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에 이어 오늘, 개막 두 번째 경기도 깔끔하게 끝낸 두산베어스..물론 2회 말..무사 1,3루의

기회를 놓친 것이 옥에 티이기는 합니다만..^^;; 홈런을 쳐낸 캡틴 김재환 선수도, 선발투수로

나온 최원준 선수의 호투도 다 좋았지만..승리기원 시구를 한 유희관 선수가 선수들에게 좋은

기운을 준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님 말고..ㅋㅋㅋ)  유희관 선수는 좌완투수로 작년 시즌에

 

100승을 거둔 후 은퇴를 했는데요..오늘 경기 후에 그 은퇴식이 열렸습니다..은퇴를 하자 마자,

야구해설자로서 '재'취업에도 바로 성공했고..복면가왕에도 출연하더라구요..?? 제 2의 인생이

더 화려할 것 같은 유희관 투수, 아니 유희관 해설위원..꽃길만 걷길 바라며 늘 응원할게요..^^

 

언제 봐도 예쁜 레트로 티켓

 

오늘도 이겨보자고

 

믿습니다..^^

 

승리기원 시구

 

지금 보니 투구폼이 참 예쁘네요..^___^

 

단짝배터리였지요..첫 승과 100승을 함께 했던..^^

 

참 잘해요..아, 그런데 호세 안타에 3루에서 아웃..ㅠㅠㅠㅠㅠ

 

옆구리 부상당한 게 엊그제였는데 걱정 할 필요가 없었네요

 

남의 팀 투수지만 멋짐 폭발

 

2회 말 무사 1,3루의 기회였는데..?? 응..?? ㅠㅠ

 

4회 말, 결승타점이 된 솔로홈런을 터뜨린 김재환 선수

 

응원가가 안타를 하늘로 날려라..?? 그건 뭐다..?? 홈런이다..ㅋ

 

어제에 이어 오늘도 등판한 임창민 투수..깔끔했지요..^^

 

역시 야구장에는 관중이 많아야 합니다

 

한 점이면 어떤가요..이기면 되는 걸..ㅋㅋㅋ

 

랄랄라 곰은 오늘도 동그랗게 눈을 뜨고..ㅋ

 

폴더 강승호 선생

 

2시 경기가 2시간 30분도 안 돼서 끝났다는 것 아닙니까..ㅎㅎㅎ

 

한화의 하주석 주장과 

 

가만 보면 김재환 선수가 사람 끌어안는 것을 잘하더라구요..?? ㅋㅋㅋ

 

해설 잘해라..?? 

 

100승 기념 트로피

 

금이 들어간 트로피

 

뭉클..??

 

 부모님과

 

해설자로 성공한 아들도 보시길 바랍니다

 

정재훈 코치도 마음이 뭉클할 듯..ㅠㅠ

 

역시 찐팬 케이윌..유니폼 입고 등장했네요..^^

 

이분이 왜 나와요..?? ㅋㅋㅋ

 

유재석 씨도 등장..대단한 유희관 투수

 

저도 응원합니다~!!

 

팬들이 다 응원합니다~!!

 

울컥..그래도 차분하게 인삿말을 합니다

 

마운드를 향하여

 

마운드에 마지막 키스를....

 

단체사진

 

헹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료들과 

 

정재훈 코치와..ㅠㅠ

 

최강 10번타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분이 최고~!!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