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안타 일곱 개, 실책 한 개, 사사구 다섯 개의 이글스가 얻어낸 점수는 고작(꼴랑) 한 점..-.-

안타 두 개, 사사구 다섯 개의 베어스가 획득한 점수는 두 점..다른 건 그렇다 치고..두 개의

안타로 승리를 거두며..주말 3연전을 위닝시리즈로 마치다니 뭐죠..?? ㅎ 오후 두 시에 열린

경기라 이 팀이나 저 팀이나..정신 없었는가 봅니다..어쨌든 위닝..이영하 투수, 6승 달성~!!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오늘 사인회 주인공은 박세혁..박치국..TWO PARK..^^

 

 

 

 

요즘 다소 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박치국 투수..피곤해 보여요..ㅠㅠ

 

 

 

경기 전, 잠깐 모습을 드러낸 박건우 선수..비싸보이는(?) 옷에

사인을 해달라고 하니 대략난감한 표정을 보이더군요..ㅎㅎㅎ

 

 

이 모습을 보고 주저하지 않고 오늘 비더레 박건우 픽..ㅋㅋㅋ

 

 

 

 

이글스의 정은원 선수..아이고, 2000년생 꼬꼬마..ㅎㅎㅎ

 

 

분위기는 참 좋아보여요

 

 

이기자~!!

 

 

 

오늘 시구자는 띠예..?? 어린이 유튜버래요

 

 

 

오, 좌투수..ㅎㅎㅎ

 

 

축하합니다~!!

 

 

 

볼넷으로 나간 박건우 선수..박세혁 선수의 안타로 3루까지 전력질주

 

 

 

 

공에 맞은 최재훈 포수..ㅠㅠ

 

 

 

 

3회 말, 상대실책과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따내며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

 

 

돌아온 함 클로저

 

 

 

안타 두 개로 승리를 거두다니..ㅋㅋㅋ

 

 

 

어쨌든 위닝시리즈

 

 

 

아빠 여기있어요~!!

 

 

허폴더

 

 

류폴더

 

 

 

류지혁 선수 살이 정말 많이 빠졌어요..ㅠㅠㅠㅠㅠ

 

 

 

 

오늘 타자는 마땅히 줄 사람이 없..ㅋㅋㅋ

 

 

이렇게 잘 달려왔는데..ㅠㅠ

 

 

자신이 휘두른 공에 맞은 박건우 선수..그만 교체..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