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베어스의 올해 경기 패턴..대패를 한 다음 날 대승..정말 어이없는 경기를 하고..다음 날 승리

뭐 이런 식인데요..아니나 다를까 어제도 그런 경기를 했습니다..전날 1대 8로 대패를 하더니

오늘은 11대 0으로 영봉승을 거뒀습니다..이기기는 했으나 이런 패턴 맘에 안 드는데 말이죠.

 

어쨌든, 토종 좌완선발 유희관 선수..지난 두 경기에서는 승패가 없었는데요..오늘 12승 달성

다승 선두에 올랐습니다..ㅎㅎㅎ 타자들의 타격감 폭발, 백투백 홈런을 포함..홈런이 네 개나

나왔습니다..이런 경기를 시즌 내내 보는 것도 참 그렇습니다..사람을 들었다 놨다..하잖아요.

 

내일은 전반기 마지막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양 팀 선발투수는 옥스프링과 장원준 선수인데

과연 옥스프링이 막내팀의 기를 살려주는 해결사 역할을 계속 이어갈 것인가..타격의 지원을

제대로 못 받는 장원준이 이번에는 타격지원을 받게 될 것인가..사뭇 흥미진진한 내일입니다.

 

 

인기가 부쩍 많아진 이현호 선수..야구 잘 하면 인기 많아지는 것은 당연..ㅎ

 

 

오늘도 잠실야구장에서 훈련을 하는 양궁선수 오진혁

 

 

장시환 선수의 인기도 부쩍 많아졌지요

 

 

 

친구들을 만나서 무척 즐거운 옥춘이 님..?? ㅋㅋ

 

 

 

ㅋㅋㅋㅋㅋㅋ SK 외국인팬..치맥 82(빨리)..ㅋㅋㅋㅋㅋㅋㅋ

 

 

가을하늘 같죠..??

 

 

어제 울 팀을 발라버린 저마노 투수..근데 멋지네요..^^

 

 

 

카메라를 보더니 "사진..??" 하면서 포즈를 취해준 옥스프링 투수..ㅋ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엄상백 투수

 

 

 

기보배 선수

 

 

 

 

덥지..?? 오늘은 잘 할 수 있을까..??

 

 

저 바지..스타킹처럼 입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네요

빠른 선수들이 주로 입고 스판재질이라서 신축성이 좋다고

 

 

메롱..?? ㅋㅋㅋ

 

 

 

이렇게 하면 쉽쥬..??

 

 

오늘도 열심히 훼방을 놓는 철웅이..ㅋㅋㅋ

 

 

민망포즈까지 취하며..ㅎㅎㅎ 양궁선수들이 금메달 따면 철웅이 니 덕이 크다야

 

 

믹스커피 마시는 사나이

 

 

나는 몸 생각해서 홍삼 마시는 사나이

 

 

 

역시 인기짱 으린 슨슈

 

 

오늘도 눈이 점점 감기는..졸린 맹구 씨

 

 

아이고~~ 정신차려 이 친구야~!!

 

 

홍삼 마시는 로메로..인상 안 쓰고 잘 마시대..??

 

 

김현수 선수를 지목한 기보배 선수..^^

 

 

양궁 잘할 것 같은 맹구 씨

 

 

이렇게 저렇게 하셈

 

 

역시 한 번에 쓰윽~~

 

 

쏘지는 않았지만 폼으로 보면 금메달리스트..?? ㅋㅋㅋ

 

 

덥쥬..?? 제가 부채 부쳐줄게요

 

 

 

 

누군가를 한참 찾는 선수들..아는 사람들이 왔나봐요..??

 

 

그러더니..?? 아니, 뭐하는겨..?? ㅋㅋㅋㅋㅋㅋ 나는 다 봤음..걸려들었어~!!

 

 

5대 5 가르마에 선글라스..ㅋㅋㅋ

 

 

헉..헬맷 벗으니 완전 아저씨 헤어스타일이잖아요..??

 

 

잘하자~!!

 

 

오늘 시구자와 시포자로 나온 SPOTV 채민준 캐스터와 진필중 해설위원

 

 

 

공이 참 엉뚱하게 날아가고..??

 

 

야구선수들 카드..이거 지하철역 앞에 있는 야구매장에서 판다고 하네요..?? 단돈 천 원

 

 

선물받는 야구카드 세 개를 뜯었는데..??

 

 

울 팀 선수는 딱 이 분 한 장 나옴..ㅠㅠ

 

 

안타 치고 득점하고

 

 

 

선발 정대현 투수는 보지도 못 했는데 교체돼서 엄상백 투수가 나옴..-.-

 

 

엄상백 투수의 공을 받아쳐 투런홈런을 때려낸 오재원 선수

 

 

 

역시 실력도 좋고 운도 좋은 사나이

 

 

6회 말, 쓰리런 홈런을 날린 맹구 씨

 

 

 

뒤를 이어 백투백 홈런을 날린 로메로 선수

 

 

어제 경기와는 사뭇 다른 양상

 

 

7회 말, 박건우 선수의 솔로홈런

 

 

경기를 마무리하러 나온 함덕주 투수

 

 

어제의 대패에 이어 오늘은 대승

 

 

이겼어요

 

 

잘했어요

 

 

수다수다 맹구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는 오재원 선수와 유희관 투수

 

 

12승을 거두면서 다승 단독 1위에 등극한 유희관 투수

 

 

자신의 응원가를 들으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을락 말락..ㅋㅋㅋ

 

 

 

12승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