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지난 8월 11일 경기 이후 한 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그러니까 매일 패하고만 있는 팀

스윕패까지 포함해 5연패..7위까지 내려갔다가 어제 경기가 비로 인해 취소되면서 5위가 된 팀

11연승이 어느 순간 독이 돼버린 팀..정말 해도해도 너무한 팀..내가 응원하는 망할 베어스..-.-

 

과연 다이노스를 맞이하여 연패를 끊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됐던 오늘 경기..그 결과는..??

양 팀 선발투수의 이름만 봤을 땐 다이노스가 우위를 접함이 당연했던 경기였는데 예상과 달리

투수전 양상..그러다, 손가락 물집으로 인해 3회 초에 교체된 최승용 투수 때문에 다들 깜놀..ㅠ

거기에 호수비를 보여준 정수빈 선수의 교체까지 정말 하루하루 맘 편한 경기가 없습니다..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는 누가 있다..?? 그렇습니다..'돌아돌아 김재호' 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에게는 천(재)유(격수) 김재호 선수가 있다는 사실이죠..^^ 비록, 여기저기 아픈 곳도 많고,

많이 낡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멋진 명품수비를 보여주고 있는 김재호 선수가 자신의 1,700번째

출장경기에서 2타점 결승 2루타를 쳐냈습니다..ㅎㅎ 김재호 선수의 1,700 경기출장을 진심으로

축하하며..불안한 마음으로 경기를 지켜보는 일이 없기만을 간절히 바라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

 

손 오빠와 김재환 선수..무슨 얘기를 하는 걸까요.??

 

4선발 최승용 투수

 

장원준 투수와 똑같은 폼..^^

 

건강하게 올 시즌을 보내시길..ㅠㅠ

 

축하합니다~!!

 

요즘 왜 그리 병살타가 많아요..??

 

호수비..그리고 허벅지 부위가 아픈..ㅠㅠ

 

이후 교체됐어요..ㅠㅠ

 

잘 던지고 있던 최승용 투수도 손가락에 물집이 생기고..ㅠㅠ

 

ㅋ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김명신 투수..ㅠㅠ

 

아직도 안 바뀐 번호..ㅠㅠ

 

허경민 선수를 대신해 열심히 수비를 하고있는 박준영 선수

 

의외로 당하고 있는 중

 

아이쿠~!!

 

바꿨다..ㅎㅎㅎ

 

김성철 1루심..두 번이나 연속 오심..눈은 뜨고있는 거 맞죠..??

 

박유연 선수..유연하게 잘 해주길

 

2타점 적시 2루타를 쳐낸 김재호 선수..유후~!!

 

아프지마요..ㅠㅠ

 

이어줄 선수가 필요한데 대체불가..ㅠㅠ

 

자동 볼넷..ㅎㅎㅎ

 

음, 저기요..왜요..?? ㅠㅠ

 

늘 식겁한 상황을 만드시는..ㅠㅠ

 

만루입니다..ㅠㅠ

 

만루상황을 잘 처리하고 내려가는 정철원 투수

 

정말 부지런하신 분들..ㅋㅋㅋㅋㅋ

 

우리의 새로운 마무리..정철원 투수가 경기를 끝냅니다

 

5연패 후 승리..얼마나 오랜만에 맛보는 승리..ㅠㅠ

 

축하합니다~!!

 

아프지도 말고 낡지도 마요..^^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