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재수가 없는 사람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지만 재수가 좋은 사람은 자다가도 떡이 생기죠.
오늘 울 베어스가 딱 그런 형국이었습니다..다시 말하면 승운이 따랐던 경기였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운이라는 것도 곧 실력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므로 오늘 거둬낸 승리는 순전히 우리의

실력입니다..라고 말하면 이거 제가 넘 잘난 척 하는 것인가요..?? 하지만 5월에 7연승이라니
직접 보고도 믿어지지 않을 지경입니다..그만큼 우리에게 5월은 힘든 암흑기로만 기억됩니다.
하지만 오늘 어쩜 역전패를 당할 수도 있었는데..그 고비를 잘 넘기게 되니..기분이 참 좋네요.

6회 초, 볼스테드 투수의 환상적인 수비를 보면서..승기가 넘어왔구나 생각을 했는데..믿었던
오재원 선수가 경기 초반에 이어..또 다시 실책을 하고..동점이 되고..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우리 선수들의 모습은 정말 예년과는 달랐습니다..제대로 이기는 법을 알았다고나 할까요..??

언젠가는..아니, 내일 당장 이 연승행진은 깨질 수 있습니다만..그래도 이번 7연승은 우리에게
정말 고무적인 연승이 아닐 수 없습니다..그 상대팀이 다이노스라는 점이 다소 미안하지만..^^
끝으로 오늘 패했으면 가루가 되게 까였을 오쟁..김재호 선수 이름으로 주일헌금 내주시길..ㅋ

 



오늘 야구장 가기 전에 제대 17일 남겨놓은 아들내미에게 마지막 면회를 다녀왔지요..ㅋㅋㅋ
이제 말년휴가만 남겨놓고 있는데..이제 군부대에 갈 일이 없을 것 같아서 기념삼아 면회..^^



새로 단장한 관악회관에서 마지막 삼겹살을..^^



남은 군생활..무사히 잘 마치길 바라면서..고생했다, 아들~!!



최병욱 선수가 인터뷰를 하고 있네요







다시 뭉친 외야 3인방..ㅠㅠ



그 배트 나 줘요..나 줘요





나중에 배트 받아서 갖고가는 것 같았어요..어제는 손션 님 거, 오늘은 종박 거..^^





음, 스멜~~







아이스박스에 얼굴 파묻고 있는 오재원 선수





어, 시원하다~~





꽃을 든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경기 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아, 좋다~!!



꽃돌이 칸투..ㅎㅎㅎ





꽃향기에 넘 취하셨나..오늘 경기에서 영.^^;;

 



축하합니다~!!







아이고, 오쟁 저 손가락 방향 뭐여..ㅋㅋㅋㅋㅋㅋㅋ















팽팽한 투수전



누구 아들인지 말 안 해도 아시겠죠..??



4억 이벤트..나는 오늘 이분에게 걸었는데..ㅋ



실책성 안타를 허용한 엔씨 내야진







홈으로 들어오다 다시 3루로 도망가다 아웃당한 이원석 선수



5회 말, 선취점을 뽑아낸 베어스







6회 초, 환상적인 수비를 보여준 볼스테드



7회 초, 실책을 한 오재원 선수







그 실책은 결국 상대편에게 역전을 허용하고 맙니다



아오~~



오종학 前 응원단장이 야구장에 옴



디행히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좋은 기회에서 병살..오늘 영 안 좋았던 칸투 선수






요즘 참 맘에 드는 남자..이현승 투수





장민석 선수..오늘 투지있는 모습 좋았습니다



역시 수비는 종박~!! 그러나 우리에게는 아깝..ㅠㅠ



김재호 선수의 재역전 적시타~!!



하루에 안타를 세 개나 쳐낸 김재호 선수..ㅋ







7연승~!!



김재호 선수와 오재원 선수..ㅋㅋㅋㅋㅋ







잘 해~!!



연승의 비결을 묻자..자기가 잘 하기 때문이라고 대답한 이현승 투수..ㅎㅎㅎㅎㅎ







경기 후, 칸투 선수가 아이들과 놀고있는 모습





홍포도 합류





이쁜 화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