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지난 3월 말, 수원구장에서의 경기..정말 다시는 생각하고 싶지 않은 최악의 경기였지요..-.-;

물론 상대 팀인 kt wiz에게는 그 반대겠지만..ㅎㅎ 그리고 5월의 첫날..두산베어스와 kt wiz의

경기가 잠실구장에서 열렸는데요..과연 이번 3연전의 결과는 어떻게 나올지 무척 궁금합니다.

 

일단 오늘 경기는 린드블럼 투수가 여섯 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며..시즌 5승 째를

달성했습니다..위력적인 투구를 선보인 선발투수..거기에 오재원, 정진호 선수의 백투백 홈런

허경민 선수의 3안타..아, 홈런 치기 전의 이닝에서 정진호 선수가 보여준 멋진 수비까지 정말

오늘 경기는 여러 가지로 볼거리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거기에 경기 시간도 짧아서 좋았구요.

 

 

오늘은 오재일 선수 허슬두데이..특정 블럭을 예매하면 휠라 파우치를 선물로 줍니다

 

 

둘이 참 친하더라구요..늘 이렇게 경기 전에 만나서 수다를 떤다는..ㅋ

 

 

황재균 선수..린드블럼의 아이들과 부인을 보면서 활짝 웃고 있습니다

 

 

 

반가워요, 고창성 선수..^^

 

 

늘 그곳에서 머물길..내려가지 말길..^^

 

 

오늘 시구는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입니다

 

 

선취점을 얻어낸 베어스

 

 

그러나, 황재균 선수가 홈런으로 바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4회 말에 나온 오재원 선수의 홈런

 

 

 

피어밴드, 우나..??

 

 

정진호 선수의 그라운드 홈런이 뒤이어 나왔습니다..백투백 홈런이지요..ㅎㅎㅎ

 

 

지혁 선수~~~~!! 사람 잡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를 악물고 진호 잡는 지혁이..ㅋㅋㅋㅋㅋㅋ

 

 

맞아도 좋아..이거는 실화니까..ㅋㅋㅋㅋㅋㅋㅋ

 

 

3타수 3안타의 주인공 허굥미니

 

 

 

 

 

안타치고 나가서 1루에서 수다 떨고

 

 

2루에서 비디오 판독결과 기다리면서 오재원 선수와 수다 떨고..ㅋ

 

 

 

 

 

이쪽저쪽..ㅋㅋ

 

 

피곤한가봐요..박건우 선수..?? 비디오판독 결과가 한참 걸렸는데 자리에 저렇게..ㅠㅠ

 

 

 

 

암튼 경기 끝..이겼다..ㅎㅎㅎ

 

 

 

다들 잘했어요

 

 

 

 

 

정진호 선수, 피곤해요..??

 

 

경기에 못 나와도 인사는 항상 바르게 꾸벅~!!!!!

 

 

 

즐거운 거누..ㅋ

 

 

린드블럼의 아들과 둘째딸..그리고 장모님인지 친어머니인지..그건 모르겠음..ㅋ

 

 

축하합니다..오늘의 수훈선수~!!

 

 

별 걸 다 하는 남자 정진호

 

 

 

치국평천하..ㅋ

 

 

 

밤부터 비예보가 있지요

 

 

린드블럼 가족이 그라운드로 나왔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