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올 시즌 다섯 번째 원정경기 다녀왔습니다..언제..?? 어제, 8월 11일..어디로..?? 대전으로..ㅎㅎ

이전까지 네 번의 원정경기..다 승리하는 것을 보고 돌아왔는지라 나름 원정경기 승리요정으로

불리우고 있는데..^^; 과연 이번에도 그 승운은 계속 이어졌을까요..?? 그렇습니다..이겼습니다.

 

상대 팀이 하위권이라 승리가 쉬웠겠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야구, 아니 스포츠라는 게

그렇게 만만치 않다는 것, 다들 아시죠..?? 물고 물리는 것이 모든 승부세계의 법칙이랍니다..^^

그나저나, 지난 4월 보다 기차 시간을 30분 정도 늦게 예매했는지라..이번에는 분명 9회 말까지 

 

다 볼 수 있겠지 했는데 이번에도 끝까지 못 보고 나와야 했습니다..ㅠㅠ 아아, 그런데 말입니다

다 안 보고 나온 제가 '진정한' 승리자였던 거..11대 1이었을 때 나왔는데 결과를 보니 11대 4..??

요즘 울 팀의 경기 끝맺음이 늘 이런데 어쩌죠..?? 어쨌든 원정 직관 잘 다녀왔다는 얘기..ㅎㅎㅎ

 

집 가까운 곳에 기차역이 있어서 좋아요..^^

 

그렇죠..대전에 오면 참새 방앗간처럼 이곳으로..ㅋㅋㅋ

 

빵축제가 시작된 어제,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 했어요

 

저렇게 서너줄 정도 긴 줄

 

2층 테라스키친에 올라갔는데 울 팬들 엄청 많았어요..역시 먹산..ㅋ

 

1인 1 팥빙수는 국룰..거기에 샐러드와 토마토 스튜로 입가심..ㅋㅋㅋ

 

팥빙수와 샐러드로 입가심 했으니 이제 밥을 먹어야 합니다..^^

 

야구장 건너..동소예 생선구이 옆에 있는 한정식 식당입니다

여기 몇 년 전에 와보고 오랜만에 왔는데요 가격이 괜찮습니다

 

모든 음식의 간이 강하지 않고 달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집 나와서 만나면 더 반가운 철웅이 버스

 

개인적으로 이 유니폼 정말 별루..희멀건한 거 싫어요..ㅠㅠ

 

안녕, 반가워요..^^

 

귀엽

 

깜찍

 

미스터 트롯에 나온 가수 김용필이라는 분이 시구를 했는데 죄송해요..몰라요..^^;;

 

1회 초, 바로 안타를 쳐낸 정수빈 선수

 

선취점 득점

 

요즘 타격감이 살아나고 있는 거 같아요

 

브랜든 잘하자~!!

 

2회 초, 솔로홈런을 날린 허경민 선수

 

좋으세요..?? ㅋㅋㅋ

 

양석환 선수..ㅎㅎㅎㅎㅎ 어깨 으쓱으쓱..??

 

최승용 투수, 졸려요..??

 

무릎 부위에 공을 맞는 최재훈 선수..ㅠㅠ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보여주는 사진..ㅠㅠ

 

아프지마오..다치지마오..ㅠㅠ

 

음, 오선진 선수..?? 사진이 잘 나온 거 맞나요..?? ㅠ

 

어제는 그래도 시원했어요

 

잘한다..잘한다 로하스~!!

 

좋아좋아~!!

 

차곡차곡 점수 뽑기

 

왼쪽부터 고토 코치..김영재 전력분석원..정재훈 스카우터..김주찬 코치

 

왜 이렇게 잘해요..??

 

반면 잘 안 되는 선수도 있고

 

정가을은 역시나..ㅎㅎㅎ

 

대타 안재석..바로 안타를 쳐냈습니다

 

실책 없는 수비 부탁하오~!!

 

음, 김서현 투수..음, 어리지 않나요..?? 도대체 사진에 무슨 짓을..?? ㅠ

 

뭐랄까 안 됐어요..왜 그렇게 많은 투구를 중간에 나와서 해야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믿음직한 이병헌 투수

 

대타로 나와서 바로 3루타~!!

 

계속 졸린 최승용 투수..ㅋㅋㅋ

 

저의 최애 선수 세 명이 모여있어요..ㅋㅋㅋㅋㅋ

 

8회 말이 끝났습니다..슬슬 자리를 박차고..?? 특히 어제는 빵 축제를 비롯 행사가 있어서

24시간 교통통제를 하는 구간이 있어서 기차시간은 여유가 있었지만 혹시 몰라서 말이죠

 

내년에 보자

 

ㅋㅋㅋ

 

이번에는 정수빈 승~!!

 

기차 안에서 '나혼자 산다'..이장우 배우 시구하는 거 시청..^^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