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2020  이전 다음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아직은 아홉 경기 밖에 치르지 않은 시즌 초초초반이지만 그래도 올 시즌 들어 처음 만들어낸

단독 1위를 축하합니다..ㅎㅎㅎ 오늘, kt wiz와의 경기..투수들 잘 했구요 (마지막 투수가 약간

식겁한 순간을 만들긴 했지만) 타자들 잘 했구요..무엇보다도 경기시간이 짧아서 좋았습니다.

덧, 2루타를 막 쳐내고 희생플라이도 날리는 그런 외국인 타자..아직은 낯설지 말입니다..ㅎㅎ

 

 

올 시즌 첫 번째 허슬두데이..오재원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특정블럭을 예매하면 이렇게 선물이 같이 주어지는 허슬두데이..이번 가방, 괜찮네요

가격이 거의 4만원에 가깝다고 하니 이거 정말 가방을 샀더니 야구도 보여주는 거..^^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

 

 

상대팀의 선발투수는 (잘~~ 생긴) 이대은 선수..ㅋ

 

 

음, 그런데 1회부터 마구 털리는 중..??

 

 

2루타 쳤다~!! 어머, 웬일이니..??

 

 

 

곰이 무서운 이대은 투수

 

 

희플도 막 날리고..ㅋㅋㅋ

 

 

kt wiz의 첫 안타

 

 

 

허슬두데이 주인공이라고 홈런 막 날리고 그러면 되나 안 되나..ㅋㅋㅋㅋ

 

 

다승 1위에 빛나는..ㅋㅋㅋ

 

 

등판하자마자 격하게 박수세례를 받은 영수 형님

 

 

아, 배가..배가..형님도 이제 아랫배 나올 나이가 되셨군요..ㅠㅠ

 

 

볼넷을 골랐지요..ㅎㅎ

 

 

이분들이야 말로 진정한 팬

 

 

 

9회 초, 2사에 만루를 만들어주고 그러면 안 되는데..ㅠ

 

 

아직은 쌀쌀한 야구장

 

 

4연승..단독 1위 등극..ㅋ

 

 

 

 

 

 

오늘도 깍듯하게 폴더인사하는 류찌~!!

 

 

 

 

축하합니다~!!

 

 

 

퀄리티 스타트를 연달아 보이고 있는 대 투수님..^^

 

 

조근조근 정수빈 선수의 인터뷰

 

 

 

웃으면서 인터뷰를 하니 보기 좋네요..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건조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4.03 00:12

    외국인 타자가 잘 하니, 저도 낯설어요. ㅋㅋㅋ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4.03 06:24

    감독님도 낯설다 하셨다는데... 우린 오죽할까요~ ㅋㅋㅋ

  3. 동해바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4.03 10:28

    이종서기자얼굴에 스마일 ㅎ
    호미페 벌써 9타점 낯설어요 ㅋ

  4. 등대지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4.03 14:14

    쌀쌀한 날씨에 고생 하셨습니다. 배영수 선수가 두산 마운드에서 공을 던지고 오재원의 깔끔한 수비를 보고 역시 이팀 이라는 생각을 했을것 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

아하하..2017년 3월 31일은 아주 특별한 날로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오전에는 아름다운 구속

오후에는 아름다운 승리..이 두 가지 아름다움을 모두 누리게 된 저, 참 행복한 사람인 듯..^^;

 

집 수리 및 인테리어를 마치고 편안한 마음으로 개막전을 보려고..정말 열심히 정리를 했는데

정리한 보람이 있네요..아하하~ 개막전의 달인 선발 더스틴과 안타 두 개를 쳐낸 허경민 선수

 

비록 화끈한 경기력을 보여주지는 못 했지만..이렇든 저렇든 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해서

그저 기분이 좋을 따름입니다..궂은 날씨속에 시작된 경기라..각 선수들의 타격감이 살아나지

못 했어도..선발투수의 격을 확실히 보여준 개막전..이 좋은 기운이 계속 되길 기원합니다..^^

 

 

그냥 별 생각없이 막 만든 현수막 같은데..뭐 그래도 좋다요..ㅎㅎㅎ

 

 

개막경기라서 아디카드 대신 티켓을 발권받았어요..^^

 

 

집 수리하느라고 오늘에서야 받은 연간회원 아디카드

 

 

오호~ 횡재했네요..경기 전에 류지혁 선수와 마주침..아하하~

 

 

더 늠름해지고 멋있어진 듯..^___^

 

 

식전행사..뭐 별 거 없음..ㅋㅋㅋ

 

 

우승반지 만드는 과정을 보여줬는데..음, 저 반지..저도 갖고 싶네요..ㅠㅠ

 

 

경기 전에 우승반지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마이클 보우덴 투수의 저 므흣한 표정 좀 보소..^^

 

 

암요..암요..님도 꼭 받아야하는 반지랍니다

 

 

아스정, 축하드려요..^^

 

 

류지혁, 아주 칭찬해..ㅋㅋㅋ

 

 

그래요, 받은 반지는 껴봐야 맛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잘 맞나요..??

 

 

 

오재일 선수는 검지에..오재원 선수는 소지(새끼손가락)에..ㅋㅋㅋ

 

 

 

좋나..?? ㅎㅎㅎ

 

 

아, 허경민 선수와 유희관 투수..ㅎㅎㅎㅎㅎ

 

 

 

 

 

반지를 보여주면서 사진 찍으라는 게 더 웃김..^^

 

 

올해도 열심히..^^

 

 

오잉..?? 니퍼트..?? 아니, 리퍼트 씨가 웬열..?? 이번 3연전 내내 온다고 합니다..ㅎㅎㅎ

 

 

선수 소개시간입니다..역시나 폴더인사 류지혁

 

 

 

꽃을 든 남자들

 

 

진짜 대단한 베어스 광팬입니다..인정~!!

 

 

니느님~!!!!!

 

 

 

 

오늘 경기 시구는 탤런트 지성 씨

 

 

경기 전,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지성 씨

 

 

지성이면 감천..?? ㅋㅋㅋ 썰렁..죄송..^^;;

 

 

 

나는 눈을 감고도 던지지

 

 

야구가 시작돼서 행복한 이글스 팬

 

 

바뀐 전광판..이상해..-.-

 

 

 

친절한 지성 씨

 

 

헉..지인이 받은 사인볼인데..날짜가 3월 30일..?? 이런, 긴장하셨나봐요..??

 

 

비야누에바 투수..잘 던졌는데 타격의 도움을 못 받음..실책만 받음..-.-

 

 

 

어, 지진희 씨도 오셨네요..?? 울 베어스 열혈팬이시죠..^^

 

 

 

언제나 그렇듯이 야수들을 맞이하는 더스틴

 

 

그래도 멋있어요..^^;;

 

 

 

안타도 잘 안 나오고 점수도 조금 나오고

 

 

도루 성공~!!

 

 

 

 

마무리를 잘해준 꿀성배 님

 

 

이겼어~!!

 

 

 

매형 아니잖아..?? ㅎㅎㅎ

 

 

 

 

오구오구, 인사 잘하는 두 어린이..?? ㅎㅎㅎ

 

 

축하합니다~!!

 

 

 

 

아내에게 사랑을 전하는 더스틴..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지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01 01:18

    올해도 잘부탁 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응원하는 팬되겠습니다^^

  2. MJ 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01 10:07

    벌써 야구시즌이 다시 돌아왔네요!ㅎㅎ
    야구부인님 직관후기 기다리고 있었답니당^^
    한화는 과연 10년 연속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할지...ㅋㅋㅋㅋㅋ 큰 기대는 안되네요ㅋㅋ

  3. 베어스패밀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01 11:36

    드디어 시작됐군요~~
    야구부인님 후기를보면 야구보는 재미가 더해집니다
    올한해도 재밌는후기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4. 블라디미르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01 12:43

    외국에 살아서 몇년째 정기 구독(?)만 하다 너무 고마운 마음에 댓글 답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재미있는 직관 후기 부탁 드립니다..^^

  5.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03 11:53

    사진에 자비없는 야구부인님.. ㅎㅎ.. 리퍼트 대사, 진짜 대단하네요.. 인터뷰에서 잠실야구장 그립고, 오재원 팬이라 두산 팬이라 그러더니요.. ㅋㅋ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역시 달리 할 말이 없을 것 같습니다..^^ 비룡 잡는 우리의 마이클 보우덴

경기 초반, 난조를 보였으나 이후 제대로 각을 잡고 호투..7이닝 무실점으로 16승을 거뒀네요.

풍요로운 한가위 전날..기분 좋게 3연승을 거두고 마산으로 내려가는 베어스..가는 길, 술술~

막힘없이 잘 내려가길 바라며..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님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19:52

    오늘도 승리~! 이제 매직넘버도 한 자리 수로 진입했네요~~~ 행복합니다아~!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20:20

    비밀댓글입니다

  3. Jina 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20:49

    야구부인님 편안한 추석연휴 되세요 :)

  4. 샤랄라공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7 23:14

    눈팅만 하다 글남겨봅니다. 매번 좋은사진과 직관감상 감사해요. :)

  5. Se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20 22:51

    야구부인님, 내일 엔씨가 이겨도 목요일날 우승행사 따로 있을까요? 예전에 폭죽도 있고 하던데요 ^^ 목요일날 꼭 가야겠지요? ㅎㅎ

프로 6년 동안 단 한 번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 했던 선수가 김광현이라는 대투수를 잡다니..ㅎ

이런 상황을 우리는 흔히..골리앗과 다윗의 대결로 표현하고 있잖아요..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기술을 보여준 오늘 경기..이겨주면 좋지만 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면서..마음을 비우고

봤던 오늘 경기..그런 경기를 겨우 이긴 것도 아닌 7대 0의 완봉승에 대승을 거둬냈습니다..^^

 

거기에 스윕승까지 이뤘으니 '일석삼조'의 경기였네요..ㅋ 주중 마산 3연전에서 2연패를 하고

올라와서 이번 주에 승률 7할 아래로 떨어지는 게 아닐까 걱정도 했는데..역시 기우였나요..??

단독 1위는 여전히 굳건하게 지켜냈고 승률도 7할 대를 유지하고 있고..어제와 오늘 경기에서

선발과 마무리 이렇게 두 명씩만 투수가 등판했고..여러 가지로 만족스러운 주말 3연전입니다.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오늘도 이길 것 같더라구요..경기 전에 유희관 선수를 보면 승률이 좋거든요..ㅋㅋㅋ

 

 

이현호, 최용제..두 선수가 경기 전에 잠깐 친구를 만나러 나왔네요

 

 

사인받는 어린이의 표정이 아주 행복하게 보입니다..^^

 

 

고영민 선수를 좋아한다는 어린이..고젯, 살아있나요..?? ^^;;

 

 

울 팀 분위기야 뭐..ㅎㅎㅎ

 

 

2011년에 입단하고 군대까지 다녀온 안규영 선수..이 선수를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2013년도에 입단한 김인태 선수..데뷔 첫 1군 무대 선발출전을 했습니다

 

 

주장님 쉬세요..오늘은 제가 유격수를 지킵니다

 

 

 

라인업만 보면 뭐..결과가 거의..?? 그러나 야구는 모르는 법이죠..ㅎㅎㅎ

 

 

오늘도 강력한 슬라이딩

 

 

첫 타석에서 안타를 뽑아낸 에반스 선수

 

 

1회 말에 두 점을 내면서 기분 좋게 앞서가는 베어스

 

 

9번 타자 류지혁..안타~!!

 

 

 

2회 말, 허경민 선수의 안타로 홈으로 질주한 류지혁 선수..상대팀의 비디오 판독 요청이

있었으나 그 결과는 세잎..그래서 1회에 이어 2회에도 점수를 얻어내는데 성공한 베어스

 

 

 

 

 

 

3회 말에도 한 점을 냈습니다

 

 

음~~~

 

 

요즘 계속 안 되네

 

 

 

마운드에 모인 배터리와 코치

 

 

엠엘비 스카우터..김광현 투수 보러온 것 같은데..볼 거 없나요..??

 

 

아무리 봐도 베스트 라인업은 아닌데..ㅎㅎㅎ

 

 

 

울 응원단장님..네이비석에서도 열심히 응원을..^^

 

 

저기 하얀 원..보이시죠..?? ㅎㅎㅎ

 

 

 

오늘 상품 타신 분들 맞나..?? 암튼 열심히 응원을 하셨어요

 

 

도대체 철웅이 여친은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요즘은 철웅이 두 마리만 보임

 

 

5회 초, 아웃카운트 한 개를 남긴 상태..흔들리는 투수를 다독거리고 있는 한용덕 코치

 

 

김남희 아나운서

 

 

고메즈..2루에서 비디오 판독 요구..그런데 니네 팀 이미 한 번 실패했잖아

 

 

오늘 삼진만 세 번..입이 대빨로 나온 오쟁..ㅎㅎㅎ

 

 

오늘도 잘 던져주곱쇼

 

 

 

오쟁 앞에 차려진 만루하는 밥상

 

 

-.-

 

 

7회 말도 빅이닝..ㅋ

 

 

대타로 나온 김재호 선수

 

 

 

오늘 타격은 안 좋았으나 수비가 기똥~!! 찼어요..ㅎㅎㅎ

 

 

 

오늘도 어제에 어이 두 명의 투수로 승리를 했습니다..스윕승~!!

 

 

 

 

 

잘했어~!!

 

 

언제나 폴더..류지혁 선생..ㅋ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안규영 방송 탄 날..ㅎㅎㅎ

 

 

 

앞으로도 더 많이 응원해주세요

 

 

 

 

 

6년 만에 첫 승을 거둔 안규영 투수..정말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05 23:04

    오늘 같은 경기도 이겨 버리면..ㅎㅎ
    오늘도 원년 유니폼인거 보니 베어스데이 였던 것 깉은데.. 예전에는 무슨 데이때마다 승률이 떨어져 마음이 좀 그랬는데.. 올해는 그런 징크스도 없네요^^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06 11:33

    직관하실땐 일부러라도 유희관선수 찾아 꼭 만나보셔야 할듯요^^ㅋㅋㅋ
    안규영선수 어제 인터뷰보니까~음성도 떨리고...부모님 고생하셨다고 할때 그간 맘고생한듯~맘이 짠하더라구여ㅜㅜ앞으로 응원많이 해줘야 겠어요..슼이 예전의 전력이 아닌건지..울팀이 너무 쎄진건지..ㅋㅋ 스윕승 너무너무 좋았어요^^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07 08:41

    마산 3연전 첫째날과 마지막날 직관했어요. 첫날 이긴거 보다 마지막날 의지선수 다친게 계속 신경쓰여 경기 집중이 안되더군요. 근데 주말 SK전 스윕으로 힐링했습니다. 엔씨전 루징시리즈로 가서 내심 저번주 성적이 신경쓰였는데 다행이 4승2패로 마감했네요. 앞으로도 쭈~~욱 이랬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사진과 글로 힐링하면서 아침 시작합니다. 행복하세요~~~^^

오늘자 뉴스를 보니..이번 시범경기에서 팀 타율과 팀 득점 모두 꼴찌를 달리고 있는

울 베어스를 걱정(?)하는 기사가..많이 올라왔더군요..제가 봐도 솔직히 좀 걱정되는

상황입니다만 그게 억지로 등을 떠밀어서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시간이 흐르면

해결이 되겠죠 뭐..^^; 시범경기가 시작된 후 단 한 개의 안타도 쳐내지 못 한 선수가

있는데 응원하는 팬들도 답답하지만 그 선수들 마음은 오죽할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나마 투수들의 호투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위안이 된다고나 할까요..?? 물론 모든

투수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만..^^;; 오늘 경기는 정말 선발투수와 계투진 그리고

마무리 투수에 이르기까지 괜찮은 투구를 보이며 2대 0으로 완봉승을 거뒀습니다..ㅎ

제가 시범경기를 오늘까지 네 번 갔는데 오늘에야 승리하는 것을 봤다는 것 아닙니까

 

울 팀 타자들의 타격을 보면..다들 의욕은 너무 앞서있고..배트는 생각 없이 돌아가는

일명 '뻥'야구를 많이 하더군요..그래도 타격이 조금 되는 선수들을 보면 상대 투수와

신경전을 벌이며 신중하게 임하는데 오늘만 해도 무조건 휙휙휙~ 휘두르는 선수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뭐 어쨌든 두점 베어스건 뭐건 오늘처럼 깔끔하게 이겨만 주면

땡큐입니다..ㅎㅎ 오늘 선발 니퍼트 투수와 마무리 프록터 투수의 투구..Good job~!!

 

 

 

 

거포예감 국해성 선수

 

 

 

선수들 뒤로 선발투수 심수창 선수가 보입니다

 

 

 

니퍼트 투수의 딸 어브리가 야구장에 왔네요..ㅎㅎㅎ

 

 

키티 색칠하기 책을 보면서 므흣한 미소..^^

 

 

 

선발포수 최재훈 선수

 

 

 

 

 

니퍼트 투수의 아들 케이든..많이 컸죠..??

 

 

이쁜 것들..ㅎㅎㅎ

 

 

태양을 피하는 방법

 

 

정수빈 선수의 3루타로 허경민 선수가 홈을 밟으며 선취점

 

 

 

 

팀 타율 까먹고 계시는 분..ㅠㅠ

 

 

 

 

든든한 마무리 프록터 투수

 

 

 

 

깔끔하게 승리~!!

 

 

님좀짱~!!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옆에 있는 광고도 함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3.30 22:23

    올해도 많은 사진 부탁드려요...사진을 보면서 항상 느끼는건...이연수님만의 향기가 있어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03.30 23:44 신고

      이런 글..정말 저에게 감동을 주시는 글..ㅠㅠ
      똑딱이 사진이지만 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정말 힘이 나는 글..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