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며칠 전부터 예보된 6월 마지막 주말의 비 소식..수많은 베어스 팬들은 한마음으로 기도를

했더라지요..다른 날에는 다 비가 와도 좋으니..제발, 6월 30일에는 내리지 말아주세요~!!!!

그렇게 간절히 바랐던 이유는..정재훈 코치의..선수 은퇴식이 거행되는 날이기 때문이지요.

 

비 소식은 변함 없었지만 은퇴식이 진행될 동안에도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았고..경기까지

잘 마무리 되는 줄 알았는데..?? 뭐, 결론적으로는 대승으로 경기를 끝냈지만 말입니다..ㅎ

은퇴식 경기마저 아슬아슬 아찔하게 끝내준..이 시대의 참된 아스트랄 작가 정재훈 코치의

두 번째 꿈을 응원하면서..아스'정'을 승리요'정'으로 만들어준 선수단 여러분..고맙습니다.

 

 

 

저와 딸내미의 이름을 같이 넣은 카드..은퇴식이 끝난 후 작은 선물과 함께 전해드렸어요

 

 

 

 

은퇴 기념 사인회를 앞두고

 

 

멋져..^^

 

 

정재훈 코치의 딸 아연이와 아들 이도..그리고 그 두 어린이를 반기는 유희관 투수..ㅋ

 

 

사인회 시작

 

 

 

그나저나, 2군 코치를 해서 그런가 얼굴이 많이 탔어요..ㅠㅠㅠㅠㅠㅠㅠ

 

 

 

 

 

 

 

두목곰은 잘 지내겠지요..??

 

 

경기 전, 은퇴식 시작

 

 

현수막

 

 

두산베어스 인스타와 페북에 올라온 은퇴식 사진에 깨알같이 보이는 내 얼굴..ㅋㅋㅋ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다고 아는 분이 톡으로 보내준 사진..푸핫핫~!!

 

 

그나저나, 은퇴기념 티셔츠..그냥 막 만들었..?? ㅠㅠ

 

 

막 만들어낸 티셔츠라도 아스정이 입으니 멋지군요..^^

 

 

 

 

구단 임원들과 기념사진

 

 

 

 

 

선수단에서 주는 기념패

 

 

이거, 뭔지 아셔..?? 라고 묻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연이가 엄마를 바라보네요..엄마 마음은 역시 딸이 제일 잘 아는 듯..^^

 

 

 

 

 

아름다운 가족

 

 

 

 

골절상을 당하고도 공을 잡아서 던졌던..ㅠㅠㅠㅠㅠ

 

 

눈물을 훔치는 정재훈 코치의 부인 고주희 씨

 

 

 

 

 

 

 

 

 

 

약간 울컥하신..?? ㅠㅠ

 

 

은퇴사를 읽는 정재훈 코치

 

 

선수들이 전해준 선물..몽블랑 볼펜이 눈에 똭..ㅎㅎㅎ

 

 

두 번째 꿈을 응원합니다..어여 1군 코치로 오시길..^^

 

 

 

 

 

 

 

류지혁 선수, 우심..?? ㅋㅋㅋㅋㅋㅋㅋ

 

 

 

기념사진

 

 

 

 

 

헹가래를 치기도 전에 겁먹은 정 코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헹가래..무서웠어..ㅠㅠ

 

 

 

오늘 경기의 시구자

 

 

 

 

 

담담하게 공을 던지는 아스정

 

 

 

 

 

 

 

 

 

1회부터 맹공을 펼치는 선수들..정 코치를 승리요정으로 만들기 위한 눈물겨운 노력

 

 

 

이분도 정재훈..저분도 정재훈..그래서 만든 것이 작재훈과 큰재훈..ㅋ

 

 

파울볼로 잡은 공인구와 오늘 경기 입장권에 아스정의 사인을 받았습니다

 

 

귀엽고도 잘생긴 이도

 

 

이렇게 크게 앞서고 있는데

 

 

 

망할..비

 

 

 

방수포를 덮고있는데 뛰쳐나와 같이 덮고있는 린드블럼..ㅠㅠ

 

 

 

 

 

정말 우취가 될 정도로 세찬 비가 내렸었는데 다행히 멈췄습니다..ㅎㅎㅎ

 

 

박종섭 전력분석원..열심히 스펀지로 물을 빨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분은 통역임..ㅋㅋㅋ

 

 

 

오, 탤런트 장용 아저씨..울 팀 팬이신가 봐요

 

 

경기를 봐야 하는데 하늘만 봐..ㅠㅠ

 

 

홈런 오재원~!!

 

 

근데 왜 다들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5회 초만 끝나면 비가 많이 오든지 말든지..ㅋㅋㅋㅋㅋㅋ

 

 

 

 

조수행, 호수비~!!

 

 

 

비가 내린 후 하늘이 점점 맑아지고 있네요

 

 

 

 

멋지다~~

 

 

 

 

이겼다..ㅋㅋㅋ

 

 

 

 

 

 

 

축하합니다..^^

 

 

 

 

 

 

 

승리요정 아스정..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