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62020  이전 다음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요즘 젊은 친구들은 잘 모를 수도 있는데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라는 가사의

노래가 있습니다..오늘 경기를 보고 그 노랫말이 계속 흥얼거리고 있을 베어스 팬들이..아마도

많았을 겁니다..ㅎ 물론, 다들 알아서 개사해서 불렀겠지요..?? 선발 유희관 투수의 시즌 5승을

축하합니다..더운 날씨에 다들 고생하셨습니다..주절주절 길게 못 씀을 이해하세요..힘들어..ㅠ

 

 

오늘은 허슬두데이..장원준 선수의 날입니다..그런데 주인공은 1군에 없..ㅠㅠㅠㅠㅠㅠㅠ

 

 

오상진 아나운서가 야구장에 왔네요..?? 반갑습니다..ㅎㅎ (물론 나만 반가운 거지만..ㅋ)

 

 

오호~ 서큘레이터에 베어스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오늘 중앙문으로 입장하면서 받은 부채인데..오재원 선수가 직접 제작했다는 말도 있고

암튼 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주길래 받아왔습니다..ㅎㅎㅎ 지나치게 샤방한..??

 

 

유희관 선수가 이닝을 종료하고 들어가는 순간

 

 

 

베어스를 한 번도 이겨보지 못 한 선수

 

 

2회 말, 오재일 선수의 투런 홈런~!!

 

 

 

엄지척~!!

 

 

티비에서 보는 거랑 똑같은 분..ㅋ

 

 

 

응..??

 

 

이 날씨에 정말 유광잠바를 입고 관전을..?? (오늘 방송 타셨는지라 모자이크 안 했어요)

 

 

 

이 향 아나운서와 오상진 아나운서..저 모자는 오상진 아나운서의 지인 거

 

 

혼자 야구 다하는 소년가장..ㅠ

 

 

 

 

장원준 투수를 항상 응원합니다~!!

 

 

 

 

 

6회 초, 양석환 선수의 솔로 홈런..한 점차 추격을 시작하네요

 

 

땀승회..ㅠㅠ 병살로 이닝종료하고 들어가심..^^

 

 

 

 

 

 

호수비를 보여준 김재환 선수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김강률 투수

 

 

 

이런..ㅎㅎㅎㅎㅎ

 

 

치국평천하..^^

 

 

이우성 선수의 맞트레이드 되어온 윤수호 투수가 9회 초, 2사 후에 나왔습니다

 

 

긴장을 했는지 마지막 아웃카운트를 잡고 혼자 들어가다가 잡혀나옴..ㅋㅋㅋㅋ

 

 

 

 

 

류지혁 선수, 오늘 잘했어요~!!

 

 

 

수훈선수..축하합니다~!!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두 사람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8.01 07:30

    두산베어스를 한 번도 이겨보지 못 한... 이라는 문구가 써 있는 현수선수 사진을 보는데... 문득 '이게 혹시 김현수의 저주?'라는 생각이... ㅋㅋㅋ 올해 엘지전 전승이 사실이 되는 건 아닌지... ^^;

  2. 먹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8.01 12:24

    잘보고가요

  3. 지나가는행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8.01 16:13

    부채는 네이버밴드에 'Amazing 오재원' 팬싸에서 만든겁니다~ ^^

  4. 김원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8.03 23:11

    누나 저 원식이에요 지금은 이름 바뀌었었지만 지우로..ㅎㅎㅎ 누나 몇년만에 다시 글남기네요
    잘 지내시죠?^^ 제 번호 010-9322-1385로 저장해주시고 종종 통화해요..ㅎㅎ
    ^^

1회 초에 바로 다섯 점을 내준 베어스..까짓~ 다섯 점 깔아주고 시작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맘이 편한 거야..라고 위안(?)을 했지요..ㅋㅋㅋ 그리고, 4회 말에 무려 일곱 점을 뽑아내면서

역전에 성공..무서울 정도로 놀라운 타격을 보여줬네요..불타는 금요일..불타는 베어스..ㅎㅎ

 

 

정말 영원한 우정 맞는 듯..ㅋ

 

 

173일 아가에게도 흥미로운 덕아웃..?? 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역시나 축하합니다..ㅋ

 

 

 

박치국 선수 저 옷은..팬이 선물한 옷인가..??

 

 

휠라 윤윤수 회장..이분이 오시면 승률이 안 좋은데 과연 오늘은..??

 

 

173일된 두린이..제 (외)손자..현재 직관 2연승인데 과연 오늘은..??

 

 

 

허슬두데이 주인공은 함덕주 투수입니다..특정 블럭을 예매하면 파우치를 선물로 줍니다

 

 

1회가 시작되자마자 다섯 점을 내준 선발투수..ㅠㅠ

 

 

뭐 다섯 점 깔아주고 시작했다 생각하면 되지요..??

 

 

 

 

 

 

맹렬한 타격감을 보인 김재호 선수

 

 

 

나, 허경민이야

 

 

류! 지혁이가 안타를 친다

 

 

 

빅이닝 시작

 

 

 

4회 말, 드디어 역전 성공~!!

 

 

 

새로온 외국인 타자 스캇 반 슬라이크..야구장에 왔네요

 

 

사인을 받았습니다

 

 

제 앞자리 회원의 아들인데..엄청 좋아하네요..?? ㅎㅎㅎ

 

 

우람한 선수가 사인은 아담..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은 박정원 구단주

 

 

이겨야 한다..이겨야 한다

 

 

 

대역전승 거두기 직전

 

 

 

 

 

 

 

아, 힘들어.......

 

 

 

축하합니다~!!

 

 

 

 

 

구름이 참 아름다웠던 하루였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7.07 00:58

    오늘 구단주도 오고 행사 있었나요? ㅎㅎ 김상회 웃는거 보니까 좋네요 경기 히어로도 되고 앞으로도 계속 잘 됐으면 합니다 ^^

며칠 전부터 예보된 6월 마지막 주말의 비 소식..수많은 베어스 팬들은 한마음으로 기도를

했더라지요..다른 날에는 다 비가 와도 좋으니..제발, 6월 30일에는 내리지 말아주세요~!!!!

그렇게 간절히 바랐던 이유는..정재훈 코치의..선수 은퇴식이 거행되는 날이기 때문이지요.

 

비 소식은 변함 없었지만 은퇴식이 진행될 동안에도 다행히 비는 내리지 않았고..경기까지

잘 마무리 되는 줄 알았는데..?? 뭐, 결론적으로는 대승으로 경기를 끝냈지만 말입니다..ㅎ

은퇴식 경기마저 아슬아슬 아찔하게 끝내준..이 시대의 참된 아스트랄 작가 정재훈 코치의

두 번째 꿈을 응원하면서..아스'정'을 승리요'정'으로 만들어준 선수단 여러분..고맙습니다.

 

 

 

저와 딸내미의 이름을 같이 넣은 카드..은퇴식이 끝난 후 작은 선물과 함께 전해드렸어요

 

 

 

 

은퇴 기념 사인회를 앞두고

 

 

멋져..^^

 

 

정재훈 코치의 딸 아연이와 아들 이도..그리고 그 두 어린이를 반기는 유희관 투수..ㅋ

 

 

사인회 시작

 

 

 

그나저나, 2군 코치를 해서 그런가 얼굴이 많이 탔어요..ㅠㅠㅠㅠㅠㅠㅠ

 

 

 

 

 

 

 

두목곰은 잘 지내겠지요..??

 

 

경기 전, 은퇴식 시작

 

 

현수막

 

 

두산베어스 인스타와 페북에 올라온 은퇴식 사진에 깨알같이 보이는 내 얼굴..ㅋㅋㅋ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다고 아는 분이 톡으로 보내준 사진..푸핫핫~!!

 

 

그나저나, 은퇴기념 티셔츠..그냥 막 만들었..?? ㅠㅠ

 

 

막 만들어낸 티셔츠라도 아스정이 입으니 멋지군요..^^

 

 

 

 

구단 임원들과 기념사진

 

 

 

 

 

선수단에서 주는 기념패

 

 

이거, 뭔지 아셔..?? 라고 묻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연이가 엄마를 바라보네요..엄마 마음은 역시 딸이 제일 잘 아는 듯..^^

 

 

 

 

 

아름다운 가족

 

 

 

 

골절상을 당하고도 공을 잡아서 던졌던..ㅠㅠㅠㅠㅠ

 

 

눈물을 훔치는 정재훈 코치의 부인 고주희 씨

 

 

 

 

 

 

 

 

 

 

약간 울컥하신..?? ㅠㅠ

 

 

은퇴사를 읽는 정재훈 코치

 

 

선수들이 전해준 선물..몽블랑 볼펜이 눈에 똭..ㅎㅎㅎ

 

 

두 번째 꿈을 응원합니다..어여 1군 코치로 오시길..^^

 

 

 

 

 

 

 

류지혁 선수, 우심..?? ㅋㅋㅋㅋㅋㅋㅋ

 

 

 

기념사진

 

 

 

 

 

헹가래를 치기도 전에 겁먹은 정 코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헹가래..무서웠어..ㅠㅠ

 

 

 

오늘 경기의 시구자

 

 

 

 

 

담담하게 공을 던지는 아스정

 

 

 

 

 

 

 

 

 

1회부터 맹공을 펼치는 선수들..정 코치를 승리요정으로 만들기 위한 눈물겨운 노력

 

 

 

이분도 정재훈..저분도 정재훈..그래서 만든 것이 작재훈과 큰재훈..ㅋ

 

 

파울볼로 잡은 공인구와 오늘 경기 입장권에 아스정의 사인을 받았습니다

 

 

귀엽고도 잘생긴 이도

 

 

이렇게 크게 앞서고 있는데

 

 

 

망할..비

 

 

 

방수포를 덮고있는데 뛰쳐나와 같이 덮고있는 린드블럼..ㅠㅠ

 

 

 

 

 

정말 우취가 될 정도로 세찬 비가 내렸었는데 다행히 멈췄습니다..ㅎㅎㅎ

 

 

박종섭 전력분석원..열심히 스펀지로 물을 빨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분은 통역임..ㅋㅋㅋ

 

 

 

오, 탤런트 장용 아저씨..울 팀 팬이신가 봐요

 

 

경기를 봐야 하는데 하늘만 봐..ㅠㅠ

 

 

홈런 오재원~!!

 

 

근데 왜 다들 별로 안 좋아하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5회 초만 끝나면 비가 많이 오든지 말든지..ㅋㅋㅋㅋㅋㅋ

 

 

 

 

조수행, 호수비~!!

 

 

 

비가 내린 후 하늘이 점점 맑아지고 있네요

 

 

 

 

멋지다~~

 

 

 

 

이겼다..ㅋㅋㅋ

 

 

 

 

 

 

 

축하합니다..^^

 

 

 

 

 

 

 

승리요정 아스정..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7.01 02:15

    아... 갔어야 했는데... 그나저나 정코치님 와이프... 엄청 미인이시네요... 젊었을 때... 선남선녀 커플이었을 듯요~~~ ^^

어째 오늘 경기가 참 빨리 진행된다 싶더니만..역시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것이 바로 야구

오재원 선수, 다시 태어나면 야구선수를 안 하겠다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에휴~ 나도

다시 태어나면 야구팬..아니 두산베어스의 팬은 안 하고 싶..(아, 그런데 그럴 수 있을까..ㅠㅠ)

 

아무리 오늘 시구와 시타를 우주소녀가 했기로서니..팬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것도 모자라서

땅속와 우주 위로 왔다 갔다..하게 만들다니..이런 야구, 두 번 다시 보고싶지 않다구요..응..??

어쨌든 방금 전까지 초상집이었던 곳을 다시 잔칫집으로 만들어주신 오 캡틴, 리스펙트~!! ^^;

 

끝으로, 오늘 사인회 때 찍은 어린이들 사진..원본이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또, 안 올린

사진도 있으니 문의주시구요 예쁜 모습이라 모자이크 안 했는데..불쾌하시면 바로 알려주세요.

 

 

오늘은 두린이데이..위베베 인형들이 출동했어요..^^

 

 

두산과 엔씨의 합동사인회를 위해 나온 구창모 투수..어제 정말 잘 던졌는데 아쉽게도

 

 

이번 합동사인회는 유희관..허경민..이재학..구창모 선수가 참가했습니다

 

 

 

 

구창모 투수 좋아하는 팬들, 많더라구요

 

 

그림 선물을 받은 유희관 투수

 

 

 

어린이들이 좋은 유희관 투수

 

 

 

웃을락 말락..ㅋㅋㅋㅋㅋㅋㅋ

 

 

참 멋집니다

 

 

 

활짝 웃고있는 이재학 투수

 

 

 

 

 

 

오늘 경기의 시구와 시타를 위해 들어오고 있는 우주소녀의 멤버..루다와 설아

 

 

 

 

김인태 선수가 선발로

 

 

 

잘하자~!!

 

 

 

시구와 시타

 

 

 

시타는 설아

 

 

시구는 루다

 

 

 

 

 

근데 미안쏘리하게도 우주소녀는 성소만 확실하게 암..^^;;

 

 

헤어롤 패션..절대 이해 못 하겠는 거..-.-

 

 

 

 

 

왕웨이중 투수

 

 

선취점 내고

 

 

홈런으로 한 점 내고

 

 

어제 왔던 지인이 또 외야에 왔다고 불러서 잠깐 다녀왔어요..ㅋㅋㅋ

 

 

 

커피 한 잔

 

 

저기 내 자리..ㅋ

 

 

 

호투하고 있는 이용찬 투수

 

 

재미없으신가..??

 

 

6회쯤인가 돌아간 듯

 

 

시구와 시타자 사인볼..지인이 받은 거 빌려서 사진만 찍었어요..^^

 

 

 

9회 초

 

 

 

아, 역전..ㅠㅠㅠㅠㅠ 다들 아다시피 3루에서 홈..그 상황에서 그만..ㅠㅠ

 

 

9회 말, 김재환 선수의 2루타

 

 

 

양의지 선수는 고의사구로 1루..2사 1,2루 상황에서 나온 류지혁 선수

 

 

스트럭스의 알까기 실책으로 동점

 

 

그리고 오 캡틴의 역전 쓰리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대투수, 또 멍때리는 표정으로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좋은 류지혁 선수

 

 

 

 

오늘의 수훈선수

 

 

팀이 이겨서 좋다고..(근데 팀도 이기고 승도 챙기면 더 좋았을 텐데..ㅠㅠ)

 

 

방금 전까지 여기 초상집이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꿈의 그라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9회 말에 끝낸 베어스..^^  (10) 2018.06.12
Oh Captain..Oh~ Thank You..^^  (7) 2018.06.10
8회만 되면 '곰' 기운이 솟아나는 베어스  (4) 2018.06.09
40승 베어스..^^  (9) 2018.06.08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강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10 23:52

    루다 설아 싸인은 경기장에서 어떻게 받으셨나요ㅠㅠ 너무 궁금해요!!! 진짜 팬이라서요ㅎㅎ 하필 야구장을 어제 간게 너무 아쉬워요 오늘 갈거 그랬어요ㅠㅠ 루다 설아 직접 보시고 끝내기까지 너무 재밌으셨겠습니다!!

  2.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11 08:26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는 말을 실감하는 경기였습니다. 오쟁 타팀팬이 아무리 뭐라해도 두산팬으로써 절대 미워할 수 없는 정말 멋진 선수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3. 예스투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11 10:56 신고

    오베어베어스네요. 두산베어스랑 잘 어울리는 캐릭터입니다. ㅎㅎ

  4.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13 07:11

    9회 초에 역전되는 거 보면서 '내가 지금 뭘 본 거지?' 했는데... 정말 이길 줄은... ㅋㅋㅋ ^^

어제에 이어 오늘도..팽팽한 투수전이 펼쳐진 베어스와 다이노스..그래도, 어제는 8회 이전에

몇 점의 점수가 나기는 했는데 오늘은 8회 초까지 양 팀에서 단 한 점도 나오지 않았지요..-.-

그리고 드디어, 8회 말..어렵게 한 점을 내는데 성공한 베어스..이후 집중타가 터지면서..바로

두 점을 더 획득하고 경기를 끝냈습니다..8회만 되면 기운이 솟아나는 곰..이유를 모르겠네요.

 

'클린야구'를 지향하는 우리의 대투수 이영하 님과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살려낸 허경민 님

바로 울 팀의 보물과 같은 존재가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그나저나, 상대 팀이지만 5회까지

무실점 호투를 보여준 구창모 투수..그 혼신의 역투에 박수를 보냅니다..위닝을 넘어 스윕~!!

 

 

 

서로를 응원해주는 백업선수들..언제나 파이팅~!!

 

 

 

 

오늘 한 방..??

 

 

영구결번을 꿈꾸는 우리의 대투수..^^

 

 

몸이며 얼굴이 많이 슬림해진 나성범 선수

 

 

오늘 시구자는 주학년이라는 아이돌 가수라는데요..저는 프로듀스를 안 봐서 잘 몰라요

 

 

탤런트 윤시윤 씨를 닮은 것도 같고..??

 

 

 

 

 

시구를 하고 바로 갔는지 관중석에서는 못 봤는데 암튼 승.요는 인정..ㅋㅋㅋ

 

 

 

잘 던진다~!!

 

 

잘 막았다~!!

 

 

구창모 투수..오늘 정말 잘 던졌는데 타선이 안 도아줬네요

 

 

 

 

비가 내리기 시작..잠시 멈췄다가 경기 후반에 계속 내렸어요

 

 

 

팽팽한 투수전

 

 

오늘도 치국평천하

 

 

중앙석으로 떨어진 파울볼..지인이 잡으셨는데 바로 저에게 주셨어요..ㅎㅎㅎ

 

 

 

 

 

에이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잘 살린 허경민 선수

 

 

 

비가 와도 응원은 계속 된다

 

 

타점 추가요~!!

 

 

 

 

 

이겼습니다..^^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10 08:06

    주학년이 시구자... 프로듀스101 시즌2 열심히 봤는데 좋아라 했던 연습생은 아니었네요... ㅋㅋㅋ 오늘도 치국평천하... 넘 좋아요~~ ^^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11 10:56

    비밀댓글입니다

오늘, 잠실야구장에서..두산베어스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하는 환담회 '곰들의 모임(곰모)'이

열렸습니다..올해가 어느덧 서른 두 번째 모임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명일동 연수원에서부터

이 모임에 참여했던 팬으로 보건데 참 변함 없는 것 같아요..그 진행되는 내용이 말이죠..^^;;

 

좋게 말하면 일관성이 있는 것이고 안 좋게 말하면 너무 발전이 없다는 것인데..ㅎ 물론 조금

바뀐 게 있기는 하지요..예전에는 그냥 선수들과 팬들이..편안하게 그라운드를 돌아다니면서

그야말로 환담을 나누며..도시락도 같이 먹고 그랬는데..그런 자유로운 만남이 없어진 것..??

 

암튼 해마다 가야할까 말아야 할까 고민을 하다가도..막상 날짜가 다가오면 마법에 이끌리듯

야구장 잔디밭을 돌아다니고 있는 저를 보면..이 '곰들의 모임'이라는 것은..베어스 팬들에게

숙명적인 그 무엇인가 봅니다..^^ 별 볼 것은 없지만 그래도 사진 올리니 많이들 봐주세요~!!

 

 

그동안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았던 사인회가 올해는 인터넷 예매로 바뀌었는데요

경쟁이 치열할줄 알았는데 생각지도 않게 수월히 예매가 되어..얼떨결에 사인회 참가

 

 

 

사인회 신청은 4조를 했어요..류지혁 선수에게 홍콩에서 사온 제니쿠키 한 통 선물하기로

 

 

 

맞아요..이렇게 잔디에 앉는 게 좋지요

 

 

 

ㅋㅋㅋ

 

 

사인볼 받아줍쇼

 

 

 

얌전한 허경민 선생

 

 

그래도 류지혁 선수랑 있으면 즐거운가 봐요..ㅎㅎㅎ

 

 

 

김승회 선수도 방가방가

 

 

 

사인을 받으면서 물어봤어요..희망더하기 야구대회에서 골프채 잘 받았냐고..그랬더니

곧 택배로 보내준다고 그랬다네요..^^ 더불어 전동킥보드 엄청 부러워하는 것 같았는데

그거랑 바꾸지 했더니만 골프채가 훠얼씬~ 비싸다고..가격이 전혀 안 맞는다고..ㅎㅎㅎ

 

 

 

즐거운 류지혁 선수..근데 얼굴이 까칠..피곤해 보입니다..ㅠ

 

 

사진 요청한 거 아닌데 마치 요청받으신 분처럼 포즈 취해주심..^^

 

 

저기 옆에 제니쿠키 넣어놓은 봉다리..^^

 

 

 

얼굴살이 좀 빠졌나..??

 

 

김승회 선수, 아픈 곳 없으시죠..?? 물어봤더니 그렇답니다..그래서 내년에 뵙자고 했어요

 

 

뭘 그리 속닥속닥

 

 

 

사인하랴..허굥미니 형 쳐다보랴

 

 

허굥미니 선수도 사인하랴..류지혁 선수 쳐다보랴

 

 

 

 

올해 수고하셨음

 

 

올해 잘한 김명신 투수..내년에도 부탁해요

 

 

님, 어린이를 중심으로 찍으셔야지..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새초롬 표정..^^

 

 

 

여기저기 틈만 나면 브이..브이..브이덕주

 

 

내년에도 부탁해요~!!

 

 

사인회 끝나고도 팬들이 던지는 공 받아서 사인 열심히 해준 이현승 투수

 

 

이영하 투수, 입술 쭉~~

 

 

꾸준이 아빠..^^

 

 

 

웃는 얼굴로 팬들을 맞이하는 유희관 투수

 

 

올 곰모에서 웃는 모습만 보여준 박건우 선수..슈퍼그뤠잇~!!

 

 

사인회 끝났는데 사인과 사진 요청하는 팬들을 거절 못 하고..들어가지도 못 하고..ㅋㅋ

 

 

김승회..류지혁..허경민..김재환 선수 사인 (왼쪽부터)

 

 

오 주장님 인사..근데 눈이 응..?? 뭐..??

 

 

ㅋㅋㅋㅋㅋ

 

 

박건우 선수가 노래를 할 거라고 선언한 오재원 선수

 

 

신임코치진 소개시간

 

 

그나저나, 도대체 어느 미용실 다니시는가요..?? 아님 스스로..??

 

 

조성환 코치..그동안 해설하면서 두산에 대해 안 좋게 말한 거 다 잊으래요..ㅋㅋㅋㅋㅋ

 

 

라이벌이었던 두산.......이라고 말하니 팬들 다들 우우우~~~ ㅎㅎㅎㅎㅎㅎㅎㅎ

 

 

 

 

빵찬아, 니가 코치님 같다야..ㅋㅋㅋ 정재훈 코치, 넥타이 하고오심..^^

 

 

변진수 선수..제대하고 왔어요

 

 

최대성 선수..어제 결혼했는데 오늘 곰모 참석함..^^

 

 

신인선수 소개시간입니다..곽 빈 투수 인사중

 

 

박신지 투수

 

 

퓨쳐스 상을 받은 이영하 투수..내년에 이게 걸린대요..^^

 

 

그리고 김태형 감독에게 휠라 다운점퍼도 선물받음

 

 

이영하 선수가 감독님 사랑한대요..그렇게 말했어요..ㅎㅎㅎ

 

 

 

이런 똘기 좋음..ㅋㅋㅋㅋㅋ

 

 

팬들이 수여하는 공로상을 받는 정재훈 코치

 

 

 

가장 뜻깊은 상이라고 하시네요

 

 

올해 잘했으니 내년에는 더 잘할 거랍니다..ㅋㅋㅋㅋㅋ

 

 

 

 

노래해..노래해..팬들이 외치니..잘못했어요..라고 말한 박건우 선수..ㅋㅋㅋㅋㅋㅋ

 

 

다들 축하합니다~!!

 

 

인천베사모에서 주는 상을 받은 최주환 선수

 

 

네이버 두산베어스 밴드모임에서 주는 상을 받는 김강률 선수

 

 

그외 조수행..함덕주..김진수 선수

 

 

 

김진수 선수..늘 수고하는 선수입지요

 

 

커피 마시는 배터리..ㅋㅋㅋㅋㅋㅋ

 

 

정철원 선수입니다

 

 

오재일 선수 아니구요..ㅋ

 

 

 

도정은 치어, 멋져요~~!!!!!

 

 

 

올 곰모 에이스는 단연코 이 선수..ㅋㅋㅋㅋㅋㅋ

 

 

 

이런 선수일줄이야..ㅎㅎㅎ

 

 

 

 

행사 와중에 팬들의 사인요청을 거절 못 하고 잘 들어주는 류지혁 선수

 

 

이제 사인 그만해야는가 봉가

 

 

 

 

노래하라는 팬들의 성화에 못이겨 자신의 응원가를 부르는 박건우 선수

 

 

입담꾼 유희관 투수 등장

 

 

 

자신의 매력이 뭔지를 물어보자..이분은 뭐라고 말했을까요..??

 

 

뭐라고 말하긴 했는데 잘 모르겠음..해석이 안 됨..ㅋㅋㅋㅋㅋㅋ

 

 

유희관 같은 여친을 만난다면..??

 

 

음..대답하기 싫다..생각하기 싫다..........이런 표정..ㅋㅋㅋㅋ

 

 

그러더니 민망했는지 괜히 막 안고그래..ㅎㅎㅎㅎㅎ

 

 

 

 

 

선글라스 낀 남자 오재원

 

 

감독님이 아이스크림 심부름 시키지 않으시구요..저도 이제 심부름 안 해요 (술취했음)

 

 

오재원 선배님과 대결하고 싶습니다

 

 

 

그냥 옷이 좀 부푼 것이지요..??

 

 

저런 표정, 넘 좋아..ㅎㅎㅎㅎㅎㅎ

 

 

박세혁 선수..날로 잘 생겨지고 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나.......

 

 

 

 

진격의 이현승

 

 

이 오빠 참..ㅎㅎㅎㅎㅎ

 

 

 

열심..열심..열심

 

 

 

마무리도 멋지게

 

 

 

 

 

 

올해 곰들이 모임 끝~!!

 

 

 

 

팬서비스 대왕

 

 

 

 

 

성영훈 선수도 잘하자요

 

 

저, 대통령과 악수했던 류지혁 선수랑 악수하는데 성공했어요..ㅋㅋ

 

 

쭈니, 안녕~!!

 

 

 

박건우 선수의 인기는 한동안 계속 될 듯

 

 

 

with 철웅이

 

 

 

집으로~

 

 

밖에서도 사인요청에 정신없는 허경민 선수

 

 

 

내년에 보자~

 

 

 

곰들의 모임 참가선물..음, 이거 뭐 그냥 안 주자니 뭐하고 해서 만든 셋트인 듯

 

 

지인이 직접 만들어주신 위베베 에코백과 탭 파우치..^^

 

 

오늘 곰모에서 이것을 사왔는데 제가 왜 샀는지 모르겄어요..ㅋㅋㅋㅋㅋㅋ

 

 

올스타 유니폼에 드디어 정재훈 코치 사인을 받았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2.03 23:56

    집에 도착하면 씻고 바로 뻗을 것 같았는데 아직 잠 못들고 있네요... 수많은 사진 중 혜준양 사진과 재훈코치님 사진이 젤 반갑네요... ^^

  2. 베어스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2.04 00:48

    잘 감상하고갑니다^^

  3. 고냥곰돌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2.04 09:41

    늘 잘보고 가요! 현장분위기 많이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중간에 김명신선수 이름 오타났어요 내년에도 포스팅 재밌게 보겠습니다 꾸벅

  4.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2.04 12:34

    하.. 일욜였네요.. 갈걸.. ㅎㅎ.. 김장준비하느라 뻗었지만요 ^^

  5. 진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2.12 03:04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어제 니느님의 소식에 우울했는데 야구부인님 올려주신 사진들 다시보기하니 추억이 떠오르네요
    감사히 잘봤습니다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여덟 점차로 대패를 당한 베어스..하룻만에 열 점차로 대승을 거뒀네요.

1승 1패..장군이면 멍군이다..?? 승부를 다시 원점으로 만들며 마산으로 내려갑니다..ㅎㅎㅎㅎ

 

오늘도 박건우 선수의 홈런으로 선취점을 얻어낸 베어스..그러나 바로 역전을 허용, 이후 다시

동점과 재역전을 당하며 경기가 실타래처럼 얽히는 듯 했으나 6회 말, 최주환 선수의 만루포를

포함 무려 여덟 점이 쏟아지며 빅이닝을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이렇게 오늘 경기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최주환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마산에서의 2연전도 큰 기대를 해봅니다..^^

 

덧, 사진 몇 장 안 됩니다..왜냐..?? 늘 앉던 자리도 아니고 응원하느라 사진 찍을 겨를 없음..ㅋ

 

 

반드시 이루길..^^

 

 

플레이오프 2차전..경기장 들어가기 전에

 

 

이 냥반, 오셨네..?? ㅎㅎㅎㅎ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쫄지마, 류지혁~!!

 

 

양꼬치엔 칭다오 님이 오늘 시구..ㅎㅎㅎ

 

 

이서진 씨 안 부러운 보조개..^^;;

 

 

 

승리의 남신 되셨네요..ㅎㅎㅎ

 

 

3루타..??

 

 

아니. 비디오 판독결과 홈런이래..ㅎㅎㅎ

 

 

 

그런데 3회 초에 바로 역전 허용..ㅠㅠㅠㅠㅠ

 

 

 

 

 

아픈 만큼 성숙해진대..^^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1

 

 

 

 

손션 님 야구 넘 잘함..악마같아..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호수비로 아웃시킨 오재원 선수..그런데 상대 팀이 비디오 판독을 신청해서 대기 중

 

 

 

5회 초, 역전 투런홈런포 허용..ㅠㅠ

 

 

 

 

그렇다면 우리도..?? 만루홈런..ㅋㅋㅋㅋㅋㅋ

 

 

 

 

 

 

 

 

재호 엄마 시게코 씨의 열렬한 응원이 시작됐네요

 

 

몸에 맞는 볼로 나간 김재호 선수..최금강 투수, 그러지 말란 말이야.......

 

 

 

아프지 마요

 

 

대승이다..1패 후 귀중한 1승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9 03:37 신고

    오 잠깐 보고 있을 때 엔씨가 이기고 있길래 엔씨가 이길려나 했는데 안 본 사이 엄청난 일이 많았었군요!

    롯데는 패배해서 쉬고 있지만 연전연승하시길 기원합니다!

  2.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9 08:09

    울조카랑 이름이 같은 최주환선수...늘 뭔가 될듯될듯 하면서 안되는거 같아 안타까웠는데 올 한해 성적도 좋고 이렇게 중요한 순간에 만루홈런으로 이름 석자 확실히 각인시켜준거 같아 뿌듯하네요^^

  3.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9 08:51

    이겨서 넘 좋으네요~~~ 덕분에 3차전 잘 보고 오겠습니다!! ^^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20 16:17

    비밀댓글입니다

  5. 신이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22 00:48

    덕분에 1,2차전 넘 잼나게 봤습니다^^
    마산서 끝나서 다행이네요...
    재선형하고 한국시리즈때 또 뵜으면 좋겠습니다~^^

공교롭게도 김재호 선수의 부상으로 인한 결장 이후 4연패..재호 선수의 마음이 무겁지 않게

울 선수들이 잘해줬으면 합니다..선발투수의 교체 타이밍이 아주 아쉬웠던 경기였네요..ㅠㅠ

 

 

오늘 운이 아주 좋았어요..이승엽 선수가 경기 직전 들어가면서 사인을 해줬답니다..^^

 

 

이 어린이 계탔음..사인 받고 사진도 찍고..ㅋ

 

 

앞에 있어서 그냥 찍어봤음..ㅎㅎㅎ

 

 

다치지 말길~!!

 

 

 

 

위팬 위 베어 베어스 파우치가 오늘 매장에 나왔더라구요..그래서 구입..^^

 

 

지인이 멀리 부산에서 올스타 기념구를 보냈어요..이승엽 선수 사인 좀 받을 수 있으면

받아달라고..ㅠㅠ 그래서 장담 못 한다고 했는데..오늘 운이 좋아서리 이렇게 받았네요

 

 

2회 말, 간만에 터진 김재환 선수의 홈런..정말 좋았는데..ㅠㅠ

 

 

 

오늘 서태지 씨의 25주년 콘서트라나 뭐라나 그게 저곳에서 열린다고..??

 

 

 

클리닝 타임

 

 

멀리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이원석 선수의 얼굴

 

 

전 직장 동료끼리..ㅎㅎㅎ

 

 

6회 초, 역전 투런포를 날린 최원제 선수..보우덴 투수를 왜 계속 고집했는지..ㅠㅠ

 

 

 

 

 

 

대타로 나온 이승엽 선수

 

 

 

 

전 주한미국대사와 현 주한미국대사가 내 뒤에서 저렇게..ㅋㅋㅋ

 

 

직관 3연패 중인 마크 리퍼트 아저씨..ㅠㅠㅠ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9.03 08:49

    오늘은 진짜 제발 꼭 이기길... 수요일부터 두통이 넘 심해 집에서 꼼짝도 못 하고 누워 있었는데... 울 베어스 내리 지는 바람에 더 아팠다는... 오늘은 제발... ㅠㅠ

하루는 땅속으로 깊게 꺼지고..하루는 저 하늘 구름 위에서 둥실둥실 나르는..이 빌어먹을 팀

그 수많은 롤러코스터가 다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두산베어스라는 롤코가 우리들을 들었다

놨다..들었다 놨다..과연 내일은 땅속으로 숨을지..구름 위를 나를지..그것이 정말 알고싶네요.

장원준 투수가 시즌 4승째를 거뒀습니다..시즌을 시작한지가 언제인데 겨우 4승..이거 참..-.-

 

 

사인받는 어린이..저 진지한 거 보소..ㅎㅎㅎ

 

 

오랜만에 야구장에 온 화철이..살이 쏙 빠지고 늠름해졌네요

 

 

민혁

 

 

지혁

 

 

오늘 잘해요..^^

 

 

 

사랑하는 아내가 야구장에 왔네요..건우 선수 누나이기도 한..^^

 

 

블링블링..사슴눈망울..ㅎㅎㅎㅎㅎ (원본사진 있으니 연락주시면 보내드릴게요)

 

 

쫄지 않는 당당한 모습

 

 

오늘도 치고 달리는 최주환 선수

 

 

이제 몸은 괜찮으신..??

 

 

웃긴 녀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걍 뭔가 웃긴 것 같은데 뭐가 웃긴지는 모르지만 암튼 웃긴다..ㅎㅎㅎㅎㅎㅎ

 

 

님이 잘하셔야 합니다..^^

 

 

홈런 뻥~~~~~!!!!!!

 

 

누나보고 웃는 건가요..?? 나의 카메라를 보고 웃는 건가요..??

 

 

잘하셈

 

 

 

오재1만 홈런 치냐..오재one도 홈런 친다

 

 

이얼~!!

 

 

배터지게 점수를 냈네요

 

 

 

뿌잉뿌잉~!!

 

 

 

그래 웃자~!!

 

 

열심히 달리고

 

 

열심히 잡고

 

 

두 팀 여성팬..이뿌심..^^

 

 

얼굴도 예쁜 분이 술도 잘 마심..ㅋㅋㅋ

 

 

 

 

점수를 하두 많이 내서 다들 지쳤음..?? ㅎㅎㅎ

 

 

 

좋구나...........

 

 

여친 라이언과 셀카 삼매경에 빠지셨네..^^;;

 

 

 

 

에반스 선수의 아이들 야구장에..^^

 

 

 

ㅎㅎㅎㅎㅎㅎㅎㅎ

 

 

점수가 넘 많이 나서 재미없지..??

 

 

 

오늘도 출동..ㅎㅎㅎ

 

 

딸내미 많이 컸네요..^^

 

 

 

순간 고젯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용훈 선수, 아웃카운트 다 잡고 하이파이브 안 하고 덕아웃으로 달려가다가 잡힘..^^

 

 

아, 몰랐어요..^^;;

 

 

간만에 승리

 

 

 

대승..그런데 내일은..??

 

 

 

 

축하합니다..^^

 

 

 

올스타 나가고 싶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원년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17 23:38

    점수차이는 전혀 상관없이 OLD불펜진들 등 떠미는 코칭스태프 싫네요 ㅡㅡ.
    2군에서 올라올 애들이 없다는게 더 ㅠㅠ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18 14:49

    저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요... 고젯... 보고싶어요... ㅠㅠ

실화인가요..?? 네, 실화입니다..ㅎㅎㅎ 그것도 역대 최소 이닝, 최소 타석..거기에 백업요원이

대기록을 세웠다는 것..ㅋ 야구를 오랫동안 봐왔지만..이렇게 쉽게..아무렇지도 않게 자전거를

타는 선수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두산베어스 23번 정진호 선수의 KBO 리그 통산 23번째

사이클링 히트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나저나, 오늘 경기도 참 식겁했습니다..ㅠㅠ

 

 

간만에 홈경기..어제 경기는 2시 경기라 안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안 가길 잘한 듯..^^;;

 

 

예비역들이 많네요..ㅎㅎㅎ

 

 

이승엽 선수..홈런타자 맞구요

 

 

군인 아니심..?? 탈영한 것처럼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군 면제자..ㅋ

 

 

 

 

다들 멋지십니다..^^

 

 

 

5월 MVP 수상..축하합니다~!!

 

 

 

아, 나도 받고싶다..생각 중인 23번 선수..ㅋ

 

 

지인이 만드신 팔찌..넘 예쁘죠..?? 선물로 받았어요..ㅎ

 

 

우규우규

 

 

 

이렇게 남이 치는 홈런이나 쳐다보고 있던 23번 선수..응..??

 

 

 

사자의 반격

 

 

잘하죠..??

 

 

오늘 좀 맞네요..?? ㅠㅠ

 

 

 

 

 

 

 

헉..동점홈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대 7 동점인 가운데 23번 선수 등장..두구두구두구~

 

 

 

헉..?? 헐랭..??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이상한 일이 분명한데..응..??

 

 

23번 선수, KBO 리그 통산 23번째 자전거 달성~!!

 

 

꿀..꿀

 

 

자전거 탄 사나이 또 등장

 

 

헐..?? 또 안타..웅..??

 

 

 

1루 외야석에 앉은 삼성팬..승짱 홈런 기다리는 듯

 

 

 

 

어서 끝나라~~

 

 

각 잡지 그래

 

 

경기 끝..이겼으요

 

 

 

 

에반스가 좀 치면 그날은 이긴다

 

 

 

나님 오늘 수훈선수래..^^

 

 

축하하오~!!

 

 

 

 

살짝 웃음

 

 

자전거 타는 철웅이

 

 

실화인가요..??

 

 

사인해놓고 하는 말이 "이 인형 내가 갖고싶다"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00:08

    덕분에 정말 잘 보고... 잘 들어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10:04

    실화인가요 ? 인형욕심 ㅋㅋㅋㅋ
    정진호로 시작해서 정진호로 끝난 경기였네요.
    수비때문에 뒷골 잡고 봤는데, 정진호선수는 확실히 뭔가, 뭐언가 있어요.. ㅎㅎ

  3.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08 16:31

    역시.. 별사랑님 센스가.. ㅎㅎㅎ 전 정진호 선수 사이클링히트만 각인 되었지.. 5타수 5안타..
    배번을 생각 못했네요.. 오래만에 블로그 방문해서 알찬 현장 사진 보구 갑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