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전반기 마지막 경기가 오늘도 역시 다섯 개 구장에서 열렸습니다.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베어스와 kt 위즈의 경기..선발투수는 장원준과 욱스프링..쟁쟁한 두 분

역시 쟁쟁한 선발투수 답게 지난 이틀 간의 경기에 비해..아주 적은 석 점의 점수가 나왔네요.

 

호투를 했으나..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한 옥스프링 투수..호투와 함께..포수의 지원을 톡톡히

받은 장원준 투수..3대 0으로 이틀 연속 영봉승을 거두며 전반기를 단독 2위로 마감했습니다.

꾸역꾸역 던지면서 겨우 막아내는 듯한 모스을 보여줬던 장원준, 오늘 경기는 정말 그동안의

 

답답했던 꾸역투 대신 깔끔투를 보여주면서..승리투수가 됐다는 점이 아주 고무적이네요..^^

대승과 대패를 오락가락하는 경기보다는 확실히 이런 경기가 더 재미있다는 점은 확실하구요.

전반기에 맘에 안 드는 경기가 많았는데..후반기에서는 오늘과 같은 경기가 많기를 바랍니다.

 

 

시원한 냉면과 만두로 이른 저녁을 먹고 야구장으로 고고고~!!

 

 

 

두 팀 선발투수가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오네요

 

 

파란 하늘..푸른 잔디..^^

 

 

이대형 선수에게 배트를 선물하는 김현수 선수

 

 

조으다..조으다

 

 

새 배트를 들고 나오는 김현수 선수

 

 

누구에게 가나요..??

 

 

장성우 선수에게 또 배트를 선물로 주네요..?? 나도 하나 주지..ㅠㅠ ㅋㅋㅋ

 

 

붕붕붕~ 다 날려버리겠어~!!

 

 

선발투수의 뒷모습이 든든합니다

 

 

12승 투수 유희관

 

 

내 몸은 내가 챙겨야지요

 

 

 

이분은 타격연습을 안 하고 스트레칭만 계속 하심..ㅋㅋㅋㅋㅋ

 

 

 

이대형 선수, 뭐랄까..그냥 웃김..이분도 갈수록 빙구가 되가는 느낌..??

 

 

막내구단..힘내자~!!

 

 

어제도 상을 받고 오늘도 상을 받고..좋겠네요

 

 

상금이 무려 백만 원..캬~!!

 

 

한턱 쏴~!!

 

 

 

kt 투수들

 

 

이발을 하니 참 단정하네요..ㅎㅎㅎ

 

 

장원준 투수 주변의 잔디가 마구 빛이 남..??

 

 

 

폼 멋짐..^^

 

 

지하철에서 쓰러진 노인을 심폐소생술로 구해낸 의인 강경범 씨가 오늘 시구를 했습니다

 

 

이런 분이 시구를 하니 승리의 기운이 쫙~!!

 

 

 

옥스프링 투수..정말 역투를 했는데..양의지 선수만 막지를 못 했네요

 

 

2회 말, 솔로홈런을 날린 양의지 포수

 

 

좋아..모든 것이 좋아

 

 

 

 

4회 말에 또 홈런 한 개를 때린 양의지 포수..ㅋㅋㅋ

 

 

수건 덮고 때려때려~!!

 

 

 

의지 얼굴에 홈런을 치겠다는 의지가 보였어요..ㅠㅠ

 

 

클리닝 타임 때 심폐소생술 시범을 보여준 송파소방서 대원들

 

 

좋은 시범이었는데 그라운드에서 했으면 더 잘 보였을 텐데..아쉽..ㅋ

 

 

 

 

그래, 이런 파이팅이라도..^^

 

 

마지막 타석에 안타를 때려낸 김현수 선수..남에게 배트 선물 다 해주더니..정작 자신은..ㅋㅋ

 

 

 

이상하게 울 팀만 만나면 맞는? 장시환 투수

 

 

 

8회 말, 양의지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더 추가한 베어스

 

 

9회 초에도 나왔으나 박경수 선수에게 안타를 맞고 바로 내려간 장원준 투수

 

 

오랜만에 등판한 오현택 투수

 

 

 

 

멋진 수비를 보여준 민뱅..이것으로 팀의 승리를 지켜냈습니다..ㅎㅎㅎ

 

 

3대 0으로 영봉승을 거두며 kt 에게 위닝시리즈를 기록한 베어스

 

 

 

나 잘했지..?? 그치..??

 

 

 

오늘 정말 좋은 경기였어

 

 

ㅎㅎㅎㅎㅎ

 

 

기분 좋은 선수들

 

 

재호재호, 누구에게 하트를..??

 

 

 

아, 머리 크다..머리 커..ㅋㅋㅋ

 

 

 

병헌아, 고마워..^___^

 

 

 

좋아 죽는 표정..?? ㅋㅋㅋㅋㅋ

 

 

 

 

배트에게 뽀뽀를..?? ㅋㅋㅋ

 

 

 

늘 양의지 선수에게 고맙다는 장원준 투수..ㅋㅋㅋ

 

 

후반기에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