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2020  이전 다음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경기 전,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위촉패를 받은 최주환 선수..1회 말, 2루타 딱~!!

2회 말, 삼진 딱~!! 5회 말에도 삼진 딱~!! 6회 초, 실책 딱~!! 7회 말, 중견수 플라이아웃 딱~!!

그리고 9회 말, 역전 쓰리런 홈런 딱~!! ㅎㅎ 두산의 최주딱 선수..오늘 정말 잘했습니다..*^^*

 

 

오늘 낮에 종합운동장 앞에서 약속이 있어 잠시 주차중이었는데 출근하는 파레디스를 봄..^^

 

 

영건스 스페셜데이..오늘의 영건은 김민혁 선수입니다

 

 

잘 나가는 주화니..?? ㅋㅋㅋㅋㅋㅋㅋ

 

 

 

위촉패를 받았습니다

 

 

 

좋겠다요..ㅎㅎㅎ

 

 

부러운 눈으로..?? ㅎㅎㅎㅎㅎㅎ

 

 

 

근데 왜 그렇게..??

 

 

 

 

조카가 보고싶은가 봉가..ㅋㅋㅋ

 

 

신성현 선수와 이우성 선수..선발 라인업

 

 

유희관 투수가 선발입니다

 

 

1회 말, 2루타 딱~!!

 

 

적시 3루타를 친 박건우 선수

 

 

아, 어렵다

 

 

신성현 선수, 첫 타석에 안타

 

 

이우성 선수도 뒤를 이어 안타..ㅋㅋㅋ

 

 

신성현 선수가 들어오자 다들 어찌나 반겨주든지..ㅎㅎㅎ

 

 

 

 

 

야구장 위를 지나는 비행기..-.-

 

 

 

 

제이미 로맥 선수, 참 쏠쏠하게 잘 하는 외국인 타자입지요..그런데 우리는..응..??

 

 

응..??

 

 

 

6회 초, 실책 딱..그것이 점수로 딱..-.-

 

 

그래도 참 잘 했습니다..고개 숙이지마오

 

 

유희관 투수 뒤에 나온 박치국 투수..치국평천하 하심..ㅋ

 

 

 

둘이 뭣하세요..??

 

 

의지 없..아니, 있다..^^;;

 

 

응..??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부황자국이 선명한 김강률 투수

 

 

8회 초, 정말 멋진 호수비를 보여준 최주환 선수

 

 

8회 초, 김강률 투수에 이어 나온 변진수 투수..바로 역전 투런홈런 맞음..-.-

 

 

 

 

 

9회 말, 한 점 차

 

 

9회 말..2사 1,2루에서 나온 최주환 선수

 

 

결정적인 실책을 범한 김성현 선수..아, 이 선수의 실책은 참..-.-

 

 

소곤소곤

 

 

그리고 홈런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쁜 표정을 지어보라고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

 

 

 

 

광주로 내려가게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01 08:17

    최주환선수 어제 실책하고 자책하는 모습이 안쓰러웠는데 끝내기 홈런으로 실수 만회하고도 남았네요. 울조카랑 이름이 같아서 더 응원하게 되는 최주환선수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2. 봉잡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02 08:07 신고

    티스토리 메인에서 우연히 보고 처음 들렸습니다. 포스팅이 상당히 재밌네요. ㅎㅎ 가끔 또 올게요~

오전부터 세찬 바람과 거센 빗줄기..우박까지 떨어지며 요동치던 날씨..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벌어진 kt wiz와의 두 번째 홈경기..선취점을 허용하기는 했으나 양의지 선수의 홈런으로 바로

동점을 만들고 김재환 선수의 홈런으로 순조롭게 역전까지 해냈으나..?? 연장 역전패..음..-.-;;

그냥 오늘 찍은 사진이 아까워서 올립니다..아쉬운 경기..박건우 선수가 제일 아쉬웠겠지요..??

 

 

퀸즈데이..그 주인공은 박건우 선수..특정블럭을 예매하면 틴케이스가 선물로..ㅎ

 

 

 

경기 전, 타격연습

 

 

 

 

뭐가 잘 안 되나..??

 

 

 

 

김민혁 선수..곰 그 자체..ㅋㅋㅋ

 

 

홍성흔 코치의 아들 화철이가 오랜만에 야구장에 왔네요..아주 의젓해졌어요..^^

 

 

 

선발 출전

 

 

 

머리카락이 하얗게

 

 

더스틴 니퍼트, 표정 풀어요

 

 

금민철 투수..음, 사진을 보다보니 다 베어스 출신이야..?? ㅎㅎㅎ

 

 

2회 말, 동점 솔로홈런을 날린 양의지 선수

 

 

 

우와, 김민혁 선수..크다..^^

 

 

 

 

6회 말, 역전 솔로홈런을 날린 김재환 선수

 

 

 

 

그러나 7회 초에 동점 허용..ㅠㅠ

 

 

위기탈출 성공~!!

 

 

뭐하는겨..??

 

 

음, 기회다~~!! 외야 플라이만 하나.........

 

 

 

으으...........

 

 

 

연장전 돌입

 

 

마무리까지 나오고

 

 

또 나오고

 

 

-.-

 

 

2번 타자 김정후..원래 타자였지요

 

 

 

 

하나 칠 거야~!!

 

 

 

 

잘 안 되죠..?? 그래도 3-2까지 끌고 나갔으니 그게 어디임..??

 

 

 

 

 

경기가 끝난 후 퀸즈데이 포토타임이 열렸습니다

 

 

음, 그런데 내내 표정이 좋지 않아요..이유야 뭐 오늘 무안타..ㅠㅠㅠㅠㅠ

 

 

 

그래도 팬들을 즐거워..ㅎㅎㅎ

 

 

 

 

 

저렇게 계속 같은 포즈만..ㅠㅠ

 

 

 

 

 

아............

 

 

그저 아쉬운 오늘 경기

 

 

 

황재균 선수..작년, 샌프란시스코 구장에서 만난 거 기억하네요..ㅎㅎㅎ

 

 

열심히 사인을 해주는 황재균 선수

 

 

파이팅~!!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05 11:43

    건우가 하나만 쳤어도... ㅠㅠ

3연승 호랑이와 2연승 곰..과연 어느 팀이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흥미진진!했던 잠실 경기

작년 한국시리즈 맞상대였는지라 더욱 더 많은 이목이 집중됐는데요..결과는 곰의 승리..ㅎㅎ

이전까지 세 경기 연속..안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장원준 투수가..올 시즌 첫 퀼리티 스타트를

달성하며 승리투수가 됐다는 점에서 더 고무적인 경기였습니다..승리도우미 박 처남, 땡큐~!!

 

덧, 그나저나 그저 해맑기만 한 파레디스 님은 어찌할까요..?? 팀이 너무 잘 나가도 문제인 듯

 

 

경기 전, 시구자들 인터뷰 진행

 

 

어떤 내용인지 미리 알려주네요

 

 

위키미키 최유정 孃

 

 

 

위키미키 김도연 孃

 

 

 

멋진 시구와 시타를 보여주길..ㅋ

 

 

 

위키미키의 팬..사인도 받고 악수도 하고..계탔네..계탔어..ㅋㅋㅋ

 

 

오늘 선발투수 장원준..제발..잘 해주세요

 

 

김민혁 선수..일명 D민혁이라고 하지요

 

 

 

그저 해맑고 뭐가 뭔지 잘 모르는? 파레디스..친목질은 정말 갑임..ㅋㅋㅋㅋㅋ

 

 

 

가만 보면 건우 선수를 겁나 좋아하는 듯

 

 

표정 보고..ㅋㅋㅋㅋㅋㅋㅋ

 

 

 

내야 멀티플레이어 류지혁

 

 

시구와 시타 전에 파이팅을 외치는 최유정 & 김도연

 

 

 

 

 

 

 

 

 

승요가 되어주길

 

 

지인이 주신 김밥..맛나게 잘 먹었어요..^___^

 

 

 

 

 

 

무엇에 저리 뻥터졌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응원가 열심히 따라부르기

 

 

열심이 응원도 하기

 

 

 

아까 시타할 때 포즈인가봐요..??

 

 

 

먹는 것도 열심히

 

 

 

잘하고 있다요..^^

 

 

 

오늘은 느낌이 좋아

 

 

김재호 선수의 홈런~!!

 

 

 

 

3루타..ㅋㅋㅋㅋㅋㅋㅋ

 

 

 

 

6회 초, 김주찬 선수의 홈런이 나왔습니다

 

 

 

 

오늘 타격감이 제일 좋은 선수

 

 

김민우 코치는 여전히 멋지네요..^^

 

 

 

김도연 孃의 사인

 

 

최유정 孃의 사인

 

 

영건들 출동

 

 

 

9회 초, 식겁..-.-

 

 

어쨌든 승리..3연승 베어스..단독 1위 수성~!!

 

 

 

 

 

오늘 경기 수훈선수는 가족이 다 해드심..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1 00:44

    낼도 이기고... 일요일도 꼭 이겼음...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1 11:03

    파레디스 응원가를 드디어 불렀습니다. 불러봤으니 됐습니다..
    응원가만 좋으니 어쩜 좋아 ㅠ

  3. 빈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6 13:41 신고

    사진들을 직접 다 찍으시는건가요? 대박이네요 ㅎㅎ잘보고 갑니다 ㅎㅎ 허슬두~~

  4.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04 01:39

    이날 중앙석을 부탁드렸어야는데 ㅋㅋ

기세등등 독수리에게 첫 경기에서 일격을 당했고 두 번째 경기에서 어렵게 승리를 거뒀던 곰

오늘, 세 번째 경기에서도 1회 초부터 점수를 내줬고..7회 초에 무사 1,3루의 위기를 맞았으나

선발투수 린드블럼의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으로 역전승..ㅋㅋㅋ 위닝시리즈를 달성했습니다.

 

린드블럼 선수를 영입할 때 과연 이게 잘하는 짓(?)인지 우려와 걱정에 한편으론 기대감까지

팬들에게는 여러 가지 생각들이 많았던 것으로 알고있는데 일단은 성공적인 영입인 거죠..??

껄끄러운 독수리에게 거둔 위닝시리즈..호랑이와의 주말 3연전에서도 계속 되길 바랍니다~!!

 

 

오늘은 유희관 선수의 허슬두데이

 

 

허슬두데이존을 예매하면 휠라 파우치를 이벤트 선물로 줍니다

 

 

음, 근데 파우치가 넘 작음..-.-

 

 

한화이글스 한용덕 감독과 송진우 코치 사인볼

 

 

곽빈 선수..배명고 은사님들과 선수들이 야구관전하러 왔다네요..그래서 잠깐 올라온 듯

 

 

요즘 마카롱 인증샷이 유행이라고 해서 저도 한 번..ㅋㅋㅋ

 

 

잘 부탁해요~!!

 

 

안경 쓴 선수..ㅎㅎㅎ

 

 

김민혁 선수, 1루수 선발출장

 

 

제이슨 휠러 투수

 

 

1회 초에 선취점을 내주긴 했으나 2회 말에 석 점을 내면서 바로 역전~!!

 

 

음......................

 

 

어제 뜬 달은 산뜻한 초사흘날..오늘 뜬 달은 초나흘달..ㅎㅎㅎ

 

 

 

탤런트 조재윤 씨..울 팀의 열혈팬이죠

 

 

 

 

7회 초, 무사 1,3루의 위기를 맞은 린드블럼

 

 

3루에서 집에 오지 못 한 오선진 선수

 

 

동료들 최고~!!

 

 

사진이 안 나오더라구요..??

 

 

내가 제일 잘나가..ㅋ

 

 

 

 

린드블럼 투수의 아들

 

 

린드블럼 투수의 딸

 

 

위닝~!!

 

 

수고했다요

 

 

 

최고~!!

 

 

 

 

 

축하합니다..ㅎㅎㅎ

 

 

 

 

철웅이 떨어지겄다..ㅋㅋㅋㅋㅋㅋㅋㅋ

 

 

 

 

 

 

조재윤 씨가 류지혁 선수 팬인가 봐요..ㅋㅋㅋ 경기 끝나고 만나러 나왔더라구요

 

 

 

조재윤 씨 덕에 유희관 선수도 보고 류지혁 선수도 보고..ㅎㅎㅎ

 

 

 

 

 

 

흥해라~!! 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0 05:23

    주말 기아전이 정말 중요할텐데.. 장꾸준 유희왕 모두 힘냈으면 좋겠네요 ㅜ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0 06:31

    건우선수의 멋진 호수비... 울 혜준이는 눈물 찔끔~~~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4.20 11:59

    린드블럼 어제 김잠실과 베어스 수비의 진가를 확실히 안 하루였을 겁니다 ㅎㅎ 울선수 돈없어서 못잡는 안타까운 시점에 그나마 린드블럼, 후랭코프등 외국인 투수 듀오 잘 선택해서 좋은 성적이 나서 기분 좋습니다. 파레디스도 좀 살아나면 좋겠는데...주말 기아와의 3연전 기대가 크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직관 대신 집관을 하려다가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인 임성준 君이 시구를 한다고 해서

그 자리에 함께 해주는 것도..성준이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것 같아서 야구장에 갔네요..^^;

이길 수 있는 순간이 천지삐까리였으나..?? 경기 결과는 다들 아다시피 연장 12회 무승부..-.-

그래도 지지 않은 것이 어디냐는..위안을 하면서..ㅠ 성준이가 다시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오늘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있었는데 그전에 어린이들에게 사인을 해주는 중

 

 

 

사인 받고 사진 같이 찍은 어린이들..세상 다 가진 표정..ㅎㅎㅎ

 

 

덕아웃 시리즈라고 해서 두 팀이 합동 사인회를 했답니다..^^

 

 

어제 경기에서 큰 실책을 했던 강승호 선수..뭐 그래도 사인회는 참여해야지요

 

 

사인회 구경하던 어린이가 함덕주 선수 잘 생겼다는 계속해서 말했는데..응..?? ㅋㅋㅋ

 

 

착하게 생긴 김명신 선수..^^

 

 

주장님 힘내세요~!!

 

 

 

 

 

 

오늘따라 잘생김이 마구 묻어나는 민뱅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인 임성준 군이 오늘 시구했습니다..지난 청와대 방문에서 볼티모어

티셔츠를 입고 대통령을 만났었는데 김현수 선수 팬이라고 합니다..그리고 더스틴 니퍼트

팬이기도 하구요..활발하게 뛰어다닐 때이지만..몸이 안 좋아서 여의치가 않은 상황..ㅠㅠ

대신 피규어를 모우는 것으로 취미활동을 하고 있다네요..부디 성준이가 건강해지기를~!!

 

 

파이팅~!!

 

 

기원합니다~!!

 

 

성준이에게 없어서를 안 될 산소통..ㅠㅠ

 

 

 

멋지네요..^^

 

 

힘내어서~~

 

 

정말 좋아하는 게 보이죠..??

 

 

선수들도 성준이의 건강회복을 바라면서 박수~!!

 

 

보꾸역..^^;;

 

 

허프 투수..잘 던졌는데..승리는 날아가 버렸지요

 

 

 

투구수도 많고 안타도 많이 맞았는데 실점은 딱 한 점

 

 

제대로 진짜 잘 던진 김명신 투수..오늘 이겼으면 수훈선수는 따놓은 당상이었는데..ㅠㅠ

 

 

성준아, 정신건강을 위해 울 팀 야구는 안 보는 게 나을지도 몰라..ㅠㅠ

 

 

 

 

호주 여자야구팀 선수들..ㅎㅎ

 

 

2루에 허경민 선수..그러나, 집으로 돌아오지 못 하고..ㅠㅠ

 

 

정운찬 총장..오랜만에 오셨다고 야구 엄청 오래 보여준 울 선수들..ㅋㅋㅋ

 

 

또 허경민 선수가 2루에..?? 그러나 역시 집에는 오지 못 하고..ㅠㅠㅠㅠㅠㅠ

 

 

11회 말..1사 1,3루 상황에서 에반스 선수 타석

 

 

거누 씨, 에반스 선수 병살타에 망연자실..나라 잃은 표정..ㅋㅋㅋ

이보세요..나는 오늘 경기 비더레, 님 선택했다가 리셋됐으요..-.-

 

 

12회 말, 2사 3-2 풀카운트..그 결과는 삼진이라요..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8 10:10

    우리 가족이 갔었던 기아전이 생각나는... ^^ 어제 다 끝나고 참... 그래도 안 졌으니... 내일부터 다시 연승 이어가길~~ 그래서 순위도 바꼈음 하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

경기 초반에 계속 난조를 보였던 유희관 투수..오늘도 선취점을 허용했네요..다행스럽게도

딱 한 점만 내주고..이후 한 점을 더 내주기는 했지만..그래도, 선방을 한 것이 오늘 경기의

승리에 큰 기여를 한 것 같습니다..물론 1번 타자 김재호 선수의 4타점은 말할 것도 없구요.

어쨌든 8회가 되면 좋은 일이 막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오늘도 8회 말에 재역전을

하는데 성공..하지만 9회 초, 아찔했던 순간은 기억 안 하렵니다..내일도 이기길 바라요..ㅎ

 

 

아, 가을인가 봉가..?? 그럼 지금 가을야구를 하는가 봉가..??

 

 

잘해주세요..^^

 

 

남양주시랑 뭐 어쩌구 저쩌구..유희관 투수가 남양주시 홍보대사 위촉..그런 행사

 

 

남양주 시장이 오늘 시구를 했어요

 

 

근데 거북이는 왜 나왔는지 그건 모르겠..?? 아하..슬로우 라이프 남양주시라서..??

 

 

허경민 선수 생일을 맞아 팬이 이런 선물을 준비하셨더라구요..커피 잘 마셨어요..ㅎ

 

 

오늘, 울 가족 단관했어요..울 부부와 아들 그리고 딸내미 내외..총 다섯 명..ㅎㅎㅎ

 

 

야구 안 보고 하늘만 봐도 좋은 하루였어요

 

 

 

옆집 선발투수 류제국 선수

 

 

좋아좋아..ㅎㅎㅎ

 

 

1번 타자 김재호 선수, 2타점 적시타를 쳐냈습니다..ㅎㅎ

 

 

 

달아..달아.......

 

 

안타냐..파울이냐..비디오 판독 결과를 기다리는 유희관 투수

 

 

진짜 시간 엄청 걸렸습니다

 

 

왜 안 나오는 거죠..?? 그러게나 말이다.........

 

 

 

 

오재1..오재One 들어옴..ㅋ

 

 

즐거운 관중들

 

 

그대가 한 점을 내면 우리는 두 점을 내리오

 

 

 

나이스..호수비를 선보인 류지혁 선수..ㅎㅎㅎ

 

 

잘했어~!!

 

 

김강률 투수, 아쉽게 블론 허용..ㅠㅠ

 

 

그렇지만 우리에게는 8회가 있잖아요..다시 재역전 성공..ㅎㅎㅎ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자 두산베어스 구단주..간만에 야구장에 오심..나도 서있는 중

 

 

9회 초..으아악~!!

 

 

1사에 1, 3루..악악악~!!

 

 

9회 초, 1사 1,3루 상황..절대 앉아있을 수가 없지요..ㅎㅎㅎ

 

 

9회 초 위기를 잘 막아낸 이용찬 투수

 

 

5연승 베어스~!!

 

 

조수행 선수, 방가방가..^^

 

 

 

 

오, 우리 이겼거누..^^

 

 

 

역시 승리는 좋은 거..ㅎㅎㅎ

 

 

법력 정진호 선수..ㅎㅎㅎ

 

 

 

 

 

 

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루는 땅속으로 깊게 꺼지고..하루는 저 하늘 구름 위에서 둥실둥실 나르는..이 빌어먹을 팀

그 수많은 롤러코스터가 다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두산베어스라는 롤코가 우리들을 들었다

놨다..들었다 놨다..과연 내일은 땅속으로 숨을지..구름 위를 나를지..그것이 정말 알고싶네요.

장원준 투수가 시즌 4승째를 거뒀습니다..시즌을 시작한지가 언제인데 겨우 4승..이거 참..-.-

 

 

사인받는 어린이..저 진지한 거 보소..ㅎㅎㅎ

 

 

오랜만에 야구장에 온 화철이..살이 쏙 빠지고 늠름해졌네요

 

 

민혁

 

 

지혁

 

 

오늘 잘해요..^^

 

 

 

사랑하는 아내가 야구장에 왔네요..건우 선수 누나이기도 한..^^

 

 

블링블링..사슴눈망울..ㅎㅎㅎㅎㅎ (원본사진 있으니 연락주시면 보내드릴게요)

 

 

쫄지 않는 당당한 모습

 

 

오늘도 치고 달리는 최주환 선수

 

 

이제 몸은 괜찮으신..??

 

 

웃긴 녀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걍 뭔가 웃긴 것 같은데 뭐가 웃긴지는 모르지만 암튼 웃긴다..ㅎㅎㅎㅎㅎㅎ

 

 

님이 잘하셔야 합니다..^^

 

 

홈런 뻥~~~~~!!!!!!

 

 

누나보고 웃는 건가요..?? 나의 카메라를 보고 웃는 건가요..??

 

 

잘하셈

 

 

 

오재1만 홈런 치냐..오재one도 홈런 친다

 

 

이얼~!!

 

 

배터지게 점수를 냈네요

 

 

 

뿌잉뿌잉~!!

 

 

 

그래 웃자~!!

 

 

열심히 달리고

 

 

열심히 잡고

 

 

두 팀 여성팬..이뿌심..^^

 

 

얼굴도 예쁜 분이 술도 잘 마심..ㅋㅋㅋ

 

 

 

 

점수를 하두 많이 내서 다들 지쳤음..?? ㅎㅎㅎ

 

 

 

좋구나...........

 

 

여친 라이언과 셀카 삼매경에 빠지셨네..^^;;

 

 

 

 

에반스 선수의 아이들 야구장에..^^

 

 

 

ㅎㅎㅎㅎㅎㅎㅎㅎ

 

 

점수가 넘 많이 나서 재미없지..??

 

 

 

오늘도 출동..ㅎㅎㅎ

 

 

딸내미 많이 컸네요..^^

 

 

 

순간 고젯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용훈 선수, 아웃카운트 다 잡고 하이파이브 안 하고 덕아웃으로 달려가다가 잡힘..^^

 

 

아, 몰랐어요..^^;;

 

 

간만에 승리

 

 

 

대승..그런데 내일은..??

 

 

 

 

축하합니다..^^

 

 

 

올스타 나가고 싶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원년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17 23:38

    점수차이는 전혀 상관없이 OLD불펜진들 등 떠미는 코칭스태프 싫네요 ㅡㅡ.
    2군에서 올라올 애들이 없다는게 더 ㅠㅠ

  2.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6.18 14:49

    저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요... 고젯... 보고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