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 날짜로 두산베어스가 대한민국 프로스포츠 최초로 7년 연속 백만 관중을 달성했습니다.

하지만, 바뜨~!! 7년 연속 관중수가 꼴찌를 달려도 좋고 7년 연속 우승은 바라지도 않고 그냥

한 번만이라도 우승하는 것을..봤으면 좋겠네요..이제는 해볼 때도 되지 않았나요..?? 하지만,

현실은 오늘 경기 폭망..ㅠㅠ 작년에도 백만 관중 달성하는 날에..6위로 내려앉았다는 것..ㅠ

 

뭐 그래도 어쨌든..무려 7년이나 계속 백만 관중을 넘어섰다는 것은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팬만 사랑하고 승리는 안 사랑함..??

 

 

 

그래도 뭐 여하튼 축하~!!

 

 

백만 관중 달성기념 티켓입니다..저는 연간회원이라 ID카드가 있고..티켓은 없는지라..ㅠㅠ

ID카드 미소지자에게 발권되는 티켓을 챙겼네요..물론 ID카드는 안 갖고오지 않았습니다..ㅋ

 

 

백만 관중 달성기념 파일과 베어스 타임

 

 

 

방가방가

 

 

이렇게 보니 오현택 선수와 닮기는 했네요..ㅎㅎㅎ

 

 

김성배 투수와 박종섭 전력분석원..^^

 

 

 

ㅎㅎㅎㅎㅎ

 

 

경기 전에 백만 관중 달성기념 프리허그가 열렸습니다

 

 

 

꼬옥~!!

 

 

 

와락~!!

 

 

 

유희관 선수 계탔네..??

 

 

 

얼굴이 찐빵이 됐어도 좋은 어린이

 

 

 

음, 이게 스마일을 걷어내고 싶지만..표정을 보여주고 싶어서..ㅎㅎㅎ

 

 

저 여성 팬의 표정은 어땠을지..상상하신 그대로입니다..^^

 

 

 

 

 

95년생 박세웅 투수..얼굴이 역시 아직 앳띄네요

 

 

 

공손한 어린이..ㅎㅎㅎㅎㅎ

 

 

 

 

백만 관중 달성기념구

 

 

 

 

 

알면 됐어..^^;;

 

 

 

팬들과 함께 입장해서 애국가

 

 

 

어렵게 득템한 백만 관중 달성기념 야구공..^^

 

 

시작부터 이거 뭐..ㅠㅠ 아두치 쓰리런..ㅠㅠ

 

 

ㅠㅠ

 

 

 

왜 스포티비는 우리만 쫓아다니면서 괴롭?히는 걸까..?? ㅠㅠ

 

 

 

여행상품권을 준다고 해서..?? 당첨 한 번 되어볼라고 표를 구입했습니당..ㅋㅋㅋ

 

 

될리가 있나..ㅠㅠ

 

 

부럽부럽

 

 

진갑용 전력분석원..??

 

 

음, 안 좋았고

 

 

역시 안 좋았고

 

 

우승이 먹는 건가요..??

 

 

 

ㅎㅎㅎㅎㅎ 다리가 풀려 슬라이딩을 못 하고 아웃..?? ㅋㅋㅋ

 

 

뭐 저렇습니다..백만 관중 달성한 날에 똥덩어리를 줬네요..ㅠㅠ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