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6연패를 끝내면서..올 시즌 수요일 경기 첫 승을 거뒀던 어제 경기의 효력이 오늘까지
이어졌던 것일까요..?? 모처럼..웬일로..간만에 베어스가 위닝시리즈를 기록했습니다.

오늘 선발투수는 용병 개리 올슨..지난 3월 17일에 영입했으니 3개월이 되어가는 건데
그동안 선발승은 커녕..3이닝을 넘기기도 어려운 상황이어서..오죽하면 올슨이 아니라
갈슨으로 불리었다는 것..좀 웃기는 얘기지만..베어스 팬들은 다들 잘 아실 겁니다..^^

그 올슨 투수가 드디어! 시즌 첫 승을 거뒀습니다..오늘도 투구수가 60개를 넘어가면서
불안불안하기는 했었고..5이닝 동안 무사사구에 네 개의 탈삼진으로..석 점을 내줬지만
이후 타자들의 도움까지 완벽하게 받았습니다..어제 완투패를 당했던 레이예스 투수를

생각해도 그렇고 오늘 오전에 열렸던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를 봐도 그렇고 승리투수가
된다는 것은 어느 정도 운도 따라야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운도 곧 실력인 거죠..??
어제에 이어 선발과 계투, 마무리 투수까지 깔끔하게 이어진 것도 좋았구요 하위타선이
중심타선 못지않게 큰 역할을 해낸 것이..위닝시리즈를 이루는데 큰 역할을 해줬습니다.

타자를 내보내고도 적시타를 못 쳐냈던 아쉬움이 몇 번 있었다는 점에서 타선이 아직은
충분히 살아났다고 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이제 나흘간의 휴식기에 들어가는 베어스
과연 이번 휴식이 약이 될지 독이 될지..우리 커피나 한 잔 마시면서 생각해 봅시다..^^;



야구장에 도착하기 바로 직전..낯익은 차가 앞에 떡..2군 매니저가 운전하고 계실 듯..^^



이건 절대 요정이 아니여..ㅋㅋㅋ



김광현 선수가 뒷걸음하다가 내 신발을 살짝 밟고는 미안하다고
아니 뭐가 미안하신가요..외려 고맙지..ㅋㅋ 암튼 파이팅 하소서




시구자 미란다 커가 드디어 잠실야구장 도착~!!





맛있게 먹겠습니다~!!



개그맨 대거 등장..특히 김지혜 씨는 유니폼까지 챙겨입고 오심..유희관 선수에게 받은 듯..^^



빵횽, 드디어 울 팀 경기 해설자로 오셨습니다..은퇴 기념구는 오래 전에 준비해 놨었는데
드디어 오늘 사인 받았다는..^^ 공 들고 가니 정우영 캐스터가 "두산 팬이시잖아요.." 이래
그래서 활짝 웃으면서..이렇게 말을 했습지요.."저는 야구 팬인데요..?? 위아더 월드" ㅋㅋ







리듬체조선수 신수지 孃



돈도 벌고 연예인과 사진도 찍고..좋은 알바입니다..^^



님도 실물이 더 나으시군요..ㅎㅎㅎ





이분은 니펏찡..?? 키가 좀 작은 니펏찡..^^;;



올슨, 잘 하셈



시구하러 나오는 모델 미란다 커







모자 이니셜이 D가 아니고 K인 것은 미란다 '커'의 '커'를 말하는 거임..?? ㅎㅎㅎ





근데 솔직히 이 핑크 유니폼..님에게 별로 안 어울림..-.-



최재훈 포수가 오늘 잘 한 이유는 바로..?? ㅎㅎㅎ



사인받기에 성공한 미란다 커의 열혈 팬





나는 빵형 사인볼이 더 좋아요..^^




선취점을 내는데 성공한 와이번스



탤런트 박지빈 君도 야구장에 왔네요..??



우리도 점수 냅시다



하위타선이라고 얕보지 말란 말이야





두산베어스 팬 신수지 孃







3루에 한 번 가봤습니다



커피 없다~!! 아니 있다~!! 없어도 되는데..ㅠㅠ



임경완..박경완..^^



좋아좋아



아, 치킨매니아 광고가 외야 폴대에만 있는 게 아니라 이렇게도 나오는구나..^^





나갔는데 후속타자들이 3루까지 달리기만 시켜..ㅠㅠ



다리 아픈 맹구..ㅠㅠ



내 팔자야..ㅠㅠ





잘 막고 들어가는 오 옆구리



모처럼 점수를 많이 냈네요













올슨의 첫 승을 축하하는 정명원 코치







즐거운 올슨..반면 덤덤한 최재훈 포수



부인과 아이컨택하는 올슨 투수





정말 좋아하는 올슨 부인



2군은 참 힘들고 어렵고..다시 못 올라올줄 알았는데..보여드리고 싶은 게 많은데..ㅠㅠ





그 곰인형, 님이 걍 가지셈..ㅋㅋㅋ





경기 후 민뱅 포토타임











친절하신 민뱅..^^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