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어린이날 시리즈..그 두 번째 경기가 오늘 오후 2시부터 열렸는데요..과연 승리팀은 어디..??

바로 두산베어스~!! 일단 이번 승리로 위닝시리즈를 확보했네요..내일도 깔끔하고 기분 좋게

승리해서..스윕으로 마감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우리가 하고 싶다고 해서..할 수 있는 게

 

아닌지라..^^; 두 팀 모두 실책으로 점수를 내줘서 자칫 실책시리즈가 될 뻔 했으나 마지막에

집중력을 보여준 베어스가 승리에 필요한 딱 한 점을 추가하는데 성공했습니다..ㅎㅎㅎ 내일

어린이날에 펼쳐지는 시리즈 마지막 경기..위닝을 넘어..스윕승으로 마무리 되길 기원합니다.

 

 

오늘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하게 된 아이돌그룹 뉴이스트(NUEST)가 도착했네요

 

 

경호원이 함께 오는 경우..요근래는 못 봤는데 오늘 봤네요..^^;;

 

 

사진 찍지 말라는 경호원..야구장은 콘서트와는 다른 곳인데요..??

 

 

원쓰리

 

 

경기 전, 류지혁 선수가 지인을 만나러 나왔더군요..그래서..^^;;

 

 

맹구와 거누

 

 

 

 

나에게 22번은 홍성흔..맹구는 50번이 어울리는데..ㅠ

 

 

죄송해요..제가 님들 이름을 몰라요..^^;; 아이돌그룹은 통 관심이 없어서..ㅠㅠ

 

 

오늘 경기 선발투수

 

 

가운데 저 친구는 애국가를 열심히 부르네요

 

 

시구자 민현 군

 

 

 

 

시타자는 JR

 

 

 

 

그럼 공을 던져볼까요..??

 

 

 

 

울 팀 팬들에게는 박세혁 포수가 아이돌이죠..ㅎㅎㅎㅎㅎ

 

 

승리를 부르는 시구와 시타가 되길

 

 

중계석 아랫자리에 앉은 민현

 

 

 

 

마른 친구도 덥구나..^^

 

 

열심히 응원하는 뉴이스트

 

 

동점을 만들자 박수를 치네요

 

 

 

 

 

저 철웅이 탐나네

 

 

 

열심히 치고 달린 박건우 선수..4회 말, 2루타

 

 

 

이제 그만 갑니다

 

 

 

4회 말, 다시 동점

 

 

아, 케이윌 님이 직관오셨군요..??

 

 

 

케이윌 님, 사인도 잘 해주시고 사진도 같이 찍어주시고..^^

 

 

맥주도 잘 마시고..ㅋㅋㅋㅋㅋ

 

 

 

 

권 혁 투수 등판

 

 

6회 말, 허경민 선수의 적시타로 역전~!!

 

 

오늘도 허경민 선수의 아내분이 직관왔는데..역시 아내의 힘이란..ㅎㅎㅎ

 

 

승리투수가 되어보아요

 

 

 

더운 날씨에 열심히 응원하는 팬들

 

 

 

그 가운데 노랑 수건..ㅋㅋㅋ

 

 

아, 이 선수가 정우영 투수로군요..??

 

 

클로저 함..투아웃 잡아놓고 좀 흔들렸지만 잘 마무리했습니다

 

 

어린이날 더비, 위닝시리즈~!!

 

 

 

 

한 점차 짜릿한 승리..그것도 역전승~!!

 

 

언제나 폴더인사

 

 

언제까지 하세요..??

 

 

허보검..ㅋ

 

 

 

^^

 

 

승리요정 케이윌..ㅎㅎㅎ

 

 

오늘 경기 수훈선수입니다

 

 

축하합니다~!!

 

 

 

 

가족은 나의 힘~!!

 

 

김재호 선수의 아내분과 딸

 

 

얼굴 본 김에 같이 사진 찍었지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Good News - 주말 3연전 스윕, 이현호 투수 1,302일 만의 선발승, 페르난데스 연타석 홈런

Bad News - 정수빈 선수 몸에 맞는 공으로..우측 등 골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팀, 3연전 내내 열심히 던지고 치고 달리면서 스윕승을 이뤄냈는데 왜..?? 도대체 왜..??

우리가 3연전 하는 동안..도발을 했나요..뭐를 했나요..왜..?? 도대체 왜..?? 아, 이런 쓉밤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런 외국인 타자..다들 참 미치도록 기다렸었는데..드디어 우리에게 그런 타자가 왔네요..??

설마?했던 니가 나를 실망시켰던 순간들이 한 번도 아니고 두 번도 아니고..여러 번이었는데

아직도 가끔은..언제까지 잘 해주려나..의구심이 들기도 하지만..ㅎ 더불어, 선발투수로 나온

홍상삼 투수..빅이닝을 만들어준 타자들에게 감사하길 바라며..제발, 폭투는 이제 그만..ㅠㅠ

 

3연승을 달리며 다시 단독 1위에 올라선 베어스..더불어 타격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호세

페르난데스까지..이 모든 게 실화..?? 충격의 스윕패를 당한 것이 며칠 전인데..흔들리지 않고

재반등을 해주고 있는 것이..얼마나 다행인지요..내일 경기는 누가 가져갈지..흥미진진합니다.

 

 

올 시즌 첫 번째 퀸즈데이..그 주인공은 박건우 선수입니다..특정블럭 예매시 머그컵..ㅎ

 

 

잘 해주겠지..??

 

 

비정상회담에 나왔던 방송인 블레어..베어스 광팬인데 시구를 하니 성공한 덕후됐음

 

 

ㅋㅋㅋ

 

 

엄청 좋을 듯

 

 

잘한다~!!

 

 

 

류! 지혁이가 안타를 쳤다

 

 

제발 눈뜨고 던지셈..ㅋㅋㅋ

 

 

지인이 받아달라고 해서 지금 사인받는 중..^^

 

 

열심열심

 

 

 

 

이 두 사람이 잘하면 이김

 

 

신났어요

 

 

빅이닝이 아주 많았던 경기

 

 

홈런치는 외국인 타자

 

 

 

대승입니다

 

 

 

 

 

오늘도 90도 폴더인사지혁~!!

 

 

코치님~~!!!!!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잘하자~!!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직은 아홉 경기 밖에 치르지 않은 시즌 초초초반이지만 그래도 올 시즌 들어 처음 만들어낸

단독 1위를 축하합니다..ㅎㅎㅎ 오늘, kt wiz와의 경기..투수들 잘 했구요 (마지막 투수가 약간

식겁한 순간을 만들긴 했지만) 타자들 잘 했구요..무엇보다도 경기시간이 짧아서 좋았습니다.

덧, 2루타를 막 쳐내고 희생플라이도 날리는 그런 외국인 타자..아직은 낯설지 말입니다..ㅎㅎ

 

 

올 시즌 첫 번째 허슬두데이..오재원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특정블럭을 예매하면 이렇게 선물이 같이 주어지는 허슬두데이..이번 가방, 괜찮네요

가격이 거의 4만원에 가깝다고 하니 이거 정말 가방을 샀더니 야구도 보여주는 거..^^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

 

 

상대팀의 선발투수는 (잘~~ 생긴) 이대은 선수..ㅋ

 

 

음, 그런데 1회부터 마구 털리는 중..??

 

 

2루타 쳤다~!! 어머, 웬일이니..??

 

 

 

곰이 무서운 이대은 투수

 

 

희플도 막 날리고..ㅋㅋㅋ

 

 

kt wiz의 첫 안타

 

 

 

허슬두데이 주인공이라고 홈런 막 날리고 그러면 되나 안 되나..ㅋㅋㅋㅋ

 

 

다승 1위에 빛나는..ㅋㅋㅋ

 

 

등판하자마자 격하게 박수세례를 받은 영수 형님

 

 

아, 배가..배가..형님도 이제 아랫배 나올 나이가 되셨군요..ㅠㅠ

 

 

볼넷을 골랐지요..ㅎㅎ

 

 

이분들이야 말로 진정한 팬

 

 

 

9회 초, 2사에 만루를 만들어주고 그러면 안 되는데..ㅠ

 

 

아직은 쌀쌀한 야구장

 

 

4연승..단독 1위 등극..ㅋ

 

 

 

 

 

 

오늘도 깍듯하게 폴더인사하는 류찌~!!

 

 

 

 

축하합니다~!!

 

 

 

퀄리티 스타트를 연달아 보이고 있는 대 투수님..^^

 

 

조근조근 정수빈 선수의 인터뷰

 

 

 

웃으면서 인터뷰를 하니 보기 좋네요..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옆집과의 오늘 경기, 아무리 생각해도..보고 또 봐도..이길 생각은 절대로 없었던 거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여섯 번째 경기도 이겼습니다..직전, 대전에서 2연패..그것도 역전패..-.-;

그렇게 안 좋은 경기를 하고 왔는데..1대 7의 경기를 뒤집었습니다..내 팀, 참! 이상한 팀입니다.

 

 

 

단체관람을 온 어린이 야구팀인가 봐요..?? 허경민 & 정수빈 선수와 포토타임..^^

 

 

김현수 선수가 재활치료를 마치고 차에 오르고 있네요

 

 

 

with 잠실 독거노인..ㅋㅋㅋ

 

 

인생투구 좀 보여줘~!!

 

 

 

초반부터 위기

 

 

 

최원준 투수로 교체

 

 

 

 

무슨 얘기를 했을까요..??

 

 

 

 

오늘 연거푸 실책..ㅠㅠㅠㅠㅠㅠㅠ

 

 

 

5회 말, 최주환 선수의 쓰리런포~!!

 

 

 

쫓아갑니다~!!

 

 

박정원 구단주, 오랜만에 나타나심

 

 

오~~~~!!!!!

 

 

양의지 선수의 투런홈런~!!

 

 

 

 

6대7, 한 점 차이로 따라갔습니다..ㅎㅎㅎ

 

 

 

뭔 이런 일이..?? 라는 표정입니다

 

 

5회 말, 허경민 선수가 대타로 나오자, 선수의 아버지는 자연스레 손이 모아집니다

 

 

 

오늘 정말 잘 던졌어요..^^

 

 

 

 

잘 막아보자~!!

 

 

8시가 됐습니다..저는 잠시 잼 라이브..ㅋㅋㅋ 11단계에서 탈락..ㅠㅠ

 

 

실책도 했고 호수비도 했고..ㅎㅎㅎ

 

 

 

기회를 살리지 못 하는 김용의 선수

 

 

얼마를 줘야해요..양의지~!!

 

 

 

 

동점~~!!

 

 

아이폰 흔드는 중..?? ㅎㅎㅎ

 

 

 

 

결승타가 된 박건우 선수의 안타

 

 

 

머리에 공을 맞은 양의지 선수..ㅠㅠ

 

 

화가 많이 난 듯..ㅠㅠ

 

 

나같아도 화나겠다

 

 

 

아, 정말..-.-

 

 

 

구단주도 화가 난 듯 벌떡 일어남..^^;;

 

 

경기 끝내러 나왔다~!!

 

 

열여섯 번째 승리..ㅎㅎㅎ

 

 

 

 

 

 

 

 

저기, 울 아빠 보이지..??

 

 

충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회 초에 바로 다섯 점을 내준 베어스..까짓~ 다섯 점 깔아주고 시작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맘이 편한 거야..라고 위안(?)을 했지요..ㅋㅋㅋ 그리고, 4회 말에 무려 일곱 점을 뽑아내면서

역전에 성공..무서울 정도로 놀라운 타격을 보여줬네요..불타는 금요일..불타는 베어스..ㅎㅎ

 

 

정말 영원한 우정 맞는 듯..ㅋ

 

 

173일 아가에게도 흥미로운 덕아웃..?? 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역시나 축하합니다..ㅋ

 

 

 

박치국 선수 저 옷은..팬이 선물한 옷인가..??

 

 

휠라 윤윤수 회장..이분이 오시면 승률이 안 좋은데 과연 오늘은..??

 

 

173일된 두린이..제 (외)손자..현재 직관 2연승인데 과연 오늘은..??

 

 

 

허슬두데이 주인공은 함덕주 투수입니다..특정 블럭을 예매하면 파우치를 선물로 줍니다

 

 

1회가 시작되자마자 다섯 점을 내준 선발투수..ㅠㅠ

 

 

뭐 다섯 점 깔아주고 시작했다 생각하면 되지요..??

 

 

 

 

 

 

맹렬한 타격감을 보인 김재호 선수

 

 

 

나, 허경민이야

 

 

류! 지혁이가 안타를 친다

 

 

 

빅이닝 시작

 

 

 

4회 말, 드디어 역전 성공~!!

 

 

 

새로온 외국인 타자 스캇 반 슬라이크..야구장에 왔네요

 

 

사인을 받았습니다

 

 

제 앞자리 회원의 아들인데..엄청 좋아하네요..?? ㅎㅎㅎ

 

 

우람한 선수가 사인은 아담..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은 박정원 구단주

 

 

이겨야 한다..이겨야 한다

 

 

 

대역전승 거두기 직전

 

 

 

 

 

 

 

아, 힘들어.......

 

 

 

축하합니다~!!

 

 

 

 

 

구름이 참 아름다웠던 하루였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8월 8일에 여덟 점 내고 8연승..오랜만에 올리는 직관후기인데..제곧내..제목이 곧 내용..ㅎㅎ

 

 

 

두 팀 포수 그리고 김별명..^^

 

 

 

그곳에서 아프지 말고 잘하길~!!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한화 팬 중에 오선진 선수 팬이 계셔서..특별히 몇 장..ㅋㅋㅋ

 

 

목걸이 무겁지 않음..?? 그럼 다행이고..ㅎㅎㅎ

 

 

 

 

아, 군대 가기 전의 그 진짜(?) 오선진 선수가 그리웁..^^;;

 

 

 

축하합니다~!!

 

 

난, 에반스 저런 표정이 넘 좋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 주전포수와 주전투수가 상을 받았네요..ㅎㅎㅎ

 

 

 

 

 

오선진 선수 팬님..만족하시쥬..??

 

 

나, 이런 사람이야........

 

 

오늘 이기면 12승..ㅋ

 

 

어브리 & 케이든..완전 오랜만..^^

 

 

 

오늘도 과연..??

 

 

 

안타 100개 친 사나이

 

 

투런홈런을 친 김재환 선수..12경기 연속 타점 신기록 달성~!!

 

 

선취점을 내줬으나 바로 역전

 

 

최재훈 선수가 출루했습니다

 

 

2루로 가니 유격수가 아는 척

 

 

3루로 가니 3루수가 아는 척..ㅎㅎㅎ

 

 

 

신난다...........

 

 

 

입추가 지났다고 야구장이 많이 시원해졌어요..^^

 

 

 

요즘 잘해주는 류지혁 선수..8월 MVP를 노려봅시다..ㅋ

 

 

7회 초, 2사에서 만루위기를 맞은 니퍼트

 

 

잘 막아냅니다..^___^

 

 

 

 

8월 8일에 여덟 점 내고 8연승을 거둔 베어스

 

 

 

얼굴 안 보이는 류..ㅎㅎㅎㅎㅎㅎㅎㅎ

 

 

미소지움

 

 

축하합니다~!!

 

 

신임 사장의 축하 꽃다발

 

 

 

김재호 주장을 대신하여 전년도 주장 오재원 선수가 축하 꽃다발 증정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

 

 

 

너희들도 좋지..??

 

 

 

팬들에게 큰절 올리는 김재환 선수

 

 

저 미소가 다소 쓸쓸하게 여겨지는 것은 아마도.........그런(?) 것이겠죠..??

 

 

 

 

 

닉 에반스와 베이비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제, 대구 원정경기에서..무려 열일곱 점이나 내며..대승을 거뒀던 베어스..그 광경을 보면서

울 팬들은 분명! 이런 생각을 했을 겁니다..'점수 그만 좀 내지..내일 경기 어쩌려고..보나마나

내일 경기는 글렀군' 그렇습니다..오늘 한지붕 두 가족의 잠실 어린이날 더비 또 졌네요..ㅠㅠ

그것도 꼴랑 한 점을 내는데 그쳤구요..-.- 그래도 다행히 대패는 안 당했습니다..작년과 같은

끔찍한 일도 안 일어났구요..아하하~ 이것으로 그마나 정신승리를 했다고 생각하렵니다..^^;;

 

 

인.산.인.해

 

 

캠코더는 어디에..?? 암튼 효과가 있길 바라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많은 유희왕 씨

 

 

조카들이 야구장에 왔다네요..^^

 

 

얌전한 조카..ㅎㅎ

 

 

그라운드에서는 경기 전, 어린이날 행사가 한창입니다

 

 

누가 어린이인지..ㅋㅋㅋ

 

 

 

 

 

최주환 선수는 정말 즐거운 듯..ㅋ

 

 

결승전에 진출한 류지혁 선수 조

 

 

 

잘한다..잘한다

 

 

 

우왕, 어린이 너 좋겠다..^^

 

 

 

 

 

허경민 선수 조가 앞서 갑니다

 

 

열심히 밀고있는 어린이..ㅎㅎㅎ

 

 

 

2등했어요~!!

 

 

 

여기는 1등 했습니당..ㅋ

 

 

 

줄다리기 시작..이현호 투수 표정 보소..ㅋㅋㅋㅋㅋ

 

 

 

자리 바꿔서 한 번 더

 

 

 

유희관, 함덕주 투수 조가 승리했습니다

 

 

역시 유희왕 씨..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

 

 

 

 

선물 나눠주는 홍삼 씨

 

 

 

오늘 시구는 신린아 어린이라고 하네요..제가 잘 몰라서..^^; 피고인인가도 안 봤..^^;;

 

 

 

 

 

 

 

 

공과의 대화..??

 

 

 

오후 2시 경기..3루는 죽음..그러나 다들 열심히 응원

 

 

우리는 챔피언

 

 

 

 

 

5회까지 점수는 안 났구요..어린이 쥬스배틀..ㅋㅋㅋ

 

 

정성훈 선수의 시즌 1호 홈런으로 앞서가는 옆집

 

 

신났다

 

 

 

 

 

 

무척 인기있는 캐틱터인가 본데 역시 몰라서..^^;;

 

 

6회 말, 한 점을 내고..또 다시 기회가 찾아왔으나..??

 

 

병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회 초, 양석환 선수의 홈런

 

 

 

선수 캐릭터 밴드가 나왔다고 해서 한 번 사봤지용..^^

 

 

하늘은 푸르구나

 

 

 

장원준 지못미..ㅠㅠㅠㅠ

 

 

윽..견제사..ㅠㅠ

 

 

 

 

 

 

9회 말..1사 1,3루의 기회

 

 

우왕..김재호 선수의 베이비..야구장에 왔네요..아빠도 잘 웃고 아들도 잘 웃고..ㅎㅎㅎ

 

 

호빵이인가 빵빵이인가 태명이 그랬던 것 같은데..정말 많이 컸네요

 

 

이런..병살~~~

 

 

어린이날 더비 2년 연속 승리

 

 

2년 연속 패배..ㅠㅠ

 

 

야구장 밖에서 한창 유세중인 기호 1번..꼭 승리하소서..엄지 척~!!

 

 

이쁜 사랑하세요..^^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드디어 내일..한국시리즈가 열립니다..정규시즌을 1위로 마치고 나니 한국시리즈를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너무나도 길었던 것 같습니다..다음부터는 그냥 2위쯤 하는 것이 좋을 듯..?? ^^;

야구장을 가본 적이 하두 오래 됐는지라 혹시 그사이에 야구장 가는 길이 달라졌을지 몰라서

오늘 잠깐 야구장을 다녀왔네요..ㅎ 디펜딩 챔피언 베어스의 2연패를 기원하며..이만 총총~!!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6년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이 경기를 승리하면 '한 시즌 최다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우승을 확정지은 후에 1승 4패의 저조한 성적..-.-; 오늘 경기에서도 연장 10회 초에

역전을 허용하며 불안함을 안겨줬습니다만..되는 집안은 역시..ㅎㅎ 10회 말, 정진호 선수의

끝내기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면서 '92'승을 달성했습니다..^^ 정규시즌 우승팀 답습니다..ㅎ

 

 

2016년 마지막 홈경기 티켓

 

 

눈호강..?? ㅋ

 

 

김문호 선수, 보면 볼수록 선한 모습인 듯..^^

 

 

올해의 아쉬움..내년에는 꼭 털어버릴 수 있길 바랍니다

 

 

정우영 캐스터와 진달래 아나운서

 

 

 

보영만두,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어제 처음 먹어봄

 

 

축하합니다~!!

 

 

 

양의지 선수, 하루에 상 두 개..욕심쟁이..후훗~!!

 

 

 

 

 

 

 

 

1회 말,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

 

 

 

야구를 보다 보면 일 년이 정말 잘 가는 것 같아요..ㅠㅠ

 

 

유격수 이원석

 

 

중간계투로 나온 유희관 투수

 

 

중앙석 회원 한 분이 이렇게 와인을 가져오셨네요..그래서 한 잔씩..^^

 

 

 

가히 기록의 베어스입니다

 

 

이원석 선수 표정은 왜 똑같은 거지..??

 

 

 

울 맹구현수..올 시즌 정말 고생했지요..ㅠㅠ

 

 

박기량 치어가 방송사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아마도 얼마 전 옆집 팬의 치어리더 성추행?

그 사건에 대한 내용을 취재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합니다..정말 그런 일은 앞으로 절대 없길

 

 

부럽~!!

 

 

 

보고싶다..류지혁~!!

 

 

 

 

10회 말, 끝내기..ㅋㅋㅋ

 

 

 

 

자기가 끝내기를 치고도 믿기지 않는 표정을..?? 응..??

 

 

 

 

와우~~~~~~~~~!!!!!!!!!!!!!!!!!!!!!!!!!!

 

 

 

 

이건 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경기가 끝난 후 응원단상 인사를 위해 선수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꾸벅~~~~~~~~

 

 

 

 

캡틴의 인사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자랑스런 울 판타스틱 네 명의 투수들

 

 

오재원 선수는 뭐가 그리 좋은지 계속 싱글벙글..ㅎㅎㅎ

 

 

 

 

 

 

 

 

나는 그만 가도 되지 않냐고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사인해주느라 정신없는 외국인 선수들

 

 

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