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1회 말, 선취점으로 무려 넉 점을 내는 순간..이분들이 웬일이래..오늘은 좀 하는구나..생각을

했는데..아~ 역시 김치국물부터 마시면 안 되는 거였어요..동점이 되고 연장전에 들어가면서

무승부라도 좋다..이러고 있었는데..?? 아, 끝내기! 홈런이 나왔네요..ㅎㅎㅎ 금요일 경기에서

우리를 힘들게 했던 선수가 오늘은 우리를 즐겁게 해줬습니다..아, 이겼는데 왜 피곤하죠..??

 

 

두린이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두린이들이 좋아하는 정수빈 & 허경민 선수

 

 

센스쟁이 두린이

 

 

새신랑 허경민 선수

 

 

무슨 얘기를 나누고 있을까요..??

 

 

 

 

스윗~

 

 

 

두린이들을 보니 웃음이 절로 나오는가 봐요..^^

 

 

 

귀요미 두린이

 

 

ㅋㅋㅋ

 

 

 

 

인도에서 살고있는 지인이 여름휴가차 한국에 왔어요..롯데팬이신데 야구를 잘 모르는

아이들 만큼은 롯데팬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고..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모셨습니다..^^;

 

 

인도에서 오시면서 이런저런 선물을 많이 준비해서 오셨어요..고맙습니다..^^

 

 

한동민 선수..?? ㅎㅎㅎㅎㅎ

 

 

 

투수코치 정재훈..와인드업 포즈

 

 

그러자 또 다른 투수코치 김원형..뭔가를 설명하네요

 

 

두린이들 릴레이 달리기..함덕주 선수와 가위바위보..?? ㅋㅋㅋㅋㅋ

 

 

 

고영민 선수..?? ㅎㅎㅎ

 

 

6월 월간 MVP의 주인공

 

 

축하합니다~!!

 

 

 

10승 가자~!!

 

 

산체스 투수

 

 

1회부터 점수가 쭉쭉

 

 

류지혁이가 안타를 칠까..??

 

 

2타점 적시 2루타를 쳐냅니다

 

 

선취점

 

 

오늘은 10승..오늘은 10승

 

 

 

6회 초

 

 

릴렉스

 

 

고종욱 선수가 견제구에 걸려서 아웃..그런데 바로 비디오판독에 들어갑니다

 

 

아웃이여~!!

 

 

오늘 멀티히트를 쳐낸 류지혁 선수..곧 이현이 동생이 태어난다고 하네요..아내분이 지금

임신 8개월이라고..ㅎ 정말 축하축하~!! 형아가 되는 이현이도 축하축하~!! 순산하시길~!!

 

 

정수빈 선수도 견제사를 당했죠..??

 

 

아, 이건 뭐..ㅠㅠ 7회를 제대로 못 넘긴 이영하 투수..잘 못 막은 후발투수..ㅠㅠ

 

 

 

10회 말에 2루타 치고 나갔는데..ㅠㅠ

 

 

2사 1,3루에 점수 못 내고 마는데..ㅠㅠ

 

 

안타는 우리가 더 많이 쳤는데..ㅠㅠ

 

 

인도에서 오신 지인..운이 좋게도 중앙석 그물에 떨어진 파울볼을 득템하셨어요..ㅋㅋㅋ

 

 

12회 초, 아찔했던 순간..백동훈 선수가 다행히 공을 잘 잡아냈지만 오재원 선수와 충돌

 

 

 

아이고..괜찮으심..??

 

 

 

 

 

12회 말, 원아웃에서 끝내기 솔로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

 

 

 

소리질러~!!

 

 

 

박건우 씨..나는 머리카락만 공격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이 절로나는 페르난데스 선수

 

 

 

인도에서 오신 지인의 자녀들..야구 잘 몰라서 재미없어 하던 아이들은..시간이 갈수록

야구에 빠져들어서 연장전까지 다 봤구요..것도 끝내기를 봤구요 두린이가 되었습니다

 

 

 

울 팀 감독을 별로 좋아라 하지는 않지만 어쨌단 축하합니다~!!

 

 

 

 

 

간단한 축하 꽃다발 증정식

 

 

 

 

 

오늘의 수훈선수..이영하 투수의 10승은 다음 기회에..^^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