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베어스가 승리하는 경기를 보려면..?? 그렇습니다~!! 린드블럼 투수가 선발로 등판하는 경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요..ㅎㅎㅎ 과연 우리의 린철순 투수가 박철순 선수의 원년 24승을 뛰어넘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 어려울까요..?? 어쨌든 린드블럼 투수의 17승을 축하하며

오늘 이겨서 좋긴 하나 9회 초에 내준 석 점이 아쉽고 사직 2연패는 아직도 잊을 수 없음을..-.-

 

 

7월 MVP는 오재일 선수와 이형범 투수입니다..축하축하~!!

 

 

 

 

 

17승 가좌아~!!

 

 

페르난데스 가족이 드디어 야구장에 왔네요..한국에 온지는 열흘 정도 된 듯..??

 

 

더운 날씨에도 모자부터 유니폼까지 다 차려입은 페르난데스 선수의 아내분..^^

 

 

임준섭 투수

 

 

두 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친 박건우 선수

 

 

야구 is 뭔들..하늘 좀 보소

 

 

 

 

페르난데스 선수의 아들

 

 

5회 말에 투런포를 날린 박세혁 선수

 

 

 

 

 

페르난데스 빼닮..ㅋㅋㅋㅋㅋ

 

 

홈런볼 머리에 올린 보람이 있네요..ㅎㅎㅎ

 

 

 

예전 직장동료를 만난 배영수 옹

 

 

 

김재환 선수의 호수비에 기분 좋아진 린드블럼 투수

 

 

대타로 나온 오재원 선수, 안타~!!

 

 

7회 말, 1사 만루 상황

 

 

 

입술 쭉~!!

 

 

 

 

적시타를 쳤습니다~!!

 

 

 

상대 팀 투수교체 중

 

 

 

그나저나, 페르난데스 선수의 아들이 입은 유니폼..이거 목에 붙은 패치가 KFC인데..??

대화제약이 베어스와 스폰서쉽을 맺기 시작한 게..올해로 7년?인가 됐을 텐데 말입니다

응..?? 이거 창고에 있던 예전 유니폼 가져다가 입힌 건가요..?? 등판에 이름도 없고..??

아무리 봐도 그런 거 같은데..이건 좀..아빠 이름 떡하니 붙은 유니폼 좀 입혀주지..-.-;;

 

 

 

간만에 차곡차곡 점수

 

 

9회 초, 권 혁 투수..겨푸 안타를 맞고 교체

 

 

 

9회 초, 석 점을 내준 것이 아쉽지만 어쨌든 승..2연패 후 승리

 

 

 

폴더지혁

 

 

철웅이 덥겠다..ㅠㅠ

 

 

ㅋㅋㅋㅋㅋ

 

 

 

페르난데스 선수의 딸

 

 

17승~!!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8.07 11:19

    거 되게 알뜰하네요~
    새로 마킹이라도 해주던가... 쯧
    이런저런 여차저차, 남들 다 아는 이유로, 야구가 재미없어요 ㅠㅠ

  2.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8.07 12:19

    아내분 쓴 모자도 스프링캠프 모자네요.
    가난한구단이라지만 저거 새로 선물할 정도로 돈이 없진 않을텐데...참..

어제, 7월 30일..창원(마산) NC파크에서 열린 베어스와 다이노스의 경기를 보고 왔습니다.

올 시즌 첫 번째 원정경기를 다녀온 것인데..경기를 본다는 의미도 있지만..새롭게 지어진

야구장 구경을 하고 왔다는 것이 더 우선적이었다고나 할까요..?? 지난 번, 양키스 구장을

 

다녀왔는지라 MLB 스타일로 조성된 야구장이..더욱! 인상적이었습니다..기차시간 때문에

끝까지 못 보고 나온 것이 아쉽지만..첫 번째 원정경기는..승리로 마무리~!! 마산으로 가기

전에 울산에 들러..문 대통령이 오찬을 했던 음식점에서 식사를 했다는 것은 안 비밀..ㅎㅎ

 

 

SRT를 타고 울산으로 고고

 

 

울산에 사는 지인이 야구장을 가기 전에 점심을 먹자고 해서 울산역에 내렸습니다

태어나서 울산은 처음 가봤습니다..ㅎㅎ 경주며 포항이며 울산 근처는 가봤고..^^;;

 

 

울 1월에 문재인 대통령이 들러서 식사를 하고 가셨다는 음식점..^^

 

 

4대째 내려오고 있는 아주 역사가 깊은 음식점이라네요

 

 

육회

 

 

한우물회라네요..^^

 

 

파전

 

 

메밀묵채

 

 

한우육회에 저렇게 얼음소스를 쫙~

 

 

우시산 불고기 (언양불고기인 듯)

 

 

비빔밥인데..이거 정말 예쁜데 비비고 나니..ㅠㅠ

 

 

문 대통령 일행이 사용했던 그 자리

 

 

 

잘 먹고갑니다..^^

 

 

울산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별다방..^^

 

 

드디어 마산에 도착..ㅋ

 

 

 

 

으하하하하~!!

 

 

날씨가 정말 쨍하니 맑고 엄청 더웠어요..ㅠㅠㅠㅠㅠ

 

 

 

 

 

 

 

어짜다 마주친..?? ㅋㅋㅋ

 

 

 

 

 

안 일어나면 혼날 듯..^^;;

 

 

 

 

 

 

1회 초에 석 점..초반부터 시작이 좋은 베어스

 

 

 

 

 

몸 성히성히 돌아오시길

 

 

 

 

 

 

5회 말, 알까기 실책을 한 김재호 선수..표정이 안 좋네요

 

 

한 점만 내주고 5회 말 종료

 

 

 

 

 

 

이거 좋네요..눈에 확 띔..^^

 

 

 

 

 

 

 

 

 

마지막 기차가 9시 50분이라 8회 말까지 보고 나왔습니다

 

 

 

인간적으로 인증샷 하나는 찍어보자..^^

 

 

잘 놀다 갑니다

 

 

서울 FC 박주영 선수 뒷모습 (이건 수서역에서 찍은 건데 울산에서 경기가 있었나봐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타 일곱 개, 실책 한 개, 사사구 다섯 개의 이글스가 얻어낸 점수는 고작(꼴랑) 한 점..-.-

안타 두 개, 사사구 다섯 개의 베어스가 획득한 점수는 두 점..다른 건 그렇다 치고..두 개의

안타로 승리를 거두며..주말 3연전을 위닝시리즈로 마치다니 뭐죠..?? ㅎ 오후 두 시에 열린

경기라 이 팀이나 저 팀이나..정신 없었는가 봅니다..어쨌든 위닝..이영하 투수, 6승 달성~!!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오늘 사인회 주인공은 박세혁..박치국..TWO PARK..^^

 

 

 

 

요즘 다소 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박치국 투수..피곤해 보여요..ㅠㅠ

 

 

 

경기 전, 잠깐 모습을 드러낸 박건우 선수..비싸보이는(?) 옷에

사인을 해달라고 하니 대략난감한 표정을 보이더군요..ㅎㅎㅎ

 

 

이 모습을 보고 주저하지 않고 오늘 비더레 박건우 픽..ㅋㅋㅋ

 

 

 

 

이글스의 정은원 선수..아이고, 2000년생 꼬꼬마..ㅎㅎㅎ

 

 

분위기는 참 좋아보여요

 

 

이기자~!!

 

 

 

오늘 시구자는 띠예..?? 어린이 유튜버래요

 

 

 

오, 좌투수..ㅎㅎㅎ

 

 

축하합니다~!!

 

 

 

볼넷으로 나간 박건우 선수..박세혁 선수의 안타로 3루까지 전력질주

 

 

 

 

공에 맞은 최재훈 포수..ㅠㅠ

 

 

 

 

3회 말, 상대실책과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따내며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

 

 

돌아온 함 클로저

 

 

 

안타 두 개로 승리를 거두다니..ㅋㅋㅋ

 

 

 

어쨌든 위닝시리즈

 

 

 

아빠 여기있어요~!!

 

 

허폴더

 

 

류폴더

 

 

 

류지혁 선수 살이 정말 많이 빠졌어요..ㅠㅠㅠㅠㅠ

 

 

 

 

오늘 타자는 마땅히 줄 사람이 없..ㅋㅋㅋ

 

 

이렇게 잘 달려왔는데..ㅠㅠ

 

 

자신이 휘두른 공에 맞은 박건우 선수..그만 교체..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27 07:49

    우와~ 17콤보... 전... 이번 시즌 최고가 7인가? 8인데... ㅋㅋㅋ 낼부터 다시!!! ^^

  2. 문희 티켓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27 12:32 신고

    피드가 좋네요~ 담에 재블러그도 한번놀어와주세용~!!

지난 광주 원정 3연전을 기분 좋은 스윕으로 마무리했던 베어스..오늘부터는 홈에서 기아와의

3연전을 치루게 되는데..과연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하면..오늘도 승리~!!

 

문제는 불펜(박치국)과 마무리(함덕주)가 안 좋은 모습을 보였다는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쨌든 승리..연장전 안 들어가고 9회 말에 끝내줘서 고맙습니다..허경민 선수, 정말 짱짱맨~!!

 

 

 

4월 월간 MVP 시상식..축하합니다..^^

 

 

 

 

오늘 경기 선발투수

 

 

 

개그맨 김영철 씨가 (뜬금 없이) 시구자로..?? ㅋㅋㅋㅋㅋ

 

 

 

공을 한 번에 못 던지고 어짤줄 모르는 중

 

 

 

암튼 이왕 던졌으니 승리의 요정이 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유쾌하신 분

 

 

홈에서 잘하는 거누 씨

 

 

 

아이고, 손가락에 공을 맞았어요..ㅠㅠ

 

 

 

두 손가락을 비교해 보네요

 

 

부디 괜찮길

 

 

오늘 정말 잘 던진 유희관 투수

 

 

중앙석으로 날아든 파울볼 겟~!! ㅋㅋㅋㅋㅋ

 

 

리드를 지키지 못 하고 동점을 허용한 박치국 투수..ㅠㅠ

 

 

다승 1위를 노려볼까..??

 

 

 

ㅋㅋㅋㅋㅋ 꽈당 3루타..^^

 

 

 

 

암튼 그리하여 다시 앞서나가기 시작했는데 함덕투 투수가 블론을..ㅠㅠ

 

 

3대 3 동점에서 9회 말, 상대 팀 송구실책으로 2루까지 진출한 김경호 선수

 

 

그리고 허경민 선수의 끝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경호 선수 얼씨구나

 

 

 

 

유희관 투수, 승투는 담에..^^

 

 

 

 

 

치국아~~~~~~~~ 잘해줘요

 

 

오늘 경기 수훈선수..축하합니다~!!

 

 

 

 

사랑꾼 허보검 씨..아내분 앉은 자리를 바라보면서 미소..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8 01:31

    9회초 보고 집에 간 제가 위너!!! ㅠ.ㅠ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8 07:28

    김경호선수(?) 이쁘더라구요~~~~ ^^

어린이날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경기는 바로 오늘, 5월 5일에 펼쳐지는 경기입니다..이미

위닝시리즈를 확보한 상태지만..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는 그 사실이 중요하지 않다구요..-.-;

 

오늘 패하면 위닝의 기쁨도 물거품이 되어 훨훨 날아가게 되는 것이죠..그런고로 오늘 경기는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그래서, 이겼습니다..ㅎㅎㅎ 작년 어린이날 3연전 스윕에 이어..이번

어린이날 3연전도 스윕으로 끝냈습니다..오늘은 두린이날, 우리들 세상..^^ (두른이도 좋아요)

 

 

어린이날을 맞아 양 팀 합동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윌슨 선수 미소 좀 보소..ㅋ

 

 

계속 므흣..ㅎㅎㅎ

 

 

 

사진 좀 찍을게요..하던 두린이들..ㅋㅋㅋ

 

 

류지혁 & 류찌 Jr

 

 

뽀시래기 덕주 어린이가 이제 어른이 됐네요..^^

 

 

사인회를 끝내고도 어린이들에게 사인과 사진을..^^

 

 

오늘 경기 시구자는 아역배우 오아린 어린이

 

 

승요가 되어줘~!!

 

 

아이고..이현아~~~~~!!

 

 

왕 귀엽귀엽..^^

 

 

이런 미소 넘 좋아요..ㅎㅎㅎ

 

 

With 박치국..^___^

 

 

선발투수

 

 

안녕하세요~~~

 

 

어찌나 귀여운지요

 

 

ㅎㅎㅎㅎㅎ

 

 

폼 좋고 공 좋고..^^

 

 

오늘 경기의 응원단장은 이가온 어린이..아주 유명한 어린이라고 합니다

 

 

이현이, 뛰어놀았더니 목이 마르다.......

 

 

1회 초 이흥련 포수의 포구 상황..김현수 선수의 수비방해인 걸로 판정

 

 

차우찬 투수가 낮경기에 약하다지요..??

 

 

낮경기에 약한 거 맞네요..1회 말, 선취득점에 성공한 베어스

 

 

역시 김재호~!!

 

 

시원한 2루타를 날린 류지혁 선수

 

 

 

울 아기곰의 생애 첫 두린이날..ㅎㅎㅎ

 

 

이 장면은 철웅이와 뽀뽀하는 장면입니다..^^

 

 

유니폼은 역시 베어스 유니폼이 짱짱~!!

 

 

할미의 어린이날 선물..맘에 들지..??

 

 

이뻐라..이뻐라

 

 

 

주스 빨리 마시기에 참가했던 양 팀 어린이..각각 선수사인이 담긴 배트를 선물받았어요

 

 

아빠는 강하다~!! 또 안타~!!

 

 

 

으하하하하하~~!!!!!!!

 

 

 

 

두린이는 역시 달라요..많이 보던 거지..??

 

 

 

베어스팬 딸내미..베어스팬 아가..ㅎㅎㅎ

 

 

3루 관중석은 이제 썰렁

 

 

1루 관중석은 여전히 가득

 

 

3루 외야

 

 

1루 외야

 

 

마무리 잘 부탁해요

 

 

스윕~!!

 

 

 

ㅎㅎㅎㅎㅎ

 

 

 

오늘도 폴더지혁

 

 

 

류........지혁이가 웃겨..ㅋㅋㅋ

 

 

 

보고 또 봐도 좋은 아스정

 

 

대승~!!

 

 

오늘의 수훈선수

 

 

축하합니다~!!

 

 

나이스~!!

 

 

이번 3연전 MVP는 바로 허경민 선수가 아닐까 합니다

 

 

이현이가 잔다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크거라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허슬두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5 22:06

    류찌 쥬니어 뒷모습만 봐도 미소가...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5 22:35

    오늘 주인공은 준수!!! 넘 예뻐요!!!

  3. 러블리곰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5 22:48

    수빈이 형 번호를 오늘도 모자에 ㅠㅠ
    아무튼 치국이 완전 귀엽게 나왔어요! ㅎ
    사진 항상 너무 잘 보고갑니다~^^

  4.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6 11:41

    지난해 1번 져주었던 것을 올해는 일찍 두번만 져주자 ~~그리고 나머지 14번을 이기면 되니까 그생각을 했었는데~~ ^^
    오늘도 직관후기 잘보고 갑니다. ~ 그나저나 슈퍼루키 김대한 소리를 언제쯤 들을려는지 ㅜㅜ

  5.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6 20:02

    류찌Jr하고 야구부인님 손자, 유니폼 발목까지 오는거 넘 귀엽네요^^;;

  6. 지나가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7 09:51

    어머 아기곰 손주분이신가요? 넘 귀여워요
    모태베어스라서 그런가 유니폼 입고 방망이 든 모습이 넘 똘망똘망 귀엽네요 3대가 베어스 가족^^ 가족의 평화와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날은 꼭 승리해줘야죠
    사진과 코멘트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주중, 대전 경기에서 어렵게 1승만 거두고 올라온 베어스..상대는 8연승을 달리고 있는 트윈스

네네~ 그렇습니다~!! 어린이날 시리즈가 시작된 것이죠..양 팀 선발투수는..5승을 달리고 있는

조쉬 린드블럼과 4승의 타일러 윌슨..과연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승리는 어느 팀이 가져갈지..??

 

네네~ 그렇습니다~!! 제목만 봐도 알겠지만..ㅎㅎ (비록 선발 전원안타는 아쉽게도 못 했으나)

홈런 두 개를 포함 무려 열 다섯 개의 안타를 터뜨리면서 7대 2로 승리..린드블럼 투수는 6승을

기록하며 다승 단독 1위에 올랐습니다..과연, 남은 두 경기는 어느 팀이 가져갈지 몹시 궁금~!!

 

 

믿습니꽈..?? 믿습니다~!!

 

 

평균자책점 1위 윌슨

 

 

구단주가 야구장에 왔네요..개막전 이후 두 번째 직관..ㅋ

 

 

2회 말, 만루 찬스

 

 

삼진..ㅠ

 

 

 

2회 말, 좋은 기회를 초구 병살로 마감한 허경민 선수..ㅠ 만루에서 밀어내기로 한 점

 

 

 

안타 고고~!!

 

 

4회 말, 1타점~!!

 

 

즐거운 관중석

 

 

그래, 한 점씩 차곡차곡

 

 

4회말..1사 1,2루에서 허경민 선수의 쓰리런 홈런~!!

 

 

오오, 궈낵~!! ㅋㅋㅋㅋㅋㅋ

 

 

오오오~~~~~

 

 

 

울 호미페..안 아파서 다행..^^

 

 

웃고 있어도 눈물 나는 거 다 알지롱

 

 

박건우 선수 대신 대주자로 나온 김대한 선수

 

 

 

오상진 아나운서가 지인들과 야구장에 왔더군요..작년에 이어 두 번째 보는 듯

 

 

어린이팬들의 요청으로 같이 사진을 찍는 오상진 아나운서

 

 

5회 초, 릴렉스~!!

 

 

 

클리닝 타임에 전풍 사장이 헬멧 몇 개를 가져와서 구단주에게 보여주든데..선수들이

쓸 것인지 그냥 몇 가지 다른 종류를 가져와서 보여주는 것인지..그건 제가 모르죠.^^

암튼, 어쨌거나 구단주가 헬멧에 관심을 보인다는 것은..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오, 드디어.....ㅎㅎㅎ

 

 

팬들의 환호와 박수를 한몸에 받은 권혁 투수

 

 

 

 

씐나씐나..^^

 

 

 

첫 안타는 언제쯤..??

 

 

오늘 상대 선수 타구에 맞았는데 괜찮은 것 같아 다행입니다

 

 

 

 

어린이날 시리즈 첫 번째 경기 승~!!

 

 

쵝오~!!

 

 

 

 

 

 

오늘의 수훈선수, 축하합니다~!!

 

 

허경민 선수가 수훈선수 인터뷰 중에 정수빈 선수는 생각보다 훨씬 괜찮으니..걱정하지

말라고 했어요..ㅎㅎㅎ 저도 알아봤는데요 한 달 정도면 복귀 가능할 거라고 합니다..^^

 

 

허경민 선수의 러블리한 아내분이 친구들과 직관을 왔습니다

 

 

지금 아내를 보고 웃는 중임..ㅋㅋㅋㅋ

 

 

 

빙구 후랭..ㅋㅋㅋㅋ

 

 

 

린드블럼 투수의 아내

 

 

보기 좋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00:27

    윌슨 시원하게 ^^ 엘레발은 최악이란걸 4,5일도!

  2.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00:37

    중간에 구단주가 들고 있는거 뭔가요? 사진 늘 감사히 봅니다!

  3. 건조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00:41

    구단주 양반 왔나보군요. 투자 좀 많이 해주길. 사진 늘 잘 보고 갑니다. ^^

  4.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06:52

    오상진 아나운서 두산팬이군요.
    원래 좋아했었는데 더 좋아짐^^

  5.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5.04 08:28

    오랫만에 댓글다네요^^ 코시의 충격이 야구를 의도적으로 안보게하다가 그래도~결과는 늘 챙겨보는데도 예전만큼의 감동이 없었는데 어제는 완전 좋더만요^^ 좋은사진 잘 보고 갑니다 역시 승리는 좋은거입니다 ㅎㅎ

2대 0으로 앞서다 7회 초, 동점이 되는 순간..작년, 한국시리즈에서의 기억이 스멀스멀..ㅠㅠ

신성현 선수의 홈런이 물거품이 되나..했는데 7회 말, 대거득점에 성공하며 완승을 거뒀네요.

위기를 잘 탈출해낸 선발 조쉬 린드블럼 투수의 시즌 3승, 축하축하~!! 모처럼 맹타를 보여준

타자들에게도 박수박수~!! 그나저나, 내일 선발이 홍상삼 투수라구요..?? 기대가 됩니다..^^;

 

Remember 🎗 20140416

 

 

 

선발출전 류지혁

 

 

 

3승 가자~!!

 

 

 

늘 기억합니다

 

 

 

우아..신성현~!!

 

 

올 시즌부터 잠실야구장에 입점한 백미당..그런데 이게 남양유업에서 만든 브랜드죠..??

불매하는 브랜드인데 지인이 사다 주셔서 차마 거절은 못 했..ㅠㅠ 암튼 그렇다구요..-.-

 

 

 

안타도 치고 빠르게 달리기도 하고

 

 

참 쓸모있는 친구야..ㅎㅎㅎ

 

 

 

잠깐 나간 사이에 홈런이 터졌..ㅠㅠㅠㅠㅠㅠ

 

 

 

축하축하~!!

 

 

아가 유니폼 주문한 거 찾으러 간 사이에 신스타 홈런..ㅠㅠ 1월생이라 1번 달았습니다

 

 

여전히 잘 달리는 수비니

 

 

 

7회 초의 위기..동점이 되긴 했으나 암튼 잘 막았어요

 

 

봤지..??

 

 

동점에서 다시 앞서갑니다

 

 

 

허뿌듯..ㅎㅎㅎ

 

 

 

7회 말, 빅이닝 만들어가는 중

 

 

 

님좀짱~!!

 

 

상대 팀의 폭투를 놓치지 않고 홈으로~~~

 

 

철벽 마무리

 

 

 

신스타가 웃네요..ㅎㅎㅎ

 

 

류지혁 선수 오늘 참 잘했어요~!!

 

 

 

공동 1위이긴 하지만 암튼 1위 탈환~!!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부탁해요~!!

 

 

 

 

 

수훈선수 인형 던지러 갑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4.17 00:28

    신성현 선수 잘하네요 요즘 ㅎㅎ 사진 잘 봤습니다!

어제, 미세먼지가 심해서 야구장 안 갔습니다..나이가 있다보니 야구 보다 건강이 먼저..^^;;

다행스럽게도 역전승으로 경기를 끝내면서..일단 위닝시리즈에 성공을 했습니다만..오늘은

그 반대로 역전패를 당하며..스윕에는 실패했습니다..야구는 역시 오래 이길 필요가 없네요.

 

9회 초가 시작되기 전까지 분명히 앞서고 있었는데..?? 한 개의 아웃카운트를 못 잡고..결국

역전 허용..ㅠㅠ 패하는 경기의 직관후기 안 올린다고 했지만..이틀 연속 안 올리는 것은 좀

실례인 것 같아 올립니다..끝으로, 어제는 병살 다섯 개..오늘은 병살 세 개..이게 뭔가요..??

 

 

오늘은 베테랑 스페셜 데이..김승회 투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땀 횽..파이팅..ㅋ

 

 

 

축하합니다..작년에 달성한 기록인데 오늘 시상식을 했습니다

 

 

 

 

 

 

올해도 두 자릿수 승리 기원합니다~!!

 

 

정재훈 코치..이도형 코치..ㅋㅋㅋ

 

 

 

죄송해요..제가 이름을 몰라서..^^;;

 

 

 

오늘 선발투수는 이영하 선수입니다

 

 

 

믿음을 주는 타자 허경민

 

 

히어로즈 선발투수는 안우진 선수입니다

 

 

고젯..ㅋㅋㅋ

 

 

 

어린 슨슈가 어느덧 고참이 됐네요

 

 

옆자리 회원의 지인 세 분이 야구장에 오셨는데..글쎄 양복만 입고 오셨더라구요..??

좀 걱정이다 싶었는데 역시나..제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추워서 가셨더군요..-.-

여러분, 야구장 춥습니다..아주 춥습니다..꼭 두꺼운 옷과 담요 준비해서 오셔야 해요

 

 

계속 앞서고 있었는데..좋았는데

 

 

시즌 첫 승을 올리는가 싶었는데

 

 

 

 

 

 

 

9회 초, 아웃카운트 한 개를 못 잡고 역전 허용...블론세이브 함..ㅠㅠ

 

 

김원형 코치..어린왕자 코치..ㅋ

 

 

 

9회 말, 2사에 1,3루였는데..ㅠㅠ

 

 

 

 

 

아쉽게도..ㅠㅠㅠㅠㅠㅠ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빈타에 허덕이며 이글스와의 시즌 두 번째 경기에서 대패를 당했던 베어스..ㅠㅠ 이번 주중

3연전은 늘 껄끄러운 상대 팀인 히어로즈..정말 엎친데 덮친 격이라고 밖에는..달리 할 말이

없는데요..다행스럽게도 큰 산을 넘었습니다..7회에 타선이 터지며..대거 여섯 점을 획득~!!

 

중심타자인 김재환 선수가 시즌 첫 안타를 쓰리런홈런으로 장식했습니다..ㅎㅎ 주전포수가

다른 팀으로 이적했는지라..당분간 더 이목을 받게 될 두산베어스..오늘 경기를 승리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해주길 바랍니다..음식은 먹어야 맛이고..경기는 이겨야 맛..ㅋㅋ

 

 

이제는 키움..키움 히어로즈

 

 

오늘은 베테랑 스페셜 데이

 

 

특정블럭을 예매한 관중들에게 유희관 투수 열쇠고리가 선물로 주어집니다

 

 

 

열쇠고리 받으러..ㅋ

 

 

받아왔어요..^^

 

 

 

오늘 경기 선발투수 후랭코프

 

 

키움 선발투수는 최원태

 

 

경필이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이보근 투수

 

 

선구안 좋은 페르난데스..ㅋ

 

 

박건우 선수의 적시타

 

 

7회 말에 역전에 성공한 베어스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이 터졌습니다~!!

 

 

 

7회 말 빅이닝 성공..^^

 

 

울 땀 횽..언제나 수고 많으셔요

 

 

으허허~!!

 

 

치국평천하

 

 

경기 끝~!!

 

 

엄지척~!!

 

 

또 엄지척~!! ㅋ

 

 

 

 

 

오늘도 폴더인사 류지혁

 

 

 

세 경기만에 안타~!!

 

 

 

오늘의 수훈선수는 박건우 선수와 이형범 투수입니다..^^

 

 

 

 

귀여운 포즈

 

 

사랑스러운 포즈..ㅋㅋㅋㅋㅋ

 

 

주전포수 박세혁..오늘 인터뷰를 하더군요

 

 

 

 

앗~!! 내 차 옆에 같은 차가..?? 이 차, 참 만나기 어려운 모델인데 말입니다..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3.28 10:43

    올해도 늘 감사하며 직관 후기를 보겠습니다. ~~ 늘 건강하시고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03.28 10:46 신고

      네..고맙습니다..어제는 미세먼지가 심해서 야구장 안 갔습니다..ㅠㅠ
      홈경기가 있는데 후기가 안 올라오면 그건 진 경기이거나 제가 안 간 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가 드디어! 개막했는데요..아, 오늘 날씨 다들 보셨지요..??

올 겨울에도 제대로 느껴보지 못 했던 어마무시한 눈바람과 비바람..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경기를 치뤄서 정말 다행입니다..^^ 아울러, 개막전 승리까지 거뒀으니 일석이조..^^*

 

지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가..작년에 아쉽게도 기록이 깨졌지요.

오늘 경기에서 외국인 타자 페르난데스의 대활약..그를 이제 전적으로 믿어보기로 할까요..??

암튼 다시 찾아온 프로야구와 함께 제 직관후기도 시작됐으니..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

 

 

반갑다, 야구야........

 

 

 

세혁 포수, 잘 부탁해요~!!

 

 

오셨네요..?? ㅎㅎㅎㅎㅎ

 

 

 

2005년에 이어 14년 만에 시구를 하게 된 쓰앵님..^^

 

 

넘 멋지심..ㅋ

 

 

두산, 전적으로 오늘 믿으셔도 됩니다

 

 

 

 

의지 포수 나간 자리..잘 메꿔주오

 

 

오늘은 승리할 듯..^^

 

 

쓰앵님 사인볼

 

 

가로에서 세로로 새롭게 바뀐 입장권

 

 

멋지심

 

 

 

 

언제 눈비가 내렸냐는 듯 화창하고 맑은 날씨

 

 

열심히 응원하는 이글스 팬들

 

 

선취점은 이글스가 먼저..ㅠ

 

 

점수도 안 나고 안타도 안 나오고..위팬 매장에 가서 구경하는 사이 박건우 선수의 투런이

나오고..ㅠㅠ 그 와중에 쓰앵님 앉은 자리를 보니..환하게 웃는 중..ㅎㅎ 역전은 역시 좋죠

 

 

눈으로 못 봤어..ㅠㅠㅠㅠㅠㅠㅠ 티비로 봤어..ㅠㅠㅠㅠㅠㅠ

 

 

 

역전을 하면 뭐하나..바로 동점..ㅠㅠㅠㅠㅠㅠ

 

 

베티랑 포수 김승회

 

 

호잉 선수인줄..^^;;

 

 

 

오늘 참 잘했어요~!!

 

 

믿어보자, 페르난데스~!!

 

 

다시 역전~!!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해주신 쓰앵님..땡큐베리 감사..ㅋ

 

 

귀엽귀엽..^^

 

 

자네, 야구 참 잘하는군..??

 

 

 

윤명준 투수..반갑네요..아프지 말고 잘 부탁드립니다..^^

 

 

With 김서형 님..오늘 승리의 여신 되심을 축하~!!

 

 

사진촬영을 청하는 팬들에게 웃음으로 화답

 

 

 

 

8회 초, 막으라고 내보냈는데..ㅠㅠ 블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회 초, 동점에 열광하는 이글스 팬들

 

 

따라오면 도망간다..8회 말, 페르난데스의 적시 2타점으로 달아나는 베어스

 

 

 

 

 

즐거운 리퍼트 씨..^^

 

 

클로저 함

 

 

 

아슬아슬..그러나 끝냈다

 

 

개막전 승리를 지켜낸 배터리

 

 

 

 

 

엄지척~!!

 

 

 

 

잘했어~!! 쓰담쓰담..^^

 

 

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3.26 06:23

    하트 누르기가 좀 이상해서 당일에 읽고도 누르지 못 했는데... 이미 누른 걸로 되어 있네요... ^^ 개막전 진짜 가고팠는데... 이렇게 사진으로라도 보니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