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0  이전 다음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음..제목을 보고 혹시 유치하구나..생각하실 분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제목이 유치해도
할 수 없어요..울 유희왕도 털렸으니 니네 원쓰리도 털려봐야 합니다..진정한 '싸대기 동맹'은
바로 이런 것입니다..ㅎㅎ 짝수년도만 되면 펄펄 날아다닌다는 장원삼 투수 그러나 그는 오늘

울 팀을 상대로 올 시즌 두 번째 패배를 기록했습니다..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선수입니다만
어쩔 수 없습니다..^^; 어제, 니퍼트 투수의 완투승에 이어..오늘도 볼스테드 투수가 대기록을
세우는가 싶었는데..투구수가 많았던 것이..역시나 기록을 세우는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ㅠ
하지만 그동안 다소 미흡한 모습을 보여줬던 우리의 볼스테드..오늘은 정말 멋있었습니다..^^

어제, 니퍼트 선수의 완투승이 아무래도 큰 자극이 되었겠지요..?? 또한 타자들의 불방망이가
한몫 단단히 했으니..투타 모두 완벽했던 경기였습니다..특히 클린업 트리오가 모처럼 제몫을
해줬다는 점에서..오늘 승리는 더 특별하다고나 할까요..?? 죽음의 9연전을..5승 4패로 끝마친
울 선수들..수고 많았습니다만 여전히 사직에서의 경기결과는 아쉽습니다..ㅠㅠ 끝으로, 오늘
오심을 했던 1루심..니가 방귀를 뀌어놓고 왜 니가 성질을 내는 건데..?? 부끄럽지 않나요..??



오늘 경기 전, 중앙문으로 들어가는데 이현승 선수와 안지만 선수가 얘기를 하고 있더군요
안지만 선수가 효주 孃에게 두둑하게 용돈도 준 듯..ㅋㅋㅋ 그리고 곧 효주에게 '렛잇고'를
들려주며..딸내미의 율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여자친구 없는 안지만 선수는 대략 부러움




용돈 주신 지만 삼촌에서 고맙다고 인사하는 깍듯한 효주 어린이..^^







우리 이대로 사랑하게 해주세요



테이핑을 도와주는 허경민 선수



이거 맘에 안 드네



다시 조신조신하게..ㅋ





민뱅의 남자는 도대체 몇 명인가요..??



최재훈 포수도 같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ㅠㅠ



귀여운 곰 윤명준 곰





채띵~~!!









풍선껌을 좋아하는 칸투..칸쵸는 안 좋아하심..??



김상수 선수를 보면서..ㅋㅋㅋ



기분 좋은 맹구 씨..잠을 푹 주무셨는가 봉가





한재권 응원단장이 마침 옆을 지나시기에 얘기를 나눠봤습니다..곧 돌아오신답니다..^^



오늘 방송 좀 많이 타셨을 듯



아~~



미치겠다..오재원~~



미치게 하는 남자 오재원..ㅋ





1회 말, 홍포의 투런포가 터졌습니다



정말 미치겠다..성흔이 형~~



턱턱턱~!!



ㅋㅋㅋㅋㅋ




아~~





이분 엉덩이 사진을 원하시는 분이 있어서..^^;;





시즌 10호 홈런은 내집에서





원쓰리의 뒷모습이 말합니다.."아, 미치겠네"



삐쳤나..??





원삼아, 힘내라~!!











잘한다~!!





기계는 똑딱똑딱~~



바람도 많이 불고 비도 흩뿌렸던 오늘





허리를 뒤로 젖히는 것은 이제 안 하심



6회 말, 1루심의 오심으로 인해 지난 마산 경기에 이어 안타 하나를 또 뺏긴 오재원 선수



왜 때문이죠..?? 이번에는 열라 빨리 달렸는데..??



컴다운..흥분하지마..벌금 물린다니까~~





니가 뭘 잘 했는데..이뭐..!@#^&*()!@@@ 같은 심판아~!! 니가 심판이면 난 신이다~!!





개비오 심판들 단체로 라섹공구 좀 해라..요즘은 노안수술도 잘 한다더라



우리 야구팬들이 바라는 세상이죠









열심히 달려왔으나 아웃~!!







여전히 위력적인 볼스테드



저어기 끝에 응원단장 아니심..?? ㅋㅋㅋㅋㅋ



악~!! 점수 줬어



아쉽지만~~





친목질마왕 칸투..ㅋㅋㅋ



듣거나 말거나 그냥 계속 얘기



위닝입니다..^^





재훈 씨. 힘들어요..??





수비니 그렇게 좋나..?? ㅋㅋㅋㅋㅋ



깍듯한 노갱







오늘의 수훈선수는 이분들입니다









홍무원소리 안 듣게 잘 할게요..^^





야구장을 나가는데 바로 앞에서 막으심..그래서 기다림..ㅋ



집에 와서 아파트 옥상텃밭에 올라갔습니다



채소 수확하는 울 영감..ㅋ



경기도 이겼겠다..밥맛이 꿀맛..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1 22:11

    나쁜 승엽이아저씨.. 울 볼스테드 완봉을 날려 버리다니..ㅠㅠ
    어제는 니펏찡이 시즌 첫 완투, 오늘은 볼스가 시즌 첫 완봉을..
    울팀도 역사를 좀 써보나 했는데.. 승엽 아저씨가 날려 먹었네요..ㅠㅠ

  2.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1 22:44

    완봉승 날아가서 아쉬워요...ㅜㅠ
    오늘도 오심.. 아오...ㅡㅡ 심판들 다 눈이 이상한듯 해요!
    (재환선수 사진 담아갈게요~)

  3. 랄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12 18:58

    마치 직관한거같은 느낌!! ㅋㅋ 너무 고맙습니당 ㅋ

  4. 두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21 13:32

    애기가 존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