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재수가 없는 사람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지만 재수가 좋은 사람은 자다가도 떡이 생기죠.
오늘 울 베어스가 딱 그런 형국이었습니다..다시 말하면 승운이 따랐던 경기였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운이라는 것도 곧 실력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므로 오늘 거둬낸 승리는 순전히 우리의

실력입니다..라고 말하면 이거 제가 넘 잘난 척 하는 것인가요..?? 하지만 5월에 7연승이라니
직접 보고도 믿어지지 않을 지경입니다..그만큼 우리에게 5월은 힘든 암흑기로만 기억됩니다.
하지만 오늘 어쩜 역전패를 당할 수도 있었는데..그 고비를 잘 넘기게 되니..기분이 참 좋네요.

6회 초, 볼스테드 투수의 환상적인 수비를 보면서..승기가 넘어왔구나 생각을 했는데..믿었던
오재원 선수가 경기 초반에 이어..또 다시 실책을 하고..동점이 되고..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우리 선수들의 모습은 정말 예년과는 달랐습니다..제대로 이기는 법을 알았다고나 할까요..??

언젠가는..아니, 내일 당장 이 연승행진은 깨질 수 있습니다만..그래도 이번 7연승은 우리에게
정말 고무적인 연승이 아닐 수 없습니다..그 상대팀이 다이노스라는 점이 다소 미안하지만..^^
끝으로 오늘 패했으면 가루가 되게 까였을 오쟁..김재호 선수 이름으로 주일헌금 내주시길..ㅋ

 



오늘 야구장 가기 전에 제대 17일 남겨놓은 아들내미에게 마지막 면회를 다녀왔지요..ㅋㅋㅋ
이제 말년휴가만 남겨놓고 있는데..이제 군부대에 갈 일이 없을 것 같아서 기념삼아 면회..^^



새로 단장한 관악회관에서 마지막 삼겹살을..^^



남은 군생활..무사히 잘 마치길 바라면서..고생했다, 아들~!!



최병욱 선수가 인터뷰를 하고 있네요







다시 뭉친 외야 3인방..ㅠㅠ



그 배트 나 줘요..나 줘요





나중에 배트 받아서 갖고가는 것 같았어요..어제는 손션 님 거, 오늘은 종박 거..^^





음, 스멜~~







아이스박스에 얼굴 파묻고 있는 오재원 선수





어, 시원하다~~





꽃을 든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경기 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아, 좋다~!!



꽃돌이 칸투..ㅎㅎㅎ





꽃향기에 넘 취하셨나..오늘 경기에서 영.^^;;

 



축하합니다~!!







아이고, 오쟁 저 손가락 방향 뭐여..ㅋㅋㅋㅋㅋㅋㅋ















팽팽한 투수전



누구 아들인지 말 안 해도 아시겠죠..??



4억 이벤트..나는 오늘 이분에게 걸었는데..ㅋ



실책성 안타를 허용한 엔씨 내야진







홈으로 들어오다 다시 3루로 도망가다 아웃당한 이원석 선수



5회 말, 선취점을 뽑아낸 베어스







6회 초, 환상적인 수비를 보여준 볼스테드



7회 초, 실책을 한 오재원 선수







그 실책은 결국 상대편에게 역전을 허용하고 맙니다



아오~~



오종학 前 응원단장이 야구장에 옴



디행히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좋은 기회에서 병살..오늘 영 안 좋았던 칸투 선수






요즘 참 맘에 드는 남자..이현승 투수





장민석 선수..오늘 투지있는 모습 좋았습니다



역시 수비는 종박~!! 그러나 우리에게는 아깝..ㅠㅠ



김재호 선수의 재역전 적시타~!!



하루에 안타를 세 개나 쳐낸 김재호 선수..ㅋ







7연승~!!



김재호 선수와 오재원 선수..ㅋㅋㅋㅋㅋ







잘 해~!!



연승의 비결을 묻자..자기가 잘 하기 때문이라고 대답한 이현승 투수..ㅎㅎㅎㅎㅎ







경기 후, 칸투 선수가 아이들과 놀고있는 모습





홍포도 합류





이쁜 화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자주 들르는 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8 00:56

    오늘 김재호 선수에게 행운의 여신이 들러붙은거 같다는..ㅋ 내야 안타 만들때도, 8회 폭투도 김재호 타석때.. 글고 바로 타점 ㅋ 배우 화리도 왔네요 박동희씰 아빠로 인정했나 몰것네여..

  2. 허슬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8 06:34

    화리 너무 이쁘네요~ 전에 리오스네 아이들이랑 꼬꼬마때 봤던게 생각나네요 벌써 저렇게 크다닝~~ 근데 중간에 미국국기랑 멕시코?국기는 뭔가요? 잠실야구장에 걸려있는거예요? 늘 사진 감사해요! ;-)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8 11:59

    비밀댓글입니다

지난 3월 8일부터 시작이 된 2014년 프로야구 시범경기..그러나 잠실구장에서는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시범경기가 열렸답니다..그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많은 공사가 있었기 때문이죠.
기존의 옐로우석을 네이비석으로 바꿨고 내, 외야펜스와 중앙석 앞 그물을 대거 교체했으며
익사이팅존을 신설하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그래서 시범경기가 늦게 열리게 됐답니다.

경기가 시작되기 직전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경기가 끝날 때까지 내내 내렸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몹시 추웠지만..야구팬들에게는 그 비와 바람이 그저 반갑기만 했었을 듯..ㅎㅎ
시즌 첫 잠실구장 시범경기를 펼친..베어스와 이글스..유희관 투수의 호투와..돌아온 만능팔
고영민 선수의 투런홈런을 비롯 안타 다섯 개와 도루 세 개를 기록하며..5대 2로 승리했네요.

반면 이글스는 안타를 무려 여덟 개나 쳐냈으나 경기 시작부터 실책을 하는 둥 무려 네 개의
실책으로 패배를 하고 말았습니다..시범경기는 단지 시범경기일 뿐이지만 이러시면 안 돼요.
아울러 승리를 했다고 무조건 기뻐할 것도 아닌 베어스..5대 0으로 영봉승을 할 줄 알았는데
올 시즌 뒷문을 책임지게 될 이용찬 선수가 불안한 투구로 두 점을 내주고 말았다는 것..-.-;

어쨌든 시즌 첫 잠실경기에서 울 팀은 승리를 했고..봄날의 야구장은 여전히 추웠습니다..ㅠ
이제 9일 앞으로 다가온 2014년 프로야구 정규시즌..올해도 제 블로그 많이 찾아주십시오~!!



아들내미가 지난 겨울 혹한기훈련 우수사병으로 뽑혔었는데 오늘 포상휴가를 나왔답니다..ㅋ



냠냠냠~





룰루랄라~~ 야구장 가는 길..ㅋ



반갑다~!!



옆집 구단사무실 입구가 이렇게 바뀌었네요..??



피에 선수가 방송용 촬영을 하고 있더군요..직전에 울 팀 칸투 선수도
촬영을 했다는데..저는 간발의 차로 아쉽게도 피에 선수만 봤어요..ㅠ



ㅋㅋㅋㅋㅋㅋㅋ









옐로우석이 사라지고 네이비석으로 바뀜



중앙석 기자실과 그 앞도 이렇게 바뀌었네요







인터넷방송 해설자로 변신한 이경필 선수..ㅋ







장기영, 아니 장민석 선수



고영민이라는 선수..ㅋㅋㅋ











이 분 티비에도 엄청 잡히시든데 정말 유희관 선수를 겁나 사랑하시는가 봉가..^^;



두산베어스 한재권 응원단장..반갑습니다..^^



베어스팬인 트위터 지인이 선물로 주신 칫솔인데..이게 참 좋다고 해서 저도 함 써보려구요
제품에 대한 동영상을 보시려면 http://cafe.daum.net/more-tkorea 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경기 전부터 경기가 끝나고 집에 올 때까지 비가 계속 내렸어요..세차 한지 얼마 안 됐는데..ㅠ



달리자 민뱅..베어스의 1번 타자



익사이팅존입니다



의자는 회전이 된다고 하더라구요..오늘은 이곳에 들어갈 없어서 확인을 못 했네요











39번 장.민.석





이렇게 휘두르고



바로 투런홈런~!!



날렸다 고제트~!!





포수 뒤..중앙석 그물의 색상이 드디어 바뀌었어요..^^





아하하하하~!!



13번 허경민..^^



언제나 파이팅, 오 옆구리~!!







달리고 달리고..ㅋㅋㅋ





정말 올해 잘 해줬으면 하는 선수입니다



야구는 참 길죠..?? 축구나 농구와 달라요..^^









비가 계속 내리는데도 야구사랑은 변함없습니다



만루에 고영민



와일드 피치입니다~!!




와아~ 저어기 나 보인다..나만 알아봐..ㅋㅋㅋㅋㅋㅋ (하얀 동그라미)



클로저 이용찬~!!



그러나..ㅠㅠ



ㅠㅠ



야구는 정말 길구나~~~



암튼 이겼어요..^^







정규시즌에도 잘 하자구요





벌써부터 응원단장 팬들이 생기는 건가요..??







그냥 구경만 잠시..^^;;







올 시즌부터 연간회원들에게 ID 카드가 아닌 티켓북이 제공됩니다



이것이 무려 250만원 티켓북..ㅠㅠ



기념공도 만들었네요..??



홈경기가 있을 때마다 한 장씩 떼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ㅋㅋㅋ 다 내 거..?? ㅋㅋㅋㅋㅋㅋㅋ



티켓을 넣을 목걸이도 하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나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0 21:55

    항상 블로그 잘 보고 있어요~ 재환선수 정면 사진 하나 담아갈게요~ 물론 개인소장용 입니다! 제가 재환선수 팬이라서....^^ 사진 담아가는게 불편하시다면 말씀해주세요~ 지울게요^^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1 00:23

    잠자기전 들어오길 잘한듯요. 여러가지 소식들에 눈이 번쩍! 반가운 얼굴들~♡ 티켓북에 이름까지 들어가있네요. 분실시 주인 찾아주기~~?ㅋ

  3. 미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1 01:21

    혹시나 해서 왔는데 역시나 가셨네여.올해도 생생한 사진 부탁드립니다.두산 우승을 향해 열심히 응원할 일만 남았네여^^

  4. 오비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1 02:30

    와! 시즌티켓 정말 부럽네요^^ 잘구경하고 가네요~

  5. 빼~액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1 10:24

    어제 외근길에 슬쩍 야구장 입장좀 해볼라고 했는데...일이 틀어져 버린거 있죠.....ㅋ
    티켓북.....구냥 생각했던..데~로 나왔네요~ ^^
    군데......뭣땜시...티켓북으로 교체한걸가요~~~? ㅋ

  6. 삿포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21 11:08

    시즌티켓 부러워요ㅠㅠ
    그나저나 시범경기 보니 어서 개막했으면 좋겠어요

12월 하고도 31일..오늘은 2103년의 마지막 날입니다..언제나 그렇듯이..세월 정말 빠르다고
말하고 싶은데요 올해는 다른 해와는 달리 시간이 다소 더디게 간 것 같습니다..일 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도 길다니..앞으로 남은 4년..어떻게 보내지 말입니다..흑흑~!!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대충 이해하시리라 생각하며..사노라면 언젠가는 분명..좋은 날이 오겠지요..??
암튼 올 한 해를 보내며 좋은 것들만 기억하시길 바라면서..어제 먹은 맛난 음식 올려봅니다.

아들내미가 현역으로 입대를 한지 어언 일 년 하고도 4개월..그러니까 16개월이 다 돼갑니다.
국방부 시계는 거꾸로 매달아 놔도 간다더니..정말 그 깨알 같은 시간이 언제 가려나..했더니
이렇게 가기는 가는군요..물론 이런 얘기를 아들녀석에게 하면 모르는 소리 말라고 하겠지만
어쨌든 지금까지 무사히 지내고 있으니..무척 다행입니다..그 아들녀석이 28일에 포상휴가를
나왔답니다..축구를 잘 해서..무려 4박 5일이라는..해를 넘기는 길고 긴~ 휴가를 나온 것이죠.

휴가일정이 잡혔다는 얘기를 들었던 것이 11월 말이었는데 연락을 받자마자 바로 저녁식사를
예약해 놨답니다..무려 한 달 전에 예약전화를 했더니 예약 받는 분이 잠시 당황을 하셨..ㅋㅋ
그렇게 한 달 전에 예약했던 곳이 어디냐면 바로 방이동에 있는 대게전문점 '대게나라'입니다.
물론 취급하는 품목이..대게만 있는 게 아니라 랍스터(로브스터)와 킹크랩도 있다는 사실..^^

평소 가격에 구애를 안 받고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큰 부자는 아니어도 아직까지 돈을 쓰는데
별 어려움이 없는 걸 다행스럽게 여기며 살고있는 저도 이런 음식을 한 번 먹으려면 작정해야
하는 게 사실입니다..ㅠ 그런데, 올해는 모처럼 온 가족이..연말연시를 다 같이 보내게 됐음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꺼이 지갑을 열었다는 것~!! 결론은..그렇게 하길 잘 한 것 같아요..ㅎㅎ

맛있는 음식도 자주 먹으면 질리니까..앞으로 일 년에 두 번 정도 찾아가볼까 합니다..절대~!!
금전적인 압박 때문에 그런 생각을 하는 게 아니라고..자신 있게 말씀을 드리며..?? ㅋ 끝으로
올 한 해,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 12월 30일..한 달전에 예약을 해놓은 이곳에 저녁을 먹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여기는 방이동에 있는 '대게나라' 본점..평소 지나가면서 봤던 풍경..이 연기는 무엇일까요..??





랍스터와 킹크랩은 있는데 슬프게도 대게는 일시품절이라네요..ㅠㅠ



뽀얗고 고운 몸매를 자랑하는 킹크랩..미안하다..ㅠㅠ



수족관 바로 옆에서 이렇게 주문과 동시에 바로 쪄내고 있네요..연기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시세는 매일매일 달라지는데 4인 가족의 경우 대충 3.2kg에서 3.5kg이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12월 30일 예약자 명단..내 이름도 똭~!!







주문을 했는데요 대충 3.4kg이조금 넘었던 듯..킹크랩 1.65kg 정도에 랍스터 1.8kg



랍스터와 킹크랩을 찌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25분 정도..그 전에 몇 가지 음식이 나옵니다





연어와 겉만 살짝 익힌 참치다다끼



쫄깃한 소라무침



매장 매니저가 서비스로 주신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을 마시기로 합니다





목잡고 다같이 쨘~!! (눈을 질끈 감아버린 딸내미..그래서 대신 스마일..ㅋㅋㅋ)



샐러드와 죽



쌀국수가 들어간 맑은 탕



요즘 한창인 석화도 나옵니다



칠리소스 생선튀김..생선 이름을 물어봤는데 기억 안 남..ㅠㅠ



새우와 연근튀김도 나오네요



짜쟌~!!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랍스터 버터구이와 칠리(소스)구이

 



우왕~!! 두 아이 모두 입이 쫘악~!! ㅋㅋㅋ



버터로 구운 랍스터..고소한 향이 솔솔~





칠리소스를 얹혀서 구운 랍스터도 아주 맛나요



^^



킹크랩도 나왔습니다~!!



랍스터는 쫀득쫀득..씹는 맛이 있고 이 킹크랩은 야들야들한 맛이 있어요..^^



좋다~!!



이것도 좋다..^^



홍합이 들어가서 시원한 탕이 나오고



게장 비빔밥이 대미를 장식합니다..ㅋ



모처럼 입이 호강하는 배 상병..^^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 진한 레몬에이드



어느새 명함을 넣은 딸내미..ㅋ 추첨해서 상품권이나 와인을 준대요



이거 도전~!!


코스요리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점심특선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총 324,000원인데 카드결제 5% 할인받아서 307,800원 나왔네요..현금결제하면 10% 할인해줌
점장님이 일찍 예약한 거 기억하시고..와인 한 병과 게장 비빔밥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1.04 00:02

    3313번 버스타고 잠실 나갈때마다 지나가는데.. 오홋! 대게,킹크랩,랍스터사진 진짜 대박~ ㅋ 이벤트후기 꼭 당첨되시길 바래요!!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1.10 10:45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앞으로 4년.. ㅠ.ㅠ...
    게 새우 환장하는데, 어쩌자고 아들내미가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요..
    근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1.10 19:11 신고

      아이고..정말 슬픈 알러지군요..ㅠㅠ 정말 맛있는데..흐흐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따뜻해지면 야구장에서 뵈어요..^^

  3. 박상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1.10 13:18

    늦은 새해인사네요 ~
    한해동안 좋은내용 잘봤습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아드님 남은군생활도 무사히 마치길 바랄께요 ~
    파이팅 ! 베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