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승승장구 파죽의 7연승을 거둬낸 울 베어스..쭉쭉 연승가도를 달리는 모습을 내심 흐뭇하게
바라보면서도..언젠가는 이 행복한 기운이 끝날 거라고 다들 생각하셨을 텐데..?? 그게 바로
오늘이었네요..ㅠㅠ 하필 야구가 없는 월요일 바로 전날 경기에서 패배하다니..나쁘네요..^^

3회 말까지 빠르게 진행이 된 경기..팽팽한 투수대결..그래서 오늘은 두 점을 먼저 내는 팀이
승리를 하겠구나 생각했는데 그 예상을 가볍게 뒤엎어주신 노경은 투수..ㅠ 도대체 4회 초에
당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가요..?? 그렇게 이상하게 변신을 하시다니 왜 때문이죠..??

4회 초, 그 시간을 제외하면 모든 것이 다 완벽했을 오늘 경기..타자들이 이전 경기까지 연속
불방망이를 뿜었던 것에 비해 다소 부진하게 느껴지긴 했지만..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그냥 딱 한 사람..노경은 투수가 못 했던 경기였네요..왜 그랬어요..??

끝으로, 오늘은 5월 18일 민주화운동 기념일입니다..앞서 가신 모든 영령들..늘 평안하시길~



베어스 자전거입니다..울 집 영감님이 주말에 이것을 붕붕~ 타고 다니며 운동을 하지요





나나나성범~~





음, 오늘 이 두 선수가 넘 잘 했지요..ㅠㅠ





MBC의 이성배 아나운서가 아들내미와 야구장에 왔네요







오늘도 승리하게 해달라고 기원하시는 거죠..??







트위터 친구가 야구장에 오셨어요..^^



휴우~~



홈런~!!



홈런~!!





ㅠㅠ



아이고~!! ㅠㅠ



4회 초, 한바퀴가 돌았지요..??



2루심이 흡사 약올리는 것 같어..-.-



웨버 투수..오늘 내가 연패를 끊는 건가..??



호수비를 보여줬던 손션 님



만루에서 아깝게..ㅠㅠ





칸투 선수의 부인 신시아와 둘째아들



1루 관중석을 향해 감사인사를 하는 이종욱 선수



축하합니다~!!



4회 초..저거..-.-



홈런인가봉가..??







이런..그런데 아니었어요..외야에 있던 그분..왜 그러신 거죠..??



7회 말..민뱅, 홈런~!!





오랜만에 그라운드에 올라온 오 옆구리..잘 했어요..^^



가수 바다 씨와 신시아







잠깐 1루 매장에 나갔다 오는 사이 정수빈 선수가 홈런을 쳤더라구요..?? ㅋㅋㅋ



저 4회 초가 옥에 티..ㅠㅠ





대단한 막내들입니다..^^





감독님은 여전히 경기 후,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아, 재훈 님의 이런 표정..설레잖아요..^^



꺅~!!









날씨가 참 좋네요..그쵸..?? 막내팀, 늘 파이팅~!!





집에 오자마자 옥상텃밭에 올라가서 채소를 수확..저녁에 맛나게 냠냠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