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지은 울 베어스..날씨도 화창했던 오늘, 정규시즌 우승트로피도 받았고

이제 울 선수들은 부상 당하지 않게 조심조심..몸조심 하면서 한국시리즈를 기다리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과 같은 경기는 아주 곤란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승 이후, 승패가

1승 4패..음, 이건 정말 그렇지요..?? 남은 정규시즌 두 경기..유종의 미를 거둬주기 바랍니다.

 

 

오늘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KBO 리그 최초로 한 팀에서

네 명의 투수가 15승을 달성했는데 그 네 명의 사인회를 한 것이죠

 

 

18승 마이클 보우덴

 

 

21승 더스틴 니퍼트

 

 

15승 장원준

 

 

15승 유희관

 

 

보우덴 투수, 아주 기분이 좋아보였어요..ㅎㅎㅎ

 

 

 

사진 잘 나와서 올렸어요..혹시 원본 사진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사인회 참가티켓이 없어서 사인회 구경하던 어린이..그 어린이를

니퍼트 선수가 불러서 저렇게 사인을 해줬어요..정말 친절하셔요

 

 

묵묵히 꾸역꾸역 사인만 하는 장원준 투수..^^;;

 

 

친절하신 희관 님..ㅋ

 

 

 

사인회가 끝나니 맘이 편해졌는지 웃네요..?? ㅋㅋㅋ

 

 

김성근 감독님, 어린이가 사인을 해달라고 하니 바로 공을 받아서 사인을 해주고 계시네요

 

 

어린이에게 사인 잘해주면 그 어린이에게는 평생 좋은 선수로 기억이

된다는 것을 울 선수들은 꼭 기억해주길 바랄게요..저는 사실, 선수들

사인은 잘 받는 편이 아니어요..이렇게 사진 찍는 것을 더 좋아함..^^;

 

 

이 사인도 어린이에게 주려고 하는 사인..ㅋ

 

 

 

다른 분이 사인 받는 거, 옆에서 사진 찍는 거..ㅋㅋㅋ

 

 

이것도 어린이 팬이 사인받는 거..^^;; 야구부인 사인 겁나 받는가보네

생각하실까봐 말씀드리는 겁니다..저는 박건우 선수 사인볼 없어요..ㅠ

 

 

어린이들에게 인기 많은 유희관 투수

 

 

 

 

경기 전에, 정규시즌 우승트로피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정말 이쁘죠..??

 

 

 

비켜..내자리야..?? ㅋㅋㅋㅋㅋㅋㅋ

 

 

 

 

 

 

 

 

구본능 KBO 총재가 울 팀 구단주와 사장에게 우승트로피를 건넵니다

 

 

박정원 구단주..기분 좋으신 듯..ㅎㅎㅎ

 

 

감독과 주장에게 넘겨지는 우승트로피

 

 

축하합니다..고생하셨습니다~!!

 

 

 

좋나..??

 

 

 

 

 

오늘 경기 시구는 두산베어스의 열혈팬인 탤런트 김규리 씨입니다

 

 

 

포수를 바라보는 김규리 투수..ㅋ

 

 

 

하트 사인

 

 

 

근데 공이 제방향으로 가지를 못 했죠..??

 

 

속상한 김규리 씨..ㅎㅎㅎ

 

 

선발투수 안규영

 

 

발목부위에 공을 맞은 오재원 선수..-.-

 

 

 

 

카스티요, 너..그러면 안 된다고

 

 

저 헬맷..익숙해질 때도 됐는데..ㅋㅋㅋ

 

 

 

 

햇볕이 넘 뜨거웠지요..그런고로, 얼굴이 타면 안 되니 바로 퇴장하신 거 이해함요

 

 

김별명, 홈런~!!

 

 

 

병역의무 마치신 분들, 반갑다고 악수하는 중..ㅋㅋㅋ

 

 

이 사인볼도 제것 아님요..지인이 받은 거 찍은 거임..^^

 

 

 

에반스 선수의 홈런~!!

 

 

 

 

박성민 선수, 인기몰이를 할 듯한 얼굴이죠..??

 

 

짧은 거는 상관없음..얼굴이 밥먹여줌..ㅋㅋㅋ

 

 

이런 식의 경기는 곤란..-.-

 

 

 

 

 

 

김성근 감독님, 승리해서 기분 좋으신 듯..^^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