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2020  이전 다음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비록 역전패를 당하면서 약간의 아쉬움을 남기기는 했으나 이 약간의

아쉬움이..포스트시즌에서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임을 믿어의심치 않으며..시즌 내내 열심히

뛰어준 울 선수들에게..박수를 보냅니다..가을에도 야구하는 베어스..어차피 우승은 누구..??

 

 

유종의 미~!!

 

 

 

위팬 호갱..ㅠㅠ ㅋㅋㅋㅋㅋㅋㅋ

 

 

9월 MVP로 선정된 두 선수..축하하여요

 

 

 

 

 

수염 스타일이 좀 달라진..??

 

 

 

1회 말에 참 좋았는데 점수를 못 낸..ㅠㅠ

 

 

 

어억~!! 3회 말, 2루 베이스로 들어가던 박건우 선수..공에 얼굴을 맞고 쓰러졌네요..ㅠㅠ

 

 

 

다들 난리..팬들도 난리..ㅠㅠ

 

 

 

많이 아픈 박건우 선수..ㅠㅠ

 

 

띵한 모습입니다

 

 

다행히 뼈에는 이상이 없다고..ㅠㅠ

 

 

누구여요..는 케이윌..ㅋㅋㅋ

 

 

오늘은 깜찍모드..??

 

 

 

홈런~!!

 

 

 

 

 

고창성 선수가 야구장에 왔답니다..근황을 물어보니 10월 15일에 호주에 간다더군요

호주리그에 합류한다고 합니다..구대성 선수가 있는 구단에서 뛸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야구 잘해서 다시 국내로 복귀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항상 응원합니다~!!

 

 

 

 

 

좋았는데..^^

 

 

 

 

 

수원경기 보시는 중..??

 

 

 

투수 김명신

 

 

투수 이용찬

 

 

축하합니다~!!

 

 

투수 함덕주

 

 

으으으~!!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마지막 타자는 이분..^^

 

 

 

네네~

 

 

 

 

 

 

선수단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ㅠㅠ

 

 

 

 

즐거운 김태형 감독

 

 

즐거운 이현호 투수..뭐가 즐거워요..??

 

 

 

장원준 투수도 즐거워 보입니다..ㅎㅎㅎ

 

 

 

 

 

삼총사 모였다..ㅎ

 

 

 

신성현 선수..내년을 기대합니다

 

 

허경민 선수에게 잘생김이 보이네요..??

 

 

 

 

 

포스트시즌에서도 멋진 모습을......

 

 

 

 

 

 

 

 

쫄지말고 잘하지혁~!!

 

 

 

오늘도 찾아오신 손님 곽빈 투수..ㅎㅎㅎ

 

 

영상을 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보는군요

 

 

 

그럼요..^^

 

 

 

 

응원합니다~!!

 

 

오후 2시에 경기를 시작해서 모든 행사를 다 끝냈는데도 환함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04 00:17

    한시즌 고생 많으셨어요 ^^ 코시에서 꼭!

  2. K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04 06:40

    어제 두산팬들 코시처럼 왔는데 니퍼트 내려가고부터 경기력은 너무 했어요 ㅠㅠ 올 한시즌도 야구부인님 덕분에 사진 너무 잘 봤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0 11:08

    올 한해 고생 많으셨구 감사했습니다. 남은 포스트시즌도 잘 부탁드립니다~~~^^(야구부인님과 베어스 모두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