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아하하..2017년 3월 31일은 아주 특별한 날로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오전에는 아름다운 구속

오후에는 아름다운 승리..이 두 가지 아름다움을 모두 누리게 된 저, 참 행복한 사람인 듯..^^;

 

집 수리 및 인테리어를 마치고 편안한 마음으로 개막전을 보려고..정말 열심히 정리를 했는데

정리한 보람이 있네요..아하하~ 개막전의 달인 선발 더스틴과 안타 두 개를 쳐낸 허경민 선수

 

비록 화끈한 경기력을 보여주지는 못 했지만..이렇든 저렇든 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해서

그저 기분이 좋을 따름입니다..궂은 날씨속에 시작된 경기라..각 선수들의 타격감이 살아나지

못 했어도..선발투수의 격을 확실히 보여준 개막전..이 좋은 기운이 계속 되길 기원합니다..^^

 

 

그냥 별 생각없이 막 만든 현수막 같은데..뭐 그래도 좋다요..ㅎㅎㅎ

 

 

개막경기라서 아디카드 대신 티켓을 발권받았어요..^^

 

 

집 수리하느라고 오늘에서야 받은 연간회원 아디카드

 

 

오호~ 횡재했네요..경기 전에 류지혁 선수와 마주침..아하하~

 

 

더 늠름해지고 멋있어진 듯..^___^

 

 

식전행사..뭐 별 거 없음..ㅋㅋㅋ

 

 

우승반지 만드는 과정을 보여줬는데..음, 저 반지..저도 갖고 싶네요..ㅠㅠ

 

 

경기 전에 우승반지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마이클 보우덴 투수의 저 므흣한 표정 좀 보소..^^

 

 

암요..암요..님도 꼭 받아야하는 반지랍니다

 

 

아스정, 축하드려요..^^

 

 

류지혁, 아주 칭찬해..ㅋㅋㅋ

 

 

그래요, 받은 반지는 껴봐야 맛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잘 맞나요..??

 

 

 

오재일 선수는 검지에..오재원 선수는 소지(새끼손가락)에..ㅋㅋㅋ

 

 

 

좋나..?? ㅎㅎㅎ

 

 

아, 허경민 선수와 유희관 투수..ㅎㅎㅎㅎㅎ

 

 

 

 

 

반지를 보여주면서 사진 찍으라는 게 더 웃김..^^

 

 

올해도 열심히..^^

 

 

오잉..?? 니퍼트..?? 아니, 리퍼트 씨가 웬열..?? 이번 3연전 내내 온다고 합니다..ㅎㅎㅎ

 

 

선수 소개시간입니다..역시나 폴더인사 류지혁

 

 

 

꽃을 든 남자들

 

 

진짜 대단한 베어스 광팬입니다..인정~!!

 

 

니느님~!!!!!

 

 

 

 

오늘 경기 시구는 탤런트 지성 씨

 

 

경기 전,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지성 씨

 

 

지성이면 감천..?? ㅋㅋㅋ 썰렁..죄송..^^;;

 

 

 

나는 눈을 감고도 던지지

 

 

야구가 시작돼서 행복한 이글스 팬

 

 

바뀐 전광판..이상해..-.-

 

 

 

친절한 지성 씨

 

 

헉..지인이 받은 사인볼인데..날짜가 3월 30일..?? 이런, 긴장하셨나봐요..??

 

 

비야누에바 투수..잘 던졌는데 타격의 도움을 못 받음..실책만 받음..-.-

 

 

 

어, 지진희 씨도 오셨네요..?? 울 베어스 열혈팬이시죠..^^

 

 

 

언제나 그렇듯이 야수들을 맞이하는 더스틴

 

 

그래도 멋있어요..^^;;

 

 

 

안타도 잘 안 나오고 점수도 조금 나오고

 

 

도루 성공~!!

 

 

 

 

마무리를 잘해준 꿀성배 님

 

 

이겼어~!!

 

 

 

매형 아니잖아..?? ㅎㅎㅎ

 

 

 

 

오구오구, 인사 잘하는 두 어린이..?? ㅎㅎㅎ

 

 

축하합니다~!!

 

 

 

 

아내에게 사랑을 전하는 더스틴..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