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프로 6년 동안 단 한 번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 했던 선수가 김광현이라는 대투수를 잡다니..ㅎ

이런 상황을 우리는 흔히..골리앗과 다윗의 대결로 표현하고 있잖아요..강자를 이기는 약자의

기술을 보여준 오늘 경기..이겨주면 좋지만 지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면서..마음을 비우고

봤던 오늘 경기..그런 경기를 겨우 이긴 것도 아닌 7대 0의 완봉승에 대승을 거둬냈습니다..^^

 

거기에 스윕승까지 이뤘으니 '일석삼조'의 경기였네요..ㅋ 주중 마산 3연전에서 2연패를 하고

올라와서 이번 주에 승률 7할 아래로 떨어지는 게 아닐까 걱정도 했는데..역시 기우였나요..??

단독 1위는 여전히 굳건하게 지켜냈고 승률도 7할 대를 유지하고 있고..어제와 오늘 경기에서

선발과 마무리 이렇게 두 명씩만 투수가 등판했고..여러 가지로 만족스러운 주말 3연전입니다.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오늘도 이길 것 같더라구요..경기 전에 유희관 선수를 보면 승률이 좋거든요..ㅋㅋㅋ

 

 

이현호, 최용제..두 선수가 경기 전에 잠깐 친구를 만나러 나왔네요

 

 

사인받는 어린이의 표정이 아주 행복하게 보입니다..^^

 

 

고영민 선수를 좋아한다는 어린이..고젯, 살아있나요..?? ^^;;

 

 

울 팀 분위기야 뭐..ㅎㅎㅎ

 

 

2011년에 입단하고 군대까지 다녀온 안규영 선수..이 선수를 모르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2013년도에 입단한 김인태 선수..데뷔 첫 1군 무대 선발출전을 했습니다

 

 

주장님 쉬세요..오늘은 제가 유격수를 지킵니다

 

 

 

라인업만 보면 뭐..결과가 거의..?? 그러나 야구는 모르는 법이죠..ㅎㅎㅎ

 

 

오늘도 강력한 슬라이딩

 

 

첫 타석에서 안타를 뽑아낸 에반스 선수

 

 

1회 말에 두 점을 내면서 기분 좋게 앞서가는 베어스

 

 

9번 타자 류지혁..안타~!!

 

 

 

2회 말, 허경민 선수의 안타로 홈으로 질주한 류지혁 선수..상대팀의 비디오 판독 요청이

있었으나 그 결과는 세잎..그래서 1회에 이어 2회에도 점수를 얻어내는데 성공한 베어스

 

 

 

 

 

 

3회 말에도 한 점을 냈습니다

 

 

음~~~

 

 

요즘 계속 안 되네

 

 

 

마운드에 모인 배터리와 코치

 

 

엠엘비 스카우터..김광현 투수 보러온 것 같은데..볼 거 없나요..??

 

 

아무리 봐도 베스트 라인업은 아닌데..ㅎㅎㅎ

 

 

 

울 응원단장님..네이비석에서도 열심히 응원을..^^

 

 

저기 하얀 원..보이시죠..?? ㅎㅎㅎ

 

 

 

오늘 상품 타신 분들 맞나..?? 암튼 열심히 응원을 하셨어요

 

 

도대체 철웅이 여친은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요즘은 철웅이 두 마리만 보임

 

 

5회 초, 아웃카운트 한 개를 남긴 상태..흔들리는 투수를 다독거리고 있는 한용덕 코치

 

 

김남희 아나운서

 

 

고메즈..2루에서 비디오 판독 요구..그런데 니네 팀 이미 한 번 실패했잖아

 

 

오늘 삼진만 세 번..입이 대빨로 나온 오쟁..ㅎㅎㅎ

 

 

오늘도 잘 던져주곱쇼

 

 

 

오쟁 앞에 차려진 만루하는 밥상

 

 

-.-

 

 

7회 말도 빅이닝..ㅋ

 

 

대타로 나온 김재호 선수

 

 

 

오늘 타격은 안 좋았으나 수비가 기똥~!! 찼어요..ㅎㅎㅎ

 

 

 

오늘도 어제에 어이 두 명의 투수로 승리를 했습니다..스윕승~!!

 

 

 

 

 

잘했어~!!

 

 

언제나 폴더..류지혁 선생..ㅋ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안규영 방송 탄 날..ㅎㅎㅎ

 

 

 

앞으로도 더 많이 응원해주세요

 

 

 

 

 

6년 만에 첫 승을 거둔 안규영 투수..정말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