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올 시즌, 이원석 선수의 등장음악이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들었다 놨다'입니다..그 음악이
나올 때마다 제발 들었다 놨다..하지 말라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정말 요즘 울 베어스의
경기가 딱 그 모냥입니다..울 팬들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합니다..들었다가 그 자리에
얌전히 놓기만 하면 차라리 다행이죠..-.- 아예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던져버리니 문제..ㅠ

그제는 정말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 후에 승리를 거두더니 어제는 안구에 눈물이 차는 것도
아까울 정도로 참 뭣한 경기로 패배를 했고..오늘 역시 경기 후반에..똥줄이 타게 했습니다.
1회 초가 시작되자마자 안타를 맞는 것을 보고..오늘도 어렵게 가는 것인가..생각을 했는데
노경은 선수의 두뇌회전이 아주 돋보였습니다..이현승 투수로 이어지는 교체도 좋았고..^^

문제는 그 뒤를 이어 나온..윤명준 투수였는데..음~!! 어쨌든 정재훈 투수가 잘 막아냈으니
천만다행이었지 정말 시즌내내 이런 식으로 경기를 하는 겁니까..?? 득점기회가 올 때마다
번번이 나오는 병살..아, 슬픈 예감은 틀리지도 않더군요..그럼에도 불구하고..칸투 선수와
양의지 선수..민병헌 선수가 좋은 타격감을 보여줬고 위기를 기회로 삼은 정재훈 투수까지
꼭 이겨야 한다는 마음이 보이는 듯해서 참 좋았습니다..암튼 시즌 첫 위닝시리즈..축하~!!





여권놀이..스탬프 놀이..^^



어제 경기에서 홈런을 쳐서 그런가 인터뷰가 쇄도하고 있는 스캇 선수









엉덩이가 업된 남자..ㅋ



앗, 오랜만에 오신 두 분..^^



이런 맹구같은..-.-



졸린 맹구 현수..^^



박시은 씨와 진태현 씨..언제봐도 참 보기좋은 연인이심..^^



멍~~ 광현



2회 말, 안타 쳤다..그러나 후속타 불발



3회 말, 3루타 치셨다..그리고 정수빈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선취점 획득



한 점 냈다



1회에 이어 3회까지 연속 두 번 병살타..-.-



4회 말, 2루타를 치고나간 칸투 님..^^



밀어내기로 한 점을 내준 김광현 투수..이게 볼인 건가..하면서 주저앉다



칸투, 밀어내기로 들어오심



병살을 두 번이나 친 고영민 선수가 모처럼 볼넷으로 나갔는데..??



이런..이분이 바로 병살..ㅠㅠ



불안한 리드..이건 리드가 아니여..ㅠㅠ



5와 2/3 이닝을 던지고 내려가는 노갱..모처럼 투수교체 타이밍이 적절했음



잘 막아주셨어요..^^



헤이~!!



내려간다~~



아, 나 오늘 왜 이러지..??



6회 말, 안타 두 개와 사구 두 개..상대팀 실책으로 석 점을 추가





7회 초, 무사 만루에 나오신 정재훈 투수



잘 막고 내려가십니다..ㅎㅎㅎㅎㅎ



위닝이다~!!











오늘의 수훈선수는 이분과 아래 저분..^^





잘 생겼다~!!





사인하는 양의지 선수







멋지다~!!







포토타임의 주인공은 바로 유희관 투수..ㅋ







남자가 좋아하는 선수 유희관..ㅋㅋㅋㅋㅋㅋ




그저 좋아요..^^



이게 다들 뭔 난리..^^;;



두산베어스 대학생 마케터들과 함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