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해피엔드(Happy End)가 될 뻔 했던 오늘 경기..그래도 행복한 결말이 나와..다행입니다..^^

오늘 다시 한 번 알게 됐습니다..드라마도 막장이 재미있고 야구도 막장이 재밌다는 것..ㅋㅋ

물론 이것은 우리가 이겼기 때문이지..그 반대의 상황이었다면..?? 두 팀 합해서 나온 점수가

무려 스물 넉 점..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기는 참 스피디하게 끝났다는 점이 맘에 드는군요..ㅎ

 

두린이데이를 맞아 많은 어린이들이 야구장에 찾아왔는데..비록 큰 점수 차로 뒤지고 있다고

해도 포기하지 않고..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줬으니..오늘 경기는

성공적..?? 끝으로, 사인회 때 찍은 어린이 사진..원본을 갖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댓글 주세요.

안 올린 사진도 있으니 문의 주시고..모자이크를 안 했는데 불쾌하시면 또한 바로 알려주세요.

 

 

오늘은 두린이데이..경기 전에 어린이들을 위한 사인회가 있었습니다..^^

 

 

구경하던 어른팬들이 여기 봐주세요..라고 하니 봐줍니다..ㅋㅋㅋ

 

 

사인회 경험자인 최주환 선수는 느긋하게 사인 중

 

 

 

사인회에 참석한 여자 어린이가 그려서 준 선물인데요 정말 멋지죠..??

 

 

저 여자 어린이..완전 흥분된 기분인가봐요..ㅎㅎㅎ

 

 

올스타 한 번 뽑아주세요..네..??

 

 

정진호 선수는 첫 사인회를 하는 것입니다..이게 다 사이클링 힛트 때문이겠죠..??

 

 

어린이들보다 더 신난 부모님..여기 보라고..여기 보라고..ㅎㅎㅎ

 

 

최주환 선수랑 찍은 사진도 갖고있으니 혹시 필요하시면 댓글 주세요..^^

 

 

고글 좀 벗어달라고 했더니 바로 벗어준 정진호 선수..ㅎㅎㅎ

 

 

밀당..?? ㅋㅋㅋㅋㅋ

 

 

 

배에 사인해 주세요

 

 

유니폼 앞에 사인을 받는 어린이

 

 

배에 사인 받았네..?? ㅎㅎㅎ

 

 

사인한 야구공, 어린이 안 주고 왜 님이 들고있나요..?? ㅋㅋㅋㅋㅋ

 

 

어디를 보시는..??

 

 

 

 

그림을 선물로 받은 최주환 선수,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첫 사인회 축하~!!

 

 

92번 김민혁 선수..큼직한 키에 잘 생긴 얼굴..인기몰이할 것 같습니다..^^

 

 

출입문 밖에 잠깐 나갔다가 밀려드는 두린이들에게 사인을 해주는 어린 슨슈 함덕주

 

 

류지혁 선수와 박민우 선수..절친

 

 

 

 

오늘 단상에서 곰세마리 춤을 췄던 예쁜 어린이..^^

 

 

 

 

 

동점이닷~!!

 

 

세잎인데요..??

 

 

비디오판독 신청할게요

 

 

 

절묘한 슬라이딩과 터치..그리고 세잎..ㅋㅋㅋ

 

 

 

 

역전~!!

 

 

잘했어..잘했어

 

 

이렇게 말이지..저렇게 말이지

 

 

근데 꼭 투수코치가 올라왔다가 내려가면 맞더라구요..?? 왜죠..??

 

 

-.-

 

 

허경민 선수가 없어서 슬픈 내 앞의 두린이..머릿속도 모든 물건도 다 허경민만 가득..^^

 

 

홈런쳤다

 

 

 

 

어머니, 여기는 전쟁터입니다

 

 

경기 중에도 열일 하는 철웅이..^^

 

 

오늘도 열심히 치고 달린 최주환 선수

 

 

또 홈런쳤다~~~~

 

 

 

이제 한 점만 따라가면 동점

 

 

 

드디어 동점~!!

 

 

 

난리났습니다..응원석 난리레이션

 

 

 

앞타자가 고의사구로 나가고..만루에서 역전 적시타를 쳐낸 오재원 선수

 

 

마무리 잘합시다

 

 

 

오늘 이종욱 선수와 손시헌 선수..아 정말 넘 잘해..ㅠㅠ

 

 

 

두 팀 정말..ㅎㅎㅎ

 

 

 

대역전극~~!!!!!

 

 

 

 

이겨서 다행이야

 

 

 

 

이겨서 좋은 룸메이트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