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 미세먼지가 심해서 야구장 안 갔습니다..나이가 있다보니 야구 보다 건강이 먼저..^^;;

다행스럽게도 역전승으로 경기를 끝내면서..일단 위닝시리즈에 성공을 했습니다만..오늘은

그 반대로 역전패를 당하며..스윕에는 실패했습니다..야구는 역시 오래 이길 필요가 없네요.

 

9회 초가 시작되기 전까지 분명히 앞서고 있었는데..?? 한 개의 아웃카운트를 못 잡고..결국

역전 허용..ㅠㅠ 패하는 경기의 직관후기 안 올린다고 했지만..이틀 연속 안 올리는 것은 좀

실례인 것 같아 올립니다..끝으로, 어제는 병살 다섯 개..오늘은 병살 세 개..이게 뭔가요..??

 

 

오늘은 베테랑 스페셜 데이..김승회 투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땀 횽..파이팅..ㅋ

 

 

 

축하합니다..작년에 달성한 기록인데 오늘 시상식을 했습니다

 

 

 

 

 

 

올해도 두 자릿수 승리 기원합니다~!!

 

 

정재훈 코치..이도형 코치..ㅋㅋㅋ

 

 

 

죄송해요..제가 이름을 몰라서..^^;;

 

 

 

오늘 선발투수는 이영하 선수입니다

 

 

 

믿음을 주는 타자 허경민

 

 

히어로즈 선발투수는 안우진 선수입니다

 

 

고젯..ㅋㅋㅋ

 

 

 

어린 슨슈가 어느덧 고참이 됐네요

 

 

옆자리 회원의 지인 세 분이 야구장에 오셨는데..글쎄 양복만 입고 오셨더라구요..??

좀 걱정이다 싶었는데 역시나..제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추워서 가셨더군요..-.-

여러분, 야구장 춥습니다..아주 춥습니다..꼭 두꺼운 옷과 담요 준비해서 오셔야 해요

 

 

계속 앞서고 있었는데..좋았는데

 

 

시즌 첫 승을 올리는가 싶었는데

 

 

 

 

 

 

 

9회 초, 아웃카운트 한 개를 못 잡고 역전 허용...블론세이브 함..ㅠㅠ

 

 

김원형 코치..어린왕자 코치..ㅋ

 

 

 

9회 말, 2사에 1,3루였는데..ㅠㅠ

 

 

 

 

 

아쉽게도..ㅠㅠㅠㅠㅠㅠ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