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1대 9로 졌으니 대패한 경기라고 할 수 있죠..그러나, 기분 좋은 기록이 많이 나와서 그나마

정신승리를 했다고나 할까요..?? 먼저, 박건우 선수가 '20호 홈런'을 날렸구요..이로 인해서

울 베어스가 KBO 최초로 한 시즌 최다 타점 신기록을 달성했습니다..거기에 20 홈런타자가

 

무려 다섯 명이나 나왔다는 것 아닙니까..그리고 프로야구가 한국 프로스포츠 최초로 800만

관중도 달성을 했구요..경기까지 이겼다면 완전 금상첨화였을 것이나 욕심이 과하면 반드시

탈이 나는 법..그냥 이정도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ㅎㅎㅎ 울 선수들 부상만 안 당하길..^^

 

 

지인이 만든 야구공 지갑입니다..야구공 속을 파내고 재봉질을 하고..암튼 그렇게 해서 만든

핸드메이드 지갑인데..저도 몇 개 선물을 받았었지요..^^ 이 지인은 여자가 아니고 남자인데

베어스 열혈팬이기도 하구요..이 친구가 어제 보내준 저 지갑 두 개..리퍼트 주한미국대사와

한석준 아나운서에게 전해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그래서 오늘 야구장에 갈 때 들고갔지요

 

 

한쪽은 이렇게 만들었네요

 

 

경기가 몇 개 안 남았는데 그래도 한 번은 야구장에 오시겠지..생각하고 오늘 들고간 건데..??

ㅎㅎㅎ 역시 마음이 통했나요..?? 야구장 들어가는 길에 리퍼트 대사를 딱 만났습니다..그래서

바로 이 지갑을 선물했습니다..정말 고맙다고 하시네요..배낭에 메고 다닐 수 있게 만들었어요

 

 

축하합니다~!!

 

 

 

 

동료들도 다 좋아함..ㅋㅋㅋ

 

 

분위기 좋고

 

 

 

오늘 시구는 두산베어스를 정말 사랑하고 응원하는 10번 타자 배우 박희본 씨입니다

 

 

 

 

제대로 차려입고 나오심

 

 

 

열심히 연습했다고 하든데..??

 

 

과연 시구실력은 어땠을까요..?? ㅎㅎㅎ

 

 

오늘은 3루 블루석에서 관전

 

 

닭강정인 것 같은데..?? 같이 오신 친구에게 권하는 듯

 

 

 

 

오~~~

 

 

 

 

드디어 나왔다..박건우 선수의 스무 번째 홈런~!!

 

 

오재원 선수, 20을 만들어 보이는 중..?? ㅎㅎㅎ

 

 

 

 

 

 

판정은 아웃..그러나 김민성 선수가 바로 비디오 판독을 신청했지요

 

 

 

판독결과는 세잎

 

 

 

 

 

형제 농구선수 이승준, 이동준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그래서 사진 한 장 찍었는데..??

 

 

아, 저분들하고 같이 온 일행이 자꾸 같이 사진을 찍으라고 해서..ㅠㅠ 그래서 찍었어요..ㅋ

 

 

오오~~

 

 

오오오오~~~

 

 

오오오오오오오~~~~~

 

 

그러나 경기는 폭망..ㅠㅠ

 

 

시구자 박희본 씨..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ㅠㅠ

 

 

 

 

 

이런 것은 정말 축하하고 축하받을 일이죠

 

 

 

 

져서 속상하지만..그래도 괜찮아요..우리, 우승팀이잖아..잖아..^^

 

 

 

 

 

 

 

사진이 잘 나와서 얼굴 안 가리고 올려드려요..사진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