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재작년 5월 8일, 문학에서의 소위 508 대첩에 이어..지난 14일, 다시 역전패의 참사를 겪었던

베어스..와이번스와의 그 질긴 악연을 어느정도 해소한 듯 싶은..?? 오늘 경기였습니다..ㅎㅎ

정말 모처럼 투타가 조화를 이뤄내어 만들어낸 오늘 승리는..아주 값진 승리라고 생각되네요.

 

거기에 수비 불안감이 해소되어 안정된 모습을 보인 것도 고무적이었는데..문제는 과연 이런

모습이 얼마나 갈지 모르겠다는 것이지만..^^;; 선발 장원준 선수의 7이닝 무실점의 완벽투구

그 뒤에 힘을 모아 9대 0이라는 점수를 만들어낸 타자들..이 모습이 오래도록 유지되기를..^^

 

 

경기 전, 자주 뵙는 분..^^

 

 

와이번스 용병들..멋지구리..ㅎ

 

 

 

 

 

어제 수비 결과가 좋아서인지 오늘 기분이 괜찮은 듯..??

 

 

ㅋㅋㅋㅋㅋ

 

 

 

대원외곰이라는 이름에 번호가 다른 유니폼이 보였는데 대원외고를 다닌 베어스팬.??

 

 

베어스 팬..배성재 아나운서

 

 

마야 아들 카일러와 그의 부인..저 머리스타일은 마야 선수가 손질해주는 거라고..?? ㅎㅎㅎ

 

 

완전 귀엽..^^

 

 

 

나, 베어스 응원하는 카일러..^^

 

 

 

선발투수는 장원준..시구는 장예원..^^

 

 

 

유니폼이 잘 어울리네요

 

 

 

시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장예원입니다

 

 

 

 

 

벨트 자주 끊어먹는 정수빈 선수..^^

 

 

 

아, 오늘 안 되네

 

 

 

 

즐거운 장예원 아나운서

 

 

 

 

신났어요..베어스 팬들

 

 

스브스 스포츠 아나운서인 것 같은데 누군지 모름..-.-

 

 

같이 다녀도 절대 스캔들이 안 난다는 두 사람..ㅎㅎㅎ

 

 

90년생이니 제 아이들과 같은 또래네요..^^

 

 

 

오늘 나 괜츈..??

 

 

 

오늘따라 더욱 더 싱글벙글 재호재호..잠을 잘 잤는가 봉가..??

 

 

 

 

 

오늘 또 오신 석주일 씨

 

 

오랜만입니다..장민석 선수

 

 

오늘 세 바퀴나 연속으로 돌아간 파도타기..ㅋ

 

 

 

좋아좋아

 

 

 

나, 많이 아포..ㅠㅠ

 

 

깜놀..괜찮은지..??

 

 

김현수 선수가 엉덩이를 몇 번이나 두드려 주더라구요..착한 맹구..^^

 

 

 

 

 

 

장예원 아나운서, 경기 끝까지 보고 돌아갑니다..시구하고 승리했으니 승리요정임

 

 

 

오늘의 수훈선수들입니다

 

 

 

정수빈부터 파도타기~~~ ㅋㅋㅋㅋㅋ

 

 

 

마야 선수와 카일러..붕어빵 부자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