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제가 일 년에 한 번 정도..?? 빵을 사러 대전에 내려가는데..곰곰 생각을 해보니..올해는 글쎄

지금까지 단 한 번도..내려가지 않았다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마침 오늘, 아니 어제..28일

수요일에 시간이 나더라구요..그래서 붕붕붕~ 차를 몰고 빵을 사러 대전에 다녀왔답니다..ㅎ

 

아, 그런데..또 마침 야구도 한다네요..?? 그것도 제가 응원하는 베어스가 이글스와 경기..??

이런 우연이 어디 있을런지..ㅎㅎ 그래서 내려간 김에..야구도 보고 왔다는 뭐 그런 얘기..^^;

경기 결과는 12대 3의 기분 좋은 대승..그렇게 님(빵)도 보고 뽕(야구)도 따고..올라왔습니다.

 

 

부릉부릉~~ 애마..아니, 애곰이를 몰고 대전으로 고고고~

 

 

망향휴게소

 

 

대전 중구 은행동..이곳은 성심당 거리입니다..^^

 

 

 

온갖가지 케이크가 가득합니다..@.@

 

 

 

 

우와~~~

 

 

 

성심당 케익 부띠끄 뒤에 있는 성심당 본점

 

 

 

 

이것저것 골고루~~

 

 

 

커피 감독, 빼꼼..?? ㅋㅋㅋ

 

 

순간 뿐만 아니라 영원도 지배하는 그날이 오길 바랄게요

 

 

 

헥헥헥~!!

 

 

 

나도 치고싶다..??

 

 

다이렉트존..이제는 도시락 안 준다면서요..?? 아니 왜..?? ㅠㅠ

 

 

 

기부는 좋은 일이죠..^^

 

 

 

 

경기 시간이 가까워지는데 사람들이 아직 안 옴

 

 

안녕하슈~~

 

 

수다수다

 

 

 

 

 

 

오늘 시구는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박예린

 

 

 

 

18승 고고고~!!

 

 

상삼 씨는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

 

 

선물 받은 사인볼..김재현 코치와 신성현 선수

 

 

 

왼쪽의 남성은 보문산 호루라기로 불리는 분..열정은 좋으나..넘 과하신 듯..?? 정말 머리가

울려서 미치는줄 알았네요..ㅠㅠ 님의 바람대로 울 팀 한용덕 코치가 한화 감독이 될까요..??

 

 

제대하자마자 히트치고 있는 남자

 

 

4회 초에 선취점을 따내기 시작한 베어스

 

 

 

4회 말에 홈런 두 방으로 추격을 시작한 이글스

 

 

릴렉스~~

 

 

 

지못미 더스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범모 포수 방가요..^^

 

 

 

내 비더레 오재일 드디어 안타 침..ㅎㅎㅎ

 

 

 

니퍼트 선수의 표정이 좀 그래보인 것은 나만의 기우인 걸까요..??

 

 

경기 후반, 약간의 비가 내리기 시작한 대전 한밭구장

 

 

앞으로 계속 잘해주시길~

 

 

아스정,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오늘 마무리는 진야곱 투수가

 

 

전날 경기는 비록 역전패를 당했지만 오늘은 대승..^^

 

 

 

 

울 팬들 정말 많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