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한 지붕 두 가족이라고 불리고 있는 베어스와 트윈스..그 두 팀이 맞붙을 때마다 늘 따라붙는

수식어 '잠실 라이벌'..오늘 경기를 보면서..과연 그 수식어를 계속 쓰는 것이..마땅한 것인지

잠시 생각을 해봤습니다..열두 번 이긴 팀과 열두 번 진 팀이 과연! 라이벌 관계가 맞는지..??

 

여려분은 어떻게 보시는지..문득 궁금해집니다..^^; 어제 잘한 오재일 선수, 오늘도 잘했구요

어제 잘 막아준 땀승회 투수, 오늘도 잘했구요..그래도 단연 돋보인 선수는 류지혁 선수..ㅎㅎ

열심히 치고 달리고 잡고 던졌습니다..오늘도 역시 무더웠던 날씨에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나저나, 사진을 찍고 올리면서 보니 某 방송국에서 왜 그렇게 김현수 선수만을 잡아대는지

좀 이해가 가더군요..저도 오늘 울 선수들이 안타를 치고 나갈 때마다 1루수인 김현수 선수와

어떤 모습으로 있는지 그게 무척 궁금해서..계속 찍고 또 찍고 그랬다는 것, 아닙니까..ㅋㅋㅋ

 

 

야구장 앞에 피어난 구름..곰 닮았지요..??

 

 

잘하자~!! 응원한다~!!

 

 

경기하기 전부터 땀이 흠뻑..ㅠㅠ

 

 

팬들이 더 고생 많은 팀

 

 

두려운 존재 베어스..ㅋ

 

 

왜 그렇게 사서 고생들을..ㅠㅠ

 

 

인터뷰를 하고 있는 유광잠바 님들

 

 

여름엔 역시 살얼음 동동 냉면..ㅋ

 

 

 

어, 맹구 얼굴이 작아졌어요

 

 

 

1루수 맹구..예전 직장동료들을 계속 만나네요

 

 

 

 

이것저것 다 하는 선수

 

 

ㅋㅋㅋㅋㅋㅋㅋㅋ

 

 

극한 직업 철웅이

 

 

 

정상호 선수, 맹타를 휘둘렀습니다

 

 

 

홈런~!!

 

 

 

 

슬라이딩하다가 다쳤나봐요 (그러니까 우리 수비 잘못은 아니라는 거죠)

 

 

이제는 맹구와 나란히 어깨를 겨르고 있는 박건우 선수

 

 

1루수 김현수 선수도 극한 직업이로군요

 

 

얼굴이 상기된 맹구..ㅠㅠ

 

 

 

베어스를 한 번도 이겨본 적이 없는 예전 베어스 선수

 

 

 

오재일 선수도 만나고

 

 

김재호 선수도 만나고

 

 

 

 

아, 이제는 더이상 수다 떨기도 힘들다

 

 

노장투수의 투혼은 어제도 오늘도 계속 된다

 

 

 

아이고........측음지심이 절로 생기네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나.도. 힘든 양의지 선수..ㅠㅠ

 

 

 

아, 얘..또 왔네

 

 

글쵸..보는 우리도 힘든데 뛰는 님들은 오죽하겄소..ㅠㅠ

 

 

 

7회 빅이닝

 

 

멀티히트~!!

 

 

 

 

어쩌나요...............??

 

 

여덟 점을 내도 안 됩니다

 

 

 

수고했어요~!!

 

 

 

축하합니다~!!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mil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8.02 14:42

    숨막히게 더운 날 경기하는 곰탱이들 보느라 짠~ 하네요. 양의지 선수 얼굴이 홀쭉해보여요.
    모두들 지쳐보이고...ㅠㅠ 더운 날 사진 찍느라 애쓰셨어요. 승리가 힘이 되셨겠어요. 늘 잘 보고 갑니다.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