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6연패의 베어스..과연 오늘은 연패를 끊어낼 수 있을 것인가..이목이 집중된 경기였는데요

우여곡절 끝에..연패 탈출에 성공했습니다..그러나, 승리를 하긴 했지만..안타 열여섯 개로

낸 점수가 고작 넉 점이라는 것은 문제가 좀 크지요..?? kt 위즈가 울 팀 불쌍해서 져주려고

 

투수교체를 제대로 안 한 것일까요..?? ^^ 결승타를 때려낸 홍성흔 선수..첫 구원승을 거둔

우리의 더스틴 니펏찡~!! 두 선수가 승리를 거두는데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이 고무적이네요.

과연 오늘의 승리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지..그것이 더욱 걱정입니다..ㅠㅠ 잘 하겠죠..??

 

 

파란 하늘..하얀 구름..그리고 야구장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사인회 참가선수는 이현승 & 니퍼트

 

 

많다

 

 

 

반가워요, 더스틴~!!

 

 

 

친절한 니펏찡

 

 

 

ㅎㅎㅎㅎㅎ

 

 

아무리 봐도 잘 생겼죠..?? ㅋ

 

 

 

 

아빠 미소

 

 

 

친절..친절

 

 

 

효주 안고 붕붕붕~

 

 

갈수록 이뻐지는 효주..그저 좋은 효주 아빠..ㅋㅋㅋ

 

 

 

 

장성우 선수에게 배트를 선물하는 맹구 씨..받아야 하는 거 아님..??

 

 

그라운드를 돌아보아요

 

 

 

하이파이브

 

 

오늘 경기 선발투수입니다

 

 

오늘은 이기자~!!

 

 

 

날로 날로 인기가 높아지는 이 향 아나운서

 

 

 

경기가 시작되기 전, 방송 준비 중

 

 

 

바람에 날리는 머릿결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실책 두 개로 한 점 헌납..ㅠㅠ

 

 

저마노 투수

 

 

박건우, 김재호 선수의 연속안타로 따라붙은 베어스

 

 

 

4회 초, 솔로홈런을 날링 댄 블랙..ㅠㅠ

 

 

오늘은 하위타선의 반란..박건우, 김재호 선수가 붕붕붕 날아다녔습니다

 

 

 

다시 동점

 

 

6연패를 했어도 팬들은 선수들을 사랑합니다

 

 

 

노래하는 창렬 씨가 오셨네요

 

 

클리닝 타임에 맞춰서 다시 방송을 하는 이 향 아나운서

 

 

 

 

수빈 베어스..ㅋ

 

 

철웅이도 열응합니다

 

 

 

 

7회 초에 등판한 더스틴 니퍼트..만루의 위기를 잘 탈출했습니다

 

 

7회 말..무사 1, 2루 상황에서 대타로 나온 오재원 선수

 

 

앗..그러나 번트가 하늘로 날아 오르면서 아웃..어쩌라고..ㅠㅠ

 

 

나는 차마 눈을 뜰 수가 없구나

 

 

뒤를 이어 대타로 나온 홍성흔 선수

 

 

 

홍포의 1타점 적시타로 역전에 성공~!!

 

 

용우 씨도 kt의 투수교체가 늦었다고 생각하죠..??

 

 

7회 말 1타점 적시타를 쳐낸 박건우 선수..4타수 3안타의 맹타를 휘둘렀네요

 

 

 

쓰담쓰담..아주 잘했어~!!

 

 

 

오늘은 반드시 이긴다~!!

 

 

 

사랑해요..니펏찡~!!

 

 

임창정 씨도 야구장에 오셨네요

 

 

9회 초, 김사연 선수의 홈런으로 4대 3이 되었네요

 

 

3루 직선타를 잘 막아내면서 호수비를 보여준 허경민 선수

 

 

이길 것 같지..??

 

 

 

한 타자만 막자

 

 

6연패 끝~!!

 

 

 

 

 

아, 이겨서 다행이야

 

 

결승타 친 선수와 구원승을 거둔 투수

 

 

 

수훈선수 인터뷰 때, 니펏찡의 첫 마디.."너무 보고 싶었어~!!" ㅋㅋㅋ (왜 반말이야..??..ㅋㅋ)

 

 

 

올해는 그냥 미안할 뿐입니다

 

 

 

내가 와서 이겼다구~!!

 

 

붕어빵 부자

 

 

 

 

경기가 끝난 후 친구와 얘기중인 박건우 선수..오늘 참 잘했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