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베어스가 승리하는 경기를 보려면..?? 그렇습니다~!! 린드블럼 투수가 선발로 등판하는 경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요..ㅎㅎㅎ 과연 우리의 린철순 투수가 박철순 선수의 원년 24승을 뛰어넘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 어려울까요..?? 어쨌든 린드블럼 투수의 17승을 축하하며

오늘 이겨서 좋긴 하나 9회 초에 내준 석 점이 아쉽고 사직 2연패는 아직도 잊을 수 없음을..-.-

 

 

7월 MVP는 오재일 선수와 이형범 투수입니다..축하축하~!!

 

 

 

 

 

17승 가좌아~!!

 

 

페르난데스 가족이 드디어 야구장에 왔네요..한국에 온지는 열흘 정도 된 듯..??

 

 

더운 날씨에도 모자부터 유니폼까지 다 차려입은 페르난데스 선수의 아내분..^^

 

 

임준섭 투수

 

 

두 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친 박건우 선수

 

 

야구 is 뭔들..하늘 좀 보소

 

 

 

 

페르난데스 선수의 아들

 

 

5회 말에 투런포를 날린 박세혁 선수

 

 

 

 

 

페르난데스 빼닮..ㅋㅋㅋㅋㅋ

 

 

홈런볼 머리에 올린 보람이 있네요..ㅎㅎㅎ

 

 

 

예전 직장동료를 만난 배영수 옹

 

 

 

김재환 선수의 호수비에 기분 좋아진 린드블럼 투수

 

 

대타로 나온 오재원 선수, 안타~!!

 

 

7회 말, 1사 만루 상황

 

 

 

입술 쭉~!!

 

 

 

 

적시타를 쳤습니다~!!

 

 

 

상대 팀 투수교체 중

 

 

 

그나저나, 페르난데스 선수의 아들이 입은 유니폼..이거 목에 붙은 패치가 KFC인데..??

대화제약이 베어스와 스폰서쉽을 맺기 시작한 게..올해로 7년?인가 됐을 텐데 말입니다

응..?? 이거 창고에 있던 예전 유니폼 가져다가 입힌 건가요..?? 등판에 이름도 없고..??

아무리 봐도 그런 거 같은데..이건 좀..아빠 이름 떡하니 붙은 유니폼 좀 입혀주지..-.-;;

 

 

 

간만에 차곡차곡 점수

 

 

9회 초, 권 혁 투수..겨푸 안타를 맞고 교체

 

 

 

9회 초, 석 점을 내준 것이 아쉽지만 어쨌든 승..2연패 후 승리

 

 

 

폴더지혁

 

 

철웅이 덥겠다..ㅠㅠ

 

 

ㅋㅋㅋㅋㅋ

 

 

 

페르난데스 선수의 딸

 

 

17승~!!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