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경기 시작을 불과 10여분도 안 남긴 시점에서 세차게..대차게 내린 소나기..그야말로 콸콸콸~

소나기인지라 그칠 것이 분명한데 언제쯤 그칠지..?? 취소가 되면 그칠 것이 분명하지요..ㅎㅎ

많은 비가 단번에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비가 그친 후 빠르게 그라운드를 정리..오후 7시 7분에

 

애국가가 나오기 시작..그렇게 정상적으로 경기가 진행됐고 전날까지 4연패를 했던..베어스는

홈런 네 개를 포함 열다섯 개의 안타를 치며 승리를 거뒀네요..사실, 4연패를 당하는 동안에도

안타는 참 많이 쳤습니다..단지, 쳐야 할 때에 못 쳤다는 게 문제였지요..^^;; 2018년 이번 시즌,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두산베어스 걱정이라고 했던가요..?? 그런데 4연패를 당하니..10연승을

했을 때는..그냥 소 닭 보듯 하던 언론들이 무슨 큰 위기라도 맞이한 듯..심상치 않다는 둥..??

내일 경기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어쨌든 오늘은 이겼습니다..그러면 된 것지요..^^*

 

 

경기 전, 이태양 투수..팬들에게 열심히 사인해주는 중..^^

 

 

비가 내리고..아주 세차게 내리고..-.-

 

 

그라운드 정리 후 경기가 시작됐습니다

 

 

오늘도 부탁해~!!

 

 

비가 내린 후 하늘이 더 맑아졌습니다

 

 

1회 말, 동점 홈런 빵~!!

 

 

 

오늘도 열일 하는 오재원 선수

 

 

그라운드 사정도 안 좋은데 무리해서 뛰지는 말지 말입니다

 

 

 

 

3회 말에 또 홈런을 날려주신 최주환 선수..ㅋ

 

 

 

뭐가 잘 안 되는지..??

 

 

 

두 경기 연속 무안타였던 박건우 선수..오늘 2루타를 쳐냈습니다

 

 

 

 

오재원도 53..최주환도 53..ㅎㅎㅎ 오재원 선수가 정말 번호를 많이 바꿨지요..^^

 

 

15승 합시다~!!

 

 

날씨가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야구장은 온갖가지 선풍기가..ㅎㅎㅎ

 

 

 

 

 

 

 

앉아있는 관중도 더운데 뛰는 선수들은 오죽하겠어요

 

 

아예 큰 선풍기를 들고오신 분도 있음..ㅎㅎㅎ

 

 

오재원 선수의 머리카락은 바람에 안 휘날림..ㅋㅋㅋㅋㅋ

 

 

5회 말, 양의지 선수의 투런 홈런~!!

 

 

 

 

 

부상중임에도 불구하고 대타로 나와서 안타~!!

 

 

7회 말, 김재환 선수의 투런 홈런..오늘 경기, 네 번째 홈런입니다..ㅎㅎㅎ

 

 

 

아주 물만난 듯 터지는 타격

 

 

8회 말이 빅이닝~!!

 

 

8회 말인데 밤 10시 33분이 넘었네요

 

 

신인 박성모 투수

 

 

긴장한 듯..??

 

 

9회 초, 실책을 한 김재호 선수..ㅠ

 

 

어쨌든 4연패 탈출..이겼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