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늘 오후 6시부터 mbc 스포츠 플러스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카스포인트 어워즈'에
다녀왔습니다..카스포인트 어워즈는 2011년부터 시작이 됐는데요 경기결과에 따라 선수들에게
포인트를 부여하고 그 점수를 합산해서 선수의 랭킹을 매기는 것입니다..티비를 통해서 지켜볼
생각이었는데 일반 야구팬을 초청한다는 이벤트가 있어서 응모를 했는데 고맙게 당첨됐습니다.

야구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는 것도 고마운데 거기에 식사까지 제공을 해준다니..이런
행복한 일이 어디 있겠어요..ㅎㅎㅎ 오늘, 카스포인트 어워즈 MVP는..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넥센 히어로즈의 박병호 선수가 차지했습니다..그럼 별 것 아니지만 사진 올리니 즐감하시어요.
엠팍 이벤트를 통해 다녀온..2011년 카스포인트 어워즈 후기는 http://lystjc.tistory.com/607 에





헉~!! 주제가 있다니..글을 쓰라니..ㅠㅠ



그래도 열심히 써내서 당첨됐지요..ㅎㅎㅎ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열린 2013 카스포인트 어워즈





아, 쑥쓰..-.-





걍 님은 얼굴만 봐도 웃김..^^;;









누군지 모르는데 모델인 듯



화장이 아니라 분장하고 온 듯한 민뱅..ㅠㅠ



음~~



방가방가~!!



일반 팬이라 제일 뒷자리 줄줄 알았는데 오호~ 가운데 자리입니다





백인천 감독과 류뚱



인터뷰하는 류뚱







맥주만 달랑..오징어 다리라도 좀 내오든지..-.-



시상식 사회자는 김성주 씨와 김민아 아나







월드스타와 베어스 스타





멋지다, 전준우~!! ㅋ



귀욤귀욤 박병호 선수





요즘 웃음이 헤퍼진 듯한 돌부처..?? ㅋㅋㅋ





올해의 시구상을 받은 신수지 선수







은퇴를 하면 나도 한 번 신수지 선수처럼 해볼 거라던 체조 3개월 하신 손승락 선수..ㅋㅋㅋ



어디 한 번 받아볼까요..??




시상식 무대에서 일루션 시구를 보여준 신수지 선수와 여친 있는 이재학 투수



레전드 상을 받으셨나..??







미소가 고운 김민아 아나



걸그룹 타히티


ㅋㅋㅋㅋㅋ



화질은 정말 구리지만..ㅠㅠ





정이..-.-





죄송해요..누군지 기억이..-.-







옷빨이 살아있는 대표적인 선수





오승환 22가 선명합니다







동갑내기 친구





계속 파안대소 돌부처..ㅎㅎㅎ





특별상을 받은 류뚱









아흐~ 이건 좀..사람들을 괜히 민망하게 했던 이수정 씨의 의상..-.-







민뱅이 탈줄 알았는데..팬투표에서 뒤졌음..ㅠㅠ



암튼 축하합니다



이수정 씨 때문에 상대적으로 얌전하게 보였던 강예빈 씨의 의상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박병호 선수..축하합니다~!!



















해외파는 안 보이네요..류뚱과 돌부처가 빠진 단체사진









밥을 주셔서 고마워요..^^





박병호 선수에게 사인을 받았어요..ㅋ





















맥주도 좋지만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 좀 만드시지..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