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은 순전히 위 베어 베어스 에코백을 구입하러 야구장에 갔다는 것이..사실 맞는 말입니다.

그것도 품절될까봐 부랴부랴..?? ㅋㅋㅋ 가방 사러 간 김에..야구나 보자..뭐 이런 것이었지요.

3대 2로 뒤진 가운데 맞이한 8회 말..상대팀 투수는 김상수, 울 팀 타자는 오재일..어제 상황과

 

같은..??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ㅎㅎㅎㅎㅎ 동점홈런까지 보고 오재원 선수가 타석에

들어설 때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켁~!! 그렇습니다..오재원 선수의 홈런은 못 봤습니다..^^

암튼, 승리했구요..무려 4연승이구요..LA 다저스가 덤벼도 끄덕없는 콩산 베어스입니다..ㅎㅎ

 

 

위팬 위 베어 베어스 콜라보 제품..에코백이 드디어..ㅎㅎㅎ

이거 사러 야구장 문 열자마자 갔어요..품절될까봐..아흐흑~

 

 

요즘은 에코백이 대세라서 그런지 남자들도 많이 들고 다니더군요

 

 

양의지 선수를 어깨에 메고..ㅋㅋㅋ

 

 

 

잘하자

 

 

오호, 안타~!!

 

 

음, 무려 다섯 개나..ㅠㅠㅠㅠ

 

 

아, 가을인가..??

 

 

클리닝타임..서로 인사해~~ 수다 떨어~~

 

 

 

 

고종욱 선수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박건우 선수 입이 활짝..ㅎㅎㅎㅎ

 

 

걸그룹 소나무..공연이 있었는데..뭐 그냥..뭐..^^;;

 

 

죄송해요..이름 잘 몰라요..소나무는 들어봤지만..^^;;

 

 

 

실점 위기를 계속 꾸역꾸역 막아내고 있습니다

 

 

열심히 잘 치고 있는 김재호 선수

 

 

3루수로 들어왔네요..아쉬운 수비실책이 하나 있었는데 실점으로 연결 안 돼서 다행

 

 

계속 잘 하는 박건우 선수

 

 

8회 말, 오늘도 어제처럼..홈런 똭~!!!!!

 

 

 

좋아..좋아..동점이닷~!!

 

 

 

 

음음..오재일 선수 홈런 치는 거 보고 화장실 다녀왔는데..?? 응..?? 오재원 선수가 응..??

 

 

 

홈런을 쳤다네요..저는 못 봤다네요..^^;;

 

 

역전이 됐다네요..ㅎㅎㅎㅎㅎㅎ

 

 

땀나는 이용찬 투수..마무리 잘~!!

 

 

마무리 잘 했습니다..ㅎㅎㅎ

 

 

캡틴 김재환 선수..그런데 요즘 타격부진이 좀..^^;;

 

 

머리를 쓸어올리는 너의...........ㅋㅋㅋㅋㅋ

 

 

역시 저는 이용찬 투수의 안티 아니구요..걍 이렇게 찍힌 것일 뿐

 

 

 

 

룸메이트

 

 

엄지 척~!!

 

 

 

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저는 가을남자 현승 님을 믿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