..ㅋㅋㅋ

 

 

 

 

햇볕이 넘 뜨거웠지요..그런고로, 얼굴이 타면 안 되니 바로 퇴장하신 거 이해함요

 

 

김별명, 홈런~!!

 

 

 

병역의무 마치신 분들, 반갑다고 악수하는 중..ㅋㅋㅋ

 

 

이 사인볼도 제것 아님요..지인이 받은 거 찍은 거임..^^

 

 

 

에반스 선수의 홈런~!!

 

 

 

 

박성민 선수, 인기몰이를 할 듯한 얼굴이죠..??

 

 

짧은 거는 상관없음..얼굴이 밥먹여줌..ㅋㅋㅋ

 

 

이런 식의 경기는 곤란..-.-

 

 

 

 

 

 

김성근 감독님, 승리해서 기분 좋으신 듯..^^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3 23:46

    남편이랑 둘이갔는데, 8월 폭염에 봤던 경기보다 힘들었대요. 자주 안가는편이라 승률 꽤 좋거든요..
    92승 생각은 있으신거겠죠?? ㅜㅜ

  2. 한화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4 18:28

    글 잘 읽었습니다 !! 오선진 나온 사진 그대로 인스타로 옮겨 가겠습니다 ..^^

  3. 철웅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00:37

    우연히 들어오게 되었는데, KBO의 역사가 담긴 블로그네요 ㅋㅋ 자주 들리겠습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4.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5 10:35

    정말 오랫만에 아들신랑꼬셔서 갔는데 공격삼분 수비삼십분 견뎌내기 힘들더이다ㅎㅎ 그래도 우승했기에 용서? 합니다 늘 현장같은 느낌 잘보고 갑니다

  5.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07 15:09

    오선진 태그 보고 들어왔습니당 ㅎㅎ 저도 선진 선수 옆모습 나온 ㅎㅎ 저 사진 개인소장 하겠습니다^.^

  6. 꽃사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10.26 01:01

    안녕하세요 저도 오베베 태그 보고 왔어요~ 사진 퍼갈게요! 독사진 다음에 꼭 부탁드립니다 >.< 두산 우승하세요❤️

7월 마지막 주말..잠실구장의 2만6천석은 매진..그 만원관중 속에서 벌어진 오늘 경기에서

베어스는 4연패..이글스는 4연승..어제와 오늘, 이틀에 걸쳐..선발 전원 안타를 때려냈지만

루징을 했다는 것은..그 맹타가 전혀 효과적이지 못 했다는 말이 되겠죠..?? 거기에 열심히

점수를 내면 뭐하나요..?? 곧바로 그 얻어낸 점수보다 더 내주고 마는데..ㅠ 다들 충격적인

4연패라고 하는데 충격적이기 보다는 예견된 결과인 것 같아..더 씁쓸한 4연패입니다..-.-

 

 

서재응 해설위원이 왜 관중석으로 내려오는가 싶었는데..??

 

 

아, 이제는 전력분석을 하고 있는 김민우 선수를 만나러 왔네요..음료수를 건네주더군요

 

 

그러더니 나는 저기(중계부스)에 있는데..아주 시원하다 못 해서

춥다..나중에 한 번 놀러와라 등등..염장을 지르고 가더군요..ㅋㅋ

 

 

사인을 청했습니다..^^

 

 

포즈도 취해주시고..ㅋ

 

 

기아팬이 꼭 9번으로 받으라고 하셔서..ㅋㅋㅋ

 

 

 

계속 선발로 나오는 류지혁 선수..^^

 

 

혼자서 7회까지는 버텨줘야 하는데..-.-

 

 

 

 

요즘 지는 이유 중의 하나..1회 초를 깔끔하기 못 막았다는 것..-.-

 

 

잠자리 날아다니다..그물에 앉았네..공이 날아와서 출렁거리니 곧 사라지더군요..^^

 

 

리퍼트 대사 관전하러 옴

 

 

1회 초에만 무려 서른 개 넘게 공을 던진 장꾸역..-.-

 

 

 

1회 말에 송구실책을 하자마자 바로 교체된 신성현 선수

 

 

 

2루 도루를 한 류지혁 선수..상대편에서 심판합의판정 신청

 

 

하주석 선수는 이렇게 해서 아웃이다

 

 

류지혁 선수는 이렇게 해서 세잎이다..ㅋㅋㅋ

 

 

나는 차분하게 풍선껌 불면서 결과를 기다리겠노라

 

 

쫄지 않아~~!!

 

 

돋보기인데..이거 넘 웃겨요..ㅋㅋㅋㅋㅋ

 

 

 

 

결과는 세잎

 

 

 

 

오늘 타격 좀 되는데..?? 그런데 푹투에 대처하는 자세가 넘 아쉬웠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곧바로 역전을 해놨는데..??

 

 

꽉 들어찬 관중

 

 

 

맹타를 휘두른 송광민 선수..이분은 제대로 공략하지 못 했다는 아쉬움

 

 

결국 5회 초에 재역전 허용..그리고 이후....쫍~!!

 

 

클리닝타임..정수빈 선수를 와락 껴앉은 이분은 누구..??

 

 

아, 장민석 선수로군요

 

 

눈 안 깜박거리고 오래 참는 사람에게 100만원 상당의 타이어가 주어지는데..헉~!! 두 여성분

클리닝타임이 끝날 때까지 눈을 안 깜박거리더군요..3분이 넘어갔는데..결국 둘 다 상품 획득

 

 

투수교체를 하는 사이..수다쟁이 두 사람이 만남..ㅋㅋㅋ

 

 

ㅎㅎㅎㅎㅎ

 

 

또 송광민 선수인겨..??

 

 

 

6회 말, 따라가는 홈런을 때려낸 오재일 선수

 

 

오늘도 멀티히트를 때려낸 류지혁 선수

 

 

 

 

아쉬움이 남는 이닝이 많네요..ㅠㅠ

 

 

 

9회 말, 1사에 솔로포를 날린 김재환 선수..주자가 한 명 더 있었더라면..ㅠㅠ

 

 

 

 

무려 일곱 개나 내준 볼 넷이 아쉽네요

 

 

꾸벅 류지혁~!!

 

 

무려 1,799일 만에 선발승을 거둬낸 심수창 투수..암튼 축하요~!!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글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31 03:27

    야구부인님~ 한화팬입니다 사진 제 앨범에 저장 좀 하겠습니다~~^^ 내일도 좋은 사진 부탁드려요

자정이 가까워지도록 그라운드에서 뛰느라고 힘들었을 울 선수들에게는 정말로 미안하지만

울 팬들의 눈은 썩고..마음에는 큰 상처를 안겨준 경기였어요..ㅠㅠ 지더라도 기꺼이 박수를

쳐줄 수 있는 그런 경기를 해주길 바라면서 달리 할 말이 없는지라..오늘은 이렇게 끝냅니다

 

 

잘 부탁합니다

 

 

군복 입고 있을 때 눈여겨 보고..대만에서 2군 전지훈련할 때 관심있게 봤던 류지혁 선수

요즘 잘하고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ㅎ 맹구 이후 간만에 눈에 들어온 선수임

 

 

군필 류지혁, 흥하자~!!

 

 

 

어디를..뭐를 보시는데들..??

 

 

오늘 선발투수

 

 

 

 

1회 초부터 팡팡 터지는 이글스

 

 

1회 초에 석 점을 내준 안규영 투수..ㅠ

 

 

 

그러나, 울 팀도 추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안타~!!

 

 

점수 내고

 

 

점수 또 내고..참 좋았는데..??

 

 

낯익은 옆모습..김민우 선수..이제는 전력분석코치가 되었습니다

 

 

아,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5회 말에 드디어 역전을 시켰는데..?? ㅠㅠㅠㅠㅠㅠ

 

 

클리닝타임 때 요청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요즘 전력분석 연수중이라고 합니다

 

 

 

 

 

비가 오락가락..비뭍은 노트북을 잘 닦아내고 있는 김민우 전력분석원..^^

 

 

어여 모자를 쓰시오~!!

 

 

7회 초, 김태규 선수에게 쓰리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강.한.화

 

 

안 빠를 것 같은데 엄청 빠른 선수

 

 

 

삐쭉~~

 

 

 

 

 

 

9회 초, 심판합의판정..결과는 2루타..그러나 한 점차이로 바싹 추쳑한 이글스

 

 

 

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아웃카운트 하나 남겨놓고 동점..ㅠㅠ

 

 

 

 

 

 

11회 초, 김경언 선수에게 재역전 홈런포 허용..ㅠㅠ

 

 

 

 

졌다..ㅠㅠㅠㅠㅠ

 

 

어때요..?? 아스트랄하지요..??

 

 

이런 경기 보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꾸벅~~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te 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30 23:23

    요즘 두산야구 보다가 분노조절장애 생기겠습니다. 야구부인님은 더운데 어떻게 직관다니시나요 ㅠㅠ 질 수도 있죠 그런데 감독 코치 선수들 모두 제정신이 아닌거 같습니다. 저딴 감독한테 3년 계약 미리 땡겨준 구단도 어처구니없구요. 원래 자리 찾아가나봐요 이제 곧 넥센이랑 3위 쟁탈전 시작할 듯 합니다...

  2. 스포라이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31 16:35 신고

    두산 아쉽더라구요 ㅎㅎ 다음 경기에는 꼭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네요!
    잘 읽었습니다.

다른 팀에서 온 선수 같지 않고 아주 오래 전부터 울 팀 선수였던 것 같은..베어스의 유니폼이

가장 잘 어울리는 선수 중의 한 명인..좌완 장원준 투수..그 선수가 오늘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둬내면서..통산 100승이라는 대기록을 이뤄냈습니다..^^

 

본인이 등판하는 경기는 어떻게든 꾸역꾸역 막아낸다고 해서..장꾸역이라는 별명이 세간에서

많이 불리우고 있는데..선수 자신도 알고 있을까요..?? 그건 저도 모르겠고..ㅎㅎㅎ 제 생각에

그 꾸역이라는 것은..곧 꾸준하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는..단어가 아닐까 합니다만..?? 맞죠..??

 

많은 돈을 주고 데려온,,아니, 모셔온 장원준 투수..그의 존재가 작년..한국시리즈 우승에서도

큰 빛을 발했지만..앞으로 울 팀에게 더 큰 힘을 줄 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으며..더불어 잠깐

떠났다가 돌아온 정재훈..우리의 아스정..그가 우리 옆에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하고 좋네요..^^

 

 

최주환 선수, 좋은 활약..기대할게요..^^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오늘 사인회 참가선수는 외국인 에이스 두 명..^^

 

 

 

열심열심

 

 

 

보우덴 투수의 파란 눈동자..팬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그래서 줌을 쭉 당겨봤습니다..ㅎㅎ

 

 

 

 

 

 

 

귀요미..?? ㅋㅋㅋ

 

 

 

 

 

 

박종섭 전력분석원과 정(작)재훈 전력분석원 및 스카우터 및 통역

 

 

김창렬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

 

 

100승 부탁해요~!!

 

 

 

느낌 좋네요..^^

 

 

 

선취점을 따낸 베어스..기분 좋은 출발

 

 

 

HEO

 

 

 

마이클 보우덴 투수의 사인입니다

 

 

 

 

고양 오리온스 농구선수 이승현가 왔다고 지인에게 연락이..ㅋㅋㅋ

저는 농구를 거의 안 봐서 잘 몰랐는데 유명한 선수라고 하더라구요

 

 

지인이 사진 좀 찍어달라고 해서 가서 부탁을 하고 촬영 요청..ㅎㅎㅎ

 

 

 

투수 발끝이 안 닿았지..?? 그러니 세잎이 맞아

 

 

막아달라고 올렸는데 맞아버린 윤규진 투수

 

 

 

잘 나가는 선수 오재일

 

 

역동적인 투구폼

 

 

내려가기 싫은 듯..?? ㅋㅋㅋㅋㅋ

 

 

만루를 만들어놓고 내려가신 분..^^;;

 

 

7회 초, 1사 만루에 등판하는 정재훈 투수..ㅠㅠ 눈물이..ㅠㅠㅠㅠㅠ 또 나와..ㅠㅠㅠㅠ

 

 

 

이깟 만루~~

 

 

 

삼진으로 물러난 이성열 선수

 

 

하나만 더 잡으면 돼~!!

 

 

오늘은 땅볼만 쳤네요

 

 

 

정근우 선수를 향해 힘차게 공을 뿌리는 아스정

 

 

삼진~!!!!!!!!!!!

 

 

 

오늘 안 돼도 너무 안 되었던 김태균 선수

 

 

 

마무리 이현승 투수 등판

 

 

신성현 선수, 금요일에 이어 오늘도 9회 초에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한화이글스와의 주말 3연전 스윕~!!

 

 

 

아..하필 7연패를 끊자마자 울 팀을 만나서..ㅠㅠ

 

 

 

 

장원준 투수의 100승을 축하하는 동료선수둘

 

 

 

활짝 웃는 장원준 투수..ㅎㅎㅎ

 

 

오늘은 수훈선수가 세 명..아스정은 받을만 하죠..ㅎㅎㅎ

 

 

축하합니다..김광현 투수는 2시 경기에서 100승을 거뒀다는 소식..우리는 5시 경기라..-.-

 

 

 

 

김태형 감독, 축하꽃다발 전달

 

 

 

포수가 전해주는 꽃다발..ㅋㅋㅋ

 

 

주장님, 꽃다발을 건네며 슬쩍 뒷주머니에 손을..??

 

 

나, 님에게 물 뿌린 거 아냐..꽃에게 물을 준 거야..막 이래..?? ㅋㅋㅋ

 

 

격하게 축하해주는 동료 선수들

 

 

 

 

 

보기 좋네요~~

 

 

 

 

 

 

인터뷰를 하기 위해 중앙석에 있는 기자실로 올라온 장원준 투수

경기가 끝나고 나가던 팬들과 만나서..미니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마침 100승 축하선물을 준비해온 팬이 있어서 분위기가 훈훈..^^

 

 

 

다들 축하의 미소..^_______^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다행..^^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25 06:35

    울 곰탱이들.. 디펜딩 챔피언 답지 말입니다..ㅎㅎ 평생베어스로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25 06:58

    장원준투수 100승달성도 축하하지만..
    전 갠적으로 정재훈투수가 정근우삼진 잡아냈을때가 더더 기뿌더라능~~^^;; ㅎㅎㅎ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25 08:46

    장원준선수 100승 정말 축하해요. 작년부터 울팀에서 뛰었지만 전혀 낯설지가 않았다는 ㅋㅋ아스정 쉬어줘야 하는데 다른 선수들이 아직 제 컨디션을 올리지 못한거 같아 자주 등판하는 모습이 안쓰럽네요. 하지만 공 하나하나 정말 시원합니다. 어제 정근우선수 마지막 삼진공은 근래 본 투구중 최고였습니다. 울팀 주전비주전 할것 없이 다들 너무 잘해주고 있어서 올 해도 은근히 욕심히 나네요. 별사랑님 좋은 사진과 글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4.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25 09:29

    태초부터 곰팅이 같았던 장원준 선수 ^^
    자랑스럽고 뿌듯해요 ~~^^
    보우덴 선수 저 부드러운 눈빛ㅎㅎㅎ
    마운드의 위의 모습과 완전 비교되는 ㅎㅎ
    니펏은 내조를 잘 받나봐요..
    살도 좀 쪄보이고 표정도 더 편안해 보이구요 ^^

아이고..의미없다..현재 순위 4위..-.- 시즌 막판에 초보감독 티를 너무 내시는 거 아님..??

17승 투수 나와서 이기지 못 하는 경기라면..팀이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해도 되는 거죠..??

아마도 감독 부임 첫 해이니 4위만 해도 잘 하고 있는 거라고 자화자찬 하고 있는 모냥..-.-

태형아, 내가 너보다 나이가 많아서 하는 소리인데 그러면 안 돼..'유종의 미' 모르는겨..??

 

 

좋다..가을 하늘..^^

 

 

어제부터 계속 이옷만 입고 다니는 송승준 투수

 

 

물어봤더니 절친이 선물해준 옷이라서 애지중지 한답니다..그 절친은 바로 아래 저 분..ㅎㅎㅎ

 

 

삐낏썰이 뭔 말이래요..?? 아래 영어가 써있기는 한데..-.-

 

 

음~

 

 

요즘처럼 뭣같은 경기를 할 때는 걍 하늘만 보는 것이 나은 듯

 

 

 

머리카락 깔끔하게 정리한 민뱅

 

 

피곤한 거누..하긴 그럴만두 하지..ㅠㅠ

 

 

바보의 나눔 행사에 오신 천주교 사제들..가운데 명품오재원 님, 방가방가..ㅋㅋ 유니폼을

왜 안 입고 계신지 나중에 물어봤더니 헉..안 맞으신대요..ㅠ 내년에는 꼭 입게 되시길..^^

 

 

 

 

오호, 황재균 선수 손가락 이뿌당..ㅋ

 

 

 

바보의 나눔 행사라고 경기를 뭣같이 하는 건 아니겠지..?? 생각했는데..그랬는데..ㅠㅠ

 

 

ㅎㅎㅎ 아직도 구여우시긴 하네요..^^

 

 

 

 

종이컵이 엄청 작아보이는 것은 내 생각뿐인 거지..?? 소줏잔인가..?? ㅋㅋㅋㅋㅋ

 

 

 

1위를 달리고 있는 삼성 라이온즈의 원정 전력분석원 김용우 씨

 

 

 

오늘 시구는 가수 윤 건 씨

 

 

철웅이 머리를 쓰담쓰담하는 윤 건 씨..ㅋ

 

 

오비베어스 어린이회원이셨다네요

 

 

 

 

반가워요..^^

 

 

 

 

 

붉은 노을이 깔린 야구장

 

 

1회 말, 양의지 선수의 쓰리런 홈런에 열광하는 윤 건 씨

 

 

조으다..조으나..그런데 계속 좋을 줄 알았지..?? ㅠㅠ

 

 

 

 

 

차곡차곡 점수를 내는 자이언츠

 

 

 

 

요즘 핫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남주혁 君이 야구장에 왔네요

부산사람이라고 알고있는데 아마도 롯데를 응원하러 온 듯..??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강남이랑 둘이 합해서 강나면주로 불렸음..ㅋㅋㅋ

 

 

 

 

친절한 윤 건 씨..ㅎㅎㅎ

 

 

 

5회 초, 최준석 선수의 홈런

 

 

그리고 두 점 더 헌납..쫓기는 베어스

 

 

자신의 타구에 맞은 로메로 선수

 

 

 

안 되겠다는 사인을 보내는 유지훤 코치..그리고 교체..큰 부상이 아니길 바라요..-.-

 

 

 

아, 안 되네

 

 

 

양의지 제발~~

 

 

5대 7로 뒤진 상황에서 양의지 선수의 동점타가 텨졌습니다

 

 

 

동점이 되자 다소 실망하신 듯

 

 

헉헉헉~

 

 

합의판정 결과 세잎으로 판정 번복

 

 

 

 

그러나..?? 음..주심의 몸에 공이 맞으면서 폭투 될뻔한 상황이 그냥 아웃으로..ㅠㅠ

 

 

8회 초에 올라온 니펏찡..잘 막고 내려갑니다

 

 

 

 

황재균 선수에게 안타를 맞은 황재균 선수..웃음이 나오심..?? ㅠㅠ

 

 

 

좋은 기회를 맞자 일어나서 열심히 응원하던 윤 건 씨..그리고 브이..ㅎㅎㅎ

 

 

 

음..나름 잘 막았는데 마지막에 역부족..ㅠㅠ

 

 

끝까지 경기를 지켜보는 윤 건 씨

 

 

꽉 채우고 장렬하게 패배..-.-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17 10:04 신고

    생생한 사진들 잘봤어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17 10:52

    비밀댓글입니다

엊그제 금요일 경기를 어이없게 날려버리고 토요일 우취 후 재개된 오늘 경기..선발은

9승 투수 유희관..상대 선발 역시 만만치 않은 린드블럼..팽팽한 대결이 예상됐었는데

의외로 아주 싱겁게 끝나고 말았습니다..이제는 정말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선수들이

유희관 투수의 공을 안 치는 게 아니라 못 치는 것임을..ㅎㅎㅎ 절대 제구 맞습니다~!!

 

거기에 이상하다 싶을 만큼..타자들의 도움을 제대로 받고 있는 것도 이제는 신기함을

넘어서 당연히 그래야 한다는 생각도 들구요..^^ 선발 전원안타로 10승을 더욱 빛내준

타자들도 대단했던 오늘 경기였습니다..당연히 완봉승을 할 것이라 생각했는데..못 한

아니 안 한 것이 옥에 티로 남았지만 말입니다..아, 그런데 오늘과 같은 승리도 좋지만

제 개인적인 바람은 금요일과 같은 그런 경기를 다시는!! 안 보고 싶다는 것입니다..^^;

 

 

 

경기 전, 수다수다..^^

 

 

오늘 경기의 시구자 임창정 씨가 도착했습니다

 

 

송승준 투수

 

 

인기 많은 꽃미남 심수창 선수..^^

 

 

아이쿠, 울 화리 이쁘다~!!

 

 

 

 

오늘 경기 전에 열리게 되는 2,000안타 기념 시상식

 

 

 

 

 

유희관 투수의 공을 유난히 못 치는 황재균 선수..오늘은 어떨지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홍포

 

 

 

 

 

 

와락~!!

 

 

 

선배, 축하~!!

 

 

 

여기저기 그냥 와락..ㅋㅋㅋ

 

 

한석준 아나운서가 더 좋아하는 듯..ㅎㅎㅎ

 

 

아빠 축하해요~!!

 

 

 

 

 

 

오늘 선발투수

 

 

시구하러 나오는 임창정 씨

 

 

3309라는 등번호를 왜 달고 나왔는지 궁금했는데..시구 후 중앙석에 올라왔을 때 물어보니

베어스가 승승장구하라는 의미에서 임창정 씨가 직접 생각해낸 등번호라고 합니다..ㅎㅎㅎ

 

 

 

 

 

 

 

축하합니다~!!

 

 

홍성흔 선수가 첫타석에서 안타를 치자 좋아하는 두 사람

 

 

 

 

날씨 좋네요

 

 

임창정 씨, 포스트시즌에도 일반석에 앉아서 울 팀 야구를 관람하곤 햇었지요

 

 

포즈 취해주셔서 고마워요..^^

 

 

홍성흔 선수 열혈팬이 준비한 2천 안타 기념 선물..^^

 

 

 

 

 

 

 

출발이 아주 좋네요

 

 

4회 말, 김현수 선수의 홈런~!!

 

 

 

롯데 자이언츠의 첫 안타가 나왔습니다

 

 

 

 

오늘 맹타를 터뜨린 오재원 선수가 타석에 들어오자 강포가 이런 표정을..ㅎㅎㅎ

 

 

 

 

아, 도저히 못 치겠네

 

 

이 배보다

 

 

이 배가 더 강함..^^

 

 

 

 

9회 초, 유희관 선수 대신 새로운 외국인 투수가 마운드에 올라왔어요

 

 

스와잭 투수, 아주 가볍게 세 타자를 막아냄..ㅋㅋㅋ

 

 

 

 

 

니펏찡, 이제 어때요..?? 괜찮아요..??

 

 

 

쾌적한 야구관람을 위해 언제나 안전에 힘쓰는 경호팀장..^^

 

 

축하합니다~!!

 

 

 

자신의 응원가를 팬들이 부르자 소름이 돋는다고 말하는 오재원 선수..ㅎㅎㅎ

 

 

그리고 곧 흐뭇한 표정으로 응원가를 듣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이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6.21 22:30

    화리 이쁘네요 :) 스와댁 선수도 가족과 같이 왔나요? 늘 좋은 사진 글 감사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6.22 01:23 신고

      화리, 이쁘기도 하지만 예의도 바르고 인사성도 밝아요..ㅎㅎ
      스와잭 가족은 어제 못 봤는데 다음에 보면 사진 올릴게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6.22 16:03

    비밀댓글입니다

강한 바람으로 인해 그라운드에서 뛰는 선수들이나 지켜보는 팬들이나 무척 힘들었던

경기였습니다..더군다나 1회 초가 시작되자마자 그 바람으로 인해서 어이없게 두 점을

헌납하고 말았던 베어스..상대 선수들에게 3회까지 매회 점수를 내주었지만..4회 말에

 

5대 5로 동점을 만들어 내면서 다시 균형감을 이루는가 싶더니..5회 초에 대거 넉 점을

내주면서..또 한 번 절망의 분위기가 제대로 만들어 졌습니다..하지만 후반부터 시작된

계투진의 싸움에서 승기를 잡은 베어스..총 스물 두 개의 안타로..승리를 거둬냈습니다.

 

3루타 한 개를 포함, 4타수 4안타의 맹타를 날린 최준석 선수를 비롯..멀티히트를 쳐낸

선수가 무려 여섯 명이나 나왔습니다..그리고, 비록 패하기는 했으나..선발 전원안타를

쳐내며..지난 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막강타선을 어제에 이어..오늘도 유감없이

보여준 히어로즈 선수들..덧붙여, 볼 넷을 한 개도 허용하지 않았다는 것도 대단했구요.

 

8회 말, 오재원 선수가 2루 도루를 성공했을 때..오늘 이길 것 같다는..생각을 했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셨는지요..^^ 오늘 경기는 최준석 선수로 시작이 되고..최준석 선수가

끝낸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이대로 2연패를 했더라면..베어스 선수들에게 큰 데미지로

남았을 경기였을 텐데 정말 다행입니다..ㅎ 어렵게 첫 승을 이뤄낸 신임 김진욱 감독님

어렵게 만들어낸 승리니 만큼 그 기분이 남다를 것 같네요..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 전, 사인회를 앞두고

 

 

오늘 사인회에 참석한 선수는 오재원 선수와 정수빈 선수입니다

 

 

 

 

 

 

오늘도 김현수 선수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히어로즈의 멋진 두 남자

 

 

 

 

 

오늘 시구는 '해품달'의 연우 낭자이옵니다..^^

 

 

 

 

아역배우 박지빈 君도 김유정 孃과 같이 야구장에 왔네요

 

 

곱구나..^^

 

 

1회 초, 어이없이 두 점을 내준 베어스..-.-

 

 

 

내가 잘못한 경기..내가 열심히 해서 만회해야지

 

 

 

베어스만 만나면 신바람이 나는 오재일 선수

 

 

아흑~

 

 

 

또 치고 나갔습니다

 

 

프록터 투수의 부인 캐리..니퍼트 투수의 부인과 철자까지 같은 이름이라죠..??

 

 

커피 아가씨..ㅋㅋㅋ

 

 

 

 

4회 말 5대 5로 동점을 만들어낸 베어스

 

 

 

이 외국인 팬..정말 모든 응원가를 다 섭렵하셨더군요..응원동작까지도 퍼펙트~!!

 

 

 

제 것은 아니지만 김유정 孃의 사인입니다

 

 

 

베어스팬이 선물해 주신 올 시즌 경기일정표와 책갈피..고맙습니다..^^

 

 

죽어라 도망가고 죽어라 쫓아가고

 

 

 

 

 

 

그대를 승리의 낭자로 명하노라..^^

 

 

4타수 2안타를 쳐낸 고젯

 

 

5타수 4안타를 쳐낸 종박..ㅋ

 

 

턱밑까지 바싹 추격한 베어스

 

 

 

8회 말, 2루 도루에 성공한 오재원 선수

 

 

역전 3루타를 날려낸 최준석 선수..헥헥헥~!! ㅋ

 

 

 

 

 

 

깨끗한 안타를 쳐낸 허경민 선수..2루 도루를 감행했으나 실패

 

 

막강 마무리 프록터 투수

 

 

아빠가 나오자 무척 기뻐하는 아이들..ㅎㅎㅎㅎㅎ

 

 

 

경기 끝~!!

 

 

 

 

가족들에게 손을 흔드는 프록터 투수

 

 

 

 

 

 

 

 

후기 보신 후에 옆의 광고도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눌러주세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봄의여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4.08 23:11

    언제봐도 디테일한 후기. 넘넘 잘봤어요..

  2. choenj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4.09 00:37

    마치 내가 저 자리에 있었던 것 같아서 역시 좋아요 ^^ 첫 승리 멋졌던 것처럼 올 한해 두산베어스 계속 멋지길!!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4.09 12:57

    비밀댓글입니다

  4.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4.09 15:38

    매번 직관간것 이상의 생생함을 그대로.. 느낄수 있음에 감솨^^ 드립니다~~
    저도 직관가고 싶어요^^;;;

  5. 앗흥!!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4.09 22:28

    잘봤습니다. 감자감자

오늘자 뉴스를 보니..이번 시범경기에서 팀 타율과 팀 득점 모두 꼴찌를 달리고 있는

울 베어스를 걱정(?)하는 기사가..많이 올라왔더군요..제가 봐도 솔직히 좀 걱정되는

상황입니다만 그게 억지로 등을 떠밀어서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시간이 흐르면

해결이 되겠죠 뭐..^^; 시범경기가 시작된 후 단 한 개의 안타도 쳐내지 못 한 선수가

있는데 응원하는 팬들도 답답하지만 그 선수들 마음은 오죽할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나마 투수들의 호투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위안이 된다고나 할까요..?? 물론 모든

투수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만..^^;; 오늘 경기는 정말 선발투수와 계투진 그리고

마무리 투수에 이르기까지 괜찮은 투구를 보이며 2대 0으로 완봉승을 거뒀습니다..ㅎ

제가 시범경기를 오늘까지 네 번 갔는데 오늘에야 승리하는 것을 봤다는 것 아닙니까

 

울 팀 타자들의 타격을 보면..다들 의욕은 너무 앞서있고..배트는 생각 없이 돌아가는

일명 '뻥'야구를 많이 하더군요..그래도 타격이 조금 되는 선수들을 보면 상대 투수와

신경전을 벌이며 신중하게 임하는데 오늘만 해도 무조건 휙휙휙~ 휘두르는 선수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뭐 어쨌든 두점 베어스건 뭐건 오늘처럼 깔끔하게 이겨만 주면

땡큐입니다..ㅎㅎ 오늘 선발 니퍼트 투수와 마무리 프록터 투수의 투구..Good job~!!

 

 

 

 

거포예감 국해성 선수

 

 

 

선수들 뒤로 선발투수 심수창 선수가 보입니다

 

 

 

니퍼트 투수의 딸 어브리가 야구장에 왔네요..ㅎㅎㅎ

 

 

키티 색칠하기 책을 보면서 므흣한 미소..^^

 

 

 

선발포수 최재훈 선수

 

 

 

 

 

니퍼트 투수의 아들 케이든..많이 컸죠..??

 

 

이쁜 것들..ㅎㅎㅎ

 

 

태양을 피하는 방법

 

 

정수빈 선수의 3루타로 허경민 선수가 홈을 밟으며 선취점

 

 

 

 

팀 타율 까먹고 계시는 분..ㅠㅠ

 

 

 

 

든든한 마무리 프록터 투수

 

 

 

 

깔끔하게 승리~!!

 

 

님좀짱~!!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옆에 있는 광고도 함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3.30 22:23

    올해도 많은 사진 부탁드려요...사진을 보면서 항상 느끼는건...이연수님만의 향기가 있어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03.30 23:44 신고

      이런 글..정말 저에게 감동을 주시는 글..ㅠㅠ
      똑딱이 사진이지만 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정말 힘이 나는 글..고맙습니다~!!

오늘 오후 5시부터 mbc 플러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1 카스포인트 어워즈'에
다녀왔습니다..카스포인트란 올 시즌 mbc 플러스에서 처음 도입한 것으로 선수들의
각종 기록에 포인트를 부여하고 그 점수를 합산해서 선수의 랭킹을 매기는 것입니다.
이번이 처음으로 열린 말하자면 1회 시상식이었는데 mbc에서 某 야구사이트를 통해
팬들도 자리에 참석할 수 있도록 초청한다기에 신청했는데..고맙게도 당첨 됐습니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라 초반에 어수선했던 점도 있었고..이대호 선수를 비롯
부득이한 사정으로 불참을 한 선수들과 시상식 특성상 참여하는 선수들이 그리 많지
않았기 때문에..시상식에 참석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해주지
못 했다는 아쉬움이 남기는 했지만..포인트로 수상자를 결정한다는 점이 새로웠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오늘 카스포인트 어워즈 MVP는 최형우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홍은동 그랜드 힐튼에서 열린 2011 카스포인트 어워즈



각부문 수상자 및 후보들의 모습입니다..^^









투수부문 MVP 후보로 선정된 니퍼트 투수













맥주트리..ㅋㅋㅋ





새로운 개념시구를 보여준 이수정 씨



카스포인트 신인왕으로 선정된 임찬규 투수



786일만의 승리로 카스모멘트 베스트 파이브에 선정된 심수창 투수





사회자는 김성주 씨와 김선신 아나운서



올 시즌 각팀에 대한 평가





투수부문 MVP 후보로 선정된 오승환 투수





포수 윤석민 선수를 향해 공을 던지는 이수정 투수..ㅋㅋㅋ







카스포인트 레전드 부문 수상자인 故 장효조 선수와 故 최동원 투수..ㅠㅠ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인삿말을 전하는 최정 선수..내일 제대라고 합니다..ㅎㅎㅎ



과연 누가 MVP로 선정될 것인가



인기감독상을 수상한 한대화 감독..^^







카스모멘트 대상은 심수창 투수가 받았습니다



카스포인트 어워즈 영예의 MVP는 최형우 선수가 수상했네요..^^











시상식이 끝난 후 맛나게 저녁을..^^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그냥 가지 마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상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2.08 07:54 신고

    좋으셨겠어요.
    카스포인트 어워즈라는게 있는줄도 몰랐네요. - -;;
    부럽습니다

  2. 지은제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2.08 19:45

    심수창 선수.. 훈훈합니다^^

10월 6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베어스와 히어로즈의 경기..두 팀 모두 시즌 마지막 경기
히어로즈는 이미 시즌 최하위를 확정지었지만..베어스는 경기 승패에 따라 단독 5위냐
공동 5위냐가 결정되는지라..나름 아주 중요한 일전이었습니다..올 시즌 히어로즈에게
고전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마지막 경기를 4대 0으로 승리하여 단독 5위가 확정됐네요.

시즌 15승을 거둔 니퍼트 투수는 오늘의 승리로 전구단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오늘 야구장에서 유난히 눈에 띄었던 것은 니퍼트 투수가 내년 시즌도 베어스 선수로서
다시 뛰어주길 바라는..꼭 돌아와 달라는 팬들의 간절한 염원을 담은 문구들이었습니다.
잘 던져줬던 용병투수들을 해마다 일본에 뺏긴 경험이 유난히 많은..베어스 팬들에게는
미국으로 곧 떠나는 니퍼트 투수도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염려하는 마음이 많은 것이죠.

마지막 경기를 치룬 후..이런저런 생각에 잠못 이룰 베어스 팬들이 아주 많을 듯 합니다.
어떤 분이 감독으로 오게 될지..왜 우리가 가을야구를 못 하게 됐는지..그리고 내년에도
니퍼트 투수가 울 팀에서 뛰게 될지..조금 더 일찍 이렇게 잘 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지만, 이미 기차는 떠났습니다..가버린 기차에 미련 갖지 말고..편안한 마음으로 다음
기차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겠죠..?? 우리 모두 외쳐봐요..'알 이즈 웰 (all is well)'

올 한 해..울 선수들과 팬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우리는 서울 1위 베어스입니다..^^

덧, 관중석 응원사진이 보기 좋아서 모자이크를 안 하고 올리는데 혹시나 자신의 얼굴이
노출된 게 불쾌하신 분이 있으면 사과 드리고..아울러 알려 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야구장에 가기 전, 목동성당에 잠시 들렀습니다





하이, 니퍼트~!!







'남자의 자격' 팀이 시구하고 시타하고 배트보이하고 턱돌이 하고..ㅎㅎㅎ



전현무 턱돌이



국민할매 배트보이





과연 김태원 씨는 오재원 선수를 알고 있을까요..?? 모르는 듯 등판을 보더군요..ㅎㅎㅎ







왕비호의 비호감 시타..^^;





히어로즈 선발투수 수경 언니



멋있는 니퍼트 투수~!!



가지마오



선발투수의 부진으로 3회 초에 올라온 문성현 투수



잘 했어~!!



플리즈~~!!!



플리즈~~!!!







댄스댄스





여기가 홈인지 원정인지 모를 정도로 베어스팬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플리즈~~!!!




인기짱 이숭용 선수..^^







단독 5위를 확정짓는 승리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선수들






인터뷰 시작할 때는 그냥 이랬는데



눈물 글썽 니퍼트 투수..ㅠㅠ


ㅠㅠ



히어로즈 선수들, 시즌 종료 후 팬들을 위한 그라운드 행사





장효훈 투수..제대 며칠 앞둔 지난 9월 상무구장에서 만났었는데..^^

 

 















언제 봐도 멋진 홍원기 코치..^^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그냥 가지 마시고 바로 아래에 있는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7 12:38

    니퍼트선수.. ㅠㅠ..
    감독님 선임보다 더 중요한 일일거 같다는 생각이..
    마지막 홈경기, 마지막 경기를 모두 놓쳐서.. 더더욱 아쉽네요..
    내년 마지막 경기는 코시에서 보고 싶습니다..!!

  2. 앵그리피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7 17:28

    고등학교 동창의 집에 니퍼트선수가 전세로 왔다던데.. 아무튼.. 니퍼트 선수의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을 보니 왠지 짠하네요

  3. 지은제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8 01:10

    중간의 사진...줄줄이 걸려있는 원정 유니폼...멋지네요^^
    니퍼트 선수, 정말 착하고 잘하고 멋지고... 꼭 내년에도 볼 수 있길...(프런트, 제발!!ㅠㅠ)
    야구부인님, 미소가 아름다우십니다^^ 진심이에요.

    후기 잘봤습니다. 베어스의 가을야구는 없어도 자주 글 보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10.08 09:03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