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이런저런 이야기 다 생략하고..홈런 한 방을 허용하긴 했으나 아주 쉽게 끝낼줄 알았지요..-.-

그런데, 끝낼 수 있었던 상황에서 나온 류지혁 선수의 뼈아픈 실책으로 연속적으로 내준 점수

상황은 동점 또는 역전의 분위기였으나..상대팀 타자의 어이없는 주루로 인해..경기는종료~!!

깔끔한 승리가 아닌 것이 못내 아쉽지만..어쨌든 승리는 승리..시즌 두 번째 스윕, 축하합니다.

더불어 선발 조쉬 린드블럼의 시즌 첫 승 축하..호세 페르난데스의 시즌 첫 홈런도 축하..ㅎㅎ

 

 

구독자가 10만명이 되면 받을 수 있다는 유튜브 실버버튼~!!

 

 

베어스포 티비가 그 실버버튼을 받았다는 것..축하축하~!!

 

 

오늘은 미스터두데이..린드블럼 투수가 그 주인공..특정블럭을 예매하면 선물을 주죠

 

 

 

아빠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하러 온 린드블럼 투수의 첫째딸..^^

 

 

애국가가 나오는 중

 

 

귀엽귀엽..ㅋ

 

 

류지혁 선수, 선발라인업

 

 

 

만루다~!!

 

 

3회 말, 3루타를 치고 나간 박건우 선수..잘한다~!!

 

 

5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호세 페르난데스~!!

 

 

 

격하게 사랑한다~!!

 

 

이영하 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투백이 나왔습니다..ㅎㅎㅎ

 

 

 

매형이 축하해요..ㅎㅎㅎ

 

 

배영수 형, 넘 웃겨..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만..ㅠㅠ 고성과 속초에 큰불이 났다는데..어여 진화되길..ㅠㅠ

 

 

안타 막 쳐..홈런도 막 치고..^^

 

 

 

 

안방마님

 

 

5대 1로 이기고 있으니 승리는 확정적인데..??

 

 

 

클로저 함~!!

 

 

병살이 될뻔 했는데 그만 실책..ㅠ

 

 

교체..-.-

 

 

김재호 선수가 나왔습니다

 

 

계속 점수를 내주고..ㅠㅠ 저 사진에서 한 점 더 줘서 4대 5까지 됐는데..ㅠㅠ

 

 

식겁했지만 상대 타자의 주루미스로 한 점차 승리..^^

 

 

어리둥절 승리..ㅎㅎㅎ

 

 

 

오재원 선수 좀 보소..ㅋㅋㅋ

 

 

 

류지혁 선수, 앞으로 이러기 없기..응..??

 

 

 

 

린드블럼과 박세혁..와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스정..^^

 

 

축하합니다..^___^

 

 

린드블럼 투수의 아이들도 단상 앞에..ㅎㅎㅎ

 

 

 

 

사랑해요~~~~

 

 

 

 

 

 

멋진 포즈를 선보인 페르난데스..^^

 

 

홈런 치는 외국인 타자..오랜만이지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