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3연승 호랑이와 2연승 곰..과연 어느 팀이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흥미진진!했던 잠실 경기

작년 한국시리즈 맞상대였는지라 더욱 더 많은 이목이 집중됐는데요..결과는 곰의 승리..ㅎㅎ

이전까지 세 경기 연속..안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장원준 투수가..올 시즌 첫 퀼리티 스타트를

달성하며 승리투수가 됐다는 점에서 더 고무적인 경기였습니다..승리도우미 박 처남, 땡큐~!!

 

덧, 그나저나 그저 해맑기만 한 파레디스 님은 어찌할까요..?? 팀이 너무 잘 나가도 문제인 듯

 

 

경기 전, 시구자들 인터뷰 진행

 

 

어떤 내용인지 미리 알려주네요

 

 

위키미키 최유정 孃

 

 

 

위키미키 김도연 孃

 

 

 

멋진 시구와 시타를 보여주길..ㅋ

 

 

 

위키미키의 팬..사인도 받고 악수도 하고..계탔네..계탔어..ㅋㅋㅋ

 

 

오늘 선발투수 장원준..제발..잘 해주세요

 

 

김민혁 선수..일명 D민혁이라고 하지요

 

 

 

그저 해맑고 뭐가 뭔지 잘 모르는? 파레디스..친목질은 정말 갑임..ㅋㅋㅋㅋㅋ

 

 

 

가만 보면 건우 선수를 겁나 좋아하는 듯

 

 

표정 보고..ㅋㅋㅋㅋㅋㅋㅋ

 

 

 

내야 멀티플레이어 류지혁

 

 

시구와 시타 전에 파이팅을 외치는 최유정 & 김도연

 

 

 

 

 

 

 

 

 

승요가 되어주길

 

 

지인이 주신 김밥..맛나게 잘 먹었어요..^___^

 

 

 

 

 

 

무엇에 저리 뻥터졌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응원가 열심히 따라부르기

 

 

열심이 응원도 하기

 

 

 

아까 시타할 때 포즈인가봐요..??

 

 

 

먹는 것도 열심히

 

 

 

잘하고 있다요..^^

 

 

 

오늘은 느낌이 좋아

 

 

김재호 선수의 홈런~!!

 

 

 

 

3루타..ㅋㅋㅋㅋㅋㅋㅋ

 

 

 

 

6회 초, 김주찬 선수의 홈런이 나왔습니다

 

 

 

 

오늘 타격감이 제일 좋은 선수

 

 

김민우 코치는 여전히 멋지네요..^^

 

 

 

김도연 孃의 사인

 

 

최유정 孃의 사인

 

 

영건들 출동

 

 

 

9회 초, 식겁..-.-

 

 

어쨌든 승리..3연승 베어스..단독 1위 수성~!!

 

 

 

 

 

오늘 경기 수훈선수는 가족이 다 해드심..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