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아, 어제는 그래도 빠뜨린 코를 잘 걷어내고 밥을 먹을수는 있었는데 오늘은 그냥 그대로 亡
지금 당장 한 끼의 밥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식으로 하다가는 앞으로도 계속 제대로 된 밥을
먹을 수나 있을지..-.- 2회 말, 1사 만루의 좋은 찬스에서 한 점도 얻지 못 했을 때도 그럴 수
있지 생각했지만..워낙 선발 유희관 투수의 투구가 위력적이었기 때문에..두 점 정도만 내면

이번 3연전은 위닝시리즈로 가겠구나 했는데 역시..야구라는 것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절대
아니라는 것을 새삼 깨달았네요..그것도 제대로 뭣같은 수비를 보여주면서 좋은 경기를 바로
막장으로 만들었으니..ㅠㅠ 하긴 뭐 이렇게 당한 게 어디 한 두번이겠습니까만..암튼 진 것은
어쩔 수 없었다 칩시다..지더라도 제대로 져야지..이건 뭐 팀 동료인 선발투수의 맘을 호되게

흔들어놨으니 문제인 것이죠..어제는 좀 불안했지만 오늘은 잘 던진 정재훈 투수가 9회 초에
올라와서 아웃카운트 한 개만 더 잡았더라면 괜찮지 않았을까..경기가 종반으로 흘러가면 늘
수비보강을 위해 교체돼 들어오던..오재일 선수가 왜 오늘은 올라오지 않았을까..수비수들이
조금만 더 침착하게 공을 던졌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등등..여러 가지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는 늘 이렇습니다..소 잃고 외양간도 못 고치는 그런 일을..늘 반복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면에서 철저히 그리고 반드시 잘 짚어보고 살았으면 싶습니다..뭐 야구경기를
비롯하여 스포츠 세계에서는 여러가지 변수가 많긴 하지만..그래도 오늘 같은 경기는 싫어요.





조카와 만난 최준석 선수..넘 좋아합니다..^^



박용민 오비베어스 초대단장님과 얘기를 나누는 최준석 선수



위닝 가자고~!!









각양각색의 선글라스



믿습니다~!!



이순철 해설위원이 오셨네요..반갑습니다..^^



현수 형~~~ 현수 형~~~







친목대장 홍포.."나 롯데에 있었던 거 알지..??" 막 이래..?? ㅋㅋㅋ





옥춘이 형, 방가방가..^^



휴우~~



잘 들어갔어요



2회 말, 1사 만루였는데..ㅠㅠ



칸투의 부인 신시아와 아이들이 한국에 왔답니다



모델 겸 방송인인 신시아..미모가 정말 후덜덜하네요


친절한 신시아 씨..^^



이병진 씨도 오랜만에 야구장에 오셨네요



둘이 무슨 얘기..?? 히메네스도 은근 친목질 많이 하심..ㅋㅋㅋ



4회 말, 김재호 선수의 2타점 적시타로 드디어 득점 성공~!!







잘 던진다~!!







오늘도 긁히는데..??



칸투 선수의 작은 아들



ㅎㅎㅎㅎㅎ





가족사진입니다..^^



초상권 없는 중앙석 회원..ㅋㅋㅋㅋㅋ



기회를 살리지 못 했던 최준석 선수



7회 초, 강민호 선수의 솔로홈런~!!



조금만 더 집중하자구~!!



어쨌든 미션 클리어~!!



불안불안했지만 그대로 리드를 해가는 중



세잎인 것 같았는데..ㅠㅠ





칸투 선수의 큰아들인가 봉가



어제는 불안했는데 오늘은 잘 던지셨어요..^^



자신있어~!!



그렇게 9회 초가 되고



1루 베이스에서 발이 떨어진 칸투 선수 때문에 표정이 일그러진 신시아



ㅠㅠ





그러더니 결국..ㅠㅠ



나, 오늘 쫌 되네





ㅠㅠ







9회 말, 칸투 선수가 안타를 치자 바로 일어난 부인 신시아



그러나 결과는..ㅠㅠ





에구..ㅠㅠ







ㅠㅠ



어쩔..ㅠㅠ







버스 앞에 서있는 롯데 팬들



오늘 오전에 아들녀석이 휴가를 나왔어요..지난 겨울에 받은 표창장 들고옴..ㅋㅋㅋㅋㅋ



에고, 오늘은 걍 꽃구경이나 하자..에헤라디야~~~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지만 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