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이글스와의 주중 3연전을 스윕승으로 마친 베어스..이어진 주말 3연전은 지난 5월 맞대결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이면서 스윕승을 거뒀었던 바로 그 상대 팀..타이거즈와의 경기였는데요 

그제도 지고 어제도 지고..루징 시리즈는 확정됐고 과연 스윕패를 당하고 말 것인가..나원참..ㅠ

 

다행히 안 졌습니다..ㅎ 돌아온 에이스 곽 빈 투수..두 점을 내주긴 했으나 6이닝을 역투했구요

한 점 차이 리드를 끝까지 잘 지켜내며 주말 3연전의 마지막인 일요일 경기를 슬리했습니다..^^

많은 점수를 내지는 못 했으나..이유찬 선수의 호수비 두 개가 든든한 버팀목이 돼준 듯 합니다.

 

승률 0.519, 현재 순위 5위..떨어지지도 않았지만 오르지도 못 한, 한 마디로 답보 상태인 베어스

시작하는 한 주, 창원과 잠실 원정 6연전을 잘 치뤄낼 수 있을지..버텨야 하는 6월이라고 했는데

과연 잘 버틸 수 있을지..언제까지 버티기만 해야하는 건지..제발 쭉쭉 올라갈 수 있길 바랍니다.

 

오늘은 베어스데이..팬 사인회가 있는 날입니다

 

스페셜 티켓이 나오는 날..동반예매한 것도 찾고 아디 카드 대신 찾고

 

팬 사인회 주인공은 양석환 선수와

 

박계범 선수입니다..^^

 

선수가 아니라 어린이 같은 표정..?? ㅋㅋㅋ

 

팬들이 대놓고 사진 찍고있으니 쑥쓰러운 듯..ㅋㅋㅋ

 

순둥순둥하게 생긴 박계범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대로 못 찍었네..ㅠㅠ

 

이것도..ㅋㅋㅋㅋㅋ

 

하트의 신입니다..ㅎㅎㅎ

 

사인회를 마치고 들어오는 박계범 선수가 중얼거리던 말

막걸리를 왜 줬는지 모르겠다고..ㅋㅋㅋ 왜 준 걸까요..??

 

중앙문 안에 있던 팬들이 몰려들었어요

 

듬직하군요..^^

 

지인을 기다리던 최승용 선수..이 선수는 걍 늘 웃상..ㅋㅋ

 

하트 포즈 요청했더니 잘 해주다가 하는 말.."류지혁 선수

어머니세요..??" ????? 그 이유는 아래에서 밝혀집니다..^^

 

내가 첫사랑만 실패 안 했으면 최승용 선수 같은 손자가..?? ㅋㅋ

 

사투리 절대 안 쓰는..서울 남자 김명신 선수..ㅋㅋㅋ

 

잘하자~!!

 

저, 이 선수 어머니 아닙니다..ㅋㅋㅋ

 

호수비 두 개~!!!!!!

 

강승호 안타..?? 아니, 강승호 3루타..ㅎㅎㅎ

 

잠시 흔들렸지만 잘 하고 있습니다..^^

 

홈런인줄 알았는데..?? 2루타..ㅋ

 

힘이 되어주고 있는 이영하 투수

 

5회 이후 더 이상 점수는 나오지 않고..??

 

다행히 스윕패는 면했습니다..ㅠㅠ 

 

수훈선수..축하합니다~!!

 

최승용 & 김명신 선수와 사진을 찍을 때 두 사람 모두 눈도

참 밝더라구요..?? 저 그립톡을 바로 발견하고는 한 사람은

류지혁 선수 어머니냐..한 사람은 왜 케이스는 베어스인데 

그립톡은 류지혁이냐 묻더라구요..ㅋㅋㅋ 근데, 저 그립톡

기아 류지혁 아니구요..올드 유니폼 류지혁인데요..?? ㅠㅠ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