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베어스의 올해 경기 패턴..대패를 한 다음 날 대승..정말 어이없는 경기를 하고..다음 날 승리

뭐 이런 식인데요..아니나 다를까 어제도 그런 경기를 했습니다..전날 1대 8로 대패를 하더니

오늘은 11대 0으로 영봉승을 거뒀습니다..이기기는 했으나 이런 패턴 맘에 안 드는데 말이죠.

 

어쨌든, 토종 좌완선발 유희관 선수..지난 두 경기에서는 승패가 없었는데요..오늘 12승 달성

다승 선두에 올랐습니다..ㅎㅎㅎ 타자들의 타격감 폭발, 백투백 홈런을 포함..홈런이 네 개나

나왔습니다..이런 경기를 시즌 내내 보는 것도 참 그렇습니다..사람을 들었다 놨다..하잖아요.

 

내일은 전반기 마지막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양 팀 선발투수는 옥스프링과 장원준 선수인데

과연 옥스프링이 막내팀의 기를 살려주는 해결사 역할을 계속 이어갈 것인가..타격의 지원을

제대로 못 받는 장원준이 이번에는 타격지원을 받게 될 것인가..사뭇 흥미진진한 내일입니다.

 

 

인기가 부쩍 많아진 이현호 선수..야구 잘 하면 인기 많아지는 것은 당연..ㅎ

 

 

오늘도 잠실야구장에서 훈련을 하는 양궁선수 오진혁

 

 

장시환 선수의 인기도 부쩍 많아졌지요

 

 

 

친구들을 만나서 무척 즐거운 옥춘이 님..?? ㅋㅋ

 

 

 

ㅋㅋㅋㅋㅋㅋ SK 외국인팬..치맥 82(빨리)..ㅋㅋㅋㅋㅋㅋㅋ

 

 

가을하늘 같죠..??

 

 

어제 울 팀을 발라버린 저마노 투수..근데 멋지네요..^^

 

 

 

카메라를 보더니 "사진..??" 하면서 포즈를 취해준 옥스프링 투수..ㅋ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엄상백 투수

 

 

 

기보배 선수

 

 

 

 

덥지..?? 오늘은 잘 할 수 있을까..??

 

 

저 바지..스타킹처럼 입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네요

빠른 선수들이 주로 입고 스판재질이라서 신축성이 좋다고

 

 

메롱..?? ㅋㅋㅋ

 

 

 

이렇게 하면 쉽쥬..??

 

 

오늘도 열심히 훼방을 놓는 철웅이..ㅋㅋㅋ

 

 

민망포즈까지 취하며..ㅎㅎㅎ 양궁선수들이 금메달 따면 철웅이 니 덕이 크다야

 

 

믹스커피 마시는 사나이

 

 

나는 몸 생각해서 홍삼 마시는 사나이

 

 

 

역시 인기짱 으린 슨슈

 

 

오늘도 눈이 점점 감기는..졸린 맹구 씨

 

 

아이고~~ 정신차려 이 친구야~!!

 

 

홍삼 마시는 로메로..인상 안 쓰고 잘 마시대..??

 

 

김현수 선수를 지목한 기보배 선수..^^

 

 

양궁 잘할 것 같은 맹구 씨

 

 

이렇게 저렇게 하셈

 

 

역시 한 번에 쓰윽~~

 

 

쏘지는 않았지만 폼으로 보면 금메달리스트..?? ㅋㅋㅋ

 

 

덥쥬..?? 제가 부채 부쳐줄게요

 

 

 

 

누군가를 한참 찾는 선수들..아는 사람들이 왔나봐요..??

 

 

그러더니..?? 아니, 뭐하는겨..?? ㅋㅋㅋㅋㅋㅋ 나는 다 봤음..걸려들었어~!!

 

 

5대 5 가르마에 선글라스..ㅋㅋㅋ

 

 

헉..헬맷 벗으니 완전 아저씨 헤어스타일이잖아요..??

 

 

잘하자~!!

 

 

오늘 시구자와 시포자로 나온 SPOTV 채민준 캐스터와 진필중 해설위원

 

 

 

공이 참 엉뚱하게 날아가고..??

 

 

야구선수들 카드..이거 지하철역 앞에 있는 야구매장에서 판다고 하네요..?? 단돈 천 원

 

 

선물받는 야구카드 세 개를 뜯었는데..??

 

 

울 팀 선수는 딱 이 분 한 장 나옴..ㅠㅠ

 

 

안타 치고 득점하고

 

 

 

선발 정대현 투수는 보지도 못 했는데 교체돼서 엄상백 투수가 나옴..-.-

 

 

엄상백 투수의 공을 받아쳐 투런홈런을 때려낸 오재원 선수

 

 

 

역시 실력도 좋고 운도 좋은 사나이

 

 

6회 말, 쓰리런 홈런을 날린 맹구 씨

 

 

 

뒤를 이어 백투백 홈런을 날린 로메로 선수

 

 

어제 경기와는 사뭇 다른 양상

 

 

7회 말, 박건우 선수의 솔로홈런

 

 

경기를 마무리하러 나온 함덕주 투수

 

 

어제의 대패에 이어 오늘은 대승

 

 

이겼어요

 

 

잘했어요

 

 

수다수다 맹구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는 오재원 선수와 유희관 투수

 

 

12승을 거두면서 다승 단독 1위에 등극한 유희관 투수

 

 

자신의 응원가를 들으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을락 말락..ㅋㅋㅋ

 

 

 

12승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언제 다녀온 것이 마지막이었는지..기억마저 가물가물한..이제는 kt 위즈파크로 이름이 바뀐

수원야구장..멋지게 변한 야구장도 잘 봤고 침울한 분위기였던 울 팀이 3연패를 끊는 경기도

봤고..아, 수원갈비도 먹고..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진주냉면도 먹었으니..이정도면 뭐 성공한

원정경기 맞는 거죠..?? 올 시즌..두 번이나 원정경기 예매했다가 우천취소가 돼서..슬펐는데

다행히 이번 수원에서 열린 경기는 잘 보고 왔습니다..무엇보다 원정경기는 이겨야 제 맛..ㅎ

 

 

야구장에 가기 전에 일단 밥을 먹기로 하고 간 곳은 유명하다는 수원갈비 전문점 '가보정'

 

 

밑반찬이 아주 깔끔하고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친절하셨어요..^^

 

 

 

 

한우갈비임..ㅋ

 

 

냠냠냠~

 

 

갈비집에서 준 밥은 남기고..근처에 있는 진주냉면집에 갔습니다..'생활의 달인'에 나온 것을

보면서 군침을 마구 삼키다가 수원에 가면 꼭 한 번 가봐야지 생각을 하고 간 것이죠..ㅎㅎㅎ

 

 

허영만 씨의 만화 '식객'에도 나온 집으로 유명하지요

 

 

음, 그런데 그런데..뭐 갈비를 먹기도 했지만 갈비를 안 먹고 냉면만 먹었어도 아마 같은

생각을 했을 것 같은데요..제 입에는 이 진주냉면이 안 맞네요..육수가 일단 너무 진하고

매우 짰어요..ㅠㅠ 그리고 갖가지 고명을 얹은 것이 아주 부담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담백한 냉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일부러 찾아가지는 마세요..아, 기대가 넘 컸나..??

 

 

냉면집에서 야구장은 차로 10분 정도..kt 위즈파크에 주차를 하려면 사전에 예약을 해야만

합니다..ARS로 예약을 해도 된다는데..저는 kt 위즈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습니다..이 점

참조하시어 승용차로 야구장에 가실 분들은 꼭 예약하세요..주차비는 선불로 2천원입니다

 

 

반갑다, 구단버스

 

 

야구장을 한 바퀴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1대 9의 위엄..ㅋㅋㅋㅋㅋ

 

 

 

 

인증샷..ㅋ

 

 

이런 거 하나 집에 들여놓고 싶네요..ㅎㅎㅎ

 

 

위즈파크 완공 기념 바닥돌이라고 합니다

 

 

 

수원통닭이 유명한데..뭐 저는 닭을 안 먹는지라 패스..^^

 

 

파우더룸과 수유실..좋네요

 

 

예전, 아주 오래 전..2000년도인가 이곳에서 퀸란 선수에게 사정없이 두들겨 맞던 기억이..ㅠ

 

 

 

기가 팍팍..??

 

 

예전에는 동료였으나 지금은..?? ㅋ

 

 

 

이 두 사람이 은근 친함..^^

 

 

 

공이 여덟 개..^^

 

 

 

 

헉..장성우 선수의 얼굴이 큰지는 알았지만..?? 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가 곳곳에 이렇게 잔뜩

 

 

분위기는 좋은 듯 하여 다행입니다

 

 

 

홍포여..힘을 내소서

 

 

 

 

이름이 빅이냐..??

 

 

 

시구자라는데 누군지 모름..-.-

 

 

 

 

 

저 언나야 머리 위에 솟아있는 저것을 떼주고 싶었다..-.-

 

 

 

연패를 끊어야해~!!

 

 

수원 화성인가요..??

 

 

이렇게 앉았다가

 

 

자리 옮겨앉음..그런데 누군지 모름..검색을 해봐야지..^^ 검색결과 큐피트라는 걸그룹..-.-

 

 

1루 응원석에서 열심히 kt 위즈를 응원하는 작년도 어느날인가 베어스 시구자 샘 해밍턴

 

 

옥춘이 선수가 같은 호주사람이라고 초청을 했다나 뭐라나

 

 

 

 

 

예전 직장 동료에게 수난을 당하는 양종민 선수..ㅋ

 

 

 

 

돋보기로 합의판정 중입니다..^^

 

 

 

장기영, 아니 장민석 선수..파이팅~!!

 

 

응원 많이 할게요..넥센에 있을 때도 나름 호감이었어요..ㅋ

 

 

수비 좀 잘 한다..생각하면 꼭 실수로 보답하는 허경민 선수..-.-

 

 

 

 

미끄러진 거 괜찮으심..??

 

 

호수비를 해준 김재환 선수

 

 

아파~~

 

 

 

헉헉헉~!!

 

 

또 나갔네 이분..ㅋ

 

 

오늘 잘 안 되네

 

 

 

 

운동 되시겠어요..근데 조금 더 빨리 뛰었으면 좋겠더라구요..??

 

 

 

8회 초와 9회 초, 신나게 점수를 낸 베어스 선수들

 

 

옥춘 선수 마음이 씁쓸~

 

 

 

마산에서의 3연패 후 승리..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니퍼트 투수의 118개의 역투가 윤명준 투수의 블론세이브로 아쉽게 무산됐지만..수훈선수

인터뷰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야구는 팀 스포츠다..야구는 즐기는 것이다" 라구요.

베어스 야구가 몇 년인데..오늘과 같은 상황은 그에게 분명 아무 것도 아니었을 겁니다..ㅋ

 

어쨌든, 울 니느님..니펏찡의 승리가 날아간 것은 아쉽지만..오늘도 우리는..끝내줬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울 팀의 끝내기가 시도 때도 없이 나와서 재미가 조금 반감되지 않나요..??

절대 그렇지 않다구요..?? ㅎㅎㅎ 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끝내주는 베어스, 파이팅~!!!

 

두 번째 허슬두데이..오늘은 오재원 선수의 열쇠고리가 증정품입니다..허슬두데이 좌석은

103블럭과 104블럭이고..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 보면 공지가 되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캡틴 오 열쇠고리..ㅋ

 

 

ㅎㅎㅎㅎㅎ 저 디테일한 표정..^^

 

 

 

 

요즘 잘 해줘서 이쁜 이현호 선수..그리고 kt의 이창재 투수..제물포고 동기입니다..^^

 

 

 

이대형 선수 타격폼 흉내내는 중..?? ㅋㅋㅋ

 

 

오늘 내 비더레는 이분..^^

 

 

 

 

 

 

사랑해요 니펏찡~!!

 

 

오늘 시구자 하주희라는 영화배우라는데 누군지 모름..죄송..-.-

 

 

 

 

 

옥스프링 투수는 언제 봐도 멋짐..^^

 

 

이전 경기에서 6타수 무안타였던 빙구맹구..오늘 첫타석에서 안타~!!

 

 

 

 

3루 블루석에서 바라보는 야구장 전경..멋지네요..^^

 

 

 

kt 위즈 치어리더

 

 

 

김주일 kt 위즈 응원단장..이전에는 타이거즈 단장이었던 거..다들 아시죠..??

 

 

장효훈 투수

 

 

 

 

7회 말, 만루에서 2타점 적시타를 때린 민뱅..역시..^^

 

 

 

kt 위즈를 응원하는 연합군..?? ㅋㅋㅋ

 

 

 

오늘 고등학교 때 성당 친구들이 야구장에 왔습니다..3루 블루에서 경기를 봤지요..ㅎㅎㅎ

 

 

 

 

윤명준 투수가 올라오는 순간..경기는 지금부터 시작이다..했는데 정말 그랬..ㅠㅠ ㅋㅋㅋㅋ

 

 

 

 

ㅠㅠ

 

 

 

한참 전에 주문했던 유니폼이 오늘 나왔습니다..^^

 

 

11회 말, 정진호가 끝냈다~!! 끝내기 홈런~!!

 

 

 

최주환 선수 좀 보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을 뿌리는 김재환 선수

 

 

 

 

잘 했어~!!

 

 

 

 

 

야구는 팀 스포츠입니다..승리 날아간 거 괜찮아요..야구 즐기세요

 

 

 

 

대구로 떠나는 아빠를 배웅하러 온 화리와 화철이..^^

 

 

언제나 친절하신 홍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 어제는 그래도 빠뜨린 코를 잘 걷어내고 밥을 먹을수는 있었는데 오늘은 그냥 그대로 亡
지금 당장 한 끼의 밥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식으로 하다가는 앞으로도 계속 제대로 된 밥을
먹을 수나 있을지..-.- 2회 말, 1사 만루의 좋은 찬스에서 한 점도 얻지 못 했을 때도 그럴 수
있지 생각했지만..워낙 선발 유희관 투수의 투구가 위력적이었기 때문에..두 점 정도만 내면

이번 3연전은 위닝시리즈로 가겠구나 했는데 역시..야구라는 것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절대
아니라는 것을 새삼 깨달았네요..그것도 제대로 뭣같은 수비를 보여주면서 좋은 경기를 바로
막장으로 만들었으니..ㅠㅠ 하긴 뭐 이렇게 당한 게 어디 한 두번이겠습니까만..암튼 진 것은
어쩔 수 없었다 칩시다..지더라도 제대로 져야지..이건 뭐 팀 동료인 선발투수의 맘을 호되게

흔들어놨으니 문제인 것이죠..어제는 좀 불안했지만 오늘은 잘 던진 정재훈 투수가 9회 초에
올라와서 아웃카운트 한 개만 더 잡았더라면 괜찮지 않았을까..경기가 종반으로 흘러가면 늘
수비보강을 위해 교체돼 들어오던..오재일 선수가 왜 오늘은 올라오지 않았을까..수비수들이
조금만 더 침착하게 공을 던졌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등등..여러 가지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는 늘 이렇습니다..소 잃고 외양간도 못 고치는 그런 일을..늘 반복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면에서 철저히 그리고 반드시 잘 짚어보고 살았으면 싶습니다..뭐 야구경기를
비롯하여 스포츠 세계에서는 여러가지 변수가 많긴 하지만..그래도 오늘 같은 경기는 싫어요.





조카와 만난 최준석 선수..넘 좋아합니다..^^



박용민 오비베어스 초대단장님과 얘기를 나누는 최준석 선수



위닝 가자고~!!









각양각색의 선글라스



믿습니다~!!



이순철 해설위원이 오셨네요..반갑습니다..^^



현수 형~~~ 현수 형~~~







친목대장 홍포.."나 롯데에 있었던 거 알지..??" 막 이래..?? ㅋㅋㅋ





옥춘이 형, 방가방가..^^



휴우~~



잘 들어갔어요



2회 말, 1사 만루였는데..ㅠㅠ



칸투의 부인 신시아와 아이들이 한국에 왔답니다



모델 겸 방송인인 신시아..미모가 정말 후덜덜하네요


친절한 신시아 씨..^^



이병진 씨도 오랜만에 야구장에 오셨네요



둘이 무슨 얘기..?? 히메네스도 은근 친목질 많이 하심..ㅋㅋㅋ



4회 말, 김재호 선수의 2타점 적시타로 드디어 득점 성공~!!







잘 던진다~!!







오늘도 긁히는데..??



칸투 선수의 작은 아들



ㅎㅎㅎㅎㅎ





가족사진입니다..^^



초상권 없는 중앙석 회원..ㅋㅋㅋㅋㅋ



기회를 살리지 못 했던 최준석 선수



7회 초, 강민호 선수의 솔로홈런~!!



조금만 더 집중하자구~!!



어쨌든 미션 클리어~!!



불안불안했지만 그대로 리드를 해가는 중



세잎인 것 같았는데..ㅠㅠ





칸투 선수의 큰아들인가 봉가



어제는 불안했는데 오늘은 잘 던지셨어요..^^



자신있어~!!



그렇게 9회 초가 되고



1루 베이스에서 발이 떨어진 칸투 선수 때문에 표정이 일그러진 신시아



ㅠㅠ





그러더니 결국..ㅠㅠ



나, 오늘 쫌 되네





ㅠㅠ







9회 말, 칸투 선수가 안타를 치자 바로 일어난 부인 신시아



그러나 결과는..ㅠㅠ





에구..ㅠㅠ







ㅠㅠ



어쩔..ㅠㅠ







버스 앞에 서있는 롯데 팬들



오늘 오전에 아들녀석이 휴가를 나왔어요..지난 겨울에 받은 표창장 들고옴..ㅋㅋㅋㅋㅋ



에고, 오늘은 걍 꽃구경이나 하자..에헤라디야~~~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지만 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쨌든 팀이 이겼으니 됐다고..?? 절대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데..?? 홍상삼의 이런 패턴은
이제는 정말 응원하는 팬들을 우롱한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나는 오늘 승투 인정 못 함..-.-
야구 보러 온 유치원생도 그 상황에 그 투수가 올라오니..바로 놀라던데 딱 한 명만 모르네..??
너도 알고 나도 알고 야구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있는 사실을 그 한 명만 몰라요..-.-



유희관 선수를 제일 먼저 찍으면..참 희한하게도 승률이 좋음..ㅋㅋ 오늘 팬에게 받은 선물을
김현수 선수 차에 갖다 놓는다고 나갔다 오기에..차는 언제 살 건지 물었더니..면허를 따야지
차를 사죠..하더라구요..헉~!! 그렇군요..면허가 없었군요..요즘 참 보기 드문 청년입니다..^^



1,000 게임 출장 축하축하~!!



맹구없는 선발 라인업



월드스타 전준우..^^



그 표정에 빠져듭니다..ㅋㅋㅋ











여기도 홍삼



저기도 홍삼



장돈건 선수의 날렵한 턱선..^^



두산 파이팅..?? ㅋㅋㅋ





7월 MVP로 뽑힌 두 선수





꽃 받은 남자 변진수


꽃 받은 남자만 좀 확대해보면 이런 표정..ㅋ





콘서트 하셨다더니 다 끝났나요..??



유희관 선수의 운전기사 맹구..ㅋㅋㅋ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





옥스프링 선수가 롯데의 선발투수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안방마님



아, 뽀샵..?? ㅋ



사인하는 윌 兄





선취점을 따내는 베어스





연속 2루타의 주인공 이원석 님



가볍게..가볍게 안타





우리 오늘 좀 되는데..??









오늘은 꼭 이기길 바라고 있을 한석준 아나







아니, 투아웃 잡아놓고 안타 하나 맞았다고 바로 왜 바꾸는데..?? 왜..??



투런홈런 쳐맞은 홍상삼..이재우 선수의 승 날아갔는데 윤명준, 오현택 선수 홀드는 뭔 소용





미치겠는 한석준 아나





멘붕 케이윌 님..ㅠㅠ



9회 말, 오재일 선수의 2루타..그리고 대주자 정수빈



6년 만의 번트라서 정말 너무..엄청 떨렸다는 홍포..^^







나, 홍삼 먹은 이원석이야~!!





어쨌든 이길 것 같고



게임 오버시키려고 나온 정재훈 투수



저게 볼인가..스트라이크인가



이겼어~!!













승리투수 인터뷰였어야 하는데..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 경기 선발로 나온 유희관 투수..정말 오늘만큼은 새벽에 경기를 했던 류현진 투수보다도
더 잘 던졌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멋진 투구를 선보였습니다..그리고 두 점을 앞선 상태로
승리투수를 기대하면서 내려갔고..팬들 역시 오늘은 꼭 이길 수 있으리라는 믿음으로..경기를
지켜봤는데..승리의 여신은 야속하리만치 우리를 비켜가더군요..안 될 놈은 안 된다는 글귀가
생각나는 경기였는데 그렇게 제대로 안 되는 이유가 과연 무엇 때문이고 누구 때문일까요..??

우리는 살면서 미꾸라지 한 마리가 맑은 물을 흙탕물로 만드는 그런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야구를 비롯해..모든 스포츠에서 직접 뛰는 것은 선수입니다만..그 선수를 발전하는 사람으로
만들어 내느냐..퇴보하는 사람으로 만드느냐는..전적으로 감독이라는 사람에게 달려있습니다.

요즘 울 팀 선수들..정말 몇몇을 제외하고는 날이 갈수록 뒷걸음질을 하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선수는 패배감에 고개를 못 들고 팬들은 하루하루 패닉에 빠져간다면..이건 분명 제대로 되지
않은 거죠..다 아는 것을 혼자만 모르는 것 같은데..정말 왜 때문에 그래요..?? 맞아볼래요..??











어여 모자 쓰세요..^^





님도 어서 모자 쓰시구요..ㅋㅋㅋ



앗~ 동글동글 천정명 씨가 야구장에 오셨네요





멋지다, 유희관~!!









울 팀이 득점을 하자 박수를 치는 천정명 씨..홍성흔 선수와 친분이 있으신 듯







그깟 남친..ㅋㅋㅋ





아리랑 볼의 달인 유희관..ㅋ



앗~ 롯데의 호수비..우리에게는 눈물만..ㅠㅠ



외야에서 있었던 일..몇 장 담아봤습니다..중앙석에서 똑딱이로 찍어서 좀 구리지만..ㅠㅠ



맨 왼쪽, 외국인 팬도 보이시네요





 



7회 초의 위기..잘 막아냈습니다





잘 던졌는데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 하고 물러난 옥춘 아저씨



7회 말, 결정적 실수를 보인 황재균 선수..자책하고 있는 모습





아, 제가 님을 미워하지 않도록 해주세요..네에..??





남은 아웃카운트 하나를 못 잡고..ㅠㅠ





ㅠㅠ



지켜주지 못 해서 미안해요..ㅠㅠ 삐뚤어지지 마세요..ㅠㅠ





베어스 팬의 모습..참 씁쓸해보이죠..??



이종욱 선수의 타구가 멀리 날아가자 이분 표정 좀 보소..ㅋㅋㅋ



울 팀에서도 좀 더 잘 해주시지..ㅠㅠ



아, 정말 불쌍..ㅠㅠ



조금만 더 빨랐으면..ㅠㅠ







ㅆ ㅂ ㄴ ㅁ



눈물이 난다..ㅠㅠ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고..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