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023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여덟 점차로 대패를 당한 베어스..하룻만에 열 점차로 대승을 거뒀네요.

1승 1패..장군이면 멍군이다..?? 승부를 다시 원점으로 만들며 마산으로 내려갑니다..ㅎㅎㅎㅎ

 

오늘도 박건우 선수의 홈런으로 선취점을 얻어낸 베어스..그러나 바로 역전을 허용, 이후 다시

동점과 재역전을 당하며 경기가 실타래처럼 얽히는 듯 했으나 6회 말, 최주환 선수의 만루포를

포함 무려 여덟 점이 쏟아지며 빅이닝을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이렇게 오늘 경기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최주환 선수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마산에서의 2연전도 큰 기대를 해봅니다..^^

 

덧, 사진 몇 장 안 됩니다..왜냐..?? 늘 앉던 자리도 아니고 응원하느라 사진 찍을 겨를 없음..ㅋ

 

 

반드시 이루길..^^

 

 

플레이오프 2차전..경기장 들어가기 전에

 

 

이 냥반, 오셨네..?? ㅎㅎㅎㅎㅎ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쫄지마, 류지혁~!!

 

 

양꼬치엔 칭다오 님이 오늘 시구..ㅎㅎㅎ

 

 

이서진 씨 안 부러운 보조개..^^;;

 

 

 

승리의 남신 되셨네요..ㅎㅎㅎ

 

 

3루타..??

 

 

아니. 비디오 판독결과 홈런이래..ㅎㅎㅎ

 

 

 

그런데 3회 초에 바로 역전 허용..ㅠㅠㅠㅠㅠ

 

 

 

 

 

아픈 만큼 성숙해진대..^^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1

 

 

 

 

손션 님 야구 넘 잘함..악마같아..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호수비로 아웃시킨 오재원 선수..그런데 상대 팀이 비디오 판독을 신청해서 대기 중

 

 

 

5회 초, 역전 투런홈런포 허용..ㅠㅠ

 

 

 

 

그렇다면 우리도..?? 만루홈런..ㅋㅋㅋㅋㅋㅋ

 

 

 

 

 

 

 

 

재호 엄마 시게코 씨의 열렬한 응원이 시작됐네요

 

 

몸에 맞는 볼로 나간 김재호 선수..최금강 투수, 그러지 말란 말이야.......

 

 

 

아프지 마요

 

 

대승이다..1패 후 귀중한 1승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