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라는 말 외에는 더 할 말이 없는 요즘입니다..ㅎㅎㅎ 물론 동점을

허용하면서 잠시 식겁함을 주기는 했지만..다시 점수를 내면서 앞서가는 것, 꿀맛이지요..^^

 

며칠 내내 이어지고 있는..파란 하늘과 뭉게구름..거기에 7월 답지 않게 야구관전 하기 딱~!!

좋은 날씨 속에 연승행진을 벌이고 있는 베어스..사랑합니다..조쉬 린드블럼의 11승 축하..ㅋ

 

 

아, 날씨 정말..하늘 정말..구름 정말.............끝내준다요..^^

 

 

 

인터뷰를 하고 있는 후랭코프 투수

 

 

어, 형이 거기에서 왜 나와..??

 

 

눈매가 곱군요..?? ㅎㅎㅎ

 

 

1군과 동행하고 있는 성당 오빠

 

 

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

 

 

 

두산의 이원..아니다, 삼성의 이원석..^^

 

 

 

꽃이 좋은 소율이

 

 

 

그래도 카메라 한 번 봐주네요..ㅎㅎㅎ

 

 

 

축하합니다~!!

 

 

 

 

꽃다발 주느라 바쁜 감독 있으면 나와보라그랫~!!

 

 

이원석 선수 또 나옴..ㅋㅋㅋ 그나저나 김재호 선수의 안경이 눈에 띄네요

 

 

 

잘하자~!!

 

 

 

파란 하늘..뭉게구름

 

 

허경민 선수가 타석에..그리고 관중석에서 아버지가 보고있다~!!

 

 

 

 

반반..^^

 

 

아, 힘들다

 

 

 

 

 

아버지, 저 안타 쳤어요~!!

 

 

7회 말, 위기를 맞은 베어스

 

 

 

결국 동점허용..ㅠㅠ

 

 

 

 

그렇지만 우리가 누구..?? 역전의 명수..ㅋ

 

 

 

 

빅이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세 명의 주자 싹쓸이 적시타를 친 박건우 선수

 

 

 

두 점 더 추가..ㅋ

 

 

 

 

 

 

오늘도 승리

 

 

오늘의 수훈선수..축하합니다~!!

 

 

시즌 11승을 챙긴 조쉬 린드블럼 투수

 

 

 

귀요미..귀요미..ㅎㅎㅎ

 

 

 

 

 

 

 

공연 때문에 잠실종합운동장 주차장은 오후 3시 30분부터 진입을 금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운동장에 주차를 못 하고 인근에 있는 딸내미네 아파트에 주차를 했습니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