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지혁 said "근데 이거 한마디 드리고 싶은 거 있어요..오늘은 그냥 어떤 이유인지 아실 거에요.

정말!! 이기고 싶었습니다..다른 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는데..저희 팬분들은 저희

항상 응원하고 열심히 사랑해 주십시오..열심히 하겠습니다~!!" (나도 이기는 거, 보고 싶었다)

 

 

오, 반가운 얼굴..윤명준 선수와 허준혁 선수..휴가나왔는가 봅니다..^^

 

 

축하합니다~!!

 

 

 

꽃다발과 트로피를 받고 있어요

 

 

전풍 사장과 김재환 선수

 

 

선수들에게 늘 액자를 건네주는 일을 하고 있는? 김태룡 단장..ㅋㅋㅋ

 

 

감독과의 악수

 

 

 

축하합니다~!!

 

 

 

동료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박.건.우.아.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꾸역 투수

 

 

오늘 시구는 캐다나에서 귀화를 한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인

맷 달튼 선수입니다..안양 한라의 아이스하키 선수이기도 하구요

울 팀 팬이라고 늘 말하면서..시구를 하고 싶다고 했답니다..ㅎㅎ

 

 

 

 

오늘 부탁해요~!!

 

 

처남..요즘 용돈 못 받고 있는가..??

 

 

 

오늘은 허슬두데이 김재환 선수의 날입니다..그런데 저 얼굴이 김재환..?? 아닌데..??

 

 

문규현 선수의 홈런..?? 응..?? 왜죠..??

 

 

5회 초, 2사에서 공을 잡다가 김재호 & 김재환 선수가 충돌..ㅠㅠㅠㅠㅠ

 

 

아이쿠..김재호 선수..ㅠㅠ

 

 

 

 

몸을 제대로 펴지를 못 하네요..ㅠㅠㅠㅠㅠ

 

 

재호 엄마 시게코 씨..그저 멍하니..놀란 얼굴로..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큰 부상이 아니길 기도하고 기도하는 시게코 씨

 

 

클리닝 타임..울 선수들은 하나도 안 나왔어요..ㅠㅠ

 

 

꾸역꾸역..6회까지 던진 장원준 투수..이후 아깝게도 승투는 날아가고..ㅠㅠ

 

 

호투하는 레일리 투수

 

 

 

7회 말, 류지혁 선수의 초구 솔로포..동점이 됐습니다..ㅎㅎㅎ

 

 

 

 

7회 말, 만루상황에서 민병헌 선수의 땅볼을 문규현 선수가 잡아서 홈으로 송구..아웃

강민호 포수가 3루로 던져서 아웃판정을 받았으나 이후 발이 떨어졌다는 지적을 받은

3루의 박근영 심판이 판정번복으로 세잎 선언..이후 롯데의 항의로 뭐 그렇게 계속..-.-

 

 

 

항의하느라 비디오 판독 요청 시간이 늦어버리고......

 

 

그러거나 말거나 2루의 두 외국인 선수는 담소를 나누고..?? ㅎㅎㅎ

 

 

 

 

이후 항의가 끝나고 폭투로 김재환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면서 역전

 

 

8회 초, 수비에 들어간 김재환 선수에게 외야의 롯데팬들이 손가락욕을 시전하고..??

 

 

 

김재환 선수에게 손가락욕을 날리는 롯데팬..그런데 저 경호원은 왜 좋다고 웃나요..??

 

 

아재들 그러지 마소..추하다요

 

 

그 상황에 열받은 오재원 선수..말리는 류지혁 선수

 

 

오식빵은 3루에서 계속 들려오고..아, 정말..롯데 응원단장은 뭐한다요..??

 

 

 

 

그 와중에 울 류지혁 선수는 열일 하시고..^^

 

 

베어스 유니폼에 쓰레기봉투 머리에 올린 너는..??

 

 

롯데팬 남친..두산팬 여친..별일 없으시죠..??

 

 

박근영이라고 쓰고 개새......라고 읽는다..이런 닝기리 히빠빠 얼어죽을..니가 기어이

 

 

 

웃는 자가 일류..ㅋㅋㅋ

 

 

이겼다~!!

 

 

 

 

 

 

늠름한 녀석들..ㅋ

 

 

 

 

 

울 팀 수훈선수 인터뷰 내내 3루 테이블석에서 소리소리 지르다가 중앙석을 지나서

1루 테이블석까지 진출해서..내내 고래고래 욕설과 막말을 시전하신 분들..아, 쫌~!!

 

 

오늘 정말 이기고 싶었다는 류지혁 선수..누가 뭐래도 열렬히 응원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